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7 03:20

이성모 기자님 페북에 뭔가 썼음.

조회 수 25498 추천 수 203 댓글 69

캡처.PNG 이성모 기자님 페북에 뭔가 썼음.


지금 길어서 읽어보는 중인데 해외에 나가있는 특파원이 선수들에게 일종의 갑질과 허위기사, 거짓기사를 몇 년간 처리했나 봄.


네이버 찾아보니까 기자 오래해먹은 사람이던데 이성모 기자가 총대 매고 경고성 투서 날린 듯.

20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유격수 2018.12.07 03:38
    이성모기자 진짜 열정 넘치는 사람이더라...
    벵거나 퍼거슨같은 감독이나 선수들 만나는것 뿐만 아니라 프런트부터 해서 현지 기자들까지 만나는거 보면 진짜 열심히 하는게 보임

    진짜 축구팬으로서 이성모 정말 부러움
  • BEST [레벨:20]Wi*zone 2018.12.07 04:35
    https://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241&aid=0002859912
    기사
  • BEST [레벨:22]쇼유 2018.12.07 04:29
    https://www.facebook.com/yo235/posts/10218561312283198
    원문글 링크임. 이걸 내가 올려도 될런지 모르겠다.
  • [레벨:12]EUROGU 2018.12.07 03:21
    성모추
  • [레벨:22]쇼유 2018.12.07 03:22
    EUROGU 글의 대상인 기자가 올린 네이버 기사에 네이버 해축러들이 벌써 댓글 쓰는 중인듯.
  • [레벨:12]EUROGU 2018.12.07 03:24
    쇼유 저 손흥민 사진있는 기사 들어가 보면 되나?
  • [레벨:22]쇼유 2018.12.07 03:25
    EUROGU ㅇㅇ 저 제목으로 찾아봤음. 이성모 기자는 기자 이름이랑 언론사 모자이크했지만 네이버 찾아보면 다나오지
  • [레벨:1]끼요르힝 2018.12.07 03:30
    쇼유 누군지 쪽지로 알려줄수있음꽈
  • [레벨:17]핫식스 2018.12.07 04:17
    쇼유 페북주소좀
  • [레벨:2]쓰까르브론제임스 2018.12.07 03:35
    페북이 닫힌건가?? 로그인해야볼수있는건가 어케봄
  • BEST [레벨:24]유격수 2018.12.07 03:38
    이성모기자 진짜 열정 넘치는 사람이더라...
    벵거나 퍼거슨같은 감독이나 선수들 만나는것 뿐만 아니라 프런트부터 해서 현지 기자들까지 만나는거 보면 진짜 열심히 하는게 보임

    진짜 축구팬으로서 이성모 정말 부러움
  • [레벨:22]쇼유 2018.12.07 04:00
    유격수 국내 축구팬들을 위해 번역활동도 열심히 하는 것 같더라. 이 분 기사는 뜨면 항상 봐야지
  • [레벨:2]로꼬로 2018.12.07 13:56
    유격수 이성모 기자가 페북이나 기사에 쓴글들 보면 정말 자기가 흥미로워서 취재하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음 자서전번역 작품도 다 좋음 페북에 친추신청해서 가끔 영국에서 살면서 일어나는 글들 올리는데 되게 재밌음
  • [레벨:23]lazyfox 2018.12.07 03:41
    ㄱㅎㅅ씨 맞나
  • [레벨:22]쇼유 2018.12.07 03:57
    lazyfox ㄱㅅㅇ이라고함..
  • [레벨:1]왕스날 2018.12.07 04:37
    쇼유 쪽지로좀 보내주세요 누군지몰겟시뮤
  • [레벨:22]쇼유 2018.12.07 04:37
    왕스날 밑에 댓글에 기사링크 펨창이 적어줌
  • [레벨:9]개집할아버지 2018.12.07 03:47
    성격 : 경험이 많고 열정적임
  • [레벨:2]자네아니고사네 2018.12.07 03:49
    ㄱㄷㅎ?
  • [레벨:22]쇼유 2018.12.07 04:00
    자네아니고사네 ㄳㅇ이라고함
  • [레벨:34]오니온 2018.12.07 03:58
    특파원이 선수들에게 일종의 갑질과 허위기사, 거짓기사

