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16:29

포텐 미국에서 억울하게 18년 교도수 수감후 재심으로 무죄 판결 받아낸 남자.gif

조회 수 81994 추천 수 387 댓글 173


.

  • BEST [레벨:22]커피자동차 2021.02.23 16:32
    미국이라 다행이다 천문학적인 배상도 따라올거라 한국은 꼴랑 몇억 주고 말텐데
  • BEST [레벨:24]아몰랑3 2021.02.23 16:31
    올때포그바 긴장해서 쓰러질까봐 목 주물러 주는거자노
  • BEST [레벨:5]프레스티지세라핀 2021.02.23 22:48
    조디비 인생청춘다바친20년이상을
    그거 15억인가 줬는데 너무싼거아님?
    미국은 최소 백억대임
  • BEST [레벨:36]도우미 2021.02.23 16:38
    볼떄마다 내리찍는거같음 ㅋㅋ 넌 자유의모미아니야
  • [레벨:19]달려라우리흥 2021.02.23 22:32
    ㅠㅠ
  • [레벨:27]문규현 2021.02.23 22:34
    저러면 미국은 돈 ㅈㄴ주던데 우리나라는..
  • [레벨:10]ㅡ.ㅡ;; 2021.02.23 22:38
    우리나라도 이런 케이스 나오지 않았음?
  • [레벨:2]가챠원트장인 2021.02.23 22:42
    ㅡ.ㅡ;; 최저시급계산에 식비빼는거로아는데 맞나
  • [레벨:34]간디후손자 2021.02.23 22:45
    가챠원트장인 식비 실화야?
  • [레벨:2]가챠원트장인 2021.02.23 22:46
    간디후손자 자세한건 지나가는 펨붕이가 달아줄거임
    나도 펨코에서본거야
  • [레벨:38]포스트말론. 2021.02.23 22:46
    가챠원트장인 씹 ㅋㅋㅋㅋ
  • [레벨:29]전남친 2021.02.23 22:47
    가챠원트장인 최대로 최저시급의 5배까지임
    지금 한 일급 30만원쯤
  • [레벨:2]가챠원트장인 2021.02.23 22:48
  • [레벨:26]무리뉴23년차 2021.02.23 22:50
    ㅡ.ㅡ;; 수감되었던 기간 당시의 최저시급 * 5배 거기에 식비 생활비(교도소에서 지급되는 품비) 공제
  • [레벨:29]전남친 2021.02.23 22:51
    무리뉴23년차 수감기간 당시의 최저임금이 아니고
    무죄가 확정된 시점의 최저임금이 기준임
  • [레벨:33]앳킨슨 2021.02.23 22:46
    한국은 진짜 경찰 고문때문에 억울하게 징역하고 나온사람 많아 ㅠㅠㅠㅠ


