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31 18:17

근데 북패팬들은 지금 데얀만으로 괴로워할 틈없다

조회 수 293 추천 수 8 댓글 6
근데 북패팬들은 지금 데얀만으로 괴로워할 틈없다

와 시발..


이거 사실이면 데얀은 별거아닌거야
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종신 [탭이름 변경 완료] 5 수정됨 [레벨:32]꽃침대위로돌진 2018.04.20 29  
K리그 수원 유니폼 언제부터 팔음? 2 [레벨:23]claeo 2017.12.31 202 3
K리그 수블미 팬고이전 인증하면 포인트 준다는데 ㅋㅋㅋㅋ 2 [레벨:23]klember 2017.12.31 65 4
K리그 이야 데얀을 걸러? [레벨:22]IcUtd 2017.12.31 59 1
K리그 갤럭시 어린이는 눈물도 흘렸던데 [레벨:20]삼성효 2017.12.31 73 1
K리그 진짜 황새 ㅅㅂ.. 1 [레벨:32]세정아 2017.12.31 121 1
K리그 서울 프런트 개씨발년들 여기도 챙겨봄? 3 [레벨:23]claeo 2017.12.31 220 2
K리그 그리고 축잘알 강인덕의 데얀에 대한 평가 첨부파일 [레벨:20]삼성효 2017.12.31 339 11
K리그 근데 북패팬들은 지금 데얀만으로 괴로워할 틈없다 6 첨부파일 [레벨:20]삼성효 2017.12.31 293 8
K리그 고오급용병도 거르고 일도 안하는 킹천이 내년시즌 잔류하면 그것도 대단한거다 [레벨:20]삼성효 2017.12.31 23 2
K리그 사실 인천이 데얀 영입할만한 팀도 아니었으니 별 기대도 안해야하는게 맞는데 2 [레벨:20]삼성효 2017.12.31 203 2
K리그 FC서울 레전드 용병 데얀이 라이벌팀 수원삼성 입단한다는 기사 2 [레벨:10]그랑불루 2017.12.31 119 2
K리그 북패 ㅈ망ㅋㅋㅋㅋ [레벨:5]연세럽리 2017.12.31 115 1
K리그 강인덕 쒸발럼이 가만히 있었으면 [레벨:20]삼성효 2017.12.31 77 2
K리그 인천 강인덕 대표이사님^^ 1 [레벨:20]삼성효 2017.12.31 216 7
K리그 흐음 데얀이라... 1 [레벨:23]차단된사용자 2017.12.31 133 2
K리그 이제 슈퍼매치때 데얀이 골넣으면 키아~~ 1 [레벨:29]이명기 2017.12.31 122 3
K리그 북패 공격수 주영신 말고 있나요 ㅕㅋㅋ? [레벨:14]PROVO 2017.12.31 21 1
K리그 이상호 줘패자 씨발ㅋㅋㅋㅋ [레벨:14]PROVO 2017.12.31 32 2
K리그 황새 개새야!!!! [레벨:20]포챠펭 2017.12.31 45 1
K리그 데얀도 좆같고 팀도 좆같네 [레벨:1]FC서웋 2017.12.31 64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18 519 520 521 522 523 524 525 526 527 ... 다음
/ 30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