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1 23:01

실시간 연봉 40억녀

조회 수 73601 추천 수 324 댓글 97

8CDB0DA4-231C-4D5B-B802-E4AB73834A3C.jpeg 실시간 연봉 40억녀E29F9953-DA88-42FF-8D9C-3A58709DA284.jpeg 실시간 연봉 40억녀C25EE0AC-A7A0-4D0E-970B-10F9F38774BF.jpeg 실시간 연봉 40억녀043D53A8-80CC-4BA1-B354-5F08B08F0232.jpeg 실시간 연봉 40억녀BACE772C-64CD-407D-B4BB-AFFD85A8B98D.jpeg 실시간 연봉 40억녀5B82A9C5-C173-46CC-9E97-6BCC7A14BC72.jpeg 실시간 연봉 40억녀BD5CFFBD-0722-4EAC-8656-B6F09686C026.jpeg 실시간 연봉 40억녀

이게 뭐라고 끝나갈때까지 보고 듣고 있네

이 사람 화술 화법 눈알굴리기 템포 강약조절에 자체 볼륨조절까지 한다 ㄷㄷ

  • BEST [레벨:22][神] 2019.01.11 23:13
    꺄악ㅎ 말을ㅈㄴ화려하게해서 찾아보니 40억
  • BEST [레벨:30]최민식 2019.01.11 23:19
    산체스도 6주나 걸리는 ㄷㄷ
  • BEST [레벨:22][神] 2019.01.11 23:13
    ㅜㅜ 슈퍼카타고 출근한다네
  • [레벨:27]울대생 2019.01.11 23:02
    ㄹㅇ실시간인거 티내네
  • [레벨:22][神] 2019.01.11 23:13
    울대생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종발 2019.01.12 00:12
    [神] 커브드 티내려고 밑에서 찍은거? ㅋㅋㅋ
  • [레벨:23]꺄악ㅎ 2019.01.11 23:04
    저 아줌마 연봉이 40억이야?;;ㄷㄷ
  • BEST [레벨:22][神] 2019.01.11 23:13
    꺄악ㅎ 말을ㅈㄴ화려하게해서 찾아보니 40억
  • [레벨:22]ㅜㅜ 2019.01.11 23:08
    40억 받을만 하다
  • BEST [레벨:22][神] 2019.01.11 23:13
    ㅜㅜ 슈퍼카타고 출근한다네
  • [레벨:23]생츄어리 2019.01.12 00:17
    [神] 슈퍼카 타고 출근할 만 하다 연봉 40억이면 ㅋㅋㅋ 슈퍼카 몇 대나 있을까
  • [레벨:2]한국호우 2019.01.11 23:11
    우와 쇼호스트도 진짜 탑급은 연예인보다 더버는구나
  • [레벨:22][神] 2019.01.11 23:14
    한국호우 코디도있고 책도내고 웬만한 탑급 연예인도 40억은 힘들듯
  • BEST [레벨:30]최민식 2019.01.11 23:19
    산체스도 6주나 걸리는 ㄷㄷ
  • [레벨:2]모이스킨 2019.01.12 00:28
    최민식 77ㅓ억
  • [레벨:24]칸예 2019.01.11 23:49
    와 홈쇼핑 쇼호스트 아무리 탑급이라도 돈 존나게 버네 ㅋㅋㅋ
  • [레벨:22]Dizz 2019.01.12 00:09
    칸예 저건 매출이랑 직결되니. 저 연봉도 판매 인센티브 포함 됐을듯
  • [레벨:20]솜빈 2019.01.12 00:09
    ㄷㄷ
  • [레벨:13]현아라 2019.01.12 00:09
    와..
  • [레벨:4]Migos 2019.01.12 00:09
    이분 이름 뭐임 ?
  • [레벨:30]댕청 2019.01.12 00:09
    영업직 끝판왕 아니냐
  • [레벨:5]UR 2019.01.12 00:09
    연봉 40억....
  • [레벨:24]질의응답 2019.01.12 00:09
    4억이 아니라 40억? ㄷㄷ하네
  • [레벨:15]귤먹은지오렌지 2019.01.12 00:09
    물건 파는거에 인센붙어서 돈받는건가?
  • [레벨:4]꽃사월 2019.01.12 00:09
    와 40억은 진짜 상상도안가네
  • [레벨:24]주말마다칰파티 2019.01.12 00:09
    말 잘하면 돈 되는구나ㅋㅋㅋ
  • [레벨:10]신의성실의원칙 2019.01.12 00:10
    주말마다칰파티 ㅋㅋㅋ 걍 잘하는거게
    말로 물건을 팔 만큼 잘하는건데 ㅋㅋㅋ
  • [레벨:24]주말마다칰파티 2019.01.12 00:11
    신의성실의원칙 저런 사람들이 영업 뛰면 회사 대박 터지게 해주지
  • [레벨:10]신의성실의원칙 2019.01.12 00:12
    주말마다칰파티 심지어 물품을 화면으로 보여주면서 구매욕구를 불러일으켜야 하는데 ㅋㅋㅋㅋ대단한 사람임
  • [레벨:24]주말마다칰파티 2019.01.12 00:13
    신의성실의원칙 근데 출퇴근 차량을 저거보다 1/10 받아도 슈퍼카 몰수 있겠는데
  • [레벨:10]신의성실의원칙 2019.01.12 00:14
    주말마다칰파티 집살수있겠당...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Wi*zone 2019.01.12 00:09
    40억? ㄷㄷ
    판만큼 판거에 몇퍼센트 이렇게받나?
  • [레벨:2]돌푸 2019.01.12 00:14
    Wi*zone 쇼호스트 인센티브 없어요
    40억 언급은 과장된 것 같음 내 생각엔
  • [레벨:6]버풀또레 2019.01.12 00:46
    돌푸 판매직인데 인센이 없는 구조라고?
  • [레벨:2]돌푸 2019.01.12 00:46
    버풀또레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417&aid=0000288748
  • [레벨:9]스님. 2019.01.12 00:48
    돌푸 월급이 4억인가부지
  • [레벨:22]푸르부 2019.01.12 01:52
    돌푸 정확한건 계약때 달라짐 이번에 김경식이 라스나와서 자기는 인센으로 계약했다고 함
  • [레벨:24]게롤트 2019.01.12 00:09
    선플 도배녀 ㅇㄷ
  • [레벨:25]노용관 2019.01.12 00:10
    어떤분야든 원탑은 원래 잘버는거야
    고물상 대한민국 원탑도 겁나벌어재낄꺼여
  • [레벨:8]양말과속옷은직접 2019.01.12 00:12
    노용관 태클은 아닌데 고물상이 예전엔 돈 많이 되는 일이었다고 하더라
  • [레벨:25]노용관 2019.01.12 00:12
  • [레벨:27]지나가던햇반 2019.01.12 00:14
    양말과속옷은직접 지금도 돈마니벎, .
  • [레벨:2]콘스탄탄 2019.01.12 00:26
    양말과속옷은직접 예전에 저희동네 아파트 지을때 아파트 세동 정도 지을 땅 다 고물상 땅이어서 110억 받고 나갔더라고요 ..
    지가도 장난 아니에요
  • [레벨:25]독일소시지 2019.01.12 00:10
    무도나온 쇼호스트 누나인가? 앵간한 탑 연예인 안부럽겠다
  • [레벨:12]킹갓재드래곤 2019.01.12 00:10
    아 채널 돌려보다가 진짜 개빵터졌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IB10 2019.01.12 00:10
    저 연봉 1/10이라도 벌면 개꿀일텐데 ㅠ
  • [레벨:24]주말마다칰파티 2019.01.12 00:11
    IB10 현실은 1/100도 안되는 사람들이 많음
  • [레벨:24]IB10 2019.01.12 00:13
    주말마다칰파티 대충 계산해보니까 내가 평생 벌 돈이 저 분 연봉 절반 정도겠더라... ㅠㅠ
  • [레벨:23]생츄어리 2019.01.12 00:19
    주말마다칰파티 오늘 기사 뜬 거 보니까 직장인 연봉 3천만원 이하가 전체의 57.4% 라고 함...연봉 2천만원 이하가 38%인가? 그랬음 ㅠㅠ
  • [레벨:10]착한펨코496 2019.01.12 00:11
    진짜 40억이야??? 저런거 약간 자기 홍보 할려고 자기 연봉 더 세게 말하는것도 있지않음? 진짜 40억이면 웬만한 CEO나 삼전 사장단들도 그것보다 못받는사람 많을텐데 대단하다
  • [레벨:16]훔멜동우만스 2019.01.12 00:17
    착한펨코496 작년 삼전 사장 연수입 180억이었을걸
  • [레벨:27]BlackOps 2019.01.12 00:12
    근데 40억 좀 오바같은데 ㅋㅋ