    박찬호도 이런거에 엄청 당했지. 지금도 류현진 기사 쓰는 모 여기자도 류현진 부상때 인터뷰 안해주니깐 다르빗슈랑 비교하면서 까는 기사 쓰고. 기레기 새끼들을 내가 안 좋아하는 이유. 판은 달라도 기레기들 하는짓은 어쩜 이리 똑같냐.
  • [레벨:22]쇼유 2018.12.07 04:00
    오니온 그랬구나. 박찬호때 나는 넘 어리고 야빠도 아니라서 걍 imf때 15연승인가 해서 국민들에게 힘이 되었다..라는 것만 알지 그런일이 있었는지는 몰랐네. 모 여기자는 까여야 정상인데 까이고 있나
  • [레벨:34]오니온 2018.12.07 04:04
    쇼유 야구 커뮤니티에선 나름 알려지고 까이는데 지금도 류현진 다시 잘하니깐 예전처럼 기사 내고 있고 그럼. 선수 vs 기자 파워 싸움 하면 선수가 손해보는거라 선수들도 그냥 필요악 같이 대우하는듯. 언론이랑 적대하면 선수시절엔 김병현, 이천수 처럼 안 고생할수밖에 없으니깐.
  • [레벨:22]쇼유 2018.12.07 04:10
    오니온 이래서 인터뷰스킬이 중요하긴하다라고 생각드네
  • [레벨:3]6시럴내고향 2018.12.07 05:13
    오니온 ㅇㅇㅁ?
  • [레벨:34]오니온 2018.12.07 05:15
    6시럴내고향 ㄴㄴ 그분은 오히려 엠바고 잘 지켜주고 선수들 보호 해주는 타입임.
  • [레벨:16]3Sic 2018.12.07 13:42
    오니온 오 나도 ㅇㅇㅁ 씨인줄 알고 내심 걱정했었네 그분 인터뷰 기사 많이 읽었어서 좋으신분이군!
  • [레벨:22]마형기 2018.12.07 05:24
    오니온 김병현도 이거거절했다고 기레기새끼들 김병현기자폭행했다고 지랄했는데 ㅋㅋㅋㅋ
  • [레벨:24]귀빠진날 2018.12.07 04:03
    혹시 맨날 손흥민 경기 찾아가고 인터뷰 하고 유튜브 올리시는 분인가요? 그 분은 아니겠죠..
  • [레벨:22]쇼유 2018.12.07 04:09
    귀빠진날 누구인지?
  • [레벨:17]핫식스 2018.12.07 04:16
    귀빠진날 저 영상을 가지고 기사를 쓴거일수도 있어서
    인터뷰하는사람이랑 동일인물인지는 두고봐야할듯
  • [레벨:22]쇼유 2018.12.07 04:18
    핫식스 ㅇㅇ 동일인물인지 아닌지 구분 안가는중지금
  • [레벨:17]핫식스 2018.12.07 04:23
    쇼유 전문보니까 다른사람이네
    기사가 본인인척했다는글같은데??
  • [레벨:22]쇼유 2018.12.07 04:28
    핫식스 1.이성모 기자님이 말한 기자 ㄱㅅㅇ특파원이 현장에 오지 않고 사기기사를 작성했다. 가 투서의 내용 중 한 부분.
    2.원 댓글이 말한 맨날 손흥민 경기 찾아서 인터뷰 유튜브 올리는 사람이 누군가 해서 찾아봄
    3.찾다보니 유튜브채널과 다음에서 칼럼을 쓰는 1의 특파원과'동명'의 특파원이 있음.
    4.동명의 특파원도 다음에서 칼럼을 쓰는 등의 활동을 하는데 1과3의 사람이 '동명'에서 끝나는지 '동일인'인지 구분이 안가는중.
  • [레벨:17]핫식스 2018.12.07 04:34
    쇼유 아하내가 착각했군
    그치만.. 킹리적갓심이란?
  • [레벨:22]쇼유 2018.12.07 04:38
    핫식스 난 무죄추정이야
  • [레벨:16]호ㅈ두 2018.12.07 04:28
    쇼유 원문글좀 퍼와줘 원문글 주제가 안보임...
  • [레벨:17]루니친구마타 2018.12.07 05:18
    귀빠진날 이건기자님은 저 기사 따로 쓰심. 물론 본인 발로 가서. 사진 각도도 유일한 각도고
  • [레벨:24]귀빠진날 2018.12.07 05:24
    루니친구마타 역시 그분은 아니신 듯
  • [레벨:22]명장갓태용 2018.12.07 15:24
    귀빠진날 이건 기자님도 발로 뛰시면서 전술분석,현장스토리도 전해줌 축구.jpg 올리는 기자분이랑 이성모같은 기자분있어서 아직까지 좋다
  • BEST [레벨:22]쇼유 2018.12.07 04:29
    https://www.facebook.com/yo235/posts/10218561312283198
    원문글 링크임. 이걸 내가 올려도 될런지 모르겠다.
  • [레벨:28]조프리 2018.12.07 04:33
    쇼유 본인이 공개글로 보라고 쓴글인데 링크 올리는게 뭔상관이여
  • [레벨:22]쇼유 2018.12.07 04:37
    조프리 그래도
  • [레벨:2]스카이스포츠 2018.12.07 04:31
    킹성모
  • [레벨:24]삼성효 2018.12.07 04:35
    ㄳㅇ? 감사용?
