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3 14:31

에펨하면서 가장 기분 좋을 때

조회 수 984 추천 수 6 댓글 1

11.png 에펨하면서 가장 기분 좋을 때


20171003142928_1.jpg 에펨하면서 가장 기분 좋을 때


20171003143010_1.jpg 에펨하면서 가장 기분 좋을 때


마지막 라운드 역전 우승 ㅋㅋ


2015년 우승하고나서 2044년 우승이니까 거의 30년만에 우승..

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9]HiRAG1시놩 2017.10.03 15:24
    30년만에 막라운드 역전우승이면 진짜 짜릿할듯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에펨 바르토메우 이새-기 겁나짜네 [레벨:2]건전한펨코문화 2017.10.03 55 1
에펨 겨울 이적시장 질문 8 [레벨:3]알렉산드라외질 2017.10.03 304  
에펨 FMT 세일 언제하나요? ㅠㅠ 1 [레벨:2]빈이아빠 2017.10.03 248  
에펨 하베르츠 뭘로 키워요 다들? 7 [레벨:18]무적LG트윈스호 2017.10.03 1897 1
에펨 로브렌 이새끼는 중간중간 크게 싸대네? 9 [레벨:23]맛난사과s 2017.10.03 225  
에펨 에펨하면서 가장 기분 좋을 때 1 첨부파일 [레벨:3]앨리스 2017.10.03 984 6
에펨 딥플라잉 포워드 추천좀해주세연 2 [레벨:3]쪼쪼유니 2017.10.03 227  
에펨 그리즈만 큰경기 괴물인가 ;; [레벨:3]오진다네 2017.10.03 195 1
에펨 선수 한명 페이스팩 적용 질문 [레벨:2]BRPARK 2017.10.03 42  
에펨 복돌이라그런가... 3 [레벨:4]노홍철 2017.10.03 1635  
에펨 FM하면서 이런거는 처음보네 ㅋㅋㅋ 첨부파일 [레벨:24]도르밀론 2017.10.03 456 2
에펨 이적시즌때 방출명단에오른애 사오는게 진짜 개꿀인듯 6 [레벨:12]에펨초보임돠 2017.10.03 508 1
에펨 아 무패 깨짐 ㅋ 4 첨부파일 [레벨:22]두부는탱탱해 2017.10.03 2047 1
에펨 잘막는 키퍼 추천좀 3 [레벨:23]맛난사과s 2017.10.03 213  
에펨 근데 건조스킨 3.2 이후부터는 뭐임? 5 [레벨:34]아몬듀 2017.10.03 844  
에펨 오스만뎀벨레랑 아센시오 선플뭐뭐 달아줄까? 1 [레벨:12]MARSDEN7 2017.10.03 232  
에펨 움티티짝으로 조나단 타 vs 루가니(파리 씨...) 2 [레벨:2]건전한펨코문화 2017.10.03 561  
에펨 예구 18할려는데 싸게 사는법은 없으려나? 2 [레벨:3]바르코짜응 2017.10.03 244  
에펨 건조 스킨 받는곳잇음?? 3 [레벨:8]시호시아 2017.10.03 194  
에펨 ㅅㅂ 국대 첨부파일 [레벨:2]BRPARK 2017.10.03 11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36 937 938 939 940 941 942 943 944 945 ... 다음
/ 7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