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18:17

포텐 [골닷컴] 나일스: "아스날 벤치딱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조회 수 14791 추천 수 89 댓글 57
ainsley-maitland-niles-arsenal-2020-21_czkbp9q9opdr11yv1v061ezhy.jpg [골닷컴] 나일스: "아스날 벤치딱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애인슬리 메이틀랜드-나일스는 항상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의 벤치에 있는 것을 우려해 아스널과 웨스트 브롬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메이틀랜드-나일스는 "이것은 임대 계약으로 결국 원래의 클럽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시즌 내내 아스널에서 벤치에 앉아 썩어가는 것 말고는 제가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없었습니다"고 말했다.

"플레이보다 더 좋은 것이 없기 때문에 경기를 할 수 있었던 것이 임대를 결정한 주된 이유였습니다. 커리어를 살리고 프리미어리그에 남으려는 사람들의 일을 경험해 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제가 이곳에 와서 그들에게 제가 생산할 수 있는 자질을 보여 준 것이 가장 좋은 것이었다고 생각합니다."


https://www.goal.com/en/news/maitland-niles-i-didnt-want-to-rot-away-on-arsenals-bench/1b7mt90kn32o11vpbmpgnlqsfj
  • BEST [레벨:32]이홍기 2021.03.06 18:23
    지금보면 이새기 울브스에 팔았어야됨 ㄹㅇ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CMPunk 2021.03.06 20:54
    spotvv 95% 완료였는데 울브스가 코로나때문에 이적료를 낮추는 바람에 무산됬음
    아르테타가 안 판거라기보다 그 가격에 팔 바에야 남겨둔 선택이었다고 보는게 맞음
    그리고 그 선택을 증명하려면 나일스가 남아서 열심히 잘 했어야지.
    헐값에 주고 팔 바에야 쓰겠다고 믿은 아르테타 잘못이라고 보기엔 좀... 아르테타가 뭐 사기 에디터도 아니고
  • [레벨:22]저글링네마리 2021.03.06 18:21
    20m팝니다
  • BEST [레벨:32]이홍기 2021.03.06 18:23
    지금보면 이새기 울브스에 팔았어야됨 ㄹㅇㅋㅋㅋㅋㅋ
  • [레벨:22]Elneny 2021.03.06 20:32
    이홍기 ㄹㅇ
  • [레벨:23]무야쟈키무야호 2021.03.06 20:51
    이홍기 에버튼에 워비신 판거마냥 팔았어야댐
  • [레벨:23]TypeMoon 2021.03.06 20:52
    이홍기 울브스 이적 직전 아니었음?
  • [레벨:25]CMPunk 2021.03.06 20:54
    TypeMoon 95% 완료였는데 울브스가 코로나때문에 이적료를 낮추는 바람에 무산됨
  • [레벨:24]spotvv 2021.03.06 20:53
    이홍기 아르테타 병신년 전술도 못짜면서 이적시장 보내는것도 개판이야
  • BEST [레벨:25]CMPunk 2021.03.06 20:54
    spotvv 95% 완료였는데 울브스가 코로나때문에 이적료를 낮추는 바람에 무산됬음
    아르테타가 안 판거라기보다 그 가격에 팔 바에야 남겨둔 선택이었다고 보는게 맞음
    그리고 그 선택을 증명하려면 나일스가 남아서 열심히 잘 했어야지.
    헐값에 주고 팔 바에야 쓰겠다고 믿은 아르테타 잘못이라고 보기엔 좀... 아르테타가 뭐 사기 에디터도 아니고
  • [레벨:31]주바페 2021.03.06 21:04
    spotvv 알고 욕하자
  • [레벨:17]리스본행야간열차 2021.03.06 20:54
    이홍기 ㄹㅇ 얘 변호한 내가 밉다
  • [레벨:19]아슥날 2021.03.06 20:54
    이홍기 근데 그때 좀 폼이 좋았어서 사람들이 희망가짐ㅋㅋ
  • [레벨:40]손혜주 2021.03.06 18:34
    패스도 못하는게;;;말이 많아;;;무조건 팔아야함;;
  • [레벨:10]ENFJ 2021.03.06 18:47
    왼쪽 풀백에서 인버티드처럼 수비만 해야함
  • [레벨:3]감바로 2021.03.06 20:51
    ENFJ 인버티드 풀백은 수비만하는 풀백이 아닌걸..?
  • [레벨:11]자료용 2021.03.06 20:52
    감바로 풀백중에 제일 많은 툴을 요구하는 풀백임 ㅋㅋㅋㅋㅋ 칸셀루처럼 못 할거면 그렇게 안 쓰는게 좋지. 전술 이해도가 굉장히 높아야됨.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1-03-06 21:03:14]
  • [레벨:22]tenchu 2021.03.06 21:02
    감바로 토트넘 도허티가 인버티드 풀백임.. 전술 빠삭히 알아야만 녹아들수있슴.
  • [레벨:10]ENFJ 2021.03.06 21:37
    감바로 ㅇㅇ 부연설명 안해서 ㅈㅅ
  • [레벨:34]헤이니에르 2021.03.06 21:02
    ENFJ 너 인버티드풀백이 무엇인지는 아는거지..?
  • [레벨:10]ENFJ 2021.03.06 21:37
    헤이니에르 ㅇㅇ 볼 배급해야지
  • [레벨:2]뷰티풀싸커 2021.03.06 18:52
    터지나싶었는데 아쉽. 돈이나 많이 줘ㅎㅎ
  • [레벨:11]Ag1234 2021.03.06 18:55
    제발 커서 와줘..
  • [레벨:21]앗싸알라바나간다 2021.03.06 19:01
    아스날의 키미히
  • [레벨:7]바지우 2021.03.06 20:50
  • [레벨:21]앗싸알라바나간다 2021.03.06 20:56
    바지우 제 친구가 걍 놀리는의미로 그렇게 부르더라고요ㅋㅋㅋㅋ
  • [레벨:33]아스날FC 2021.03.06 21:10
    앗싸알라바나간다 키미히가 아니라 김미희씨 같네요
  • [레벨:22]세레스티아 2021.03.06 19:22
    그 정도 실력에 선발을 원하면 이적해야지 뭐..
  • [레벨:14]빌run 2021.03.06 19:28
    박주영:??????
  • [레벨:19]행인2 2021.03.06 19:33
    기회 심각하게 안준건 사실이긴함
  • [레벨:35]트수 2021.03.06 19:41
    가마신도 입닫고있는데 이년이...
  •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6 21:02
    트수 가마신하고는 상황이 완전 다르긴하지. 가마신은 장기부상 당해서 못 나왔던거고

