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9 23:10

사진 5장으로 포항 팬들을 열광시켜 보자

조회 수 19306 추천 수 160 댓글 86

다음 시즌 외국인 감독


201001081117041202_1.jpg 사진 5장으로 포항 팬들을 열광시켜 보자


다다음 시즌 한국인 감독



mug_obj_145411575957398754.jpg 사진 5장으로 포항 팬들을 열광시켜 보자


최고의 외인 공격수를 영입했습니다

l3ZDfejOeInUuFo5s.jpg 사진 5장으로 포항 팬들을 열광시켜 보자


최고의 FA를 영입했습니다!

1_kim_gue_suk.jpg 사진 5장으로 포항 팬들을 열광시켜 보자


최고의 유스를 영입했...!


제목 없음.jpg 사진 5장으로 포항 팬들을 열광시켜 보자


답은 이 분의 복귀


mug_obj_144833184757614299.jpg 사진 5장으로 포항 팬들을 열광시켜 보자

  • BEST [레벨:15]키이라2 2018.08.10 00:51
    보셨습니까 이게 열광입니다
  • BEST [레벨:10]우리가성남이란걸 2018.08.09 23:10
    혈압이 언제부터 열광과 이음동의어가 된거냐 ㅋㅋㅋ
  • BEST [레벨:20]입닦아로빈 2018.08.09 23:12
    피가 끓는건 같으니까 ㅋ
  • [레벨:5]인천연합축구단 2018.08.10 20:09
    FA에서 열이 뻗친다
  • [레벨:15]키이라2 2018.08.10 20:10
    글고보니 3번은 여기도 걸리네 ㅋㅋㅋ
  • [레벨:5]인천연합축구단 2018.08.10 20:14
    설XX는 걸리는데가 많지 ㅋㅋㅋ
  • [레벨:21]리버풀롭 2018.08.10 20:10
    황종새신
  • [레벨:13]비어록 2018.08.10 20:10
    근데 라자르는 글케 최악의 외국인선수까진 아닌뎁..골 수가 많이 부족했지만 돌파가 시원시원해서 그다음 시즌 외국인선수들 상태보고 오히려 라자르 그리워하는 포항팬들 꽤 잇엇음
  • [레벨:23]고무열 2018.08.10 20:10
    라-멘 대신에 제테르손을 넣어야
  • [레벨:34]아린 2018.08.10 20:11
    씨발 사탄도 너보단착하겠다
  • [레벨:15]키이라2 2018.08.10 20:11
    킹테르손 지지파가 이리 많은 줄 몰랐네 다음 버전에는 킹테르손으로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34]아린 2018.08.10 20:12
    아 제테르손만은 제발...
  • [레벨:24]억울한핑퐁 2018.08.10 20:12
    에반데
  • [레벨:21]카구팔부츠 2018.08.10 20:13
    이 개새끼가...
  • [레벨:13]훔바와밤바 2018.08.10 20:13
    엌..
  • [레벨:4]R9naldo 2018.08.10 20:14
    쌍욕 나오게 하네?
  • [레벨:31]고종수 2018.08.10 20:14
    라-멘 무시?
  • [레벨:20]테넌트닥 2018.08.10 20:15
    너어는 진짜
  • [레벨:33]NANASE 2018.08.10 20:16
    라자르 잘했는데...
  • [레벨:33]NANASE 2018.08.10 20:16
    골을 못넣어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8]나므 2018.08.10 20:17
    홍명보 이동국 어디갔냐
  • [레벨:15]키이라2 2018.08.10 20:17
    땅-룸을 설기현보다 싫어하는 포항팬이 있을까?
  • [레벨:8]나므 2018.08.10 20:18
    설구는 애초에 포항사람도 아니자너. 매북 그 자체가 된 동궈가 더 시름
  • [레벨:15]키이라2 2018.08.10 20:19
    그런가 케이크 먹고 튄거 생각하고 당시 경기 생각하면 진짜 대단했다 생각함 ㅋㅋ
  • [레벨:8]나므 2018.08.10 20:22
    그 양반이야 먹튀 외국인 용병 정도로 생각하면 그닥 열받진않응ㅋㅋ 포항 뒤통수 친 넘들이 진짜 싫은거지
  • [레벨:15]키이라2 2018.08.10 20:24
    크 진짜 아톰즈팬
  • [레벨:5]가비엔제이 2018.08.10 20:17
    근데 왜 황새임?
  • [레벨:4]돌맞고머리이상옴 2018.08.10 20:17
    기승전 황선홍...
  • [레벨:25]아빠그루트 2018.08.10 20:19
    황종새신
  • [레벨:10]우편배달부 2018.08.10 20:19
    라멘.... 그립읍니다
  • [레벨:25]Minions 2018.08.10 20:25
    지금 포항에 라자르라도 있으면 좋겠드
  • [레벨:15]키이라2 2018.08.10 20:25
    포항팬이여 고개를 들라 그대들에겐 '철인' 송승..민 읍읍
  • [레벨:25]Minions 2018.08.10 20:26
  • [레벨:34]SM엔터테인먼트 2018.08.10 20:29
    혼난다 ㅡㅡ!
  • [레벨:2]킹승대 2018.08.10 21:17
    황종새신은 포항에서 잘했는디 ㅎㅎ
  • [레벨:2]흥보가기가막혀 2018.08.10 22:01
    지쿠 어디있나요?
  • [레벨:9]승점스틸러스 2018.08.10 22:10
    난 라자르 욕 안함. 걔는 원래 윙인데 어쩔수 없이 톱서면서 어중간해진거라...
    근데 다른건... 말 참 이쁘게한다 ㅂㄷㅂㄷ
  • [레벨:12]불사조피닉스 2018.08.10 22:34
    욕 나올뻔 진짜
  • [레벨:2]루이스6년팬 2018.08.11 03:57
    이런 시발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 다음
/ 9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