    근데 경찰들은 기억안난다하고
  • [레벨:34]펨카콜라. 2021.02.23 22:46
    씨발...저사람 인생은 누가 책임져 줄건데...
    젊은 시절은 돈으로도 보상이 안되는데
  • [레벨:1]파리가르민 2021.02.23 22:47
    마스크는안써?
  • [레벨:2]조디비 2021.02.23 22:47
    파리가르민 최근에아님
  • [레벨:7]Arnold66 2021.02.23 22:47
    파리가르민 펨코식 근황 아녜유 ?
  • [레벨:14]쉐브론 2021.02.23 22:47
    근데 옆에서 왜 붙잡고 있는거야? 난동부릴까봐? 아님 쓰러질까봐인가
  • [레벨:34]신우주 2021.02.23 22:47
    쉐브론 같이 기뻐해주는듯?
  • [레벨:6]김치제육덮밥 2021.02.23 22:54
    쉐브론 혹시나 모를 사태에 대해서도 있지않을까 저 덩치로 갑자기 쓰러진다던가 뭔가 난동을 피울수도 있다던가
  • [레벨:10]중화요리애호가 2021.02.23 22:47
    https://www.youtube.com/watch?v=Go-J9S4MZXg
    울나라도 화성 연쇄살인사건 8차 관련되서 억울하게 옥살이한 케이스 있슴..
    윤성여씨 무죄 영상
  • [레벨:6]페시치 2021.02.23 22:52
    중화요리애호가 다리까지 불편하신 분이라 더 안타까움...
  • [레벨:3]아이즈원*채원 2021.02.23 22:4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6]에펨재미있어 2021.02.23 22:47
  • [레벨:24]자욱동엽 2021.02.23 22:53
  • [레벨:15]종신사울 2021.02.23 22:48
    이거 영상 링크 있나요?
  • [레벨:7]Fold 2021.02.23 22:49
    미국도 저런 케이스 많은가보네
    우리나라 7080년대처럼 막 수사과정에서 폭행폭력 강압 있었나
  • [레벨:22]오체불난좃 2021.02.23 22:51
    Fold 텍사스 주는 아닌데 90년대에 시카고에서 형사중에 한명이 십여년간 못배우고 덜떨어진 흑인애들 패고 몰아붙여서 억울하게 감옥보낸거 걸려서 난리난적 있었음
  • [레벨:7]Fold 2021.02.23 23:15
    오체불난좃 아 미국은 인종도 다양하니깐 ㄹㅇ인종차별로 좀 억울하게 희생된 사람들도 많을거같네요
    옛날에는..
  • [레벨:30]무선핸디청소기 2021.02.23 23:43
    Fold 미국은 교도소가 민영화되있어서 지원금+보석금 타내려고 매수해서 징역 막때리는경우가 매우 잦다고함
  • [레벨:7]Fold 2021.02.23 23:55
    무선핸디청소기 오잉? 와 교도소 민영화라니 ㄷㄷ 처음 안 사실이네요..
  • [레벨:34]봉준호 2021.02.23 22:49
    난 이런거때문에 사형에 반대임. 인간이 하는일인 이상 잘못된 판결을 내릴수 있고 그때문에 억울하게 벌을 받는 사람들이 생길수있음. 쓰레기 100명이 살아남더라도 한명의 억울한 이가 희생당할 가능성이 있다면 사형은 막아야함
  • [레벨:22]美波 2021.02.23 22:54
    봉준호 증거가 확실하고 명확한 흉악범죄에 한해서 나는 찬성임
  • [레벨:33]기린축구 2021.02.23 22:56
    美波 그니까 그걸 누가 판단함?
    저사람은 증거 불확실한데 20년가까이 교도소에서 썩었겠음?
  • [레벨:22]美波 2021.02.23 23:00
    기린축구 지금은 예전보다 범죄를 과학적으로 입증할수있는 방법이 많이 발전됐으니까 그리고 cctv같이 혐의를 입증할만한 증거를 확보할수있으니까
  • [레벨:33]기린축구 2021.02.23 23:02
    美波 그것도 결국 인간이 보고 판단하는거라 완전무결하다고 장담못함
    실제로 우리나라인진 잘 모르겠는데 살해당한 피해여성 속옷인가에
    자기 정액 나와가지고 저런식으로 억울하게 옥살이하다
    나온사람 있는데 그사람은 과학적으론 완벽히 성범죄자 아님?
    그거 가지고 목매달아봐 그럼 나중에 아닌거 밝혀져도 억울한 사람은 다 뒤지고 없지.
  • [레벨:3]미드만이황족이다 2021.02.23 23:01
    美波 항상 이런거 보면 사형이야기 나온후
    증거도 확실하고 명확한 조두순같은 범죄에 대해 살인이 필요하다라는 댓글이 항상 달리더라구요

    그놈의 증거가 확실하고 명확한 흉악범죄가 뭐죠?
    유명한 범죄자들만? 잘 알려진 범죄자만요?
    명확하다고요? 저사람들도 잡혀갈때 명확했어요. 명확했으니까 잡혀갔죠
    법을 어떻게 만들어요? '증거가 명확한 흉악 범죄에 한하여 사형이 가능하다' 이렇게 해요?

    밑에 분이 까다롭게 하면 된다고 했죠?
    그 까다로움을 뚫고 무고한 피해자가 생기면요?
    그게 악용이 될가능성은 없나요?