    얘는 몸도 멀쩡한데 땜빵만 시켰으니.
  • [레벨:2]n0thing2 2021.03.06 20:05
    오우 진짜 rotting away라고 말했네 ㅋㅋㅋ
  • [레벨:31]로우는32번 2021.03.06 20:27
    결국 니 실력은 벌레린도 못밀어낼만한 실력이었던거야
  • [레벨:24]힙찔개붕이 2021.03.06 20:48
    솔직히 우측풀백으로 키우면 할만한데 뻥글국적에 헤일앤드 성골유스에다가 피지컬도 나쁘고 근데 본인이 중미로 뛰고싶다고 지랄이니..
  • [레벨:36]꽃봄 2021.03.06 20:51
    시발련아 어따둬도 못했는데 어케써

    니 라이트백 세웠다가 홀딩 탈모속도 1.5배 빨라짐
  • [레벨:21]반팔티 2021.03.06 20:51
    키미히 알라바급 되면 중미뛰라고 하겠는데 이새끼는 도대체
  • [레벨:10]Pires 2021.03.06 20:51
    중미로 세워달라고 찡찡거리고 언제는 우풀백 싫다고하고 언제는 마음이바꼈다고하고 임대보내니깐 입을 터네..
  • [레벨:8]MArsGA 2021.03.06 20:51
    미드필더는 애매해
  • [레벨:15]이나태 2021.03.06 20:51
    울브스에서 산다했을때 빨리 팔았어야는데 ㅋㅋㅋ
  • [레벨:33]밤관자 2021.03.06 20:51
    개스날 유스 애들이 대체적으로 기본기랑 피지컬이 딸림
    뭔 소리냐고? 축구를 못한다고
  • [레벨:27]좌카우르지뉴 2021.03.06 20:51
    잘했으면 선발로 썼겠지
  • [레벨:13]롯데캐슬 2021.03.06 20:52
    얘가 윌록 은케티아보다 낫긴한데 그래봤자 딱 라이트백 백업수준이지
  • [레벨:8]효자동효자손 2021.03.06 20:54
    롯데캐슬 ㅇㅇ 우풀백 백업 수준으로는 괜찮음 근데 이 시발람은미중미로 미중로 써달라고 계속 요구.. 벵거때부터 우풀백 땜빵으로는 괜찮게 했는뎅...
  •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6 21:02
    효자동효자손 벵거가 나일스 미드필더라고 세뇌시켜놓음
  • [레벨:11]훌러어어렁 2021.03.06 20:52
    이새끼를 울버스에 가따 버렸어야햇는데 시즌초반에 반짝해서 속아버렸지뭐야 시바
  • [레벨:25]턱시츠키 2021.03.06 20:52
    축틀러는 중앙에서도 좀해서 그럴수도있지 했는데

