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3 20:42

포텐 [런던저녁] 첼시는 제코영입을 위해 30세이상 선수 계약정책을 포기 할 준비가 되었다.

조회 수 22110 추천 수 69 댓글 80
[런던저녁] 첼시는 제코영입을 위해 30세이상 선수 계약정책을 포기 할 준비가 되었다.


- 첼시는 30세 이상선수들에게 1년 단기계약만 제안하는 정책을 에딘제코의 영입을 위해  포기 할 준비가 되었다.

- 첼시는 에딘제코에게 2년 반의 계약을 준비중이다. 

- 제코는 단기계약을 원하지 않으며, 첼시는 제코의 합류를 원하기에 더 긴 계약기간을 제시할 것이다. 

- 하지만 이는 페드로, 다비드루이스, 세스크 파브레가스 같은 선수들과 계약 연장을위한 협상을 벌이는 것에 문제가 될 수 있다. 이들의 계약기은 1년 밖에 남지 않았다. 

- 제코는 모라타에 밀려 후보가 될 것을 두려워 우려하고 있으며, 제코는 첼시에게 자신이 후보로 전락하지 않을것이라는 확신을 원한다.

- 제코와 로마의 계약은 2020년에 만료되며 제코의 주급은 76,000파운드 이다. 첼시는 로마의 계약기간보다 1년더 길게 계약하고, 100,000 파운드에 달하는 주급을 지급할 것이다. 

- 제코와 팔미에리의 딜은 여전히 협상중에 있지만, 첼시는 이 둘을 영입하기로 결정하였다.



https://www.standard.co.uk/sport/football/chelsea-close-in-on-edin-dzeko-transfer-with-club-ready-to-scrap-contract-policy-to-lure-striker-to-a3747236.html

