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1 17:35

딱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조회 수 2669 추천 수 54 댓글 44

어제 말을 정리해보면

유저들이 웃고 못웃고의 차이인거 같읍니다.

아무래도 근래에 유머갤 사태 일어나는 빈도수가 잦아짐에 따라서 추천수가 높은건 건드리기 예민한거 같고 반면에

댓글에 욕과 비추만 난무한 드립은 처벌이 있어야할꺼같고

경기중에는 다들 리젠이 오지게 빨라서 정신이 없을텐데 그게 신고가 들어온다면 

누군가의 악감정을 가지고 신고했다고 보고 웬만하면 처벌하지 않을생각입니다. ( 물론 무조건 패스는 아니고 신고글보고 판단함 ) 

허용하지도 않고, 제재하고싶은마음도 없지만 알아서 각도기를 재시기 바랍니다.




54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3]블랑티코스 2017.11.11 17:36
    독고 씹련은 어떤가요
  • BEST [레벨:2]독고 2017.11.11 17:37
    이새끼 인종차별자
  • [레벨:37]아스날응원안함 2017.11.11 17:35
    진한거 짜증나서 ㅂㅌ
  • [레벨:2]독고 2017.11.11 17:35
    아스날응원함
  • [레벨:29]KDB 2017.11.11 17:35
    그럼 전 유저들이 웃었으니 미국행 면제인가요
  • [레벨:2]독고 2017.11.11 17:35
    아무래도 그럴꺼같읍니다..
  • [레벨:29]KDB 2017.11.11 17:35
    행복하네요
  • [레벨:2]허니머스타드칩 2017.11.11 17:35
    플짤때문에 추천박는다
  • [레벨:3]챔스우승첼시 2017.11.11 17:35
    왜 갑자기 진지떡밥??
  • [레벨:2]독고 2017.11.11 17:37
    자꾸 이얘기꺼냄 시방
  • [레벨:32]아거앓이 2017.11.11 17:35
    처음와서 뭔말인지 모름
  • [레벨:20]졸림껌 2017.11.11 17:39
    알아서 잘 기어라 이말임 ㅋㅋㅋㅋ
  • [레벨:2]독고 2017.11.11 17:39
    아니 ㅆㅃ
  • [레벨:2]독고 2017.11.11 17:39
    간단하게 선수한테 욕하는거 신고들어오는거에 대한 정리ㅣㅁ
  • [레벨:32]아거앓이 2017.11.11 17:40
    ㅇㅋ 확인
  • [레벨:32]헤이즈: 2017.11.11 17:36
    추천수가 높은건 건드리지 예민한거 같고

    이게 뭔말
  • [레벨:5]피아노+ 2017.11.11 17:36
    건드리기 오타인듯?
  • [레벨:32]헤이즈: 2017.11.11 17:36
    아그런듯 ㅋㅋ
  • [레벨:2]독고 2017.11.11 17:37
    아니시발 잘못쓴거있나 수정하고있는데 매의눈보소
  • [레벨:32]헤이즈: 2017.11.11 17:37
    흠 ㅋㅋ
  • [레벨:1]실바즈 2017.11.11 17:36
    경기중엔 어떠한 인종차별.패드립도 가능
    경기 아닐때는 비추만 안많으면 가능
    오케이
  • [레벨:2]미래미래 2017.11.11 17:36
    캬 현명하신 독고대장님
  • BEST [레벨:33]블랑티코스 2017.11.11 17:36
    독고 씹련은 어떤가요
  • BEST [레벨:2]독고 2017.11.11 17:37
    이새끼 인종차별자
  • [레벨:24]IU 2017.11.11 17:37
    꼬추크기 흑인이라는 은근한 표시
  • [레벨:22]나츠카시이 2017.11.11 17:36
    씹선비만 되지말자..
    그거면 됨
  • [레벨:2]신혜선 2017.11.11 17:36
    갑분싸는 책임 안진다 이거다
  • [레벨:1]실바즈 2017.11.11 17:36
    와 근데 탭이 쩌는 리버풀이네 ㅅㅂ
  • [레벨:5]피아노+ 2017.11.11 17:37
    갑분싸만 피해라 이건감
  • [레벨:37]아스날응원안함 2017.11.11 17:37
    그니까 망갈라 그만좀 괴롭히세여
  • [레벨:26]레알종신박초롱 2017.11.11 17:38
    자신없으면 드립 치지 말란거지?
  • [레벨:2]독고 2017.11.11 17:38
    분위기 잘타야될듯
  • [레벨:37]잼이스 2017.11.11 17:38
    뤼니거 이런건 ㄱㅊ죠?
  • [레벨:9]안뇽바르셀로나 2017.11.11 17:39
    카탈루냐인에 대한 인종차별 좀 막아주세요 ㅜㅜ 너무 서러워요 ㅜㅜ
  • [레벨:2]리찰리슨 2017.11.11 17:40
    '댓글에 욕과 비추만 난무한 드립'

