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3 23:23

포텐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조회 수 41097 추천 수 235 댓글 65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강제징용의 아픔ㅋㅋ

  • BEST [레벨:22]요술방망이 2018.01.03 23:26
    그냥 옆집 아저씨 보듯이 보면 됨
  • BEST [레벨:24]은곡 2018.01.03 23:36
    괜히 밉보이면 피곤하게 할 정도 힘은 있으니 동네 어른 대하듯 하면 됨
  • BEST [레벨:24]필라델피아맑냐 2018.01.04 02:21
    서로 엮이면 피곤해진다는거 알아서 신경도 잘 안써
  • [레벨:24]현좌지망생 2018.01.03 23:25
    갠적으론 막짤이 젤 맘에 들어
  • [레벨:12]새우새우튀김 2018.01.03 23:25
    저래본적이 없어서 묻는건데 막짤땐 어떻게 해야되나
    일시적 군인 신분이라 가볍게 충성 박아야되냐?
  • BEST [레벨:22]요술방망이 2018.01.03 23:26
    그냥 옆집 아저씨 보듯이 보면 됨
  • [레벨:22]삼덕2 2018.01.04 07:30
    목례해도되나 ?
    나도 저래본적이없어서궁금타
  • [레벨:25]하찮은의사남편 2018.01.04 07:50
    목례조차 안해도 됨
  • [레벨:22]삼덕2 2018.01.04 07:59
    그냥 저래 쳐다만보고 못본척하면ㅋㅋㅋ
    충분히 남은 동원기간만큼은 괴롭힘당할것같은디
  • [레벨:24]영래감별사 2018.01.04 08:05
    괴롭힘당하는게 호구 ㅋㅋㅋ
  • [레벨:26]베지터. 2018.01.03 23:29
    안녕하세요 아저씨
  • BEST [레벨:24]은곡 2018.01.03 23:36
    괜히 밉보이면 피곤하게 할 정도 힘은 있으니 동네 어른 대하듯 하면 됨
  • [레벨:32]국봉이 2018.01.04 02:20
    그냥 어르신 대하듯 하면댐
    이런데서나 막한다고 하는데 막상 예비군 가면 다들 깍듯이함 예전 그게 남아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 [레벨:24]Zyung 2018.01.04 08:59
    서로엮이면 피곤 예비군잘못걸었다가 진상처럼 민원넣으면 걸치아픔
  • BEST [레벨:24]필라델피아맑냐 2018.01.04 02:21
    서로 엮이면 피곤해진다는거 알아서 신경도 잘 안써
  • [레벨:14]미소 2018.01.04 08:04
    이게맞지 서로 아무 터치안함.
  • [레벨:22]멋지구나 2018.01.04 09:51
    막상 보면 옆집 아저씨로 안보임.... 포스타정도면 어느정도 위치인거 뻔히 알텐데...
  • [레벨:14]오동도어부 2018.01.04 12:18
    같은 유니폼 입고있어서 조금 쫄리긴하는데 그냥 옆집 3급 공무원 아저씨보듯 하면 돼
  • [레벨:25]미트로비치 2018.01.03 23:28
    강제징용의 아픔은 진짜ㅋㅋㅋㅋ
  • [레벨:23]6LACK. 2018.01.03 23:29
    주옥같다 하나같이
  • [레벨:24]노인알몸러쉬 2018.01.03 23:31
    신검부터 예비군까지 기승전결 완벽하네
  • [레벨:22]뽀오찌뽀오찡 2018.01.03 23:31
    막짤 존나 웃기네 ㅋㅋ
  • [레벨:24]은곡 2018.01.03 23:36
    공중전화짤은 진짜 역대급
  • [레벨:24]Asdaof 2018.01.03 23:53
    근데 저거 영화아님?
  • [레벨:24]은곡 2018.01.03 23:57
    몰랐음 ㅋㅋ
  • [레벨:14]킹수아레스 2018.01.04 07:24
    용서받지못한자 임 하정우 나온거ㅋㅋ명작임
  • [레벨:8]절막만지셨자나요 2018.01.03 23:57
    막짤 ㅋㅋㅋ 에?? 뭐요?? 하는거같네
  • [레벨:16]김입술 2018.01.04 00:57
    김정일사망에 해탈 ㅋㅋㅋㅋㅋㅋ
  • [레벨:24]유승민 2018.01.04 01:03
    해탈이 아니라 전역자라 싱글벙글 아님??
