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4 21:22

강유미의 비건음식 리뷰

조회 수 45487 추천 수 417 댓글 148

강유미의 비건음식 리뷰

778.jpg 강유미의 비건음식 리뷰


417 2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2]호호불어먹는찐빵 2018.09.14 2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
  • BEST [레벨:2]입닦아로빈 2018.09.14 22:18
    혼다_히토미 고기 두점이 기본이지 ㅋㅋㅋ 한점 올렸으면 비건 ㅇㅈ
  • BEST [레벨:22]건전펨코인1 2018.09.14 22:24
    조심해머리빠질라 먹기위해 고기를 도축하는 걸 반대하거나 채식이 건강에 좋다고 믿어서 하는거 아니었나

    고기가 더 맛있는 걸 그 사람들도 모르진 않을듯
  • [레벨:6]Lavigne 2018.09.14 22:38
    즐궁스 너 뭘좀아는구나
  • [레벨:30]빵쟁이축덕 2018.09.14 22:39
    즐궁스 그런거 먹는거 아님
  • [레벨:22]니키차 2018.09.14 23:15
    즐궁스 짜파게티 건더기도 콩고기인데ㅋㅋ
  • [레벨:26]지나가던햇반 2018.09.14 22:35
    채식주의는아니고 걍 채식을 노력하는 채식인이라는거임?ㅋㅋ
  • [레벨:13]루카스토렝이 2018.09.14 22:35
    두부조림에 지우개ㅋㄲㅋㄱㄲㄱㅋㄱ
  • [레벨:14]굴러라고양이 2018.09.14 22:36
    두유.... 콩 100% 먹어봣는데 진짜 맛 없다.
    두부가 목욕한듯한 물맛이다...
  • [레벨:23]스노락스 2018.09.14 22:36
    디씨였던가? 암튼 누가 그랬잔아
    비건이라면서 콩고기 이딴거 먹는 새끼는
    금욕주의자가 집에서 물봉딸 치기, 섹스 느낌나게 오나홀 만들어서 딸치기 하는거라고
  • [레벨:26]지나가던햇반 2018.09.14 22:38
    스노락스 혼전순결주의자가 처녀막만지키면되니 항문성교한다고 하는거랑 비슷한듯
  • [레벨:21]가레스상윤 2018.09.14 22:53
    스노락스 물봉딸이 뭐야?
  • [레벨:11]자아정체성 2018.09.14 22:57
    가레스상윤 그걸 모르네 ㅋㅋ
  • [레벨:2]티보쿠르투아 2018.09.14 23:02
    스노락스 어 여기 쓰여있네 미안
    그 때 그거 펨코가 아니었나봄
  • [레벨:2]스트롱맨찰스 2018.09.14 22:37
    유투브하시는건가
  • [레벨:23]Jota 2018.09.14 22:39
    강유미 재밌는데ㅋㅋ
  • [레벨:2]플라시드 2018.09.14 22:40
    콩고기보단 콩소세지가 좀 나았던듯
  • [레벨:1]대가리깨진문죄인 2018.09.14 22:40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마이클부블레 2018.09.15 09:51
    대가리깨진문죄인 차범근선생님도 싫어하겠네?
  • [레벨:21]골드V 2018.09.14 22:42
    콩고기 진짜 맛없음 차라리 그걸로 두부김치를 해먹지 콩고기는 맛있는 콩 낭비임
  • [레벨:3]발렌시아에메리 2018.09.14 22:44
    아몬드우유는 물에 아몬드를 한시간정도 넣었다가 뺀 맛
  • [레벨:28]신포도코리아 2018.09.14 22:44
    오늘도 치킨 한마리 꿀꺽 ^^
  • [레벨:13]IISE 2018.09.14 22:44
    저기서 위트박스 하나 먹어봤다. 죽먹는거 같음
  • [레벨:27]unicom- 2018.09.14 22:46
    짜파게티에 들은 고기조각이 콩고기라는 말 듣고 존나 충격먹었는데
  • [레벨:22]호있메왕 2018.09.14 22:49
    unicom- 아 ㄹㅇ로?
    약간 그런향이 나긴낫는데
  • [레벨:10]제이넌 2018.09.14 22:46
    ㅋㅋㅋㅋ개웃기네 ㅅㅂ 호감이다 급
  • [레벨:24]gkwls92 2018.09.14 22:48
    말잘하네 역시 공채개그우먼
  • [레벨:25]모닝 2018.09.14 22:50
    gkwls92 그냥 개그우먼이라니라 강유미 전성기면 역대급 레전드인대
  • [레벨:22]01234567 2018.09.14 22:50
    정치 프로 하지말고 걍 첨부터 유튜브나 하지
  • [레벨:2]꼬무룩 2018.09.14 22:51