    저도 흉악한 범죄자 보면 끔찍하게 혐오스러워요
    근데 어떻게 악용될지모르고 권력의 대상이 될까 걱정되기때문에 사형은 없어져야하는 제도에요
  • [레벨:33]기린축구 2021.02.23 23:05
    미드만이황족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법에대한 인식이 좀 잘못됐음.
    무죄추정의 원칙 이러면서 지 필요할때만 외치지만 그게 왜 형법에서 중요한 원칙인지 모름.

    법이란게 엄벌 이전에 무고한 피해자가 나오지 않는게 훨씬 중요한건데.
  • [레벨:3]미드만이황족이다 2021.02.23 23:09
    기린축구 맞죠
    법에서 엄벌도 중요하지만 무고한 피해자가 나온다면 안되는거죠

    사실 우리나라 법에서 좀 관대한 부분이나 고쳐져야 할 부분들은 많지만 '사형을 다시 부활시켜서 쓰레기들을 갱생해야한다! 위협감을 줘야한다!' 이런 극단적인 논리들은 문제가 잇는거죠
  • [레벨:20]화전 2021.02.24 07:26
    미드만이황족이다 오판가능성은 사법제도의 숙명적 한계이지 사형이라는 형벌제도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없으며 심급제도, 재심제도 등의 제도적 장치 및 그에 대한 개선을 통하여 해결할 문제이지, 오판가능성을 이유로 사형이라는 형벌의 부과 자체가 위헌이라고 할 수는 없다

    2008헌가23 헌법재판소 판결요지 인용함

    사형이 오판때문에 문제라면 무기징역도 누명 안풀리고 교도소에서 평생 갇혔다 사망하면 그것도 결국 보상이 안이뤄진건데

    그럼 무기징역도 폐지해야하나? 아니면 어쨌든 감옥에서 먹여살려는 줬으니까 그건 괜찮다는 거임? 그건 아니잖아

    오판가능성 줄이는 노력은 형벌과 별개로 이루어져야 하는게 맞다고 본다

    87년 이후로 정치적인 사형선고, 오심에 의한 사형확정 판결 한건이라도 있었으면 제시해 보던가
  • [레벨:24]쥬도3 2021.02.23 23:15
    美波 모든 재판에서 유죄 때릴때 증거가 확실하고 명확한 흉악범죄니 유죄 때리는거임
  • [레벨:20]화전 2021.02.24 07:34
    美波 사형 찬반의견 갈리고 그와중에 나름의 논리를 가지고 찬성할수 있는건데 비추테러 뭐냐

    펨코 사형폐지론자들은 남의 의견에 비추박아놓고 지들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자위하겠지? ㅋㅋㅋ

