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31 21:59

pc용 ㅎㅌㅁ 뷰어

조회 수 520 추천 수 19 댓글 17

hitomi1.PNG pc용 ㅎㅌㅁ 뷰어



hitomi2.PNG pc용 ㅎㅌㅁ 뷰어


- 본 프로그램

https://drive.google.com/file/d/1knkDvvBq5bJJQAiCWv_xzP8VOePK_5d7/view?usp=sharing

- ㅎㅌㅁ DB

https://drive.google.com/open?id=13-7qZZky2dgg2S1V-4r3RUbiiseh25-d


사용법은 본 프로그램에 첨부된 readme를 읽어봐.

기능은 다음과 같음.


- 멀티 태그 검색 및 제외

- 개별 작품 다운로드

- 페이지별 작품 다운로드

- 다운로드된 파일 자동 압축

- 해당 작품 주소 복사

- 간단한 ㅎㅌㅁ뷰어 기능


처음 실행 했을때 디비 구축이 안되어 있어서 필터 업데이트를 눌러서 디비를 생성해줘야 했는데 귀찮은 사람은 그냥 ㅎㅌㅁ디비도 같이 받아서

같은 위치에다가 넣어줘. 오늘자 업데이트까지 적용되어 있음.


그리고 간간히 필터 업데이트 눌러주면 ㅎㅌㅁ에서 최신 목록 가져옴.


설정파일(setting.json)에서 필터링 조건이나 다운로드 경로, 한번에 보여줄 숫자 설정 가능함.


태그 하나도 없이 검색은 막아놨음(39만개 자료라 너무 메모리 많이 드심)


캐시 구축만 되있으면 기본 ㅎㅌㅁ 페이지보단 훨씬 나을거야. 특히 멀티 태그...


이거 만든 이유가 pc에서 ㅎㅌㅁ 찾다가 멀티태그 넘나 느리고 불편해서 만든것도 있음.

평소에 이걸로 보다가 나중에 볼거 다운로드 눌러놓고 aircomix로 폰으로 봄..ㅋㅋ


기본적으로 language:korean 포함 tags:webtoon 제외 설정되어 있는데 추가로 위에 guro,snuff,scat도 같이 제외하고 보는걸 추천함.

저 3개는 진짜 더렵더라...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1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아 이벤트 참가못하겟네 첨부파일 [레벨:12]만파식적 2017.12.31 101 9
자유 선샤인 2기 정주행은 내일 하는 걸로... 첨부파일 [레벨:15]백합 2017.12.31 48 7
자유 일본식 JRPG게임중 페르소나 5 빼고 살만한 게임 뭐 있음?? 15 [레벨:30]센터백 2017.12.31 212 10
자유 pc용 ㅎㅌㅁ 뷰어 17 첨부파일 [레벨:2]Zeronium 2017.12.31 520 19
액셀러레이터 팝팀에픽 24분애니를 어떻게 만들지 1 [레벨:37]메이드인어비스 2017.12.31 23 8
자유 파판 15 3 [레벨:30]센터백 2017.12.31 37 8
자유 와 맥주 미츄따 [레벨:20]월베메시3강 2017.12.31 25 10
자유 포시 센세 신작 없나 9 [레벨:30]행인 2017.12.31 136 7
비평 / 연재 2018년 1분기 볼 애니 프리뷰 1 첨부파일 [레벨:24]후아이앰 2017.12.31 212 10
자유 아이폰은 갓갓사파리 씁니다 [레벨:2]장필준 2017.12.31 23 8
자유 왜 똥빵이랑 페이트만 존내 올라오냐 3 첨부파일 [레벨:36]브렛더힛맨하트 2017.12.31 23 10
만화 / 애니 사랑과 거짓말 결말 겁나 궁금하네 ㅡㅡ 14 [레벨:24]갓더스필드 2017.12.31 217 10
자유 남들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히토미 업뎃씹힐 때 5 첨부파일 [레벨:24],. 2017.12.31 540 22
자유 덕갤러들 저 앱 필요함?? [레벨:8]읽앍 2017.12.31 54 10
이벤트 야 포준다. 62 [레벨:2]핫산티밋 2017.12.31 168 20
자유 여러분 1 첨부파일 [레벨:30]센터백 2017.12.31 71 14
자유 ㅋㅋㅋ 스타워즈글에는 비추1개도없음 1 [레벨:24]후아이앰 2017.12.31 18 10
이벤트 이벤트 포 드림 ;; 11 첨부파일 [레벨:24]지니장 2017.12.31 46 18
자유 흠 곧 있으면 새해네 4 첨부파일 [레벨:36]브렛더힛맨하트 2017.12.31 33 11
자유 오늘은 그만 달려야겠다 3 [레벨:24]후아이앰 2017.12.31 122 1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85 1486 1487 1488 1489 1490 1491 1492 1493 1494 ... 다음
/ 12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