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17:13

감스트는 펨코를 싫어했던게 아님

조회 수 2094 추천 수 -3 댓글 12
걍 아프리카갤을 싫어했을뿐 난 감스트 최근 포텐글가서 욕먹는걸 본적이없음 여기서만 유독 민심이 안좋을떄가 많아서 그런것같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그라운드 요도도도동쳤다 ㅋㅋㅋㅋㅋㅋ [레벨:22]한화이글스우승 2021.02.23 122  
잡담 이걸 지네;; [레벨:1]한이연 2021.02.23 72  
잡담 봉준이 방금판 진짜 재밋네 ㅋㅋㅋ [레벨:1]우유카페 2021.02.23 204  
잡담 김봉준 스노볼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4]아바라떼 2021.02.23 154  
잡담 사미라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 [레벨:25]T1_DAENY 2021.02.23 186  
잡담 이게 롤이지 [레벨:24]비번을몰라요 2021.02.23 24  
잡담 이런걸 꽉찬패배라그러지 [레벨:1]궵숸즈트 2021.02.23 66  
잡담 ㅋㅋ 저걸 지네 [레벨:7]부우우우아 2021.02.23 17  
잡담 선생님은 이걸이기네 제자들은 이걸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31]가습가습 2021.02.23 258  
잡담 이걸 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15]호룰롤로 2021.02.23 123  
잡담 우비님 방송 보러가. Jpg 10 첨부파일 [레벨:11]봉아가 2021.02.23 2228 3
잡담 이게 골드다 ㅋㅋㅋㅋㅋ 한번에 그라운드 요동첬네 [레벨:25]리버풀오랜팬 2021.02.23 175  
잡담 킴성태랑 팀이나 듀오하면 싸울 수 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2]뱀눈패밀리 2021.02.23 225 1
잡담 형님들 반지하 6 [레벨:4]쫑님 2021.02.23 516  
잡담 오늘 유독 이상한글이 많네 5 [레벨:33]결승 2021.02.23 425 5
잡담 감스트는 펨코를 싫어했던게 아님 12 [레벨:2]아니키스트 2021.02.23 2094 -3
스포츠/중계 LCK CL GEN vs T1 1세트 벤픽완료 7 첨부파일 [레벨:40]감남 2021.02.23 1532 3
잡담 오늘 저라뎃 경기 몇시임?? 3 [레벨:14]혜원방 2021.02.23 407  
잡담 근데 임아니방에서 9 [레벨:9]왕서나 2021.02.23 2897  
잡담 지금 봉준이판 사미라 존나 재밌겠따 3 [레벨:17]모밀면 2021.02.23 259  
잡담 김윤환한테는 이미 김봉준이랑 할 보라 컨텐츠가 3개는 있음 8 [레벨:23]세르세르시 2021.02.23 2200 14
잡담 에디린은 행복할거야 41 [레벨:1]디린사랑해 2021.02.23 1423 -67
잡담 릴카님이 보고계시는 라오어 게임 재밌나요?? 8 [레벨:2]어미 2021.02.23 266 3
잡담 근데 동빠 오면 봉준이한테 무슨 챔프 가르칠지 궁금하네 . 12 [레벨:23]손페저 2021.02.23 1561 1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