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3 13:16

10/2 ~ 10/8 경기 일정

조회 수 210 추천 수 2 댓글 6

클래식


클래식.png 10/2 ~ 10/8 경기 일정


챌린지


챌린지.png 10/2 ~ 10/8 경기 일정

국가대표

국대.png 10/2 ~ 10/8 경기 일정


참고로 K리그는 중계 일정 없는 것 같음

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5]으엌 2017.10.03 13:25
    어짜피 일요일이고 야구도 끝나서 중계할텐데
  • [레벨:20]독고 2017.10.04 03:21
    색깔입혀드렸읍니다 ~
  • [레벨:21]첼시감독 2017.10.04 17:06
    요즘 인터넷 들어가면 전경기 볼 수 있음
  • [레벨:29]제한케 2017.10.05 19:52
    히야 중계일정이없다니 ㅋㅋㅋㅋㅋ
  • [레벨:35]rrrrrrrrrr 2017.10.05 19:58
    잘못된 정보 드려서 ㅈㅅ;; 캡쳐할 당시엔 중계 방송사가 안떠서 없는 줄 알았음
  • [레벨:35]rrrrrrrrrr 2017.10.05 19:59
    죄송합니다. K리그 중계 일정 있습니다. 수정이 안되네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제 2회 관리자 선거가 마감되었습니다. 2 [레벨:34]꽃침대 2018.07.16 267  
대표팀 우리 지금 러시아한테 비빌전력됨? 14 첨부파일 [레벨:20]독고 2017.10.07 1145 6
이벤트 10월 7일 러시아전 승무패 맞추기 이벤트! 53 [레벨:34]꽃침대 2017.10.07 219 13
대표팀 오늘 경기결과는? 1 [레벨:8]펨창저격수 2017.10.07 200 3
K리그 피갤 고인물이 관리자라뇨 1 [레벨:2]무쓰카 2017.10.07 105 4
공지 안녕하세요. 국내축구갤러리 새 관리자로 부임하게 된 꽃침대입니다. 1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꽃침대 2017.10.07 310 10
대표팀 요즘 축알못들 특징 2가지 8 [레벨:24]fmbbamint 2017.10.06 345 4
K리그 [정순주의 피크타임] 추석특집 : K리그 클래식 Best Goal! 1 동영상 [레벨:35]rrrrrrrrrr 2017.10.06 58 2
K리그 황의조 잘함?? 3 [레벨:8]소튼 2017.10.06 213 2
K리그 개리그도 일본, 중국이랑 동아시아 슈퍼리그 만들자 4 [레벨:21]돌아온삼성효 2017.10.05 186 4
대표팀 (칼럼) 히딩크냐 신태용이냐 김호곤이냐 6 [레벨:20]CaptainryV 2017.10.04 234 2
K리그 융무허싱와 추석인사드립니다. 1 [레벨:24]융무허싱와 2017.10.04 214 7
K리그 10/2 ~ 10/8 경기 일정 6 첨부파일 [레벨:35]rrrrrrrrrr 2017.10.03 210 2
출장정지 펨닉 '무엇' 경고드립니다. 25 [레벨:20]독고 2017.10.03 678 24
K리그 밑에글보고 자이크로 유니폼 찾아보니 대부분 별로였는데 이건어떰 5 첨부파일 [레벨:24]정토비 2017.10.03 278 4
K리그 추석 잘보내셈 ㅋㅋ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8]열정부족 2017.10.02 112 4
K리그 수원 유니폼 아디다스에서 자이크로행ㅠㅠ 13 첨부파일 [레벨:35]rrrrrrrrrr 2017.10.02 371 1
대표팀 국축빠들아 6 [레벨:23]고테츱 2017.10.02 276 -5
대표팀 아니 씨발 ㅈ태용은 54 [레벨:23]고테츱 2017.10.02 178 -7
K리그 광주 이기진 못했지만 오늘은 박수 쳐주고 싶다 1 [레벨:5]이웃사서 2017.10.01 141 5
K리그 강원 경기 보니깐 정조국 살아있네 2 [레벨:5]이웃사서 2017.10.01 228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29 2130 2131 2132 2133 2134 2135 2136 2137 2138 ... 다음
/ 32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