  • [레벨:8]인규똥 2018.01.04 07:08
    모자가 전역모자너
  • [레벨:24]Rivaldo 2018.01.04 08:02
    해탈은 너 미래의 모습..
  • [레벨:31]그루트 2018.01.04 08:12
    전역선물 개꿀ㅋㅋㅋㅋ 이런 표정
  • [레벨:25]국정원 2018.01.04 09:51
    졸지에 미필인증했네
  • [레벨:3]토넨 2018.01.04 10:12
    저거 옆인가 비교사진인가로 현역도 같이보고있는 상황일텐데
    둘의 표정이 상반된게 재미잇었음.
  • [레벨:32]코카콜라 2018.01.04 01:33
    강제징용의 아픔 ㄱㄱㄱㅋㄹ
  • [레벨:4]커맹 2018.01.04 06:14
    강제징용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밭에 서있는거도 존나 멋있네
  • [레벨:10]근본이진다 2018.01.04 07:01
    김정일 사망 저 짤은 진짜 언제봐도 ㅋㅋㅋ
  • [레벨:36]대헤아 2018.01.04 07:01
    에버랜드 표정 보고 싶다 ㅋㅋ
  • [레벨:20]유부남헌터 2018.01.04 07:40
    달달햇
  • [레벨:2]토렌트사장 2018.01.04 07: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나같이 주옥같네
  • [레벨:12]나이라나므 2018.01.04 07:04
    미필이라그런데 막짤 설명좀
  • [레벨:20]에펨망 2018.01.04 07:06
    예비군이라서 상대가 스타던 뭐던 걍 아저씨 보는 눈으로 쳐다보는 거임
  • [레벨:21]쵸파긔여어 2018.01.04 07:10
    전역하고 예비군 갔더니
    4스타가 예비군아저씨들 만나러왔더니 동네아저씨마냥 보고 있는거
    현역이면 저 사람 부대에 온다고하면
    한 3일전부터 부대 난리남 청소에, 대대정문 초병위병은 누굴 세우냐..
    탄약고 등등 부대시설 정리에.. 수송부는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확실히 하고
  • [레벨:23]두둥두둥 2018.01.04 07:06
    난 미군이 짬밥 먹으면서 허탈해하는 표정이 존나 웃기네 ㅋㅋㅋ
  • [레벨:24]홍카콜라 2018.01.04 07:14
    먹지도 않음
  • [레벨:32]아우구스투스 2018.01.04 07:13
    페인트 엎은 짤은 처음 보는거네 ㅋㅋ
  • [레벨:32]만석꾼 2018.01.04 07:13
    제설짤 ㄹㅇ 개멋있네 ㅋㅋㅋ
  • [레벨:11]어딘가아픈아저씨 2018.01.04 07:21
    김정일 사망 저짤 ㄹㅇ 악랄하게 웃음ㅋㅋㅋㅋㅋㅋ
  • [레벨:3]해리빅버튼 2018.01.04 07:23
    그거도 생각나는데, 북한핵쏘는 사진 배경에 걸어두고 보초 서는 군인 사진 놓고 기사제목 '날아가버린 휴가'
  • [레벨:9]Dulwich 2018.01.04 07:29
    15일 입대인데 진짜 막막하다
  • [레벨:11]EspeRanto 2018.01.04 08:00
    잘갔다와
  • [레벨:9]Dulwich 2018.01.04 09:03
    감사합니다 군대에서도 잊지읺을께요 펨코
  • [레벨:27]그만살자 2018.01.04 07:53
    정훈갑 어디
  • [레벨:31]왠지멋져 2018.01.04 07:56
    공중전화 저건 뭐야? 사연있어보여서 슬픈데
  • [레벨:27]열하일기 2018.01.04 08:01
    영화여
  • [레벨:21]부탁해 2018.01.04 10:04
    용서받지 못한자인가
  • [레벨:17]간단명료 2018.01.04 11:49
    여친한테 차인듯
  • [레벨:21]행복시티시민 2018.01.04 07: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내미래라 웃긴데 슬프네 ㅠㅠㅠㅠㅠㅠㅠ
  • [레벨:22]너의투쟁 2018.01.04 08:00
    왜 군카이림 없냐
  • [레벨:12]베니베니 2018.01.04 08:10
    미사일발사때 현역 죽상쓰는게 없당
  • [레벨:21]TheFRAY 2018.01.04 09:39
    말년휴가 짤린 김정균병장ㄷㄷ
  • [레벨:2]승호승호백승호 2018.01.04 08:29
    2번째짤 존나 아...답없다..