    우리나라는 언제 전쟁터질지 모르는 국가인데 덮어놓고 사형폐지하자는 인간들은 그런 전시상황에 대해서는 아예 생각이 없는건지 의심스럽다

    이런식으로 사형찬성론이 계속해서 제기되어야 한다고 봄 나는 지지함
  • [레벨:21]헐시티헐헐시티 2021.02.23 22:55
    봉준호 사형까지의 과정을 극히 까다롭게 하면 되는걸 학폭 무섭다고 학교없애나? 죽일놈들은 죽여야됨 죽여야만 끝나는 엠생들이 있음
  • [레벨:27]Marquand 2021.02.23 23:14
    헐시티헐헐시티 "극히 까다롭게"가 머 어떤건데요? 어떻게 해야 단 한명의 무고한 피해자 없이 딱딱 골라서 사형할 수 있을까요?
  • [레벨:21]헐시티헐헐시티 2021.02.23 23:24
    Marquand 인간이 하는 일엔 반드시 실수와 예외가 있을수밖에 없음 단 한명의 무고한 피해자도 없는거는 다음생에서나 찾고 그거는 가능하지 않으니 까다롭게하는걸로 보완을 하라는거임 없애질 말고. 어차피 사형선고 몇번 내리지도 않는걸 고유정같은 거 안죽이고 냅둔다고? 민간인 피해 반드시 있을수 밖에 없는 전쟁은 왜하냐? 무고한 피해자는 언제나 있고 어디에나 있다. 정치 사상범은 사형선고 불가, 고의살인 3명 이상만 사형선고 가능, 증거가 조금이라도 불일치시 사형 불가능, 사형까지 기본 20년은 옥살이 시킴 이렇게 까다롭게 조항을 두면 그 어떤 법조항보다 무고한 피해자 없는 선고가 되겠지
  • [레벨:20]화전 2021.02.24 07:21
    헐시티헐헐시티 이게 맞다고 생각함
    87년 이후로 억울한 사형수 한명이라도 있었다면 사형반대할수도 있겠는데
    무기징역 오판 있었다고 그보다 훨씬 드물고 신중하게 선고되는 사형까지 누명의혹 제기하는건 너무 비현실적임
  • [레벨:21]여긴뭐하는곳인고 2021.02.23 23:29
    봉준호 잘못판단할수있고 그래서 사형을 막아야 한다는 의견에는 동의하는데 이런거 때문에 연쇄살인범 새끼들도 살아있다는게 참...
    아이러니 하긴함
  • [레벨:22]R6 2021.02.23 22:49
    실화바탕으로한 영화있지않아요? 바람 짱구랑 그..누구나오는거..
  • [레벨:34]봉준호 2021.02.23 22:49
    R6 재심
  • [레벨:22]102 2021.02.23 22:49
    와 진짜 기분이 어떨까... 상상도 못하겠다
  • [레벨:25]원본링크파인더 2021.02.23 22:49
    https://www.google.co.kr/amp/s/m.insight.co.kr/amp/news/192028


    찾아보니까 3년 전 일이고 16살에 잡햐들어가서 18년 감옥살이하고 출소후에 5년넘게 소송해서 41살에 무죄판결 받음.
  • [레벨:23]롯데민병헌 2021.02.23 22:51
    원본링크파인더 20대 30대 통채로 날렸네ㅠㅠ
  • [레벨:22]베이비로션 2021.02.23 22:54
    원본링크파인더 그럼 18년형 받고 다 살고 나온건가
  • [레벨:17]상보우 2021.02.23 22:52
    당신의 과녁 생각난당
  • [레벨:25]실데나필 2021.02.23 22:53
    ??? : 무죄 판결 받았어도 교도소에서 먹은 밥값은 내셔야 합니다 ^^
  • [레벨:26]월요일벤치프레스 2021.02.23 22:55
    사형제도가 가장 위험한게 이거 아닐까 저분처럼 억울하게 누명쓰고 죽어버리면 배상도 못하고 돌이킬수도없고 아무것도 못해주잖아
  • [레벨:25]우카시피슈체크 2021.02.23 22:55
    솔직히 이래서 사형 쉽게 동의 못하겠음
  • [레벨:20]뀨이루 2021.02.23 22:55
    저분이 사형판결 받았어봐...시발 끔찍하네
  • [레벨:21]D4C 2021.02.23 22:57
    미국이니까 배상금 몇백억은 주겠네
  • [레벨:20]스트레서 2021.02.23 23:08
    D4C 근데 그 몇백억 진짜 줘?

    말이 몇백억이지 실질적으로 지급가능한지 모르겠어
  • [레벨:22]허약한남자 2021.02.23 23:01
    사형제도가 무서운게 억울한 사람 잡을수 있다는점임.
    그냥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만들어야함.
  • [레벨:20]화전 2021.02.24 07:27
    허약한남자 오판가능성은 사법제도의 숙명적 한계이지 사형이라는 형벌제도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없으며 심급제도, 재심제도 등의 제도적 장치 및 그에 대한 개선을 통하여 해결할 문제이지, 오판가능성을 이유로 사형이라는 형벌의 부과 자체가 위헌이라고 할 수는 없다

