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4 01:37

근데 님들은 경기당 패스 얼마나 하심?

조회 수 235 추천 수 4 댓글 29
FifaOnline3 ScreenShot 2018-01-04 01-29-56-858.jpg 근데 님들은 경기당 패스 얼마나 하심?



바르샤는 채소 300번 하려나?
4 -
  • [레벨:40]곱지폭. 2018.01.04 01:37
    이런건 안보고 슈팅만 보고 넘김ㅋㅋ
  • [레벨:2]수지v 2018.01.04 01:38
    전 슛못쏘는 찐따라 ㅋㅋ;
  • [레벨:40]곱지폭. 2018.01.04 01:38
    나도 그럼ㅋ
  • [레벨:28]무릎 2018.01.04 01:38
    100~130?
  • [레벨:2]수지v 2018.01.04 01:38
    하앙 더 노력해야 겠구나
  • [레벨:28]무릎 2018.01.04 01:40
    근데 이게 패스 많다고 좋은게 아님
    나는 쓸데없는 횡패스가 많고
    잘하는 사람들은 그냥 바로바로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
    3대0 4대0 처럼 원사이드겨ㅑㅇ기 나오면 100개 안넘음 패스
    한 60~80개
  • [레벨:2]수지v 2018.01.04 01:42
    나는 문전에서 패스 돌리며 공간 여는걸 연습하구 싶어서 ㅎㅎ;
  • [레벨:28]무릎 2018.01.04 01:43
    나도 그러긴 함......
    근데 침착하지 못하면 그거 돌리다가
    이제 됐다 싶어서 무리하게 쓰루패스 넣다가 뺏겨서 역습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레벨:2]수지v 2018.01.04 01:44
    나는 이제됐다 하면 슛이 막힘 ㅋㅋㅋㅋ 그리고 역습 ㅅ
  • [레벨:28]무릎 2018.01.04 01:45
    거기서 한번 더 패스하면 골임
    입축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꽃지은 2018.01.04 01:38
    나많이하면 85개정도 적게하면 50개도안함 크게이겨도
  • [레벨:2]수지v 2018.01.04 01:39
    개인기로 뚤어 버리시네;
  • [레벨:22]꽃지은 2018.01.04 01:39
    미드를 많이안쓰고 다이렉트 패스좋아해서
  • [레벨:2]수지v 2018.01.04 01:43
    뻥축구는 점
  • [레벨:22]꽃지은 2018.01.04 01:46
    내가 어디팬이지?
  • [레벨:2]수지v 2018.01.04 01:47
    맹구=잉글=뻥 ㅅ
  • [레벨:22]꽃지은 2018.01.04 01:47
    그러취
  • [레벨:24]Noah03 2018.01.04 01:38
    와 개많으시네 ㅋㅋㅋㅋ 전 80-90개던데 ㅋㅋㅋ
  • [레벨:22]꽃지은 2018.01.04 01:38
    한낭자는 20개정도 하려나
  • [레벨:2]수지v 2018.01.04 01:39
    그분은 s키 뽑고 시작
  • [레벨:24]슈틴들 2018.01.04 01:43
    비에이라 귀여워 ㅋㅋㅋ
  • [레벨:24]슈틴들 2018.01.04 01:43
    패스 90 ~ 110까지 드리블 35 ~ 50사이 성공횟수만 ㅇㅇ
  • [레벨:2]수지v 2018.01.04 01:45
    님같은 쉽넘사 개거수는 패스
  • [레벨:24]슈틴들 2018.01.04 01:46
    저 호좁따리인데
  • [레벨:37]개간로저스 2018.01.04 01:57
    옛날엔 150개 넘겼는데 요즘은 공차는 족족뺏겨섴ㅋㅋㅋ
  • [레벨:2]수지v 2018.01.04 02:08
    볼보이세여?
  • [레벨:37]개간로저스 2018.01.04 02:21
    볼만 돌리다가 끝나는데여;;
  • [레벨:37]유왕 2018.01.04 04:10
    난 몇개나할랑가
  • [레벨:37]엔딩요정정채연 2018.01.04 10:11
    곶제년이 한경기 220갠가 했었는데 그립다 곶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due 피온3 ? 첨부파일 [레벨:2]램갓첼 2018.01.04 56 4
피온4 근데 님들은 경기당 패스 얼마나 하심? 29 첨부파일 [레벨:2]수지v 2018.01.04 235 4
피온4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 1장 구합니다 6 [레벨:22]TheNexus 2018.01.04 67 3
피온4 ep이벤트 끝났다!!!!!!!! 3 [레벨:22]꽃지은 2018.01.04 26 4
Adue 피온3 기대는 안했다 첨부파일 [레벨:2]수지v 2018.01.04 100 4
피온4 아니 이거..... [레벨:24]맹구용사황가드 2018.01.04 87  
피온4 06w 지뉴 5카 vs 07 지뉴 5카중 어느게 더 낫냐? 5 [레벨:1]솔직히스섹 2018.01.04 25 1
피온4 무엇...? 8 첨부파일 [레벨:8]거짓말쟁이ㅋ 2018.01.04 83 3
피온4 토렌트 시드 빵빵하다 꺼지는 경우는 4 [레벨:28]무릎 2018.01.04 67 3
피온4 월베 크로스 은카 써본사람 후기좀 [레벨:3]후루꾸루꾸 2018.01.04 96 1
피온4 명예 바스크시민 뭐이리 많은것? 5 첨부파일 [레벨:37]개간로저스 2018.01.04 86 2
피온4 이거 좋음? 5 첨부파일 [레벨:2]수지v 2018.01.04 102 4
구잡담 개집첼시 무승부 안뜨면 첨부파일 [레벨:40]곱지폭. 2018.01.04 144 1
Adue 피온3 에혀 역시 ㅈ망만 주네 10 첨부파일 [레벨:2]토메루 2018.01.04 206 2
구잡담 개집 첼시 둘다 팬아니어서 무승부에 30만 박음 4 [레벨:40]곱지폭. 2018.01.04 84 4
Adue 피온3 와 시바 존나 잘뜸; 접어도 이제 여한이 없다 3 첨부파일 [레벨:33]ReVeluv 2018.01.04 148 5
피온4 아무리 봐도 계속되는 고민 7 첨부파일 [레벨:40]곱지폭. 2018.01.04 172 1
피온4 만주키치 덕배가 라부라도 받아줘야되는데 [레벨:40]곱지폭. 2018.01.04 55 1
피온4 씨발 뉴레전드애서 cc바비무어 3카 [레벨:40]곱지폭. 2018.01.04 111 1
피온4 않이;; 포그바 라부없네? 12 첨부파일 [레벨:24]킹덕IdH 2018.01.04 62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402 4403 4404 4405 4406 4407 4408 4409 4410 4411 ... 다음
/ 64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