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4 01:50

윤하 신보 좋다

조회 수 71 추천 수 7 댓글 1

타이틀만 신경 쓰고 있으나 마나한 곡들 넣는 앨범들이 많아서

7 -
  • [레벨:24]미디어의노예 2018.01.04 02:02
    윤하는 앨범단위로 듣기 괜찮던데 수록곡 퀄도 꾸준하고 곡들도 따로노는 느낌은 안들어서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윤하 신보 좋다 1 [레벨:29]행인 2018.01.04 71 7
자유 왜 다들 문예부얘기만하냐.. 7 [레벨:2]읽앍 2018.01.04 167 9
자유 문ㅇㅖ부가 그렇게재밌냐? 2 첨부파일 [레벨:1]세이죠 2018.01.04 133 8
자유 여러분 도키도키 문예부합시다 5 첨부파일 [레벨:37]주녕이 2018.01.04 150 9
자유 문예부가 머얌? 3 첨부파일 [레벨:22]힛키미키 2018.01.04 204 11
자유 피파17 나처럼 하는사람 잇음? [레벨:22]서진용 2018.01.04 94 6
게임 오늘으 좆레 꽁가챠 1 첨부파일 [레벨:24]l부어치킨I 2018.01.04 36 7
자유 애니ost제목좀 알려주세요 6 [레벨:2]김소혜 2018.01.04 98 7
자유 문예부 혹시 이거 떡밥임? [레벨:29]브로 2018.01.04 112 7
THE iDOLM@STER 어제오늘 10연챠 5 첨부파일 [레벨:37]주녕이 2018.01.04 111 11
비평 / 연재 우주보다 먼곳 1화 후기 노스포 4 첨부파일 [레벨:37]메이드인어비스 2018.01.04 64 7
자유 ㅅㅂ 탭 잘못눌렀음 4 첨부파일 [레벨:32]X.Alonso 2018.01.04 67 10
THE iDOLM@STER 엌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32]알파라이징 2018.01.04 81 10
자유 와 진짜 두근두근문ㅇㅒㅖ부 개소름이네 2 [레벨:7]아놀드슈왈제네거 2018.01.04 139 10
THE iDOLM@STER 아 데레스테 중복 뜨는것도 열받는데 1 첨부파일 [레벨:27]상금이 2018.01.04 206 8
자유 애미 시팔 50연 노쓰알 실화냐 개씨발럼들아 3 [레벨:33]시마무라우즈키 2018.01.04 117 11
자유 서얼마 50연 노쓰알이 사람새끼가 가능한일인가 ㅋㅋ 쓰알 뽑으러갑니다. 3 [레벨:33]시마무라우즈키 2018.01.04 27 12
THE iDOLM@STER 여러분 또 뽑았져? 10 첨부파일 [레벨:32]가나하히비키 2018.01.04 104 10
THE iDOLM@STER 올해도 킹갓 혜자겜 데레스테와 함께 3 6 첨부파일 [레벨:25]푸른감자 2018.01.04 209 9
THE iDOLM@STER 치히로 시발년아 3일 연속 흰봉투를 줘??? 첨부파일 [레벨:24]고철안드로이드 2018.01.04 55 1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1551 1552 ... 다음
/ 1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