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22:40

포텐 2년간 매일 달리기 운동을 한 결과.jpg

조회 수 154292 추천 수 561 댓글 357
16f1e2a73a751a42.png.ren.jpg 2년간 매일 달리기 운동을 한 결과.jpg


- 왠지 복근이 갈라졌다


- 수면질이 급격하게 좋아졌다


- 피부가 깨끗해졌다


- 식욕이 무한히 솟아나게 되었다


- 일을 해도 피곤하지 않게 되었다


- 길고양이가 도망치지 않게 되었다


- 같은 코스를 달리는 아조씨와 친해졌다


- 딸을 소개받았다


- 여친이 생겼다


- 결혼했다


16f1e2a9a4951a42.jpeg.jpg 2년간 매일 달리기 운동을 한 결과.jpg

  • BEST [레벨:25]BrunCh 2021.02.23 22:42
    내일부터 런닝 시작이다 ^^

    나도 장가 간다 !
  • BEST [레벨:22]lienvi 2021.02.23 23:18
    난 4년간 매일 10키로 조깅으로

    95키로에서 65 유지중인데

    아직도 모쏠인데

    ㅋㅋ
  • BEST [레벨:22]말랑사르 2021.02.23 22:43
    T없e맑은i 대신 남자가 생김
  • BEST [레벨:19]던더미플린 2021.02.23 22:55
    BrunCh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펨붕 펨부웅 이세상끝까지
  • [레벨:3]MOURlNHO 2021.02.23 23:43
    Ssonic 금딸부터 해라
  • [레벨:25]batmobil 2021.02.23 23:34
    난 무릎 아프더라
  • [레벨:4]전통마샤지 2021.02.23 23:36
    batmobil 코로나 터져서 축구못하고 한달 러닝하고
    어제 축구했는데 무릎만 아프고 러닝 좃도 도움안됨.. 축구는 폭발력이 있어야 되는듯 ㅠ
  • [레벨:24]BigBen 2021.02.24 00:28
    전통마샤지 그래도 런닝 안했을때보단 훨씬 낫지 않았을까? 폭발력이야 축구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다시 돌아올거고
  • [레벨:16]Miscella 2021.02.23 23:36
    코로나 이후로는 잘 모르겠는데
    런닝 크루들 진짜 많았음 ㅋㅋㅋ
    친목질도 엄청 하더라
  • [레벨:24]길가던중생 2021.02.23 23:37
    우리나라 청년들 의무 런닝 시켜라
  • [레벨:24]레미르 2021.02.23 23:37
    하긴 나도 한창 운동할땐 여친이 있었지... 제길
  • [레벨:3]탈료 2021.02.23 23:38
    나도 오늘부터 달리기 해야하나
  • [레벨:23]쎄마넴 2021.02.23 23:38
    평소에 운동하면 확실히 컨디션 좋아지긴 함 ㅋ 운동 안하고 앉아만 있으면 존나 무기력해짐
  • [레벨:28]인중맞은여포 2021.02.23 23:38
    2년간 매일 뛰었다는건 성실하다는걸 보여줬으니 딸 소개할만하지
  • [레벨:28]아서모르간 2021.02.23 23:40
    불광천 뒤졌다~
  • [레벨:34]으으으으으으 2021.02.23 23:41
    ㅋㅋㅋㅋ 러닝코스 다 뒤졌따
  • [레벨:16]리스본행야간열차 2021.02.23 23:41
    여러분 2년은 아니지만 꾸준히 한강 달린 결과 아직 솔로입니다.
  • [레벨:15]초비상 2021.02.24 01:30
    리스본행야간열차 얼마나뛰어요? 저 3분만 뛰어도 숨이 벅차오르는데 어떻게 늘려야할지 도통 감이안와요
  • [레벨:16]리스본행야간열차 2021.02.24 13:18
    초비상 6km 30분정도 뛰었는데, 처음부터 많이 뛰는건 어렵습니다.
    뛰기전에 몸을 풀어주시고 적당한 속도로 뛰어주세요.
    그리고 속도를 천천히 올리세요.
    뛰다가 힘들다 싶으면 아예 멈추지말고, 아주 느린 속도라도 구보를 하는게 좋아요. (멈춰버리면 다시뛸때 힘들거든요)
    저는 이렇게 속도와 거리를 천천히 늘려나갔습니다.
    잘뛰는 친구랑 같이 뛰면 더 좋아요 ㅎㅎ
  • [레벨:15]초비상 2021.02.24 14:02
    리스본행야간열차 감사합니다
  • [레벨:11]변제자대위 2021.02.23 23:42
    성북천 뒤졌다 ㅋㅋ 딱대
  • [레벨:33]호나우두쥬벤 2021.02.23 23:42
    나도 뛴다!
  • [레벨:24]Artparkk 2021.02.23 23:45
    남자 머리스타일 보니까... 혹시 시미켄????
  • [레벨:19]ViTop 2021.02.23 23:45
    저거에 부가운동 더하면 대머리에 히어로될수있는거 아니냐?
  • [레벨:15]이름희귀 2021.02.23 23:50
    간다잇
  • [레벨:15]김아리 2021.02.23 23:50
    오늘 좀 뛰어볼까 하고 나갔는데 5분 뛰니까 폐 터질것 같더라...
    진작 운동좀 할걸..학교다닐땐 일주일 내내 뽈뽈거리면서 축구하고 그랬는데ㅠㅠㅠ아이고 세월아
  • [레벨:2]망곰한테또속았다 2021.02.23 23:52
    피부 깨끗해지는건 리얼임..