    얘 색종이 뻥튀기 리뷰하는데 거기다가 매직으로 글써놨는데 그거까지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jaymb 2018.09.14 22:52
    비건 게이 소수자들 다 이해 해줄수있음 근데 꼭 억지로 강요해서 지들이 욕먹음 ㅉㅉ 잘해줄려해도
  • [레벨:22]돌출이마 2018.09.14 23:07
    jaymb 똥꼬충은 안잘해줘도 ㅋㅋㅋㅋㅋ
  • [레벨:35]차감납부할세액 2018.09.14 2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짱리즈만 2018.09.14 22:57
    괜히 개콘 전성기 개그우먼이 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코가클라 2018.09.14 22:57
    ㅋㅋㅋㅋ 마지막 멘트
  • [레벨:2]트윈스콥 2018.09.14 22:58
    먹기위해 도축하는걸 반대해서 안먹고 그 비슷한맛으로 대체하려는 의도를 왜 무시하는지 모르겠네~ 고기먹는사람은 그냥 고기먹으면 살면되는데 오지랍도 넓다~ 난 고기가 좋아서 못끊지만 안먹는사람을 왜 욕하는지 이해불가
  • [레벨:6]괄약근폭격기 2018.09.14 23:04
    트윈스콥 ㄹㅇ 윤리적으로 엄청 다른 건데
    곧 인공고기도 개발된다고 하던데 생명죽여서 얻은 고기랑 완전히 다른 개념으로 봐야 함
  • [레벨:2]Special원 2018.09.14 23:00
    zz
  • [레벨:2]티보쿠르투아 2018.09.14 23:00
    이거 보니 그거 생각나네
    어떤 펨창이 이런 글에다가
    "저는 섹1스를 혐오해서 섹1스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섹1스와 가장 비슷한 느낌을 찾기 위해 이런저런 방법을 연구중이에요." 뭐 이런식으로 비유했던게 기억남
  • [레벨:16]마리오발로텔리 2018.09.14 23:06
    펨창은 사고력 부족인가 동물 도축이 불쌍해서 안먹겠다는 사람한테 왜 고기맛 콩을 먹냐고 따지니ㅋㅋ고기맛이 싫어서 안먹는게 아니니까 그렇지 비건도 아닌데 어이없네ㅋㅋㅋㅋ
  • [레벨:25]AJ_Styles 2018.09.14 23:08
    유튜브 잘 안 보는데 보면 잼나겠네
  • [레벨:20]녀석 2018.09.14 23:19
    강유미 개콘시절 폼 장난 아니었는데.
  • [레벨:26]내일의한죠 2018.09.14 23:31
    식물도 자기가 잡혀 먹고 있다는 걸 안다고...
  • [레벨:20]hiant 2018.09.14 23:36
    배가 불러서 비건이니 뭐니 하고 앉았지.
  • [레벨:16]보리고래 2018.09.14 23:39
    일반식하는 사람들을 비난하는 채식주의자들보고 오지랖이라고 욕하면서 윤리적인 이유로 육식을 거부하고 최대한 육식을 자제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콩고기 먹는거 가지고 물봉딸이니 그러면서 지랄하는것도 오지랖아님?
  • [레벨:22]검은램프 2018.09.14 23:50
    모자이크 안되있네..
  • [레벨:6]하와이 2018.09.14 23:52
    고기를 그리워하는거 ㄹㅇ
  • [레벨:23]광주대포 2018.09.15 00:24
    위험한 발언 아닌가 오지랖 같은데 물론 그냥 개인적인 강유미 생각인거는 괜찮은데
    함부로 고기에 대한 향수가 있어 콩고기를 찾는다라고 일반화 시키는건 좀 아니라 봄.
    근데 개인적으로 왜 콩고기같은거 집착해서 찾는지 모르겠음
    사실 비건이라 불릴정도의 채식인이면 콩고기같은거 안 먹을걸 어중간한 채식주의자들이나 먹겠지
    비건은 채식중에서도 엄청 제한적인 채식인이라..
  • [레벨:18]Kimmich 2018.09.15 01:48
    광주대포 단순한 이유가 아니라 도축된 동물의 생명이나 윤리성을 보고 스스로 비건이된거라면 고기 자체의 맛은 그리울수도있지뭐
  • [레벨:22]저형은내꺼야 2018.09.15 00:59
    채식과 페미니즘은 정신병
  • [레벨:20]스윗커피 2018.09.15 01:38
    강유미 목 어디갔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44 1245 1246 1247 1248 1249 1250 1251 1252 1253 ... 다음
/ 10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