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6 23:50

전참시 보도화면에 나온 최대현 아나운서의 진실

조회 수 37892 추천 수 143 댓글 41

전참시 보도화면에 나온 최대현 아나운서의 진실
전참시 보도화면에 나온 최대현 아나운서의 진실














전참시 보도화면에 나온 최대현 아나운서의 진실



전참시 보도화면에 나온 최대현 아나운서의 진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2/24/2017022400946.html

143 17
  • BEST [레벨:23]귀찮이 2018.05.16 23:57
    끔찍한 사람들 참 많다 참 소름 돋네
  • BEST [레벨:8]까맹까맹이 2018.05.17 03:32
    말랑말랑한챔보 이회창 이후로 대한민국에 보수없음.
    자한당 말하는 거라면, 개신교나 자한당이나 정신이 나갔다는 공통점이 있다.
  • BEST [레벨:21]애국봊수 2018.05.17 01:11
    엠병신 원래 안 봤고, 여전히 안 보게 되네. 애니채널하고 스포츠 채널만 보는건 함정.
  • BEST [레벨:23]귀찮이 2018.05.16 23:57
    끔찍한 사람들 참 많다 참 소름 돋네
  • [레벨:22]누가와도나는에라 2018.05.17 03:59
    귀찮이 명예도있고 돈도 잘 버는 사람들중에도 저런사람들이 많다는게 놀랍다..
  • [레벨:3]븍세뉴 2018.05.17 00:19
    mbc는 이제 힘들것같다. 사장이 바뀌어도 직원들 성향까지 바꿀순 업나봐
  • [레벨:25]천인재 2018.05.17 01:03
    븍세뉴 배현진 모가지 쳐낸거보면 바꿀수있음
  • [레벨:2]개스날은까야제맛 2018.05.17 00:35
    이게 저때당시가 ㄹ혜 정부여서 그런건가
    기존 사람들 쫓겨나고 파업할때라
  • [레벨:8]아게로짱짱 2018.05.17 00:44
    와 이게 다 베충이 설계냐
  • BEST [레벨:21]애국봊수 2018.05.17 01:11
    엠병신 원래 안 봤고, 여전히 안 보게 되네. 애니채널하고 스포츠 채널만 보는건 함정.
  • [레벨:1]군필여고딩 2018.05.17 02:58
    씹새가 다 설계해놓은거면서 몰랐다 의도 없었다 이지랄하네 ㅋㅋㅋ 방송국차원에서 소송걸어도 할말없겠어
  • [레벨:33]말랑말랑한챔보 2018.05.17 03:07
    기독교 믿는 분들은 왤캐 보수가 많지
  • BEST [레벨:8]까맹까맹이 2018.05.17 03:32
    말랑말랑한챔보 이회창 이후로 대한민국에 보수없음.
    자한당 말하는 거라면, 개신교나 자한당이나 정신이 나갔다는 공통점이 있다.
  • [레벨:1]탄핵근짱 2018.05.17 04:17
    까맹까맹이 이회창 대통령 나왔을때는 어떤지 몰랐는데 보수라고 칭하는 년들이랑 어떤 차이점이 있어요?
    초등학생때라 잘 모르겠음
  • [레벨:8]까맹까맹이 2018.05.17 05:14
    탄핵근짱 지금 있는 원칙이나 잘 지키자는게 보수고, 낡은 원칙은 낡았으니 새로운 원칙을 만들자는게 진보라고 생각함. 안전을 차치하고 예를 들면 횡단보도가 3미터일지언정 빨간 불에는 건너지 말자는게 보수고, 물론 빨간 불에 건너면 안 되지만 3미터에 신호등은 비효율적이니 없애자는게 진보고. 느낌적인 평이야.

    어쨌건 사람이 완고하려면 철저히 원칙이어야지. 그런 의미에서 대법관 이회창은 대쪽같았고.

    지금은 보수라고 하면 원칙을 지키자는 완고함보다는 내가 살면서 횡단보도 빨간 불에 건너보니 편하더라, 왜 건너냐고 지랄하냐는 꼰대질이 생각난다.
  • [레벨:1]탄핵근짱 2018.05.17 05:17
    까맹까맹이 역시 대법관 출신인건가...
    나는 딱딱한 사고 보다는 유연한 사고가 좋다 생각하는데 지금 보수라고 얘기하는 애들은 지들 이득볼꺼만 유연한척한다는거네...
    어려웠는데 대충 이해가는거 같아요
  • [레벨:8]까맹까맹이 2018.05.17 05:25
    탄핵근짱 사실 바른 원칙은 유연할 필요가 없어
    이것도 좀 극단적인 예지만 가령 우리나라가 민주공화국인 것에는 리석기 동무 정도 빼면 보수진보가 따로 없겠잖슴?

    정치 현안들이나 법률이야 무척 첨예한 것이지만 그래도 보편적인 원칙이라는 것이 있잖나.

