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8 20:31

코레일 비상임이사 연봉 적은데 왜 트집이세요? ㅎㅎㅎ

조회 수 32155 추천 수 462 댓글 214

문빠, 문재인 팬클럽 카페 운영하던 전업주부 하나가 코레일 비상임이사가 됐는데,


그거 쉴드 친다고 문빠 새끼들이 한다는 소리가,


"에게? 꼴랑 연봉 1700만원인데, 그걸로 꼬투리 잡네!"



자, 그럼 코레일 비상임이사가 뭐하는 자리냐?


그냥 좆도 하는 거 없는 자리다.



비상임이사는 출근 의무 없고, 이사회 회의에만 참석.


정급으로 1200만원 받고,

회의 참석 수당으로 540만원,


도합 1740만원을 연간 받아 처먹는데,


위에 설명했다시피 출근 의무가 없다.


즉 1년에 다섯번도 채 안 되는 이사회 회의에 참석해서 1시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아가리 다물고 있기만 해도 그냥 1740만원을 1년동안 냠냠 쩝쩝한다는 거.



이게 꼴랑이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하나도 안 하고, 그냥 자리 만들어서 돈 퍼주는데,

이게 적폐지, 그것도 심각한 적폐.


이게 꼴랑 꼬투리 잡아서 흠집내는 거라네 ㅉㅉㅉ



하긴 문빠들은 밥 먹다가도 문재인 욕하면 부모고 나발이고 밥상 엎어 버린다는데, 할말이 없네 ㅋㅋㅋㅋ

462 34
  • BEST [레벨:24]파코링 2018.11.08 20:32
    문재인 욕했으니 이제 너 자한당 알바됨
  • BEST [레벨:26]감스트 2018.11.08 20:43
    니키차 말같지도 않은 소리하지마라.

    조직내 방향성을 설정하는 자리라고?

    사회 생활 안 해 봄? 회사 안 다녀 봄?
    공사기업 막론하고 비상임이사 자리는 죄다 없는 자리 만들어서 돈 퍼주는 자리임.

    비상임이사들이 방향성을 설정한다고? 웃는다 웃어 ㅋㅋㅋㅋㅋ
    하긴 방향 설정하겠네.

    그나물에 그밥인 새끼들이 지들끼리 뭉쳐서 작당을 하니까,
    어떻게 돈 빼먹으면서 운영할까 잘 설정하겠다.
  • BEST [레벨:31]베른트레노 2018.11.08 22:27
    애시당초 돈 받는게 문제가 아니라 능력하고 별개로 지네 빠순이 한명 낙하산으로 박아놓은게 문젠데 ㅋㅋ 문베충들 쉴드치는 이유가 참 가관이다
  • [레벨:31]中出 2018.11.09 10:31
    대깨문 대깨문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둥둥쟈라둥둥 빠빠빰빠
  • [레벨:24]모두의국밥 2018.11.09 10:32
    적은돈? 상이군인 국가유공자정도 되야 1년에 저정도 받을거다
  • [레벨:11]경기광명민병석 2018.11.09 10:41
    뭐 1700은 하늘에서 뚝 떨어짐? 그 얼마 안되는돈 매년 내놓으라하면 ㅈㄹ해댈거면서.
  • [레벨:29]Uncle_Joe 2018.11.09 10:41
    나도 문씨 팬클럽 회장이나 할까? 저런 개꿀 자리에 낙하산 좀 들어가게 ㅎㅎㅎㅎ
  • [레벨:9]그웬 2018.11.09 10:44
    세금이 없는게 아니라 뭐다~?
  • [레벨:22]진지한진지충 2018.11.09 15:47
    그웬 https://www.msn.com/ko-kr/money/topstories/지난해-세수-256조원-사상-최대…3년째-200조원대-세금풍년/ar-AAAhG26

    이 불경기에 역대급 사상최대 세금수입 ㅋㅋㅋㅋ

    기업늘은 법인세 인상에 해외이전 추진 ㅋ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22&aid=0003317350
  • [레벨:2]꿀잼티모 2018.11.09 11:24
    꼴랑 1700이라는 애들은 1년적금 1700은 넣나몰라 ㅋㅋ
  • [레벨:20]정은윈 2018.11.09 11:26
    비추봐 씨발 ㅋㅋㅋ 이런데도 뭐? 2중대?ㅋ
  • [레벨:34]fmㅁㄴㅇ 2018.11.09 11:52
    이거 팩트임?
  • [레벨:3]그너원 2018.11.09 12:40
    너네가뽑음요;;; ㅂㅅ들아 페미민국 만세다
  • [레벨:25]신준 2018.11.09 13:20
    페미코인 맞먹는게 문창코인이라던데;;
  • [레벨:21]마구니야 2018.11.09 14:01
    나라 씨발 조도 개쓰레기네 청년은 죽어나가는데 진심 재앙이다 내손으로 재앙을 뽑았다는게 눈물이난다
  • [레벨:2]헤라클라스 2018.11.09 14:35
    인재풀이 넓다는 여론에 속아서 문재인 뽑고 ㅈㄴ 후회하는 사람인데 지금 보면 재앙 수준 맞는데 문재앙거리면 바로 일배충 몰이밖에 못하는 대깨문ㅂㅅ들 많더라
  • [레벨:20]그렇구만정말 2018.11.09 16:35
    코레일 리얼 ㅈ됨 ㅋㅋㅋㅋ
    자회사 직원들 그냥 아무 조건없이 코레일로 전환시켜주고 ㅋㅋㅋㅋㅋ 그냥 지들끼리 해먹음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 다음
/ 10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