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05:09

얘 어떨거같음??

조회 수 1643 추천 수 1 댓글 14

캡처.JPG 얘 어떨거같음??

언플조금했더니 레스터가 350억에 내놓았는데 분배개똥망이라 버려야겠지?

센백쓰기엔 키도작고 헤딩태클마크 다 똥망

중미는 내전술에 1명 딥플방 홀딩주는건데 토날리,베르예 버티고있고

공격은 골격 신체 똥망이네


지금쓰다보니 왜 영입하려고했는지 의문이다 홈그긴한데 팀그안되고

수코 별은 노딱으로 4.5 뜨긴하지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8]주님 2021.02.24 05:16
    딱 중미 플메로 써야할 것 같은데 그런 상황이면 안 사는게 맞는듯
  • [레벨:9]drem123 2021.02.24 05:21
    주님 ㅇㅈ 토날리 2년남기고 징징거리면서 계약거절하고있긴한데 대체자 주전급으로 구해야할듯
  • [레벨:23]조나탄이코네 2021.02.24 05:22
    리베로 느낌인데 홍명보처럼
  • [레벨:9]drem123 2021.02.24 05:26
    조나탄이코네 작년에 사서 팀그랑 집훈좀했으면 괜찮았을거 같긴한데 그때 1000억부름ㅋㅋㅋ 지금 345까지 내렸네
  • [레벨:28].레논 2021.02.24 05:37
    개좋아보임
  • [레벨:9]drem123 2021.02.24 05:43
    .레논 엥 ㄹㅇ?? 왜그런지 설명좀해주십쇼
  • [레벨:26]반닼무사복귀기원 2021.02.24 05:59
    쓰리백 리베로 각인가
  • [레벨:9]drem123 2021.02.24 06:04
    반닼무사복귀기원 쓰리백 쓰고있긴함
    중앙수비로 방 커 방 이렇게쓰는데
    리베로 한번도안써봤음
  • [레벨:8]tevez 2021.02.24 08:44
    19 이면 23살까지 컸을때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름. 레스터가 첨에 1000억 부른거면 포텐 최소 170은 될 더 같은데 리베로로 키워보셈
  • [레벨:9]drem123 2021.02.24 14:25
    tevez 리베로 안써봤는데 수비능력 떨어져도 ㄱㅊ?? 중앙수비 커버자리에 넣어야하는데
  • [레벨:22]풋볼디렉터 2021.02.24 10:02
    이거 완전 벤아르파네
  • [레벨:9]drem123 2021.02.24 14:23
    풋볼디렉터 공미 한표??
  • [레벨:22]FC첼시 2021.02.24 11:07
    톱으로는 피지컬이랑 발이 너무 느려보여서 키우려면 좀 걸릴듯
    센터백으로는 수비 능력치가 너무 구데기고 중미 아니면 공미 포지션 뚫어서 키워야할듯
  • [레벨:9]drem123 2021.02.24 14:26
    FC첼시 중미 딥플방 공미 트과쓰는데 계륵이네완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M2021 자고 일어나니까 지니 스카웃 업뎃 되어있네요 4 [레벨:4]빼빼로데이 2021.02.24 210 2
질문 패치 후 밀란 어빌 알려주실분 첨부파일 [레벨:17]밀란의눈물 2021.02.24 189  
질문 .3패치되고 fmf파일 질문이요!! 1 첨부파일 [레벨:2]cccsl 2021.02.24 244  
FM2021 얘네들 뭐지? 1 첨부파일 [레벨:23]조나탄이코네 2021.02.24 157 2
FM2021 얘 어떨거같음?? 14 첨부파일 [레벨:9]drem123 2021.02.24 1643 1
FM2021 난 잉스 체감왜캐구리지 [레벨:24]미끌왕훔복동 2021.02.24 250  
FM2021 이야스섹수ㅡ 1 첨부파일 [레벨:24]이수현 2021.02.24 209 3
FM2021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 사람 있음? 4 첨부파일 [레벨:12]민트초코맛버거 2021.02.24 782 1
FM2021 님들 카릴렐로가 박투박 측면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건가요?? 5 [레벨:26](예의바르게) 2021.02.24 1456 1
FM2021 레반돞 어빌좀올려주고싶은데 뭐올려줘야됨? 2 [레벨:8]얌얌쩝꺼억 2021.02.24 1250  
FM2021 승점 1점 차이로 우승 못한거 실화냐 첨부파일 [레벨:37]스쿠데토 2021.02.24 155  
FM2021 .3 패치됐구나 [레벨:13]에펨접은씹덕 2021.02.24 193  
FM2021 .3되니까 토튼햄 프리미엄디비전이라나오는데 어캄? 1 [레벨:8]얌얌쩝꺼억 2021.02.24 214  
FM2021 무코코 포텐200 ㄷㄷ 1 [레벨:37]파르마 2021.02.24 1180  
FM2021 저런 개쩌는 뱀포드 어빌을 이따구로 주다니.... [레벨:24]이수현 2021.02.24 421  
FM2021 .3 패치 아스날 어떰? 6 [레벨:2]dldi232 2021.02.24 1075  
FM2021 아니 소튼 첨에 선수층 왜래얇냐.. 5 [레벨:2]돈이다가아냐 2021.02.24 1315  
FM2021 스탯 1 차이가 주는 체감 차가 큰 편임? 3 [레벨:4]안녕하세요여러분 2021.02.24 242  
FM2021 우 풀백 서브 추천좀요 2 [레벨:2]커티쓰존스 2021.02.24 450  
FM2021 언제쯤 전술 쉽고수 될까 [레벨:6]KinGod 2021.02.24 11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1091 1092 1093 1094 ... 다음
/ 4,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