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0 16:08

쿠xxx 레알 가서 벌써 사고침.txt

조회 수 47491 추천 수 418 댓글 68
418 33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진O빡꾸 2018.08.10 16:08
    이 씹새끼는 왜 돈주고 사온거지
  • BEST [레벨:21]Plastica 2018.08.10 16:08
    아까 올라왔다가 쿠르트와가 사고친게 아니라 레알이 사고친거라고 욕먹고 글내려감
  • BEST [레벨:34]CELTICS# 2018.08.10 16:12
    다른 키퍼들은 장갑 벗고 찍었는데 쿠르트아만 낀채로 찍었음. 이건 구단이 벗으라고 했어야지
  • BEST [레벨:25]진O빡꾸 2018.08.10 16:08
    이 씹새끼는 왜 돈주고 사온거지
  • BEST [레벨:21]Plastica 2018.08.10 16:08
    아까 올라왔다가 쿠르트와가 사고친게 아니라 레알이 사고친거라고 욕먹고 글내려감
  • [레벨:3]바이에른우승 2018.08.10 19:37
    Plastica 레알이 사고친 건 맞잖아? 이제 이적한 놈이 아는게 더 이상하지
  • [레벨:21]Plastica 2018.08.10 19:54
    바이에른우승 아까 "쿠르트와가 사고쳤네 ㅋㅋㅋ" 라고 올라왔는데
    이건 "쿠르트와가 사고친게 아니라 레알이 사고친거자나!" 라고 욕먹고 글 내려감
  • [레벨:12]대통령네이마르 2018.08.10 16:09
    이건 레알 잘못 아니냐

    지네가 스폰제품 확인하고 통제를 잘해야지
  • [레벨:13]램지맘 2018.08.10 16:10
    이건 레알잘못이지; 프로필사진찍을때 미리 준비해뒀야
  • [레벨:15]코벤트가든 2018.08.10 21:14
    램지맘 그니깐ㅋㅋㅋ충분히 거를수 있는걸 왜 확인안하거지
  • BEST [레벨:34]CELTICS# 2018.08.10 16:12
    다른 키퍼들은 장갑 벗고 찍었는데 쿠르트아만 낀채로 찍었음. 이건 구단이 벗으라고 했어야지
  • [레벨:24]Delicacy 2018.08.10 19:32
    CELTICS# 나이키 장갑이 더 좋긴한가
  • [레벨:34]CELTICS# 2018.08.10 19:47
    Delicacy 홍보해주는 브랜드인데, 입단식에서도 저거 끼고 나이키 축구화신고함
  • [레벨:21]fm12중독 2018.08.10 19:49
    Delicacy 저건 개인 스폰 아님?
  • [레벨:22]통수치기 2018.08.10 16:12
    솔직히 주의사항 듣지만 그 주의사항 놓칠 수 있어서 매니저 있고 관리자 있는거잖아.
    레알사람들 문제가 가장 크지.