6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티무에바카요코 2018.01.23 20:48
    애우현 상황에서 보드진이 들어줄거 다 들어줌. 좆테 징징대면 머가리 깨야
  • BEST [레벨:22]AC27 2018.01.23 21:14
    솔직히 겨울 바클리 에메르송 제코면 해줄만큼 해줬다고 본다
  • BEST [레벨:25]liwhat47 2018.01.23 20:50
    ㄹㅇ 이번엔 진짜 할거 다해준듯 그렇게 무슨일이 있어도 고수하던 정책까지 버리고 ㅋㅋㅋㅋㅋ
  • [레벨:5]텐센 2018.01.23 20:44
    요렌테 이미 갔자너 씨발
  • [레벨:1]콘테=만치니 2018.01.23 21:02
    이해가 안되는게 요렌테보다 제코가 더 좋은자원아님?
  • [레벨:5]텐센 2018.01.23 21:03
    요렌테가 백업으로는 적당히 좋잖음 콩테가 잘쓰기도 했었고
  • [레벨:1]콘테=만치니 2018.01.23 21:04
    작년 요렌테 14골 제코 세리에 득점왕 올해 요렌테 리그 1골인가 그런데; 제코도 모라타 백업이지; 훨좋은 자원같은데
  • [레벨:5]텐센 2018.01.23 21:10
    비쌈
  • [레벨:19]minidice 2018.01.23 21:22
    지랄 개소리쳐하네.. 제코 오면 오히려 모라타 지금 폼으론 모라타가 백업하게 생겼구만.. 좋은 선수 영입해주면 감사해야지 뭔 개소리 찍찍하노
  • [레벨:5]텐센 2018.01.23 21:40
    왜 나한테 지랄
  • [레벨:1]번리f.c. 2018.01.24 02:48
    제코이번시즌리그2골아님?
  • [레벨:9]인종차별 2018.01.23 20:46
    주급쎄다 시발
  • [레벨:22]안느 2018.01.23 20:46
    페드로는 처리해야
  • BEST [레벨:34]티무에바카요코 2018.01.23 20:48
    애우현 상황에서 보드진이 들어줄거 다 들어줌. 좆테 징징대면 머가리 깨야
  • [레벨:24]땅띠오 2018.01.23 20:49
    ㄹㅇ 이제 공은 콘테한테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liwhat47 2018.01.23 20:50
    ㄹㅇ 이번엔 진짜 할거 다해준듯 그렇게 무슨일이 있어도 고수하던 정책까지 버리고 ㅋㅋㅋㅋㅋ
  • [레벨:22]시노자키아이 2018.01.24 11:06
    맹구는 무리뉴가 펠라이니 잡아달라고 해도 구단 정책 끝까지 고수해서 펠라이니 못 잡았는데 ㅋ
  • [레벨:25]liwhat47 2018.01.24 11:32
    팀 레전드 존테리,램파드 나갈때도 고수하던 정책인데
    고작 제코때매 깬다는건 시사하는바가 큰거같음
    적어도 로만은 콘테를 매우 신뢰하는듯
  • BEST [레벨:22]AC27 2018.01.23 21:14
    솔직히 겨울 바클리 에메르송 제코면 해줄만큼 해줬다고 본다
  • [레벨:24]영래감별사 2018.01.24 01:12
    해준정도가 아닌데 빅리그중에 제일 아니냐
  • [레벨:3]첼문가 2018.01.23 23:50
    시비아니고 죄송한데요 어디 팬이신가요??? 닉은 빠가요콘디 말투는 첼시팬분은 아니셔서 궁굼해서요 그냥 궁굼하서 물어보는거니까 기분상하시진않으셨으면 좋겠어요.
