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신고 또는 규정 위반으로 인해 읽기 전용으로 변경 및 포인트 삭감된 글 입니다

2021.02.23 23:08

코로나 의료진 임금 185억 체불한 정부…'K방역' 민낯?

조회 수 57801 댓글 169

체불.PNG 코로나 의료진 임금 185억 체불한 정부…\'K방역\' 민낯?
'코로나19 파견 의료진에 대한 미지급 금액 누계자료'에 따르면 코로나 파견 의료진에 대한 지난 1월까지의 체불액은 총 185억2400만원이었다. 파견된 의료진은 총 1431명(의사 255명, 간호사 760명, 간호조무사 165명, 지원인력 251명) 이었다.


중수본은 “이와 관련 현재 예비비 부족분 확보를 위해 재정 당국과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 최전선에서 일하는 의료진들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체불된 임금을 지급해 달라고 요구해온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요구를 받은 지자체도 속수무책이었다. 지자체들은 보건복지부 중앙사고수습본부에 급여 지급을 계속 요구했지만 '예산을 확보해 2월∼3월 초까지는 지급할 것'이라는 원론적인 답변만을 받았다고 전했다.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2102231058i

---------------

편의점 임금 체불이 포텐 갔던데 정부도 비슷한 일 했네.

  • BEST [레벨:2]시메오네왕불알 2021.02.23 23:10
    "저출산 예산 40조"
  • BEST [레벨:26]짬삐롬 2021.02.23 23:10
    저러고 갈라치기!!! 공공의대 가즈아~ 하는 정부
  • BEST [레벨:27]나는미드필더니까 2021.02.23 23:18
    "성인지 예산 30조"
  • BEST [레벨:30]구자욱. 2021.02.23 23:25
    대구 작년에 미납했다고 대구시 무능하다고 욕하시던 분들은 다 어디감?ㅋㅋㅋ
  • [레벨:6]치킨맛알파카 2021.02.23 23:58
    응 의료진 임금은 안줘도 재앙이 아들은 1400만~
  • [레벨:26]김태연. 2021.02.23 23:59
    돈을 좆같곳에 쳐 박으니깐 돈이 없지
  • [레벨:19]GR야리스 2021.02.23 23:59
    진짜 개노답
  • [레벨:15]문크훠궈 2021.02.23 23:59
    문재앙 지지하는 새끼들은 이래도 닭그네보다 문재앙이 낫다고 생각함?
  • [레벨:22]복상사병 2021.02.24 00:00
    문크훠궈 닭그네도 경제반등기회 놓쳐서 망친건 같음. 디재스터가 한 술 더떠서 그렇지.
  • [레벨:4]성게맨 2021.02.24 00:01
    「K-방역」
  • [레벨:28]촌구석약싸 2021.02.24 00:01
    "코로나 의료진 대부분 의사가 아닌 간호사인걸 알고있습니다 훠훠"
    → 간호사 임금도 체불 씹 ㅋㅋㅋㅋ
  • [레벨:12]16rodri 2021.02.24 00:09
    양아치새기들
  • [레벨:24]제발승격좀 2021.02.24 00:09
    진짜 역대급 개병신ㅋㅋㅋㅋ
  • [레벨:24]M65 2021.02.24 00:11
    훠훠훠 고맙돠
  • [레벨:22]허약한남자 2021.02.24 00:12
    대깨는 변하지 않는다
  • [레벨:4]요그 2021.02.24 00:22
    근데 뒷감당 어케하냐; ㄹㅇ 나라 ㅈ된거같은디
  • [레벨:4]보라색바지 2021.02.24 00:24
    근데 북괴놈들 지원할 생각을 해?
  • [레벨:12]리이얼 2021.02.24 00:26
    성인지 저출산 말만 뻔지르 하고
    지들 지지율 올리는데로 빠지는거 아니냐?

    여성 표 받으려고 하는거 잖아
    ㅅㅂㄹㄷ아

    머리속이
    지들 정권 유지 하는거로 꽉 채워져 있는데
    일을 제대로 할 수 있을까?
  • [레벨:24]리치부어스트 2021.02.24 00:28
    마스크 짱깨새끼들한테 싹다 갈아처넣고
    군인들 마스크 만드는게 갖다 처박을때부터 알아봤음.
    지들 홍보질할돈은 있고 사람쓰고 줄돈은 없지 병신쓰레기새끼들
  • [레벨:10]우리개는안물어요 2021.02.24 00:28
    다른 국가에 비해 국가공인 노예들도 있어서 싸게 먹혔을텐데 그것마저 체불을 하네..
  • [레벨:26]대구11번세징야 2021.02.24 00:34
    ???: 어? 말 안듣네? 돈 안줘
    지방의대설립가면 됨 ㅂㅂ
  • [레벨:2]사립정글고 2021.02.24 00:39
    이제 국가를 위해 일한거라고 임금 안받은사람 인터뷰 따고 달라고하는사람 조리돌림 들어가면 185억 이득이네
  • [레벨:32]BUNGEE 2021.02.24 00:43
    이거 추경 빝드업 아님? 캬 3~4월 쯤 추경 예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