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1 22:44

더콰이엇 인성

조회 수 46665 추천 수 471 댓글 141
471 1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6]척테일러 2018.10.11 22:44
    이건 진짜 볼때마다 맥이는거 같음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잘생김 2018.10.11 22: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표정인게 존나웃김
  • BEST [레벨:5]귀성이 2018.10.12 00:03
    와 진짜 면도한테 미안하긴한데
    면도 얼굴 보다가 더콰 얼굴보니까 정화된다
  • [레벨:2]옷파란색사자 2018.10.12 0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3]현타온다 2018.10.12 00:15
    아 씨발ㅋ
  • [레벨:25]휘쇼 2018.10.12 00:15
    난 또 몸불편하거나 어려운사람들 랩 체험 시켜주는건줄 알았네
  • [레벨:24]레깅쓰 2018.10.12 00:16
    휘쇼 ..ㅠ
  • [레벨:7]young9 2018.10.12 00:24
    휘쇼 너어는.....
  • [레벨:4]우가김 2018.10.12 00:16
    이제는 누구보다 호감인 새끼
  • [레벨:25]god's'dog 2018.10.12 00:17
    더콰형 볼때마다 타인은 지옥이다에 반달돌칼 생각나..
  • [레벨:23]스노락스 2018.10.12 00:17
    고추한테 경고하고 들어
    게이 될수도 있으니까!
  • [레벨:25]계대수 2018.10.12 00:18
    정보) 실제론 면도가 아니라 플로우식이 곡 좆되게 마무리하는거 보고 멋있다고 한거고 짤 만든애가 사진 순서 바꾼듯
  • [레벨:33]오니온 2018.10.12 00:21
    면도랑 슈퍼비 둘다 부자집 애들임. 슈퍼비 동창 펨창이 몇년전에 썰 풀었는데 훈기 일진들 앞에선 아무말 못하는 학생이었는데 아버지가 휴지 인가 대충 그런 류 만드는 공장인가 하신다 함. 면도는 준 재벌집안 출신. 간지 안난다 뭐다 해도 지갑 여는 순간 간지 날듯.
  • [레벨:4]돈비 2018.10.12 00:26
    오니온 ㄴㄴ간지안남 슈퍼비 면도 비싼 브랜드 처바르고 입고 다녀도 멋지다는 생각 안듦
  • [레벨:7]조규현 2018.10.12 00:45
    돈비 근데 나에게 롤렉스 시계 사주면 간지 난다고 거짓말 쳐줄 순 있음
  • [레벨:19]Monanymous 2018.10.12 00:24
    빈지노 얼빠가 쓴글 봤는데
    일리네어 콘서트 빈지노 보러 갔다가
    더콰는 실물이 충격적으로 존잘이라 충격
    빈지노는 더콰 옆에 스니 오징어로 보여서 또 충격 먹었대
  • [레벨:12]첼시티제르망 2018.10.12 00:29
    Monanymous 지노는 원래 그 잘생긴쪽 얼굴은 아니고 간지랑 키랑 스펙이지 얼굴은 개성적인 훈남스탈이고
  • [레벨:14]용각산기슭 2018.10.12 00:32
    Monanymous 덕화는 거의 배우급 외모라 ㅋㅋ
  • [레벨:2]오이미역국 2018.10.12 00:33
    Monanymous 일리네어 막 빈지노 영입하고 클럽에서 공연할때 보러갔었는데 빈지노 보고 엄청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 [레벨:2]acl 2018.10.12 00:54
    Monanymous ㅋㅋ빈지노가 오징어로 보였다는건 좀 과장일듯
    빈지노도 실물 존잘이고 키랑 비율까지 좋아서 보고 있으면 그냥 존나 멋있음
  • [레벨:2]건설재료학 2018.10.12 06:38
    Monanymous 예전에 서울 패윅 때 빈지노 봤는데 와 키 개크고 모델인줄 ㄷ ㄷ
  • [레벨:24]악셀비첼 2018.10.12 00:26
    거울보며 말했다는게 학계정설
  • [레벨:2]유베날두77 2018.10.12 00:28
    면도 목소리는 참 멋있는데... 얼굴만 원이었음 면도 쇼미우승 한번 했을듯 근데 ㅋ
  • [레벨:14]용각산기슭 2018.10.12 00:33
    유베날두77 그정도라기엔 붐뱁이 좀 약하고
    결정적으로 라이브가 너무 약해서..

    쇼미에서 우승은 더콰얼굴가지고 해도 힘들듯
  • [레벨:2]유베날두77 2018.10.12 00:34
    용각산기슭 그러게 씨발쇼미5에서 개망쳐논거 까먹고있었음 베벌리 힐즈
  • [레벨:3]Skipp 2018.10.12 00:36
    유베날두77 요즘 신곡낸거 보니까 가사도 별로고 점점 퇴보하던디. 아쉬움. N분의1은 조우찬 빼고 면도파트가 들어갔어야... 어차피 훅잽이는 개코가 다 하드만
  • [레벨:20]문라이트나이트 2018.10.12 00:33
    면도 쟤는 진짜 흙수저 집에서 태어났으면 인생 자체가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상상이 안갈 와꾸임
  • [레벨:5]1996khj 2018.10.12 00:50
    문라이트나이트 힙합으로 어느정도 기반다졌으니
  • [레벨:11]전산기합격제발 2018.10.12 00:35
    더콰는 진짜 씹존잘이라 저말이 기만처럼 들린다 ㅋㅋㅋ 물론 기만이겠지 ㅋㅋ
  • [레벨:25]정준하 2018.10.12 00:35
    면도 아빠가 치과의사고 엄마가 일동제약 부사장하다가 나와서 사업하신다던데 ㅋㅋ 개씹금수저
  • [레벨:26]바이에른문첸 2018.10.12 0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도 표정
  • [레벨:21]앤필드 2018.10.12 00:43
    진짜 존나잘생겼고 존나못생겼다
  • [레벨:7]초식 2018.10.12 00:44
    더콰이엇 어떻게 저리 허옇고 말끔하지

    모에화시키고싶다
  • [레벨:24]에펨코리아120 2018.10.12 00:47
    초식 면도기 광고찍고 수염없어짐ㅋㅋㅋ
  • [레벨:21]이여름 2018.10.12 00:52
    더콰볼때마다 누구닮았다 싶었는데 친구 닮았었네..
  • [레벨:22]텔리 2018.10.12 00:59
    더콰 씹존잘러
  • [레벨:22]다니엘스터리지 2018.10.12 01:19
    어떡하지는 도끼가 한거였네 ㅋㅋ
  • [레벨:1]반다이크롱패스 2018.10.12 01:48
    더콰이엇 그 타인은 지옥이다 왕눈이 닮은거같아
  • [레벨:23]콥등이극혐 2018.10.12 01:53
    면도 아귀 닮았네
  • [레벨:2]몽몽충이 2018.10.12 02:13
    더콰 얼굴 보니까 타인은 지옥이다 왕눈이 생각나..
  • [레벨:22]테넌트닥 2018.10.12 03:21
    더콰는 존잘
  • [레벨:2]쪙스 2018.10.12 06:17
    ㅁㅊㅋㅋㅋㅋㅋㅋ
  • [레벨:10]yOrAngA 2018.10.12 08:59
    빈지노보다 더콰가 더잘생긴듯
  • [레벨:3]호우동생 2018.10.12 09: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콰 이쁘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 다음
/ 10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