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05:52

오늘같은 경기는 치치가 강점발휘를 하기 힘들듯

조회 수 75 추천 수 0 댓글 1
전진할 공간자체가 없네

그렇다고 캉테를 넣기도 그렇고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3]마운트의근본축구 2021.02.24 05:54
    슈팅 되는 자원 무조건 필요함
    팀에 ㅆ발 슈팅 좋은 새끼가 형기밖에 없음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PL 오늘같은 경기는 치치가 강점발휘를 하기 힘들듯 1 [레벨:24]조축5년차 2021.02.24 75  
EPL 아니 첼시 이새기들은 사햄이랑 할때랑 알레띠랑 할때랑 경기력이 똑같은것 같지?? 4 [레벨:2]코고미 2021.02.24 95  
Chelsea F.C. 그래도 투헬 오고나서는 패스미스가 좀 줄은 느낌인데 1 [레벨:5]곰국에관한논문 2021.02.24 85 2
EPL 빅클럽 풀백중에 저따구로 쳐느린새끼 써주는팀은 좆시밖에 없을듯 4 [레벨:19]지은아앨범빨리내 2021.02.24 113 1
Atlético 솔직히 개꿀인점 5 [레벨:6]황족꼬마 2021.02.24 212  
Chelsea F.C. 1차전에서 이겨야돼 2차전이 더 불안함 1 [레벨:3]웰컴투헬 2021.02.24 134 1
Atlético 아니 플랜b는 뭔놈의 플랜b 20 [레벨:1]사울니게스 2021.02.24 123  
EPL 알론소 빼면 안되나 1 [레벨:24]니시무라호노카 2021.02.24 72  
Chelsea F.C. 그래도 무캐는것도 좋다고 생각 5 [레벨:4]잼셀라 2021.02.24 171  
ITA 무사치오가 선발인거보고 쎄하다했다 3 [레벨:24]우희힝 2021.02.24 169 1
Chelsea F.C. 속보) 케파 몸 푸는중 1 [레벨:37]배유빈. 2021.02.24 174 1
Chelsea F.C. 전반 xG값 안나오냐 3 [레벨:24]틀코 2021.02.24 57  
Chelsea F.C. 조신 킬패스를 이해못하는 선수들 잘못 ㅇㅇ 2 [레벨:34]크로노스피어 2021.02.24 88 1
Atlético 교체예상 [레벨:5]마리오에르모소 2021.02.24 17  
Atlético 아니 근데 오늘 틀리피 괜찮은거같지않냐 3 [레벨:4]주장코케 2021.02.24 76  
Atlético 심버러지 요즘 수비 폼 좆망이니깐 아예 6뱍을 써버리네 ㅋㅋㅋㅋ [레벨:24]사울니겟으 2021.02.24 23  
★Bayern 빌레펠트전이랑 팡풋전에 1 [레벨:21]Musiala 2021.02.24 37  
★Bayern 알라바는 왜이리 잘함? 2 [레벨:40]김흑백 2021.02.24 174 1
EPL 주마랑 벤칠웰은 왜 못나옴? 5 [레벨:2]백마탄왕자 2021.02.24 71  
EPL 뭔가 다행이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존나 애매한 기분 [레벨:24]아침은추워 2021.02.24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14 2415 2416 2417 2418 2419 2420 2421 2422 242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