  • [레벨:34]티무에바카요코 2018.01.24 00:56
    ㅋㅋ제 작성글보기 눌러주삼 불편하셨다면 ㅈㅅ요
  • [레벨:3]포그바:) 2018.01.24 10:07
    적페 좆카요코 대가리부터 깨야?
  • [레벨:4]ㅇㅇㅋㄷㅈㅆㅅㅅ 2018.01.23 20:51
    보드진은 할꺼 다해줫어...
  • [레벨:1]콘테=만치니 2018.01.23 20:54
    와 근데 드록바 테리 램파드때도 안깨던정책을 제코때문에 깨는것도 신기하네 ㅋㅋ
  • [레벨:26]에당아자르 2018.01.23 22:26
    그땐 선수들이 잘 대체 했는데 지금은 하나라도 더 데려와야 하니까
  • [레벨:22]내오늘다빚갚으리오 2018.01.23 20:56
    계약정책까지 바꾸는걸보니 로만이 콘테 전격적으로 밀어주려나보다. 아님 위기를 느꼈던지
  • [레벨:26]에당아자르 2018.01.23 22:27
    실제로 보드진이 거절한 딜을 로만이 콘테 원하는거 들어주라고 했다함 ㅋㅋ
  • [레벨:2]찰하노글루 2018.01.23 20:56
    벤테케 사셈 ㅋㅋ
  • [레벨:26]에당아자르 2018.01.23 22:28
    수정궁이 안판다고함
  • [레벨:13]탱탱구리 2018.01.24 00:55
    첼시는 임대를 원하고 수정궁은 오직 판매를 원하는거 아님?? 근데 캐롤 벤테케 둘 있으면 캐롤을 사는게 니을 듯
  • [레벨:1]EPL사랑 2018.01.23 20:57
    램파드, 존테리보내면서도 지켰던 정책을 깼으니 잘해야겠네 ㅋㅋ
  • [레벨:27]적폐킹 2018.01.23 20:59
    이거해주면 나름 최선을 다한것이긴한데 여름에 좆같이 했어서
  • [레벨:12]Cech신 2018.01.23 21:02
    이 좆같은건 진작에 깼어야지 서른 줄 넘었다고 1년 고수하는건 ㄹㅇ 병신 같은짓
  • [레벨:2]갓제코 2018.01.23 21:05
    이거 케이힐때 깨졌을껄??
  • [레벨:12]Cech신 2018.01.23 21:12
    케이힐 재계약할때가 딱 30이었음
  • [레벨:26]Ayoze17 2018.01.23 21:22
    ㄹㅇ 32세 이상이면 모를까
  • [레벨:8]우리스텐센 2018.01.23 21:03
    이정도면 ㄹㅇ 애우 보드진치고 진짜 해줄만큼 해줬는데 최소한 챔스권은 지키겠지 대머리새끼 제발
  • [레벨:1]마타아자르오스카 2018.01.23 21:13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깰줄 몰랐네
    의외네
  • [레벨:2]뭘봐임마! 2018.01.23 21:33
    이제 찡찡대면 콘테 욕한다. 보드진은 ㄹㅇ 할거 다해줌
  • [레벨:33]Dybala 2018.01.23 21:46
    로만이 지시를 내렸든 어쨌든 해줄건 해줬음..
    챔스는 무조건 가야되고 FA컵이나 리그컵 하나들어야될듯
    이번에 바르샤 이기면 기적이고
  • [레벨:28]만수르구단주 2018.01.23 22:18
    근데 제코 로마에서 주전 아님? 굳이 첼시 와서 백업 로테 뛸려고 안할 거 같은데
  • [레벨:34]DaNKuN 2018.01.23 22:23
    로마가 FFP 때문에 제코 팔려고 해서 제코 기분이 상했다고 함.
