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07:10

김윤환 유튜브는 풀영상 채팅 좀 같이 올려줬으면

조회 수 387 추천 수 1 댓글 6
인방 채팅창 재미위 큰비중 차지하는데

그것마저 안하면..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4]svszei 2021.02.24 07:11
    재능자체가 없는걸로..... 의지도 없고..... 그전 편집자 진짜 김윤환 팬심도 있어서 최고였는데 너무 아까움 ㅠㅠ
  • [레벨:23]핑구전사 2021.02.24 07:34
    ㄹㅇ 채팅 궁금 ㅜ.
  • [레벨:22]탕강과 2021.02.24 07:36
    이건 호불호갈리는데다가 채팅없는게빨리업로드가능해서 뭐
  • [레벨:1]와라라라라 2021.02.24 09:39
    영상마다 다를거 같네요 대회는 역겨운채팅이 많아서 없는게 보기 편한느낌
  • [레벨:4]4888베컴 2021.02.24 10:25
    ck나 그런거 할때는 채팅창 없는게 편해서 역겨운 채팅이 너무 많음
  • [레벨:1]지크트 2021.02.24 10:59
    윤환이 화면에 채팅창이 안나오면 채팅창 올릴수가 없지 그리고 너무 욕이많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내도끼아니요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4]손대영손대지마영 2021.02.24 221  
사진/영상 다쁘도 동참한 암센세 놀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회복 2021.02.24 39556 94
잡담 토마토는 정공법으로 잘 진행중이라 다행인듯 17 [레벨:22]cgn25 2021.02.24 5018 -41
잡담 암센세 아직도 하고있네 2 [레벨:2]ㅂㅂ 2021.02.24 928  
잡담 드라마 추천좀 4 [레벨:11]마이민정 2021.02.24 245 1
잡담 아 제동빠가 김봉준 정글 가르쳐준거 보고 싶은데 3 [레벨:34]벳고 2021.02.24 3059  
잡담 생각해보니 스맵팀 오늘 스크림가능한가?? 7 [레벨:31]Smeb-_- 2021.02.24 7105 1
잡담 임손실 [레벨:7]JJJulius 2021.02.24 214  
잡담 별 것 아닌데 클템이 롤FM게임 하니 더 재미난 듯 ? 1 [레벨:31]불세출군단 2021.02.24 1249  
컨텐츠 추천 스트야 복귀하면 컨텐츠 나왔다 35 첨부파일 [레벨:18]소고기먹고싶다 2021.02.24 9043 -7
잡담 SBS 뉴스에 아프리카랑 시조새 떴다 ㅋㅋㅋㅋ 4 [레벨:4]우염많사 2021.02.24 3972 6
잡담 김윤환 리나메는 진짜 딱 유튜브 특화 감성인데 4 [레벨:22]세르세르시 2021.02.24 3878 2
잡담 민교 오늘올까?? 2 [레벨:2]최대한이해하자 2021.02.24 495 1
잡담 암센세 이제 하수구 올라왔네 [레벨:10]버프좀해줘라 2021.02.24 225  
잡담 김윤환 리나메 얼마나 남은거임? 11 [레벨:24]토끼예나 2021.02.24 5577 1
사진/영상 은근 드립치는거웃긴 암센세,, Jpg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8]봉아가 2021.02.24 28311 58
잡담 김윤환 유튜브는 풀영상 채팅 좀 같이 올려줬으면 6 [레벨:8]모꿀몬 2021.02.24 387 1
잡담 김윤환은 한 두시간 늦게 시작함 ? 4 [레벨:18]소고기먹고싶다 2021.02.24 1972 2
잡담 앞하~ 앞갤러들 뮌헨 다 땃지? 12 [레벨:7]송플라워 2021.02.24 184 6
잡담 앞하 5 [레벨:34][NYN]니즈렌 2021.02.24 44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97 1898 1899 1900 1901 1902 1903 1904 1905 190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