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4 02:49

컴알못인데 원래 씨퓨 체고조넘 아닌가요?

조회 수 106 추천 수 0 댓글 3
조립해야 되는데 그럼 이제 어디꺼 사야되나요?

0 -
  • [레벨:24]shinedawn 2018.01.04 02:50
    ? 라이젠. 9일 결과 보고 사고 원래 컴은 글카빨이 제일 심함.
  • [레벨:9]황좆마드리드 2018.01.04 02:52
    넴 기다릴께요
  • [레벨:25]BadPigs 2018.01.04 09:23
    킹짱젠 갑시드아ㅏㅏㅏ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컴퓨터 이런 경우 그래픽 카드 고장일까요? 7 [레벨:32]Log 2018.01.04 116  
컴퓨터 윈10 패치 떴답니다 3 [레벨:13]주멘과닐멘 2018.01.04 255  
컴퓨터 좆텔 시피유 터저버림 사지마셈 1 [레벨:28]neo123 2018.01.04 106  
컴퓨터 인터넷용이랑 스타리마스터용인데 한번 봐주세요. 1 첨부파일 [레벨:2]rea77711 2018.01.04 71  
견적문의 전문가님들 요즘 컴터... 1 [레벨:21]곽유지 2018.01.04 26  
스마트폰 s8+ 후면유리깨지고 전면에 진짜 작게 색번짐?무지개색? 생겻는데 동부파손보험처리될까요?? [레벨:26]등유등유 2018.01.04 22 1
컴퓨터 인텔 선동 ㅈㄴ 하네ㅋㅋㅋㅋㅋ 5 [레벨:28]neo123 2018.01.04 185 3
기타디지털 크롬 쓰는데 글씨가 너무 보기 힘들당... 첨부파일 [레벨:33]애교자판기꽃케이 2018.01.04 61  
컴퓨터 형냐들 200만 견적 피드백점여 8 첨부파일 [레벨:25]개병수 2018.01.04 254  
스마트폰 이거 할부원금 0원 처리된거 맞아? 4 첨부파일 [레벨:30]라미네이트 2018.01.04 326  
견적문의 견적 한번 봐주시길 바랍니다 1 첨부파일 [레벨:19]생상스 2018.01.04 111 1
컴퓨터 그 무선랜카드 쓰시는분 있나요? 6 [레벨:26]변지수. 2018.01.04 246 2
컴퓨터 인텔 공식입장 표명 나왔나본데 2 [레벨:13]주멘과닐멘 2018.01.04 257 2
컴퓨터 암드랑 인텔 씨피유 씨리즈 이렇게 비교해 보면됨? 7 [레벨:11]킴환자 2018.01.04 207  
컴퓨터 노트북 기가와이파이 연결하려면 뭐 사야하나요? 4 [레벨:23]세르히오 자게로 2018.01.04 107  
컴퓨터 이번 사태로 노트북 가격 하락할 가능성 있음? 1 [레벨:2]오발탄같은 2018.01.04 203  
컴퓨터 컴알못인데 원래 씨퓨 체고조넘 아닌가요? 3 [레벨:9]황좆마드리드 2018.01.04 106  
컴퓨터 라이젠 1800x나 1800 이면 어느정도 보드 가야합니까? 6 [레벨:40]C# 2018.01.04 232 3
컴퓨터 1TB 하드디스크가 내PC에서 안보여요 형들ㅠㅠ 4 첨부파일 [레벨:24]김레알마드리드 2018.01.04 175  
컴퓨터 컴잘알 있나요? 네트워크 티밍 관련 4 첨부파일 [레벨:3]Riptide 2018.01.04 20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4 535 536 537 538 539 540 541 542 543 ... 다음
/ 4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