    이색히는 풀백아님 팔아야됨
  • [레벨:15]어쩌다구너 2021.03.06 20:52
    축구를 잘해 씨발련아
    니 패스보면 럭비선수같아
  • [레벨:21]익명갤러리 2021.03.06 20:53
    박지성처럼?
  • [레벨:18]말티넬리35 2021.03.06 20:53
    축구나 잘하고 그런 말하면 다들 인정했지 미친놈아 ㅋㅋ
    유스쉑들 이래서 기강 존나 잡아야되는데 ㅅㅂ
  • [레벨:12]구너슬기 2021.03.06 20:54
    나가 씨발년아
  • [레벨:22]발업꽃게 2021.03.06 20:54
    이새끼 임대가서 요즘 어떻지
  •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6 21:02
  • [레벨:11]아스날챔스제발 2021.03.06 21:04
    시발 중미에서 쳐못하니까 풀백에 쓰는거지...그래도 멀티자원으로는 쏠쏠하니까 경험치 좀 먹고 와라
  •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6 21:05
    뭐 지금 웨스트브롬 가서 잘하고 있으니 두고 봐야지. 몇 경기만에 팀에 녹아들더니 찬스메이킹 좋더라.
  • [레벨:25]자히르 2021.03.06 21:10
    단돈 20m
  • [레벨:21]뱅거형 2021.03.06 21:13
    보여줄 능력이 없었기에 벤치에 있었던것.
  • [레벨:8]슈퍼얀 2021.03.06 22:30
    스퍼스 와라
  • [레벨:25]CMPunk 2021.03.06 22:49
    아르테타가 흑미히라고 불릴 정도까지 1:1로 붙어서 키우고 폼 올려놨더니 좆도 노력 안해서 다시 병신되놓고 말하는 뽄새 ㄹㅇ 레전드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공홈] 페란 토레스 : "팀 단합력은 더비 경기에 앞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20]팔머 2021.03.06 28239 96
번역기사 [마르카] 마드리드 더비 전 시메오네 기자회견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코케탕 2021.03.06 27402 98
번역기사 [ES] 티모 베르너는 드록바의 첫 시즌을 떠올리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12]첼시1 2021.03.06 38208 94
정보 [공홈] 아스날 FC 재무 결과 발표 2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1.03.06 29301 116
번역기사 [RMC] 즐라탄, 스웨덴 국가대표 복귀 10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바커빵집 2021.03.06 39286 171
오피셜 [공홈] 더비 카운티는 다음 경기부터 경기 전 무릎 꿇는 행위를 거부합니다.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23]Clean세정 2021.03.06 13237 138
정보 [공홈] 번리 vs 아스날 선발 라인업 (체임버스 선발) 132 첨부파일 포텐 [레벨:29]후뱅디아스 2021.03.06 22443 115
번역기사 [가디언] (장문) 일카이 귄도안 인터뷰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네네. 2021.03.06 9108 94
번역기사 [마르카] 마르코스 요렌테의 도전 : 레알을 이겨라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2]닥공주의자 2021.03.06 16860 70
번역기사 [사커다이제스트] 혼다 케이스케가 아제르바이잔의 강호 네프치와 합의! 현지언론이 보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 7 첨부파일 [레벨:37]이수근 2021.03.06 1327 13
번역기사 [as] 토마 르마, '방출 명단'에서 이젠 팀의 '필수 선수'로 115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코케탕 2021.03.06 37996 17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 : 아스톤 빌라의 믿음에 보답하고자 하는 골키퍼 (장문)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친절한학생 2021.03.06 23980 84
정보 [공홈] 파리 생제르망, 브레스트전 소집명단 발표 6 첨부파일 [레벨:37]바커빵집 2021.03.06 732 8
오피셜 [공홈] 필 바슬리, 번리와 1년 재계약 체결 1 첨부파일 [레벨:1]McNeil. 2021.03.06 737 21
번역기사 [This is Anfield] 클롭은 케이타의 투입이 '더 적합'했을 것임을 인정했지만, 옥스와 밀너는 "훈련을 정말 잘했다"고 말했다 13 첨부파일 [레벨:32]루카렐리 2021.03.06 1702 22
번역기사 [AS] 중국 슈퍼 리그, 몇 년 거품의 대가를 치르다 1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2]닥공주의자 2021.03.06 39402 132
번역기사 [하늘운동] 게리 네빌 : 펩 과르디올라는 '2번째 물결'을 준비하고 있다.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14]엘란 2021.03.06 17872 77
번역기사 [공홈] 레알 마드리드 창단 119주년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Salazar 2021.03.06 18556 110
번역기사 [풋볼런던] 독일언론, 첼시의 성공을 이끌고 있는 "무적" 토마스 투헬에 대한 극찬 49 첨부파일 포텐 [레벨:12]첼시1 2021.03.06 19395 102
번역기사 [골닷컴] 나일스: "아스날 벤치딱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1.03.06 14791 8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