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의금 포함이라 그럴 수 있음..휀다 + 사이드미러 + 문짝 까지 수리하고 렌트비까지 내줘야하니.. 다행(?)인 것은 저 당시 F10은 후측방 센서가 없어서 수리비는 많지 않았을...텐데.. 휠을 바꾸는 노력을 했다면 후측방 센서를 레트로핏 장착했을 가능성도 아주 약하게 있을수도..그렇다면 돈은 상당히 깨질듯..
일단 저 차량은 M팩도 아니고 15~16년 당시에 판매하던 M에어로 다이나믹 차량도 아닙니다. (애초에 15, 16년에 M팩이 없었음) 일단 휠은 16년식 M에어로 다이나믹 휠이긴한데... 크롬 장식과 그래도 나름 손잡이에 컴포트 액세스 기능이 있는지 크롬 장식이 있는것으로 보아 럭셔리로 추정됨.
근거 1. 일단 저 M 스티커 위치가 가짜입니다. -순정 출고당시 붙어있는 스티커는 저 사이드 리피터 아래쪽에 붙어있습니다.
2. M팩 또는 M에어로다이나믹은 윈도우 A B C 필러에 있는 몰딩이 크롬이 아닌 하이그로시 입니다.
3. 휠은 16년식 M에어로 다이나믹에 장착된 휠은 맞는데 에프터 마켓에서 구매 했을 것으로 추정됨.
사진이 딱 두 장 그것도 전체가 나온게 아니라 상당히 적어서 추측하는데엔 이정도가 한계군요..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1-02-28 22:5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