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0 01:57

백종원 센세 추천작 땅콩버터 라면을 야식으로 해보았다

조회 수 40922 추천 수 184 댓글 99
백종원 센세 추천작 땅콩버터 라면을 야식으로 해보았다 백종원 센세 추천작 땅콩버터 라면을 야식으로 해보았다

맛남

치즈라면 좋아해서 갠적으로 좋아했음
밥까지 말아머금
184 32
  • BEST [레벨:27]먼훗날언젠가 2018.08.10 20:25
    누렁아~~~~! 이놈이 어딜 싸다닌담
  • BEST [레벨:33]콧콧맨 2018.08.10 20:26
    누렁이: 아 이건 좀 아니지않나요?
  • BEST [레벨:2]아리수토탈났으 2018.08.10 20:27
    포켓몬퀘스트 백종원 프랜차이즈하는 사람도 자영업자들인데ㅋㅋㅋ 걍 맛이 없어서 매출 떨어지는거
  • [레벨:1]김부식 2018.08.10 20:26
    개밥인가 ㅋㅋㅋ
  • [레벨:2]페더라이크 2018.08.10 20:26
    누렁아....
  • [레벨:21]요리왕비룡 2018.08.10 20:26
    왈왈 헥헥헥 주인님 헥헥
  • [레벨:8]Special원 2018.08.10 20:26
    ㅋㅋ
  • [레벨:27]곰타 2018.08.10 20:27
    누렁이가 밥까지 말아먹었냐
    포식했네 ㄷㄷ
  • [레벨:36]댓글캐리 2018.08.10 20:27
    니밥보니까 우리집 멍돌이 생각나네여
  • [레벨:21]닼주리한국데뷔 2018.08.10 20:27
    밥을 거의 비벼먹네 ㅋㅋㅋ
  • [레벨:2]시냅스 2018.08.10 20:27
    누렁이밥 ㅊㅊ
  • [레벨:5]차크짱주크짱 2018.08.10 20:28
    누렁이ㅇㄷ
  • [레벨:2]김지숙 2018.08.10 20:28
    근데 탄탄면도 땅콩버터 넣장ㅎ라
  • [레벨:21]코발트 2018.08.10 20:29
    호불호 엄청 강할텐데?
    저 땅콩버터 넣는 게 중국식인데
    한국사람 입맛엔 별로 안맞음
  • [레벨:3]응밥패 2018.08.10 20:29
    진짜 누렁이도 먹을까말까한 밥이넼ㅋㅋㅋ
  • [레벨:1]찌찌는늘옳다 2018.08.10 20:40
    응밥패 누렁이:아씨ㅂ..이건좀..
  • [레벨:24]보헴6mg 2018.08.10 20:30
    그래도 난 기본라면
    파 아웃 계란 아웃 양파 아웃 빠다 아웃!!! ㅋㅋㅋ
  • [레벨:23]lIlllI 2018.08.10 20:30
    백종원레시피는 맛이없을수없음 맛내는 조미료들을 들이붓는데 맛없을리가

    호불호는 갈릴수있겠지
  • [레벨:3]신동12 2018.08.10 20:30
    lIlllI 우리 종원이 성님 조미료 안쓰는디요
  • [레벨:23]lIlllI 2018.08.10 20:31
    신동12 조미료 (調味料) 발음듣기 중요도 별점 1개
    [명사] 음식의 맛을 알맞게 맞추는 데에 쓰는 재료. ‘양념’으로 순화.