  • [레벨:21]성남FC 2018.12.07 04:35
    발로뛰는 기자
    스포츠 판에서 적어도 스포츠 팬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뭐라도 손에 하나 더 쥐어주고 싶어 하는 기자
    정말 축구를 사랑하는게 느껴지는 사람이 기자판에선 거의 유일하게 이성모기자님인데(물론 내가 모르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렇게 총대맨거 보면 단단하 벼뤘나보다 싶네
  • [레벨:22]쇼유 2018.12.07 04:38
    성남FC 글말미에 여태 침묵하고 있었던 것에 대해 사죄하는 부분은 안타깝기도 할 정도.
  • [레벨:21]성남FC 2018.12.07 04:47
    쇼유 부디 탈 없이 잘 풀리길
    그래도 골닷컴이 축구쪽으론 대기업이니 카바 잘 쳐주겠디
  • [레벨:17]루니친구마타 2018.12.07 05:24
    성남FC 시간 나면 갓성모 말고 이건 기자님 기사, 영상도 찾아보시는거 추천
    님 말씀처럼 축구 사랑하는게 정말 느껴지는 기자분임
  • [레벨:21]성남FC 2018.12.07 05:25
  • BEST [레벨:20]Wi*zone 2018.12.07 04:35
    https://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241&aid=0002859912
    기사
  • [레벨:30]슈왑스 2018.12.07 04:37
    양심 ㅇㄷ?
  • [레벨:24]삼성효 2018.12.07 04:42
    시발 글 읽어보니 완전 개미쳤네...
  • [레벨:21]주브리 2018.12.07 04:45
    네이버 야구란에 맨날 매크로 돌린 기사만 양산하는 또영석씨가 스포츠기자 적폐인줄 알았는데 더 심한 놈들이 계셨네
  • [레벨:5]조우리 2018.12.07 04:47
    주브리 그거 남 이메일까지 복사한놈 아님?
  • [레벨:21]주브리 2018.12.07 04:47
    조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까진 몰랐는데 더 노답이었군
  • [레벨:10]캠퍼스 2018.12.07 04:51
    미쳤네
  • [레벨:29]lIllI 2018.12.07 05:10
    ㄱㅎㅅ 기자는 ㄱㅅㅇ 통신원의 인터뷰를
    전달받아 기사를 정리한 사람이고
    저 저격당한놈은 ㄱㅅㅇ 통신원이라는 말이지?
    그럼 ㄱㅎㅅ은 잘못 없는건가?
  • [레벨:22]쇼유 2018.12.07 05:14
    lIllI 글쎄. 한통속이지 않을까.
  • [레벨:21]인테르메시 2018.12.07 05:11
    따이호우는 아니지?
  • [레벨:22]쇼유 2018.12.07 05:15
    인테르메시 ㅇㅇㅇ
  • [레벨:5]코카콜라시나츠 2018.12.07 08:34
    인테르메시 따이호우가 선수들 비판 심하게 한건 맞는데 거짓 허위기사라고 하긴 애매해서 그런듯?
  • [레벨:5]젠크토순 2018.12.07 15:04
    코카콜라시나츠 그 양반은 영국 현장 못가고 한국 방구석에서 데이터로 장난질 하는 사람이잖음
  • [레벨:5]코카콜라시나츠 2018.12.08 10:49
    젠크토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야광나비 2018.12.07 05:24
  • [레벨:34]오웬블랙하트 2018.12.07 05:51
    저회사 옛날에 최원창이 있던 곳이네...
    저긴 원래 저런곳인가
  • [레벨:21]꿈을낚는루카 2018.12.07 06:15
    누굴 저격한거지 궁금하다
  • [레벨:2]나는Petrov 2018.12.07 06:23
    다음스포츠에 얼굴 걸고 당당히 칼럼 쓰던데 ㄷㄷㄷ
  • [레벨:24]Nintendo 2018.12.07 07:02
    좆같은 기레기들 하는짓이 어쩜 남 좆되라고 무고하는 씨발좆같은 김치년들이랑 그리 닮았나
  • [레벨:5]HSP 2018.12.07 08:05
    무슨내용인지도 써놓지도 않고 페북 링크도 없네;;
  • [레벨:28]바이에른문헌 2018.12.07 08:40
    크 킹성모
  • [레벨:21]코레아노안느 2018.12.08 06:08
    이성모 기자님 페북에 뭔가 썼음. ㅇㄷ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 다음
/ 1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