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6 13:14

와 ㅅㅂ 개빡치네 이것 좀 봐줘

조회 수 351 추천 수 13 댓글 17
와 ㅅㅂ 개빡치네 이것 좀 봐줘

얼마전에 수리맡겼는데 메인보드 수리비용 창렬로 받길래 관련해서 글 올린 사람이야 그래서 취소한 거 착불로 택배로 받았거든? 근데ㅋㅋㅋㅋㅋㅋ 케이스는 깨져있고 씨디롬부분이랑 그래픽카드 부분 다 장착도 안해주고 왔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ㅋㅋㅋㅋ

1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불면증치료사아나 2018.01.16 13:28
    경찰사이버수대에 접수해랑 사진이랑 회사랑 내용이랑 재물손괴로 그러면 그 사람한테 경찰이 연락한다 그러면 너에게 그 사람이 미안하다고 연락올거야 신고 취소해달라고 100% 연락온다.
  • [레벨:23]호드 2018.01.16 13:16
    양아치 새끼들ㅋㅋ
  • [레벨:15]캠블 2018.01.16 13:17
    어떻게 해야되지 일단 본사 카톡으로는 보냈고
    소비자고발센터에 글 남겨야 하나?
  • [레벨:28]창화치 2018.01.16 13:18
    ㅇㅇ 그런데 글 남겨야 할듯?
    뽁뽁이도 안싸서 보냄?
  • [레벨:15]캠블 2018.01.16 13:18
    뽁뽁이랑 스티로폼 싸서 보냈는데 저런데 뭐지
  • [레벨:28]창화치 2018.01.16 13:19
    일단 그러면 본사에다 택배쪽 과실같은거 물어봐야할듯?
    근데 왜 다른건 안껴쥬고 보냈냐 미친것들이네
  • [레벨:3]./ 2018.01.16 13:17
    ㅋㅋㅋㅋㅋㅋ 미친넘이네
  • BEST [레벨:23]불면증치료사아나 2018.01.16 13:28
    경찰사이버수대에 접수해랑 사진이랑 회사랑 내용이랑 재물손괴로 그러면 그 사람한테 경찰이 연락한다 그러면 너에게 그 사람이 미안하다고 연락올거야 신고 취소해달라고 100% 연락온다.
  • [레벨:15]캠블 2018.01.16 13:34
    방법 제시해줘서 고마워
  • [레벨:23]불면증치료사아나 2018.01.16 13:35
    법률사무소 근무자니까 이런 거 또 물어보면 친철 답변 항시 대기 ㅋ
  • [레벨:15]캠블 2018.01.16 13:36
    와ㅋㅋㅋㅋㅋ고마워 또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볼게
  • [레벨:3]잉갤훔형 2018.01.16 22:41
    펨코가 미 ㅡ 래다.
  • [레벨:23]디프 2018.01.16 13:29
    신고해야지. 뭐. 어디야 근데???
  • [레벨:15]캠블 2018.01.16 13:34
    쪽지보낼게
  • [레벨:22]잘부탁해욥 2018.01.16 13:31
    소보원에 넘기자
  • [레벨:15]캠블 2018.01.16 13:35
    오늘 답장 없으면 그렇게 할게 고마워
  • [레벨:11]비니비니 2018.01.16 16:27
    이 정도면 재물손괴 아니냐
  • [레벨:25]메티스 2018.01.17 06:20
    일단 택배사에 물품파손 신고부터 받는 즉시 해야된다
    멀쩡한거 받아놓고 니가 뽀겠지? 이런식으로 나올수가 있기땜시
    일단 파손 신고부터..그럼 걔네가 택배접수시 적은 물품가액대로 보상 가능
    글고 사이버수사대 해봤자 다시 관할지역 경찰로 넘기고 어쩌고하다보면 시간만 낭비되니 그냥 경찰서 바로 가서 상담해라(진정서 작성)
    소보원은 해봤자 중재기관이라 배째라 나오면 속수무책임... 시간만 버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pple 아이폰8을 구매했습니다.질문드립니다 5 [레벨:4]킹킹킹덕배 2018.01.16 234 1
스마트폰 개시발!!!! 1 [레벨:23]호드 2018.01.16 206  
컴퓨터 노트북 잘 아시는분 부탁드려요 [레벨:2]태하 2018.01.16 85  
컴퓨터 블루스크린 12 첨부파일 [레벨:23]불면증치료사아나 2018.01.16 122  
컴퓨터 와 ㅅㅂ 개빡치네 이것 좀 봐줘 17 첨부파일 [레벨:15]캠블 2018.01.16 351 13
컴퓨터 글카 가격이 미쳐버린 현 시점 어찌해야 하나요 15 [레벨:11]비니비니 2018.01.16 291  
컴퓨터 이거 뭐가 문제인가요 이해가 안됩니다.. 6 [레벨:1]칸쵸맛 2018.01.16 135  
컴퓨터 Msi굴카 6 [레벨:20]죄수생 2018.01.16 209  
컴퓨터 컴 전원은 들어 오는데 [레벨:37]안소희♥ 2018.01.16 103  
컴퓨터 [구입관련] SKT 기준으로 기변 시세가 점점 떨어 지고 있습니다 3 [레벨:2]엄마올때메로나 2018.01.16 639 2
컴퓨터 윈10 컴퓨터 이름 변경하고 부팅이 안되는 현상 [레벨:23]80m 2018.01.16 132  
컴퓨터 그램 70~80도 찍는데 계속 해도 되나 6 [레벨:37]박초롱 2018.01.16 254  
컴퓨터 혹시 키보드 커세어k70 적축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5 [레벨:22]동전수집가 2018.01.16 288  
컴퓨터 지금 근데 글카가격이 미쳤는데 4 [레벨:24]여름엔몸이패션 2018.01.16 160  
컴퓨터 노트북 사용시간 6 [레벨:21]카비레이크 2018.01.16 138  
스마트폰 개빡친다 10 [레벨:23]호드 2018.01.16 229 1
컴퓨터 컴퓨터 윈10 설치했는데 드라이버 별도로 설치해줘야 하나요? 4 [레벨:2]벼노사 2018.01.16 140  
컴퓨터 글카 널뛰기 심각한수준이네 2 [레벨:7]따아악 2018.01.16 115  
컴퓨터 사무용 견적 평가좀 해주십시오 14 첨부파일 [레벨:21]차기주장탄코 2018.01.16 252  
컴퓨터 가성비 좋은 저가 노트북 추천좀 4 [레벨:22]런던사람 2018.01.16 24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 691 692 ... 다음
/ 4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