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19:10

포텐 유머)현재 군대 휴가 상황ㅋㅋ

조회 수 316262 추천 수 1670 댓글 631
유머)현재 군대 휴가 상황ㅋㅋ 유머)현재 군대 휴가 상황ㅋㅋ 유머)현재 군대 휴가 상황ㅋㅋ 유머)현재 군대 휴가 상황ㅋㅋ 유머)현재 군대 휴가 상황ㅋㅋ

코로나가 2단계가 되면서 그동안 휴가가 밀린 군인들이 다 나오게됨 


다만 복귀 전에 코로나검사 하고 복귀를 해야됨

수도권은 2단계라 코로나검사를 무료로 받을수있지만
지방에 경우 1.5단계라 코로나검사를 하려면 개인이 십여만원의 돈을 내고 검사를 해야함 ㅋㅋ

따라서 휴가복귀할때  월급의 거의 20~30퍼되는 금액을 복귀할때 의무적으로 지불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함

이건 나라에서 지원해줘야되는거아니냐? 강제로 끌려가서 복무하는건데 돈까지 써야되는 좆같은나라 ㅋㅋ

덧글읽어보면 지역마다 다르다곤 하는데 쨌든 돈을 지불하고 검사를 받은 군인들도 많은가봄 ㅇㅇ
  • BEST [레벨:23]쌀포대드리프트 2021.02.23 19:12
    군관민이 협조해서 군인들은 무료로 할 수 있게 하면 되는데
    도대체 군대 TF팀은 왜 있고, 뭔 생각으로 진행하는거임?
  • BEST [레벨:26]콰드라됴 2021.02.23 19:11
    이럴때도 느그아들이지 씹새들
  • BEST [레벨:24]세계모험 2021.02.23 19:14
    휴가도 강제로 보내는 걸텐데 너무하네
  • BEST [레벨:24]조던피터슨교수 2021.02.23 19:14
    ㅅㅂ공론화 가즈아ㅏㅏㅏ
  • [레벨:25]뻑뻑해도순살 2021.02.24 09:15
    검사 안받으면 휴가 복귀 안해도 되는거임? 진짜 개 병신새끼들 ㄷㄷㄷ 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음. 좆 병신같은 여가부에는 돈 존나 퍼부으면서 한 나라의 국방력을 책임지는 군인들한테는 붙잡아놓고 나 몰라라 하는게 나라냐 진짜.
  • [레벨:3]타쿠토 2021.02.24 09:21
    별 병신 같은 데는 돈 존나 잘 쓰면서 정작 당연히 써야 되는 곳에 안 씀 ㅋㅋㅋ
  • [레벨:2]비켜내가먼저볼래 2021.02.24 09:25
    노린거일수도있음 시불
  • [레벨:27]초사이어인갓 2021.02.24 09:26
    청원감 아니냐
  • [레벨:2]축신해리케인 2021.02.24 09:27
    난 지난주 복귀했었는데 우리는 휴가 복귀 후 2주 격리주간때 PCR 따로 부대에서 시켜줌 ㅋㅋ
  • [레벨:21]사과사랑 2021.02.24 09:29
    국군이 국군했네
  • [레벨:33]손하나 2021.02.24 09:30
    군대가 군대했구만 무슨 문제라도?ㅎㅎ
  • [레벨:23]똥이목구멍까지 2021.02.24 09:38
    이래도 지지하자너 ㅋㅋㅋ
  • [레벨:4]낮만고양이 2021.02.24 09:40
    이게 말이되나. 나라운영 진짜 ㅈ같이 하네.
  • [레벨:3]키득키득키키 2021.02.24 09:45
    걍 ㅇㅁ 디진나라 일말의 정도 안간다 걍 싹다 망햇으면 좋겟다 북한 쳐들어와서 서울사는 문재인뽑은 빨갱이들 다죽이고 중국인들와서 페미년들 다강간하고 청와대 불태우면 좋겟다 인간같지도 않은새끼들
  • [레벨:14]triangle 2021.02.24 09:46
    씨발새끼들
  • [레벨:30]모킹제이 2021.02.24 09:58
    당연히 국가에서 해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군대 누구 때문에 가는건데 군대 아니었으면 저 비용들 굳이 지출할 필요도 없었던 거였잖아
  • [레벨:7]gkgk14523 2021.02.24 10:16
    뭔 군인이냐 걍 노예지 씨발련들
    징병해가놓고는 보상은 ㅈ도 안주면서 일만 처시키고
    군대가서 뺑뺑이 못돌리거 같으면 공익으로 보내서 어떻게든 노예로 써먹음
  • [레벨:14]부자사장 2021.02.24 10:39
    뭐 하나 제대로 되는게 없누.. 이시기 군인들 존나 불쌍
  • [레벨:22]Lune 2021.02.24 10:54
    이게 뭐냐 진짜
  • [레벨:1]뚝백이2 2021.02.24 10:54
    나 선별검사소에서 검체채취알바뛰는데 저거 지역마다 다름 거주지다르면 안해주는곳도 있고 걍 다 받는 곳도 있고... 체계가 1도 없쥬?
  • [레벨:9]남성연대회원 2021.02.24 10:54
    현대판 노예네 ㅅㅂ
  • [레벨:23]三色同順 2021.02.24 11:35
    훠 - 아미
  • [레벨:19]황천유나이티드 2021.02.24 12:18
    개병신같네 진짜 ㅋㅋㅋ
  • [레벨:6]안드레아라노키아 2021.02.24 13:52
    이게 창조경제 뭐시기 그건가?
  • [레벨:24]GV70 2021.02.24 13:54
    이런 나라에 애국심 드는거 자체가 연구대상일듯
