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05:40

반박불가 현 미드필더 NO.1

조회 수 41021 추천 수 441 댓글 322

5f638c31b7ef77c83e938152f2609c4cd32cbc5be42f14ec59f8cdf8aebde4af523649dab15573dce8c8dd0ecd592a56709769491934c62803cf363d5abaf0ed1bb0de5eba114fd1c76253.png 반박불가 현 미드필더 NO.1

챔피언스리그 3연패에다가

크로아티아를 이끌고 월드컵 결승까지 진출한


루카 모드리치

  • BEST [레벨:5]주말 2018.07.12 05:40
    결승간거만으로도 사비에스타급 아님?
  • BEST [레벨:24]래쉬가드 2018.07.12 05:40
    ㅅㅂ 존나 뒤질려하면서 간신히 툭 차는데 아웃프론트로 차는 족족 킬패스;;
  • BEST [레벨:27]바삭 2018.07.12 05:40
    우승시 발롱도르 씹가능
  • [레벨:8]니조랄 2018.07.12 06:18
    크로아티아를 월드컵 결승에 올려놓다니 진짜 미쳤다
  • [레벨:2]reus21 2018.07.12 06:22
    ㅠㅠㅠ눍어쩡
  • [레벨:2]라리루래로 2018.07.12 06:22
    반면 라키티치는 오늘 똥 많이 싸더라
  • [레벨:23]스카우티 2018.07.12 06:23
    하여간 ㅅㅂ 스포츠고 음악이고 그 놈의 서열매기기 너무 좋아해
  • [레벨:16]WELBECK 2018.07.12 06:24
    사비는 스페인이 아닌 다른 국가였다면 모드리치만한 활약을 절대 보여주지 못했을 것.
    이니에스타의 전성기는 위대하게 화려했기에 모드리치가 그 수준까지는 가질 못했지만, 그럼에도 역사에 한 획이 쓰여질 수준의 미드필더로서 기억될 듯.
    미드필드에서 아웃프론트로 이렇게 풀어줄 수 있는 선수는 내 기억엔 없었음.
  • [레벨:7]베지터리안 2018.07.12 11:45
    WELBECK 또또 발기해서 사비 후려치지 병신새끼 ㅋㅋㅋㅋㅋ 방구석 백수새끼가 축잘알인척 오지게 하는데 걍 헛소리로밖에 안보임
  • [레벨:22]병신보면춤춘다 2018.07.12 12:28
    베지터리안 그니깐 시바ㅋㅋㅋ 이새끼한테 추천박는놈들 왜케많지; 모드리치가 월드컵 우승시키고 발롱타면
    어찌어찌 비벼볼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사비를 깎아내리는건 존나 이해안가네 ㅋㅋㅋㅋ 이피엘빠라서 사비 안본새끼일 가능성 매우 큼
  • [레벨:22]병신보면춤춘다 2018.07.12 06:26
    현세대 최고 ㅇㅈ 역대급 미들 ㅇㅈ
    이니에스타랑 동급 혹은 월드컵우승시 근소 우위까진 ㅇㅈ
    근데 둘다 꾸준히 본 입장에서 사비보다 낫다고는 말 못하겠다
    다른건 다 비벼도 사비새끼 패스하는거보면 진짜 존나 생각지도 못한패스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 [레벨:20]OHHASSO 2018.07.12 06:41
    준우승해도 발롱도르 줘야한다 진짜
  • [레벨:31]SM19 2018.07.12 06:42
    그냥 한두명 제치는건 기본이고 그 다음에 감기는 킬패스;
  • [레벨:9]너지금보노보노보 2018.07.12 07:28
    모드리치 빠는건 좋은덕 왜 사비 이니에스타 소환하는 이유가?
  • [레벨:22]페르난도_찬호 2018.07.12 07:31
    발롱 ㅊㅋ
  • [레벨:1]세메두 2018.07.12 07:51
    사실상 좆두보다 축구 잘하는데 얼굴 못생겨서 좆두한테 인기도르로 발리고 저평가 받는 불쌍한 새끼...
  • [레벨:31]커트앵글 2018.07.12 07:57
    축신
    외모다운 실력

    크루이프급
  • [레벨:17]으악새할마시 2018.07.12 08:08
    챠비 > 이니에스타 = 모드리치
    같은데
  • [레벨:26]강브이 2018.07.12 08:35
    모드리치는 볼때마자 크루이프랑 존똑인거 같아...
  • [레벨:4]딱순이 2018.07.12 08:51
    크로아티아 우승 했으면 좋겠다
  • [레벨:22]테넌트닥 2018.07.12 08:51
    모들언니 응원함
  • [레벨:5]JOCKER 2018.07.12 09:55
    진짜 죤나게 잘함
    보통 저런 유형이 수비는 못하는데 수비까지 잘해줌
    씹니좆로스가 모들 덕분에 살짝은 고평가 받는거같음
  • [레벨:23]빛영권 2018.07.12 11:11
    JOCKER ㄹㅇ 많이 뛰고 체력좋고 민첩해서 수비가담 오지고 공 잘 뺐음ㅋㅋㅋ

    토니크로스 고평가 ㅇㅈ하는게 모드리치가 볼운반이랑 수비 다 하고 뒤에서 카세미루가 수비하니까 토니 크로스는 안정적인 상황에서 예쁘게 볼 차는듯
  • [레벨:3]아발란체1 2018.07.12 11:42
    우승시 발롱 확정
  • [레벨:2]패왕색 2018.07.12 13:56
    월드컵 우승하면 발롱도르 가능하다 ㄹㅇ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1498 1499 1500 ... 다음
/ 9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