  • [레벨:28]골드타임 2018.08.10 16:18
    ㅋㅋ
  • [레벨:5]라프 2018.08.10 19:11
    나이키에서 돈 대준다고 쌩까라고 한거일수도
  • [레벨:7]제노아CFC 2018.08.10 19:15
    근데 실력 탑급에서 내려온거아니었냐? 근본작으로 왜산거임 ㅋㅋ
  • [레벨:3]젤송마르틴스 2018.08.10 19:18
    제노아CFC 나바스보단 나아서
  • [레벨:31]PAKA 2018.08.10 19:19
    젤송마르틴스 레알 수비 끌어올려서 뒷공간 털리고 낮게 차는슛 못막고 먹힘ㅅㄱ
  • [레벨:22]파워쑤액쓰 2018.08.10 19:19
    제노아CFC 골키퍼도 요즘 품귀인데 쿠르트와 정도 실력과 네임밸류치고 존나싸게산거
  • [레벨:23]맥캘란 2018.08.10 19:33
    파워쑤액쓰 싼거야? 나바스보다 낫긴한가
  • [레벨:8]티에리앙리 2018.08.10 19:20
    제노아CFC 나바스보다잘생겨서
  • [레벨:22]황루트와자르 2018.08.10 19:26
    제노아CFC 존나 싸게 개꿀영입한거지 꺼-얻
  • [레벨:22]참나무방패소린 2018.08.10 19:26
    제노아CFC 나바스 나이도 있고 저번시즌 리그에서 좀 불안했다고도 하고
    솔까 레알 입장에서 젊고 월드컵 골든글로브 키퍼 싸게 사온 셈이긴 함
  • [레벨:25]앙나인띠 2018.08.10 19:39
    제노아CFC 루닌 렙업할때까지 돌려막기용
  • [레벨:8]ihiewfas 2018.08.10 19:55
    제노아CFC 스타성 얼굴 ㅋ
    나바스 곧 기량하락할거라 판단한듯 반응속도로 먹고 사는 놈이라서
  • [레벨:28]고양시호날두 2018.08.10 19:18
    존나웃긴놈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부상신화 2018.08.10 19:18
    ㅋㅋㅋㅋ 미운짓만 골라하네
  • [레벨:22]난펫 2018.08.10 19:18
    이건 레알이 문제지
  • [레벨:21]뚱이감자 2018.08.10 19:18
    근데 프로필 촬영할 때 축구화는 자기가 스폰받는 축구화 잘만 신는데ㅋㅋㅋ
  • [레벨:5]박주영 2018.08.10 19:18
    ㅋㅋㅋㅋ
  • [레벨:5]박주영 2018.08.10 19:19
    박주영 https://cdn.namuwikiusercontent.com/s/5ebcebebb87fcc348662f6f8a9a2f534b02186e1453d9fbc996715d46f152acd24633eb66f973c294383a8f66a9d3fe05e3e637681ea389359eb619bd2aa05cd5b3101c769483a911edaaf7c0220b60d?e=1534623490&k=jxvVV59k910_kCwSivbGig
  • [레벨:29]눈물은왜짠가 2018.08.10 19:21
    박주영 403뜸
  • [레벨:5]박주영 2018.08.10 19:22
    눈물은왜짠가 괴체 나이키옷입은거 그거임
  • [레벨:22]김뮐러 2018.08.10 19:31
    박주영 장갑은 그렇다쳐도 괴체는 진짜 폐급이닼ㅋㅋ
  • [레벨:21]공놀이최고 2018.08.10 19:19
    이건 쿠르투와 잘못이 아니지 ;;
    선수가 저런 계약까지 따지고 있어야 하나.
    관계자가 알아서 준비해야지.
  • [레벨:4]크리스토프크라머 2018.08.10 19:19
    뮌헨 계약할 때 나이키 입은 괴체 생각나는구만
  • [레벨:24]가하라 2018.08.10 19:19
    개븅신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대한민국우승!! 2018.08.10 19:19
    포도아님? 관련링크없음?
  • [레벨:20]스마싸움절대안짐 2018.08.10 19:19
    이건 레알잘못이지 뭔 ㅋ 쿠루투아가 하지말라는거 씹고했으면 몰라 지는 그냥 지가 쓰던거 착용한건데 이게왜 쿠루투아잘못이냐
  • [레벨:25]해리토리 2018.08.10 19:20
    이간 쿠르트아 문제가 아니라 레알 촬영팀 문제지 먼 ㅋㅋㅋ
  • [레벨:34]남은건황족뿐 2018.08.10 19:20
    쿠르투아가 너무 비호감이라 이런 포도가ㅋㅋ
  • [레벨:26]헬정자 2018.08.10 19:20
    아무튼 코쟁이 씨발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황루트와자르 2018.08.10 19:20
    ㅅㅂ 뭘 별걸다 쿠르투와 잘못으로 몰고있네 개역겹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글 볼때마다 너무 통쾌하다 꺼-억
  • [레벨:22]supply 2018.08.10 19:21
    코에다가 황산 부을 십새끼
  • [레벨:1]Pjanic 2018.08.10 19:30
    supply ㅂㅅ존나 오바떠네ㅋㅋ
  • [레벨:22]supply 2018.08.10 19:30
    Pjanic 꺼져 주작충 씨발새끼야 퉤
  • [레벨:5]딱순이 2018.08.10 19:21
    레알 팬들아 쿠xxx외서 좋음??