    나 중고딩때 운동 존나좋아했는데

    20살때부터 술존나 퍼먹고 노느라 운동안하고

    군대갔다와선 직장생활때문에 운동안하다가

    최근 시작했음 . 피부 급격하게 좋아짐

    땀한번 빼고 다음날 아침이랑, 운동안하고 다음날 아침이랑 정말 차원이 다름피부가


    내 생각으론 몸에 노폐물이 빠져나가는듯? 스트레스가 풀려서 그런가?

    아무튼 노폐물빠져나감+스트레스풀림+엔돌핀생성 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복합적이겠지

    피부좋아지는건 맞음


    근데 본문에 마지막 3개는 구라임 운동 ㅈㄴ열심히했는데ㅐ 안생겼음
  • [레벨:16]누누와월남쌈 2021.02.24 00:49
    망곰한테또속았다 하루 운동안하면 얼굴 기름져짐 ㅋㅋㅋ
  • [레벨:21]메론공듀 2021.02.23 23:54
    2년 존버
  • [레벨:32]질문답해주면포퍼 2021.02.23 23:56
    매일뛰면 무릎나간다
  • [레벨:2]글삭제 2021.02.24 00:02
    질문답해주면포퍼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2]질문답해주면포퍼 2021.02.24 00:06
    글삭제 군대주말안뛰는데
  • [레벨:3]MOURlNHO 2021.02.24 00:03
    질문답해주면포퍼 준비운동+스트레칭 해서 아구를 맞춰놓고 뛰어야지.

    아구 안맞추고 하면 유산소가 아니라 근력운동해도 관절 나간다.
  • [레벨:6]에바그린 2021.02.24 00:08
    질문답해주면포퍼 ㄹㅇ임? 매일 4km 정도씩 20분에 뛰는데 무릎 나가면 이틀에 한 번씩 해야되나..
  • [레벨:2]AZAZ3L 2021.02.24 00:09
    에바그린 난 매일 4km 달리기 4km 걷기 2년동안 했는데 괜찮음
  • [레벨:32]질문답해주면포퍼 2021.02.24 00:13
    AZAZ3L 주법,몸무게,나이에따라차이나는데 그정도면 과함
  • [레벨:2]AZAZ3L 2021.02.24 00:16
    질문답해주면포퍼 헉 격일로 하는게 나을까요?
  • [레벨:32]질문답해주면포퍼 2021.02.24 00:17
    AZAZ3L 네 무릎소모품임
  • [레벨:2]짜증나게하지마라 2021.02.24 00:00
    평소에 운동 많이 안 하다가 추운 날 맨날 뛰었는데 가래토시 맛가서 별명 사타구니됐다 두달치료받았는데 안 낫는다 ㅠㅠ
  • [레벨:21]고종훔 2021.02.24 00:03
    달리기도 달리긴데
    축구 좋아하는 찐따년인데 축구하는 친구가 없는게 제일 슬픔
  • [레벨:13]난너의아사이베리 2021.02.24 00:10
    달리기 아재 TIP
    1. 오래오래 달리고 싶다면 퐁당퐁당
    초급자는 하루 달리고 그 뒷날은 휴식할 것,
    중급자부터는 월요일은 10km 화요일은 5km 수요일은 10km 목요일은 5km 이런식으로 본인의 체력을 고려하여 스케줄을 짤 것

