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05:52

속보) 케파 몸 푸는중

조회 수 174 추천 수 1 댓글 1
앉아 있느라 다리 저리다고 함...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Bayern 근데 내가 라치오 존나 놀란것중에 하나가 2 [레벨:24]요슈아킴미히 2021.02.24 112 4
Atlético 코레아 ㅈ도 쓸모없음 그냥 요렌테 올라가서 오른쪽 터는게 훨신좋아 5 [레벨:2]울울 2021.02.24 91 1
Chelsea F.C. 교체 예상 [레벨:26]Mount#19 2021.02.24 71  
★Bayern 역시 무시알라는 공미가 맞는 옷처럼 보인다 [레벨:31]백하원의꼬마섹키 2021.02.24 68  
Chelsea F.C. 멘디 저 미스는 ㄹㅇ 목화밭 마렵네 3 [레벨:34]채숩이 2021.02.24 212 5
EPL 오늘같은 경기는 치치가 강점발휘를 하기 힘들듯 1 [레벨:25]조축5년차 2021.02.24 161  
EPL 아니 첼시 이새기들은 사햄이랑 할때랑 알레띠랑 할때랑 경기력이 똑같은것 같지?? 4 [레벨:4]코고미 2021.02.24 161  
Chelsea F.C. 그래도 투헬 오고나서는 패스미스가 좀 줄은 느낌인데 1 [레벨:7]곰국에관한논문 2021.02.24 141 2
EPL 빅클럽 풀백중에 저따구로 쳐느린새끼 써주는팀은 좆시밖에 없을듯 4 [레벨:40]지은아앨범빨리내 2021.02.24 113 1
Atlético 솔직히 개꿀인점 5 [레벨:8]황족꼬마 2021.02.24 212  
Chelsea F.C. 1차전에서 이겨야돼 2차전이 더 불안함 1 [레벨:5]웰컴투헬 2021.02.24 134 1
Atlético 아니 플랜b는 뭔놈의 플랜b 20 [레벨:4]사울니게스 2021.02.24 123  
EPL 알론소 빼면 안되나 1 [레벨:24]니시무라호노카 2021.02.24 72  
Chelsea F.C. 그래도 무캐는것도 좋다고 생각 5 [레벨:22]잼셀라 2021.02.24 217  
ITA 무사치오가 선발인거보고 쎄하다했다 3 [레벨:25]우희힝 2021.02.24 240 1
Chelsea F.C. 속보) 케파 몸 푸는중 1 [레벨:37]배유빈. 2021.02.24 174 1
Chelsea F.C. 전반 xG값 안나오냐 3 [레벨:24]틀코 2021.02.24 57  
Chelsea F.C. 조신 킬패스를 이해못하는 선수들 잘못 ㅇㅇ 2 [레벨:34]크로노스피어 2021.02.24 134 1
Atlético 교체예상 [레벨:1]마리오에르모소 2021.02.24 69  
Atlético 아니 근데 오늘 틀리피 괜찮은거같지않냐 3 [레벨:5]주장코케 2021.02.24 76  
Atlético 심버러지 요즘 수비 폼 좆망이니깐 아예 6뱍을 써버리네 ㅋㅋㅋㅋ [레벨:27]사울니겟으 2021.02.24 52  
★Bayern 빌레펠트전이랑 팡풋전에 1 [레벨:11]Musiala 2021.02.24 37  
★Bayern 알라바는 왜이리 잘함? 2 [레벨:40]김흑백 2021.02.24 174 1
EPL 주마랑 벤칠웰은 왜 못나옴? 5 [레벨:2]백마탄왕자 2021.02.24 71  
EPL 뭔가 다행이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존나 애매한 기분 [레벨:24]아침은추워 2021.02.24 72  
ITA 라치오는 잘해도 힘든 경기였는데 1 [레벨:35]4rrak 2021.02.24 552 1
EPL 근데 첼시랑 이렇게 중원싸움이 안될줄은 [레벨:9]마끼야또러브 2021.02.24 123  
Chelsea F.C. 알론소 씹련이 느려터져도 너무 느려터짐 13 [레벨:20]빛예리 2021.02.24 112 2
EPL 첼시 존나발전했네 3 [레벨:3]geniuskc 2021.02.24 84 1
Atlético 알론소나 탄코 둘다 씹틀딱이라 속도로 조지면 됨 코레아 빠지고 로디 넣자 7 [레벨:4]아틀레티코마드리드 2021.02.24 67  
Atlético 이정도면 가볍게 첼시 꺾고 우승 노릴만한데? 1 [레벨:12]시메오네뽀뽀쪽 2021.02.24 166 2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