  • [레벨:22]메아리 2018.01.04 09:04
    와 미군 밥 먹는 부대 우리 연대였구나; 저기 개쓰레긴데 진짜
  • [레벨:1]아장아장아자르 2018.01.04 09:32
    퓰리처상 전역자 악마미소 ㅇㄷ
  • [레벨:21]부탁해 2018.01.04 10:06
    주황색 활동복 집합 볼때마다 생각나는건 중대 독서실있었는데 진짜 크기가 20평 좀 안됐었음
    거기 전중대원 모여서 다 대가리박고 소대 병장들이 쌍욕하는데 레알 그 한겨울에 독서실이 너무 더워서
    애들 다 땀 흘림 생각만 해도 좃같네
  • [레벨:3]마티치의오른발 2018.01.04 10:22
    공중전화 짤은 희대의 명짤이다. 내가슴 한구석까지 파고드는 말로 설명하기 힘든 이 감정은.. 정말루
  • [레벨:20]TJ딜라쇼 2018.01.04 13:36
    저 세번째 집합짤은 웃대였나 펨코였나 여튼 저상황에 있었던 사람이 썰푼거 있었는데 잘찾아보면 오른쪽 구석에 축구화가 있음. 다같이 축구하고 축구화 정리 똑바로 안해놨는데 저사람 성격이 저런거 못넘어가는 성격이여서 집합시킨거라고 본 기억이 남ㅋㅋ
  • [레벨:36]재미없는인간 2018.01.04 16:05
    시발 저 중에 내 사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산터미널 앞에서 찍힌 사진인데 언제 누구한테 찍혔는지도 모르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ㅇㅎㅂ)예진누나로 포텐가있길래 나도 예진누나 1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좀잘하자스날아 2018.01.03 8795 17
추억 3년만에 잉여력 원금상환해드렸다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25]eyecloud 2018.01.03 19518 242
유머 안철수 근황 6 첨부파일 [레벨:24]외질개새꺄가지마 2018.01.03 1191 13
유머 ?? : 계약기간 남아도 강제로 뛰게하면 폭력이라구요! 10 첨부파일 [레벨:7]쿠피마살 2018.01.03 416 2
유머 스압) 할리우드 탑 20대 여배우들의 아역시절.jpg 15 첨부파일 [레벨:35]McAdams 2018.01.03 2107 12
유머 정답소녀 수정이 통금시간 2 첨부파일 [레벨:14]PROVO 2018.01.03 277 11
유머 일본 20-30대 여성들의 아이콘 여가수 니시노 카나 18 첨부파일 [레벨:27]아쨩 2018.01.03 3489 -2
유머 잃고 싶지 않았어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1]살라맨더리 2018.01.03 545 -4
정보 데프콘 12 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2018.01.03 1946 13
유머 사나운 백호의 사냥법!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7]gzsdfgdg4Q 2018.01.03 1305 12
정보 [오피셜] 차태현, 라디오스타 고정 MC로 선발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8]APProach 2018.01.03 36252 166
유머 남친있는 여자들 습관 2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8]아재아재비아그롸 2018.01.03 9582 16
유머 대한민국 비빔밥 모음 21 첨부파일 [레벨:36]Khabib 2018.01.03 2487 7
유머 하일권 웹툰 이름 잘 못지은 거 같다... 3 첨부파일 [레벨:32]ELSA 2018.01.03 6768 5
유머 신종 태업하는산체스.gif 7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4]GR8 2018.01.03 36933 162
유머 퓰리쳐상 대상작 모음. 개쩜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27]다음환자분 2018.01.03 41097 230
유머 정신연령테스트 102 [레벨:21]달력초인종 2018.01.03 4256 13
유머 한국의 시대별 상차림 10 첨부파일 [레벨:36]Khabib 2018.01.03 5497 21
유머 설현 역사난리중 한 댓글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반천지교 2018.01.03 34924 191
유머 함정수사 레전드 2 첨부파일 [레벨:27]다음환자분 2018.01.03 1833 1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408 6409 6410 6411 6412 6413 6414 6415 6416 6417 ... 다음
/ 32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