    한달 전에 로마에 집샀는데... 그리고 제코 폼도 최근에 떨어져서
    로마가 겸사겸사 팔려고 한듯 첼시에
    제코는 그거 때문에 클럽에 정 떨어진거같고...
    기사로 확인한 내용은 이러함! 오피셜은 아님 ㅎㅎ
  • [레벨:23]에당램파드 2018.01.24 09:52
    그거 뻥이라는 반박 기사도 있던디..
  • [레벨:2]마그누스아이리스 2018.01.23 23:27
    이럴꺼면 왜 맨전드를 만들어내가지고..
  • [레벨:7]한백무림서 2018.01.23 23:49
    제코는 모라타도 어찌해볼만할거야
  • [레벨:13]탱탱구리 2018.01.24 00:56
    첼시도 맨시따라서 주급 내리고 인센으로 후려치자 주급도둑들 개 많음
  • [레벨:2]oo_ 2018.01.24 03:41
    지랄 좀 하지마라 이시발 머 이딴 늙다리를 처영입해
  • [레벨:10]showpa 2018.01.24 05:03
    겨울에 여름급 영입이면 꽤나 괜찮다고 본다
  • [레벨:22]ㅓ를못쓰는사람 2018.01.24 07:29
    엌ㅋ 램파드도 저 정책때메 나간거 아니냐
  • [레벨:16]ssㅓ큐란 2018.01.24 08:14
    애우가 급한가보네 ㅋㅋ 밑에서 치고 올라오니
  • [레벨:16]무칸조 2018.01.24 09:28
    첼시는 여름에 돈 존나 못쓰고 겨울에 돈써서 순위 유지하느게 팀컬러로 자리잡은 듯 ㅅㅂ
  • [레벨:13]우동사리 2018.01.24 09:50
    이럴거면 요렌테를 잡아야지
  • [레벨:24]땅띠오 2018.01.24 09:51
    배운거지 그때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콘테=만치니 2018.01.24 09:55
    요렌테는 개똥싸고있는데 무슨 자꾸 요렌테 요렌테임?이해가안되네
  • [레벨:13]우동사리 2018.01.24 10:16
    지금 영입하라는게 아니지.
    내가 글을 잘못썼네. 잡아야지가 아니라 잡았어야지. 라고 적었어야 했는데.
    사실 제코가 로마 닥주전인거 같은데 백업으로 올거같진 않아서.
  • [레벨:1]콘테=만치니 2018.01.24 10:51
    아니 그냥 실력있는 사람이 주전먹는거임ㅋㅋ장기적으론 모라타가 주전이겠지만 현실력이 제코가 나면 제코가 주전이겠지 ㅋㅋ만약 제코보다 모라타가 못하는데도 모라타가 선발이면 첼시에게 불운이지
  • [레벨:13]우동사리 2018.01.24 11:55
    뭐 알아서 굴러 가겠지. 응원팀도 아닌데 너무 신경썼다
  • [레벨:8]반니스 2018.01.24 09:53
    잘생김(준수함), 키 큼, 백인은 뭐다?
  • [레벨:2]레일리 2018.01.24 09:55
    깨는건 좋은데 대상이 제코라는게 좀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미켈아빠에메날로 2018.01.24 09:57
    테리 램파드한테도 유지한 정책 깨면서까지 콘테 밀어주는 분위기네
  • [레벨:3]sophist 2018.01.24 09:57
    백업이 제코면 제코 주급이 모라타보다 더 높은거 아님?
  • [레벨:22]야마우치미즈키 2018.01.24 09:58
    첼시도 지원 오지게 해주네

