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31 14:35

오늘

조회 수 1521 추천 수 19 댓글 19

오늘 아침 일어나서,


17년 마지막 날이니까 기분좋게 운동해야지 하면서, 헬스장 갔는데 문 닫혀 있더라.


그래서 담배하나 피면서, 너한테 전화를 했어.


잠긴 목소리 좋더라.


공원을 돌면서 하염없이 전화를 하다가, 슬리퍼라 발도 시렵고 그냥 집으로 들어왔어.


이런저런 얘기 하다, 책 얘기가 나왔고


내가 설거지 하고, 동네 꽁초 주우러 다니는 동안 너가 책 읽어줬는데


이런경험 처음이라 좋았다. 이래서 오디오북 듣는구나 싶었어.


거의 세시간 넘게 통화했네..


여섯시 부터 시작해서 10시가 다 되어서 통화가 끝났으니.


너도 동물 좋아하고, 나도 동물 좋아하고


그러다 동물 보러 가자 얘기가 나왔고, 나중에 기회 되면 가자 했는데,


오늘 갑자기 가자가자! 해서 다음주로 약속이 잡혔네...



너가 나랑 얘기하면 안 불편하다 했잖아.


그 말이 되게 좋다.


마지막 연애가 1년 전이고, 누구랑 썸타는 생각 조차 안 해봤어.


너랑 아무 사이도 아닌데


오늘 설렜다.



제목 없음.jpg 오늘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19 -
  • [레벨:22]왕십리불기둥 2017.12.31 14:37
    시작하기 전에는 모두가 아무런 사이도 아니지 홧팅
  • [레벨:4]비엔나커피 2017.12.31 16:17
    계속 아무런 사이 안될거 같아 ㅠㅠ
  • [레벨:21]THIERRY 2017.12.31 14:59
    아 담배태우고 싶어지는글
  • [레벨:4]비엔나커피 2017.12.31 16:18
    후.. 너넨 이런거 피지 마라..
  • [레벨:23]몽몽1001 2017.12.31 15:23
    서로 3시간이상씩이나 대화가 되고, 지루함이나 불편함을 전혀 못느끼는데 놀라서 지금여친이 나랑 잘해보고싶었다더라
    쫌만 그상태즐기다가 잘해봐
    너무 오래끌지말고ㅎㅎㅎ
  • [레벨:4]비엔나커피 2017.12.31 16:18
    기만자 씨익씨익... 그냥 재밌게 놀다오려고 ㅎㅎ
  • [레벨:26]오린 2017.12.31 15:25
    기만자였어..
  • [레벨:4]비엔나커피 2017.12.31 16:18
    아니라고 ㅠㅠ 가만히 있는 가만자라고 ㅠㅠ
  • [레벨:19]meow 2017.12.31 16:57
    잘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레벨:4]비엔나커피 2017.12.31 16:59
    히힛. 고맙다능 ㅎ 쿰척쿰척ㅋㅋㅋㅋㅋㅋ
  • [레벨:26]Ayoze17 2017.12.31 17:16
    ㅎㅇㅌ
  • [레벨:3]영심이 2017.12.31 21:14
    궁금한게 3시간 통화하면 비용 많이 나오지않음?
  • [레벨:4]비엔나커피 2018.01.01 06:09
    통화를 예전부터 많이 했어서, 통화 무제한 쓰는데 가격 안비쌈
  • [레벨:12]오스망뎀벨레 2017.12.31 22:4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비엔나커피 2018.01.01 06:09
    고맙다구~ ㅋㅋ
  • [레벨:22]돌아온몽몽2 2018.01.01 05:46
    3시간이라니....
  • [레벨:4]비엔나커피 2018.01.01 06:09
    너무 금방갔어...
  • [레벨:26]백숙 2018.01.01 09:32
    몸에안좋으니 금연하셈 이제 새해니까
  • [레벨:4]비엔나커피 2018.01.01 09:33
    고마웡 ㅎㅎ 끊을게 얼른 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홍보) 창도갤에서 "벵거문학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 [레벨:37]블랙핑크 2018.04.20 120  
잡담 오늘 19 첨부파일 [레벨:4]비엔나커피 2017.12.31 1521 19
잡담 오늘은 하루종일 집이다... 2 [레벨:23]야구인 2017.12.31 219 1
데이트 코스 .. 오늘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 보고 나서 택시 잡힐까 8 [레벨:24]GOGOKH 2017.12.31 114 1
잡담 연갤럼들 오늘 계획이 어찌 됨? 8 [레벨:22]왕십리불기둥 2017.12.31 196 2
잡담 꿈에서 전여친나왔다.. [레벨:5]소리없는아우성 2017.12.31 73 4
잡담 오늘이 마지막이다 10 [레벨:33]태연한소현이 2017.12.31 248 2
잡담 연애 그런거 왜 합니까?! 8 [레벨:30]연애조무사 2017.12.31 258 1
잡담 남자 둘이 홈파티 할껀데 재밌을 거 같은 요소들 추천좀 9 [레벨:14]가브리엘로사 2017.12.31 160 1
잡담 형들 3 [레벨:2]JohnMalo 2017.12.31 152 4
솔로-상담 [장문주의] 두 여자 사이에서 고민중 17 [레벨:37]루니찡 2017.12.31 907 3
잡담 우울증이란게 정말 무섭네 10 [레벨:20]묵시묵시 2017.12.31 201 4
잡담 오늘이 마지막이다 진짜 9 [레벨:22]단발개구리 2017.12.31 215 1
솔로-상담 삼프터인데 아직 서로 호감이있는지 모르겠어 2 [레벨:4]최날두최메시 2017.12.31 371 2
잡담 카톡에 의미부여할필요는없죠? 4 [레벨:2]아르미 2017.12.31 275  
잡담 진짜 일요일은 편의점알바녀 보는재미에 보냅니다... 4 [레벨:30]연애조무사 2017.12.31 308  
잡담 데이트 3번째 후기애요 9 [레벨:7]소트니코바 2017.12.31 207 1
솔로-상담 고백 실패 했는데 어찌하면 좋죠.... 3 [레벨:12]아해해해 2017.12.31 226 3
잡담 후 어제 데이트 잘했는데 여친한테 실수했다... 23 [레벨:22]처갓집슈프림 2017.12.31 375 7
잡담 자꾸 여친과의 관계에 집착?하는 나에게 조언쫌ㅎㅎ 10 [레벨:3]thdnf 2017.12.31 515 2
잡담 이연갤럼들아 ㅎ2룽 1 [레벨:2]야응지니 2017.12.31 75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491 ... 다음
/ 1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