    2. 들숨코 날숨입하며 달릴 것

    3. 런닝화는 반드시 좋은걸로 마련할 것, 어정쩡한 신발로 달렸다간 족저근막염등으로 고통받음

    4. 달리기 거리를 늘리고 싶다면, 인터벌이 효과적
    본인의 체력을 고려해서 진행할 것
    참고로 본인은 400미터 트랙 기준으로 직선코스는 전력질주 // 곡선코스는 페이스러닝으로 진행했음
  • [레벨:2]시라이시마코토 2021.02.24 00:30
    난너의아사이베리 ㅇㄷ
    헬스장 런닝머신으로하는건 팁 없나여
  • [레벨:16]밀란보이 2021.02.24 00:30
    난너의아사이베리 하프까지는 인터벌 필요없다고 하던데 걍 500 이하 언더아머 금지 같은 농인가..?
  • [레벨:7]금처니 2021.02.24 08:24
    난너의아사이베리 원래 다이어트용으로 런닝 잘 하다가
    일년 정도 전부터 몸무게가 확 불었는데
    그때그때마다 런닝 했는데 다리쪽이나 발목에 무리가 많이 오더라구여
    체중때문인거같은데 이런경우애 런닝팁없나요??
  • [레벨:16]베르너믿는다 2021.02.24 00:10
    뱃살은 뛰는게 답인가 ㅠㅠ 배만나옴 요즘
  • [레벨:12]내안의그녀석 2021.02.24 00:11
    미세먼지때메 못하겠다ㅎㅎ
  • [레벨:2]윤정환 2021.02.24 00:18
    파도루파도루
  • [레벨:34]환카 2021.02.24 00:19
    뜀걸음에 맞춰서 습습후후 하면서 뛰면 덜힘듬
  • [레벨:20]개치네쒜 2021.02.24 00:20
    환카 ㅋㅋ 이거 군대에서 배웠는데
  • [레벨:20]침착성 2021.02.24 00:21
    원펀맨은 머리가 다 빠져버리던데
  • [레벨:27]주말마다칰파티 2021.02.24 00:51
    샤크 쥔공 차우솔처럼 뛰어보겠어
  • [레벨:20]신중의신고무신 2021.02.24 01:12
    달리기 시작한후로 무릎에서 와지지지지짖직 하는 소리가 나는데 이거 그냥둬도 되나요? 중둔근 강화 운동하고하니 장경인대증후군은 나아졌는데 무릎 소리가 불안함
  • [레벨:22]PATA 2021.02.24 02:40
    신중의신고무신 제발.. 병원가주세요 부탁입니다
  • [레벨:22]불곰새끼 2021.02.24 03:25
    PATA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성실그자체 2021.02.24 04:50
    달리기 꾸준히 하면 체력 좋아지긴 하더라
  • [레벨:20]카이케시 2021.02.24 04:54
    러닝 하다가 무릎 나간애들 많네 ㅋㅋㅋㅋ
    나도 운동 안하다가 1시간씩 러닝 했는데 무릎 통증에 다리 근육통까지 생겨서 그만뒀는데
  • [레벨:21]뜼따따 2021.02.24 09:13
    카이케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무릎통증은 체중많이나가면 생기던데 다리근육통은 저도잘모르겟네오 군대잇을때 100키로부터 러닝시작했는데 한 80키로까지뺄때까지 무릎통증 슬슬올라오긴했음 ㅇㅇ..
  • [레벨:20]카이케시 2021.02.24 21:19
    뜼따따 저는 완전 씹멸치에요 ㅎㅎ
    운동 안하다가 갑자기 1시간씩 뛰고 발착지 자세랑 보폭이 잘못되서 그랬던거 같아요.
    러닝도 무작정 뛰는게 아니라 자세랑 신경쓸게 많다는걸 첨 알았어요
  • [레벨:21]아이스콜라 2021.02.24 05:58
    ㅋㅋ
  • [레벨:9]배부른하바 2021.02.24 08:17
    러닝 ㅇㄷ
  • [레벨:25]햇반스님 2021.02.24 10:05
    2년간 매일 달리기 운동을 한 결과 ㅇㄷ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여성단체의 한미연합군사훈련 중단요구가 점점 불안해지는 이유.jpg 121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다린우드러프 2021.02.23 48641 312
유머 미성년자한테 사기당한 후기 -1 (보호자와의 통화..하) 15 [레벨:4]nrsk 2021.02.23 8993 51
유머 에잇! 시팔 니가 왜 거기서 나오냐? 34 첨부파일 [레벨:4]체레우123 2021.02.23 9676 38
유머 어릴때 합법적으로 피울수 있었던 담배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82년생김지영 2021.02.23 2007 2
유머 레드데드리뎀션2 하면서 가장 실망스러운 점 4 첨부파일 [레벨:29](하의를벗으며) 2021.02.23 641 -3
유머 티비랑 연결하고 깜빡함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1153 5
움짤 ㅇㅎ?) 윤채경.. 시원시원한 의상.mp4 1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무리뉴 2021.02.23 9047 -5
이슈 '신호 위반' 오판한 교통경찰 "문신해서 집어 넣는다" 위협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Vi 2021.02.23 83931 264
이슈 공고보는데.. 15시간이상 일하는곳도 있네요?? 13 [레벨:22]Joker_J 2021.02.23 1164 1
이슈 이달소 소속사 고소 선언 133 첨부파일 포텐 [레벨:35]근초고왕 2021.02.23 72383 173
유머 군대에서 낮잠자다 일어날때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1892 3
유머 학폭 관련 이슈 중립 기어 걸던 사람들 근황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김민지유 2021.02.23 241 8
유머 냥악대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462 5
유머 ?? : 12만엔이 되었습니다! 4 첨부파일 [레벨:5]LEE8 2021.02.23 1136 1
유머 딩고 프리스타일 근황.jpg 5 첨부파일 [레벨:8]초밥사먹자 2021.02.23 4323 4
움짤 폭신폭신 만지면 기분조은거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1525 4
유머 야 너 어디감? 2 첨부파일 [레벨:21]이성적낙관주의자 2021.02.23 114 2
유머 유재석 결혼식 축가ㅋㅋㅋㅋ .gif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호구와트 2021.02.23 2720 7
움짤 그래픽 아트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2.23 620  
유머 2년간 매일 달리기 운동을 한 결과.jpg 357 첨부파일 포텐 [레벨:11]yuipp 2021.02.23 154292 56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16 617 618 619 620 621 622 623 624 62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