    원칙을 개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원칙을 고수하는 바른 꼰대도 없어서는 곤란함
    외골수와 꼰대의 차이는 자명하지

    이회창은 우리나라는 법치주의 국가고, 자기는 평생 법을 공부했고 법으로 밥벌어먹었으니 더욱 정치인 이회창의 원칙은 법이라 생각했을 것임

    내 생각이다~
  • [레벨:1]탄핵근짱 2018.05.17 05:26
    까맹까맹이 법은 모두에게 공평하라고 만들어졌으니 제일 깨끗하다고 이회창은 생각할 수 있을듯
    법을 가지고 자기 입맛대로 가지고 노는 애들이 문제지
    이회창은 그런 사람이였구나... 감사해요
  • [레벨:22]루이반갈 2018.05.17 07:15
    탄핵근짱 유연한사고란게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라
    안그래도 우리나라사람들 준법정신 융통성이랍시고
    개나줘라하는수준인데 정치인들은 더해버리니
  • [레벨:1]탄핵근짱 2018.05.17 07:16
    루이반갈 하긴 존나 별거 없는 곳에서 부터 꼰대질하고 갑질하려고 하는 국가에서 위로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그런 인간들만 더 늘어나고 최종적으로 만렙이 정치인...
  • [레벨:24]케이군 2018.05.17 11:33
    까맹까맹이 대쪽같은 분이 ?? 아들은 ??
  • [레벨:7]royalcok 2018.05.17 04:23
    까맹까맹이 정작 이회창은 선동에 당하고...
  • [레벨:20]ddr드록바 2018.05.17 04:57
    까맹까맹이 우리나라에 보수가 언제 있었다고 첫 출발 부터 친일 독재정권 세력이 보수코스프레를 하고 있었던거지
  • [레벨:27]SE2DORF 2018.05.17 05:47
    까맹까맹이 이회창도 진정한 의미의 보수인가요...?
  • [레벨:24]판타. 2018.05.17 06:38
    까맹까맹이 개인적으로 이회창때는 나도 좀 어려서 투표권은 없었지만 나름 한나라당을 지지했음.
  • [레벨:3]대뜸화내는놈 2018.05.17 07:50
    까맹까맹이 나도 회창옹이 제일 나은 보수 였다고 생각함
  • [레벨:24]25Muller 2018.05.17 08:47
    까맹까맹이 총풍사건 일으켜서 대통령 되려고 하는 것도 보수라면.... 휴
  • [레벨:21]부탁해 2018.05.17 09:09
    까맹까맹이 왜 없어.. 바른미래당 있잖아
  • [레벨:9]hh6t5 2018.05.17 04:05
    말랑말랑한챔보 저건 보수가 아닌데
  • [레벨:20]야마도리 2018.05.17 09:30
    말랑말랑한챔보 다 정치에 이용해 먹는거지 머
  • [레벨:4]전종서 2018.05.17 03:15
    사람인가
  • [레벨:31]合格 2018.05.17 03:57
    요새 뉴스는 YTN만 본다..
  • [레벨:24]중대장은실망했다 2018.05.17 03:59
    지금 이 화면 처음 봤는데...
    이게 어떻게 실수라는거냐
  • [레벨:24]안산그리너스 2018.05.17 03:59
    일베충 버러지새끼들
  • [레벨:12]그웬 2018.05.17 04:10
    정작 욕먹을 인간은 따로 있었네
  • [레벨:24]Just:) 2018.05.17 04:15
    어떻게 저런 말을 무대 위에서 말할 수 있을 까?
  • [레벨:7]방구마려워요 2018.05.17 04:17
    티비랑 존나 다르게 생겼네
  • [레벨:6]김꼬방 2018.05.17 04:21
    나는 저사람 모습 알고 있었는데 의외로 모르는 사람이 많은가봐?;; 놀랍네
  • [레벨:8]룰루레몬 2018.05.17 04:46
    근본이네
  • [레벨:28]바이에른문헌 2018.05.17 06:51
    에휴 ㅋㅋㅋㅋㅋ
  • [레벨:31]하나지호 2018.05.17 08:28
    개독 박멸
  • [레벨:2]소요수 2018.05.17 09:38
    이런 행동은 진보 보수의 관점에서 보면 안되고
    좌파 우파의 관점에서 봐야된다.
    소위 극우적 행보라고 해석해야지..

    어떤 원칙에 대해 고수할거냐 변화할거냐가 아닌
    정치적 좌우 이해관계 충돌에 대한 행동이라고 보고, 저런 경우는 유독 극단적인 행보를 드러낸거지. 반대로 좌파에 저런 인사들이 없느냐? 글쎄..

    위에 댓글들이 많아서 쓰지만.. 애초에 그 의미로의 진보 보수를 들이대면 소위 젊은 우파들은 불리할 수 밖에 없다. 경제나 안보는 물론 모든 분야에 대해 모두 보수 스탠스를 취하는 시대는 지났으니까...
  • [레벨:8]호라이즌 2018.05.17 09:55
    종교까지 완벽하네 ㅋㅋㅋㅋ
  • [레벨:24]케이군 2018.05.17 11:57
    하다하다 이제 이회창이 빨리네 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심
    베충이들 바쁘네 진짜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78 4079 4080 4081 4082 4083 4084 4085 4086 4087 ... 다음
/ 11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