  • [레벨:21]사이버펑크 2018.08.10 19:21
    첼시새기들 ㅂㄷㅂㄷ 개꿀잼ㅋㅋㅋㅋㅋㅋ
  • [레벨:25]블러드 2018.08.10 19:23
    나바스 꼭 잘해서 좆르트와 자리 없애렴
  • [레벨:23]낼뒤져도개집빠 2018.08.10 19: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사실이면 예전에 마리오 괴체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초콜릿농장 2018.08.10 19:28
    애우들 쿠르쿠아 까고 싶어서 올렸지만 레알이 잘못한거라 아무말도 못하네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24]Rudiger 2018.08.10 19:29
    그래서 이거 쿠르투아 잘못이냐 레알 잘못이냐 첼시팬들 잘못이냐 댓글보면 걍 첼시팬이 죽어야되는데 ㅋㅋ
  • [레벨:23]CHELOVIN 2018.08.10 19:40
    Rudiger 감히 황족선수 깐 업보자너 ㅋㅋ 작성자가 애운지 알 방법은 없어도 애우가 올린글이래자너 ㅋㅋ
  • [레벨:24]책비 2018.08.10 19:33
    아니 얘를 왜샀냐 진짜 이카르디나 카바니 레반같은 스트라이커를 사지 골키퍼 급하지도 않은데 데헤아정도 월클도 아닌놈을 왜샀지
  • [레벨:23]사랑니 2018.08.10 19:39
    ㅋㅋㄷㅅ인줄
  • [레벨:24]하정우 2018.08.10 19:39
    뜬금없이 박타지 캐링턴에선가 mutv 인터뷰 나왔는데 스폰서 용품 안차서 갈아 입고 인터뷰 했던 썰 생각나네
  • [레벨:2]리강인 2018.08.10 19:40
    큰사고가 아니라니 나름 큰사고인데 월드컵때도 몇명선수 비스폰 양말 신었다가 벌금 크게 물었잖아
  • [레벨:24]딩요애마 2018.08.10 19:46
    쿠우쿠우인줄알았자너
  • [레벨:7]음내친구바페 2018.08.10 20:02
    입단식에서도 나이키 꼈던디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김지우 2018.08.10 20:02
    근데 얼마에 갔음?
  • [레벨:23]십자인대 2018.08.10 20:16
    사 모 라
  • [레벨:2]Special원 2018.08.10 20:26
    케ㅔ
  • [레벨:31]커트앵글 2018.08.10 20:30
    이건 구단도 잘못이지 ㅋㅋ
  • [레벨:34]SM엔터테인먼트 2018.08.10 2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신점환 2018.08.10 21:05
    근데 저런건 선수가 체크할 것이 아니라 개인 스텝이던 구단 스텝이던 확인 해 줘야지 ㅋㅋㅋㅋ
  • [레벨:23]그라비온 2018.08.10 21:08
    쿨투랑 나이키 계약조건인가보지 레알이랑 아디다스 계약만중요하고 선수개인 계약은 안중요한가봄? 첼시팬들 어떻게 까고싶어서 난리네
  • [레벨:15]코벤트가든 2018.08.10 21:13
    이건 구단 실수도 크지.
    저걸 체크해야되는게 구단인데ㅋㅋㅋ
  • [레벨:2]클롭레코드 2018.08.10 21:18
    체크안하고 사진박은게 잘못이지
  • [레벨:21]플리머스 2018.08.11 06:43
    예전에 호두도 재계약이었나? 찍을 때 나이키 안경 썼다가 벌금 먹었잖어 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63 2564 2565 2566 2567 2568 2569 2570 2571 2572 ... 다음
/ 1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