    이정도면 콘테가 징징거리는거 불가능한 수준
  • [레벨:20]에델바이스 2018.01.24 09:58
    근데 첼전드도 이거만큼은 엄격했는데 지킬거면 계속 지키고 아님 애초에 하질 말던가 모양새 개웃기네
  • [레벨:1]Chellewo 2018.01.24 09:59
    투톱 가즈아
  • [레벨:23]베컴날두 2018.01.24 10:02
    콘테년 껀수잡고 런할계획이었는데 해달라는거다해줘서 애매해짐
  • [레벨:2]룬레 2018.01.24 10:08
    제코 영입해놓고 1순위가 아니었네 어쩌네 하면 개빡칠듯
  • [레벨:12]Cech신 2018.01.24 11:22
    캐롤 벤테케 이런 애들에 비하면 1순위지 ㅋㅋㅋ 제코는 콘테가 전화까지 했다 그랬으니
  • [레벨:2]룬레 2018.01.24 11:27
    ㅇㅇ 그렇긴 한데 데려오는 애들마다 1순위 ㄴㄴ 이지랄해대니까 ㅋㅋ 이번엔 제발 맘에 드는 애 좀 댈꾸 왔으면 해서
  • [레벨:12]Cech신 2018.01.24 11:46
    겨울에 데려올 수 있는 선에선 사실상 최선이지 이것도 로마가 ffp 아니었음 사지도 못하는데
  • [레벨:2]룬레 2018.01.24 11:57
    ㅇㅇ 그래서 이번엔 제발 콩테가 만족했으면 하는 바램임 ㅋㅋㅋㅋ 이것보다 더 해주기도 힘들테니까
  • [레벨:25]첼규님 2018.01.24 10:11
    콘테는 진짜 이제 자기하기에 달렸네
  • [레벨:26]바이에른갓헨 2018.01.24 10:14
    찰리오스틴 사라
  • [레벨:24]Istanbul 2018.01.24 10:15
    제코도 참 파란만장한 커리어인거 같아 ㅋㅋㅋ
  • [레벨:21]행복시티시민 2018.01.24 10:16
    석현준 괜찮지않나? ㄹㅇ루다가
  • [레벨:31]A.킹짱타 2018.01.24 10:52
    아야함
  • [레벨:9]한여리 2018.01.24 10:34
    출전보장조항 없이 제코가 올까 지금 로마 닥주전인거 같은데
  • [레벨:24]아이엔지 2018.01.24 10:46
    돈+지금제코와도 첼시닥주전임
  • [레벨:1]콘테=만치니 2018.01.24 10:53
    솔직히 콘테가 여름에 지발로 나가지 않는한 윈윈 전략이지 ㅋㅋ다만 콘테가 여름에 지발로 나가면 좆되는거구
  • [레벨:12]베법사에미 2018.01.24 10:53
    제코가 오면 백업이 아니라 주전선수임... 모라타가 후보로 밀려나야함
  • [레벨:20]도파민 2018.01.24 12:53
    덜푸른심장<저아이코
  • [레벨:24]교서적예교승문외 2018.01.24 13:08
    제코도 롱런하네ㅋㅋ 맨시티 떠나고 내리막길로 보였는데
  • [레벨:14]팩트리어트미사일 2018.01.24 16:59
    무리뉴나 지원해주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플라미니 헤타페와 계약 5 첨부파일 [레벨:36]꽃길 2018.01.23 2373 14
번역기사 [BBC] 인테르는 스터리지를 임대영입하려함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땅띠오 2018.01.23 12578 74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회베데스, 유벤투스 챔피언스 리그 명단에서 제외 58 포텐 [레벨:37]AIA 2018.01.23 12065 84
오피셜 [공홈] 아약스, 라스무스 니센 크리스텐센과 계약에 합의 19 첨부파일 [레벨:37]퍙아 2018.01.23 2768 34
오피셜 [공홈] 하라구치 겐키,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임대 7 첨부파일 [레벨:37]Azpi 2018.01.23 673 16
번역기사 [런던저녁] 에메르손 팔미에리는 첼시와 4년계약에 동의한다. 이적료는 20m파운드 정도 20 첨부파일 [레벨:24]땅띠오 2018.01.23 1818 24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맨시티, 라포르테 바이아웃 지불할 준비가 되어있다.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퍙아 2018.01.23 16717 107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팝니다. 팔아요!' 루니는 자신의 슈퍼카를 판매하려고 한다.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8]APProach 2018.01.23 25368 141
번역기사 [런던저녁] 첼시는 제코영입을 위해 30세이상 선수 계약정책을 포기 할 준비가 되었다.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땅띠오 2018.01.23 22110 69
오피셜 [공홈] 베로나, 야고스 부코비치 영입 4 첨부파일 [레벨:37]퍙아 2018.01.23 620 15
번역기사 [ESPN] 벵거와 무리뉴를 모두 겪은 선수들....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토마스뮬러뮐러 2018.01.23 18857 104
번역기사 [talkSPORT] 첼시의 미드필더 케네디는 임대 계약으로 뉴캐슬로 이적할 것이며 화요일 아침에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예정이다. 16 첨부파일 [레벨:28]APProach 2018.01.23 1628 10
번역기사 [RAPPLER] 호주의 브리즈번 로어, 필리핀의 세레스-네그로스 FC에 2-3 패배...AFC 챔스 예선 탈락 7 첨부파일 [레벨:32]DIJONFCO 2018.01.23 311 7
번역기사 [Thanhnien] 카타르에 2골, FOX SPORT는 꽝 하이가 아시아의 가장 밝은 별이 될거라 기대합니다 4 첨부파일 [레벨:32]DIJONFCO 2018.01.23 1919 8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맨유는 레알과 고작 £1.7m 차이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클럽의 자리를 가져감 - 딜로이트 풋볼 머니 리그 2018 9 첨부파일 [레벨:37]SofG 2018.01.23 860 19
번역기사 [인디펜던트] 벵거, "산체스의 맨유 이적은 아스날을 셀링클럽으로 만들어주지 않았어."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APProach 2018.01.23 17320 61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베트남 영웅' 박항서 또 해냈다! U-23 결승행 기적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축구수도파리 2018.01.23 21510 116
국내기사 [오센]박항서 매직' 베트남, 카타르와 승부차기 끝 승리... 결승행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1]번리f.c. 2018.01.23 23645 164
번역기사 [BBC] 첼시: 사요 사요 키큰스트라이커 삽니다요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1]콘테=만치니 2018.01.23 20099 135
번역기사 [가디언]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둔 30개 축구 팀들 중 14팀이 프리미어리그 팀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2]H2 2018.01.23 20714 11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85 486 487 488 489 490 491 492 493 494 ... 다음
/ 5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