2021.02.11 22:17

文, 영상통화 새해인사…"코로나 끝나면 만세 부르고 싶다"

조회 수 224 추천 수 2 댓글 4
  • [레벨:24]릴매튜 2021.02.11 22:21
    덕분에 불평등합니다. 덕분에 만세가 미뤄집니다. 덕분에 어려운 일, 걸림돌 많고요. 덕분에 위로되지 않습니다.
    [휴먼갤주체베타작성]
  • [레벨:2]NewAge 2021.02.11 22:25
    문자이크 좀
  • [레벨:2]NewAge 2021.02.11 22:25
    NewAge 진짜 쇼하는 건 좌파 못따라간다 우파는
  • [레벨:23]色水下高十多 2021.02.11 22:29
    문재앙 씹새끼 패드립 하고싶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근데 40대는 현정부들어와서 이득을 많이봐서 그래? 52 [레벨:20]해리키웰비두카 2021.02.11 632 1
자유 제일 병신같은게 수능영어 외국인 불러다놓고 한국식 영어 비판하는거임 ㅋㅋㅋㅋㅋ 32 [레벨:29]유스티니아누스 2021.02.11 2399 50
자유 그그 후보 뽑는 선거언제함 5 [레벨:20]사춘기온예비고1 2021.02.11 69  
자유 근데 안희정 살았으면 차기는 안희정임 11 [레벨:1]우한짜요중궈짜요 2021.02.11 240 1
자유 한숨 나오는 한국인의 경제관념.jpg 20 첨부파일 [레벨:30]민주당은공산당 2021.02.11 4329 72
자유 오늘 sbs 여론조사 분석하면 3040에서 민주당 박영선 지지하는거네 첨부파일 [레벨:38]rlals01 2021.02.11 442 5
자유 근데 약대가 메리트가 있나 5 [레벨:2]힙합 2021.02.11 248  
자유 이명박말고 서울서 보수당지지율 잘 찍힌사람이 없네 1 [레벨:22]아야아아아123 2021.02.11 246 3
자유 날강도 수준의 상속세 4 [레벨:34]츄리곤 2021.02.11 212 3
자유 짱개가 우리나라 정치판 주물럭 거린다고 생각이 드는 이유 첨부파일 [레벨:24]콘갓사리재앙투헬 2021.02.11 210 8
자유 우짜중짜야 공부하자 2 [레벨:22]바닐라아이스크림 2021.02.11 241 8
자유 근데 우짜중짜 공부하라고 강요할 필요는 없음 ㅋㅋㅋㅋ 7 [레벨:29]유스티니아누스 2021.02.11 150 4
자유 홍카 개빡치셨네 ㄷㄷㄷ 18 첨부파일 [레벨:30]개랑아놀자 2021.02.11 10510 133
자유 어머니께 투표꼭하라고 했다 2 [레벨:26]클리앙씹버러지 2021.02.11 214 2
자유 3 [레벨:28]Morfonic 2021.02.11 151 1
자유 文, 영상통화 새해인사…"코로나 끝나면 만세 부르고 싶다" 4 첨부파일 [레벨:38]rlals01 2021.02.11 224 2
자유 대가리 깨진 놈이나, 페미짓하는 2030 빼면... 2030 남자들 작년 한해 최소 1번은 문재인 욕했을거임. 1 [레벨:29]반대박지마 2021.02.11 196 4
자유 그래도 20대 가능하면 투표하겠단 사람까지 합지면 84%임 5 첨부파일 [레벨:31]오렌지-로드 2021.02.11 213 2
자유 주변 6070 분들한테 꼭 투표하라고 설득해야됨 1 [레벨:24]SSSHUSH 2021.02.11 218 4
자유 애초에 찍을 사람 없다는 새끼들은 대부분 2 [레벨:29]유스티니아누스 2021.02.11 113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916 7917 7918 7919 7920 7921 7922 7923 7924 792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