    해축갤에서 이런 인종차별 드립 본 적 없는데ㅋㅋㅋㅋㅋ 사실상 웬만한 인종차별 드립은 다 허용된다는거네
  • [레벨:2]독고 2017.11.11 17:40
    있긴있었음. 비슷하게 이런걸로 차단된사람도 있긴있고..
  • [레벨:2]리찰리슨 2017.11.11 17:42
    그런 드립의 예시가 궁금함
    기준이 알고싶은데
  • [레벨:32]텐진미켈 2017.11.11 17:40
    결국 추천수 높으면 밴없다는 얘긴가
  • [레벨:2]독고 2017.11.11 17:40
    건드리기 조심스러운 부분이다.
  • [레벨:29]솜결 2017.11.11 18:03
    시발 짤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P.Pogba_ 2017.11.11 22:56
    그래도 콥등이련인건 변함이 없읍니다
  • [레벨:37]N.Vlasic 2017.11.12 00:32
    아갈하자 ㅋㅋ
  • [레벨:2]독고 2017.11.12 00:32
    넵ㅋㅋ
  • [레벨:32]스티븐제라드 2017.11.12 01:02
    얏호@@@
  • [레벨:1]껌판 2017.11.12 01:45
    각도기말고 버니어캘리퍼스가능?
  • [레벨:31]왠지멋져 2017.11.12 12:40
    오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러시아 월드컵 그브진짜 개병신됐네 않이 ㅋㅋㅋㅋㅋ; 2 [레벨:7]킹킹게로2 2017.11.11 70 1
나는빡빡이다 대문 맘에 듭니다 ㅎㅎ 1 [레벨:33]블랑티코스 2017.11.11 23 3
러시아 월드컵 해축갤의 선 딱 그어드림 4 [레벨:26]레알종신박초롱 2017.11.11 64 7
러시아 월드컵 예전엔 안그랬는데 요샌 에펨 제돈 주고 사기 아까움 2 [레벨:29]KDB 2017.11.11 23 4
유로파팀 르 15부터 거의안해서 18은 꼭사려고 했는데 평보니까 고민된다 3 [레벨:1]악뮤 2017.11.11 69 1
나는빡빡이다 아 진짜 독고련 대문선정 씨발 6 [레벨:33]블랑티코스 2017.11.11 133 11
러시아 월드컵 예를들어 4 [레벨:5]피아노+ 2017.11.11 61 3
러시아 월드컵 이제 흑인드립쳐서 갤럼들 못웃기면 미국가는건가 4 [레벨:29]KDB 2017.11.11 116 12
러시아 월드컵 아니 독고님 전북대구전 오심 없었다고 한게 1000일이 넘는 밴감입니까 2 [레벨:21]무엇 2017.11.11 39 1
인증(이벤트) 잊을만하면 들어오는구먼 ㅋㅋ 12 첨부파일 [레벨:2]독고 2017.11.11 168 8
러시아 월드컵 님들 진짜 ㅈㅅ한데 롤 숙련도는 또뭐임? ㅋㅋㅋㅋ? 11 [레벨:7]킹킹게로2 2017.11.11 22 4
러시아 월드컵 근데 대학 학위있으면 이미 엘리트 아니냐? 9 [레벨:37]아스날응원안함 2017.11.11 84 1
러시아 월드컵 에펨 포도팔이련 닉변하고 fm18찬양하고있었네 씹련이 ㅋㅋㅋㅋ 2 [레벨:22]피리부는황가드 2017.11.11 26 1
러시아 월드컵 흑인한테 흑인이라고 하는 것도 패드립입니까? 6 [레벨:37]FA 2017.11.11 21 4
러시아 월드컵 세르비아한테는 털렸으면 ... [레벨:2]다다다다다 2017.11.11 21  
러시아 월드컵 세르비아한테는 털렸으면 ... [레벨:2]다다다다다 2017.11.11 27  
러시아 월드컵 지금 롤 할까 피좆할까 고민중 4 [레벨:35]꽃이유 2017.11.11 21 2
러시아 월드컵 이제 3일이면 끝이구먼 8 첨부파일 [레벨:29]APProach 2017.11.11 44 1
러시아 월드컵 자기가 빠는 흑선수가 있다면 인종차별 하지말자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마샬보단아이린 2017.11.11 71 1
준우승풀 딱 정리해드리겠습니다. 4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독고 2017.11.11 2669 5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6518 46519 46520 46521 46522 46523 46524 46525 46526 46527 ... 다음
/ 164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