    다시다같은 인공조미료만 조미료가 아님;
  • [레벨:1]독하게말함 2018.08.10 20:30
    키보드 앞에서 음식을...ㅂㄷㅂㄷ
  • [레벨:32]NANASE 2018.08.10 20:30
    독하게말함 저거 2만원짜리 싸구려 갈축이라 ㄱㅊ
  • [레벨:22]시스탬모니티 2018.08.10 20:36
    NANASE 꾸짖을 갈(喝)!!
  • [레벨:1]정승환1 2018.08.10 20:31
    누르렁
  • [레벨:28]내일모래글피 2018.08.10 20:31
    맛이 약간 탄탄면하곤 비슷할거 같다
  • [레벨:26]여쭤보기충 2018.08.10 20:32
    요새 유투브로 개들 밥야무지개해놓은거 먹방보는데 촵촵쵭촵쵭쵭촵촙 마지막 설거지까지 혀로 슥슥슥슥슥슥슥슥슥 그리고 입주변 혀로 날름날름
  • [레벨:14]시퀴잇 2018.08.10 20:34
    비주얼은 누렁이밥처럼 생기긴했다
  • [레벨:20]족발보쌈닭강정 2018.08.10 20:37
    살 존나찌겠다
  • [레벨:23]맨독 2018.08.10 20:39
    누렁이 ㅇㄷ
  • [레벨:3]몽콩듀잇 2018.08.10 20:40
    누렁이도 거른다
  • [레벨:22]매니토바 2018.08.10 20:42
    누렁이도 PPAP 출것같은 비주얼이네 씨이벌
  • [레벨:31]이순재사탕키스 2018.08.10 20:48
    ㅋㅋㅋㅋ 누렁이쉑;;
  • [레벨:2]첼문가 2018.08.10 20:55
    라면은 콩나물이지 +파까지!
  • [레벨:21]이츠미 2018.08.10 20:55
    누렁이밥이래ㅋㅋㅋㅋㅋ 미친놈들ㅋㅋㅋㅋ
  • [레벨:14]젤리총각 2018.08.10 20:58
    백종원이 가족에겐 안먹이는 백종원표음식
  • [레벨:2]동네아는형 2018.08.10 21:01
    마~ 이케 쓰까무그면 쮜~익인다 안카나!! 함 무 봐라!
  • [레벨:24]정신차리세요 2018.08.10 21:06
    누르렁 누르렁
  • [레벨:22]빛헤아 2018.08.10 2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비밀정원 2018.08.10 21:08
    혐 표시좀
  • [레벨:2]Dijk 2018.08.10 21:09
    ㅋㅋㅋㅋㅋㅋ다들 진짜 너무하네
    근데 비주얼도 좀 너무했다
  • [레벨:2]F0DEN 2018.08.10 21:11
    나 이거 지금 마리텔로 보고있엇는데 ㅋㅋ 신기하네.
  • [레벨:40]스카우터 2018.08.10 21:47
    짖어!
  • [레벨:1]조콜린 2018.08.10 21:52
    국민들 절반은 너 포함 개돼지야 그니깐 개처럼 살면된다 그래야 주인이 좋아해 행실이 옳바라서
    추천준다
  • [레벨:2]sungrila 2018.08.10 22:00
    조콜린 왜 그래? 금요일인데 기분 좀 풀어.
  • [레벨:22]추잡투스주작투스 2018.08.10 22:06
    똥 먹는 누렁이도 저거 주면 토악질부터 할 듯
  • [레벨:32]NANASE 2018.08.10 22:22
    사람 개취급 하는거 드립으로 받아넘긴다 치는데 갈수록 정도가 심한새끼들이 많으네요 특히 위 세놈들 ㅋㅋㅋ
  • [레벨:1]조콜린 2018.08.10 22:28
    NANASE 왜 그래? 금요일인데 기분 좀 풀어.
  • [레벨:20]부자될래요 2018.08.10 23:21
    조콜린 ㅋㅋㅋㅋ 쿨병걸렸네
  • [레벨:2]오늘시작함 2018.08.10 22:29
    구웨에엑
  • [레벨:21]손오반 2018.08.10 22:31
    그래서 몸무게가?
  • [레벨:22]검은램프 2018.08.11 00:41
    탄탄면 같이 만들어져서 맛있음

    레몬즙넣어서 라면 끓이면 똠양꿍
  • [레벨:5]허게바라 2018.08.11 01:10
    우웩 토나오네 외국인한테 보여주면 토사물인줄 알겠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29 2530 2531 2532 2533 2534 2535 2536 2537 2538 ... 다음
/ 1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