    헌법재판소 판결임
  • [레벨:8]술랄라 2021.02.23 23:01
    18년 존나 끔찍하다..
  • [레벨:14]애신 2021.02.23 23:02
    ??? : 최저시급으로 배상 일부 숙식비, 세금으로 공제
  • [레벨:24]voodoochiY 2021.02.23 23:05
    이거 넷플릭스 다큐임? 오랜만에 넷플 결제할까
  • [레벨:18]lora 2021.02.23 23:08
    개인적으로 재소자 중에 억울한 사람 상당히 있을거라 생각함 판사가 신이 아니기 때문에
  • [레벨:11]봉숭아물 2021.02.24 02:56
    lora 판사가 신이 아닌 것도 있지만 옛 경찰들이 증거 조작이나 거짓 자백 받아낸 경우가 많음...
  • [레벨:16]레볼루숑마렵네 2021.02.23 23:08
    당신의과녁
  • [레벨:1]유치원퇴학 2021.02.23 23:15
    이렇게 번복되는걸 없애려면 사형을 하면되는데..
  • [레벨:31]호씨 2021.02.23 23:16
    저 분은 얼마나 보상을 받으셔야 제대로 받으시는걸까.. 참..
  • [레벨:22]승호승호백승호 2021.02.23 23:16
    일본 영화 그거 생각나네 그래도 나는 하지않았다 엿나
  • [레벨:23]김뢰하 2021.02.23 23:22
    저정도면 돈줘도 마음에 병이들어서 정상적인 생활못하겠네....
  • [레벨:22]셰르파 2021.02.23 23:32
    달달한 배상금으로 남은 생 행복했으면..
  • [레벨:21]CNXD 2021.02.25 01:13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삭튀 ㅎㄷㄷ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밥주니깐 눈치봐서 친구대리고 온 댕댕이.gif 11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2]얀데레 2021.02.23 93278 268
유머 효수당하는 유노윤호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꼬마공주유시 2021.02.23 2648 1
유머 인류사 3대 의문점.JPG 198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속도 2021.02.23 112157 630
이슈 포텐 갔던 군가산점 인터뷰 반대측 남성과 여대생들 61 첨부파일 [레벨:25]맞는말하면10점 2021.02.23 9091 53
이슈 네이버승부예측 15회차 당첨자 4명나옴 6 첨부파일 [레벨:25]우희힝 2021.02.23 2476 5
움짤 미국에서 억울하게 18년 교도수 수감후 재심으로 무죄 판결 받아낸 남자.gif 17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2]얀데레 2021.02.23 81994 387
이슈 스티브 유의 정의를 내린 현 국방부장관 5 첨부파일 [레벨:23]합격할래 2021.02.23 1751 1
유머 S.E.S 데뷔년도와 태어난 해가 같은 집사부 막내 차은우에 멘붕 온 유진 눈나.mp4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7]콩그레츄레이션 2021.02.23 2529 4
움짤 꼬트리어트.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7]행복! 2021.02.23 1763 8
이슈 채널A 박혜수 학폭 논란 보도 영상 근황.jpg 2 첨부파일 [레벨:27]행복! 2021.02.23 3213 9
유머 유니폼의 중요성 1 첨부파일 [레벨:39]건포도개싫음 2021.02.23 2080 4
움짤 가성비 2500원 도시락.jpg 14 첨부파일 [레벨:32]얀데레 2021.02.23 5441 6
유머 키스할때 의외로 여자가 좋아하는것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hi_슬기 2021.02.23 4629 -2
유머 특이점이온 타팀 야구팬들 ㅋㅋ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11]갓횯 2021.02.23 623 1
이슈 스코틀랜드 코로나 백신 1회 접종 결과(AZ백신 접종) 403 포텐 [레벨:25]헌재머법관 2021.02.23 61804 249
유머 쿠팡에서 주문한 맥북프로의 행방 8 첨부파일 [레벨:37]초원이 2021.02.23 2231 11
이슈 약혐주의) 이희진 부모 살해당한 과정 359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깡숀 2021.02.23 194858 619
유머 만나면 짬지 빨아줘.jpg 274 첨부파일 포텐 [레벨:25]Sofian 2021.02.23 240787 678
유머 백신접종근황글 격추 5 첨부파일 [레벨:21]IIIIllII 2021.02.23 543 1
유머 7년 만나니 편안한 커플.jpg 254 첨부파일 포텐 [레벨:12]약속 2021.02.23 158434 37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90 4091 4092 4093 4094 4095 4096 4097 4098 409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