  • [레벨:27]황파티 2021.02.24 14:20
    만약 수중에 10만원이 없으면 어떻게하냐 ㅋㅋ 복귀하지 말란건가 그리고 군대면 의무관들이 알아서 검사정돈 할 수 있게 준비해놨어야지 ㅋㅋㅋㅋㅋ 어제 터진것도 아니고 뭐하냐
  • [레벨:23]발따봉 2021.02.24 14:41
    10만원이 적은돈도 아니고...
  • [레벨:10]백야환등 2021.02.24 15:01
    내 동생도 얼마전에 휴가 나오고 오늘 검사하고 옴. 검사비 유료라길래 그럼 경비 처리 해주나? 싶었는데 장병 쌩돈으로 한다더라. ㄹㅇ 꼬라지 보니 한숨 나옴
  • [레벨:3]텐련 2021.02.24 15:52
    is the fucking hellchosun
  • [레벨:3]김쿠파파 2021.02.24 16:23
    이야 국방부 일 잘 한다ㅋㅋㅋㅋ 장병들 속 뒤집는 홍보자료 쳐만들 시간에 이런 일에 힘 써야하는게 정상 아냐?
  • [레벨:11]굿스피드 2021.02.24 16:30
    이게 말이 되냐 진짜
  • [레벨:8]역병건 2021.02.24 16:43
    나때도 이런 개같은거 있었는데 군 논리가 월급 인상해준게 이런거 본인부담하라고 올려줬다고 하더라 ㅋㅋ
  • [레벨:4]널위한거야꼬마야 2021.02.24 17:07
    10만원 군인한테도 똑같이받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데얀로브렌 2021.02.25 15:49
    이거 때문에 민원 넣었다
  • [레벨:24]조던피터슨교수 2021.02.25 17:02
    데얀로브렌 https://www.fmkorea.com/3414080045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봉크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31  
이슈 수원역집창촌 외노자 상대 매춘부?? 알고보니 중국여자들 5 첨부파일 [레벨:8]증치 2021.02.23 2025 2
이슈 공식)웹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사랑의불시착' 윤현기CP 영입 10 [레벨:26]Luvindex 2021.02.23 585 4
유머 I am a Hero의 일본식 발음은? 11 첨부파일 [레벨:1]설레는슴가차이 2021.02.23 2497 -8
유머 유머)현재 군대 휴가 상황ㅋㅋ 63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조던피터슨교수 2021.02.23 316262 1670
유머 ㅇㅎ) 입시미술 3 첨부파일 [레벨:32]13월 2021.02.23 2657 7
유머 바텐더 잘못 건든 손님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정신안이상함 2021.02.23 2056 5
움짤 고전,약혐) 일사분란한 식당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1421 2
유머 유럽이 적극적으로 야구를 하면 6 [레벨:33]저스틴가가 2021.02.23 1174 -6
움짤 노키아 뽑는 모습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254 1
유머 극약ㅎㅂ) 광고효과 0에 수렴하는 개빡대가리 광고류 갑 4 첨부파일 [레벨:22]69년생콘지영 2021.02.23 3571  
유머 7만달러를 주운 고시생. 2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9]공복엔금주 2021.02.23 295734 1605
움짤 추월을 잘 못하는 타입 11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75754 263
유머 조세 무리뉴의 국제대회 커리어 2 첨부파일 [레벨:24](예의바르게) 2021.02.23 174 2
이슈 점점 교원임용은 헬 되고 사범대 나락가는듯 2 첨부파일 [레벨:8]피치공주 2021.02.23 2210 6
움짤 여자가 춤추는데 다가옴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1027 3
이슈 대한민국 대중문화계에 엄청난 영향력을 끼친 한사람의 삶.JPG 1 동영상 [레벨:22]NSR 2021.02.23 232 1
유머 美육군, 역대 최강 레이저 포 개발…맞으면 '증발'한다 7 첨부파일 [레벨:25]SRAB 2021.02.23 1356 4
유머 하마사키 아유미 - 봄이여 오라 7 동영상 [레벨:22]추억담당 2021.02.23 259 5
유머 편의점 2+1만 사먹는 아이들 7 첨부파일 [레벨:24]하빵좋아 2021.02.23 2015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35 636 637 638 639 640 641 642 643 64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