    삼성전자 사장이 1년총수입이 50억선인데
  • [레벨:24]삐뚜러진 2019.01.12 00:12
    ㄷㄷ
  • [레벨:22]vgd-157 2019.01.12 00:12
    ㅁㅊ 슈퍼카가 몇대야
  • [레벨:24]주말마다칰파티 2019.01.12 00:14
    vgd-157 호날두 부럽지 않겠음ㅋㅋㅋ
  • [레벨:28]바바라커 2019.01.12 00:12
    40억은 에바같은디
  • [레벨:2]돌푸 2019.01.12 00:13
    40억 아님 이승연 방송용 멘트
    그래도 억대연봉이겠지 ㅋㅋ
  • [레벨:31]반박안받음 2019.01.12 00:14
    가능할거 같은데 이 제품 해달라고 들어오는
    건수랑 비용 보고 자기가 골라서 할거 아니야
  • [레벨:20]동역문 2019.01.12 00:14
    40억 ㄷㄷ 저 사람덕에 팔린 물건이 수백억되나
  • [레벨:7]너뭐보냐 2019.01.12 00:22
    동역문 수백억 훨 넘을듯 천단위로 가야할거 같은데 기간이랑 물건 가격도 생각하면
  • [레벨:23]외않됀데? 2019.01.12 00:14
    커브드 다르긴 확실히 다르냐?
  • [레벨:21]양귀리뽕 2019.01.12 00:14
    쇼호스트라고하나?
    탑급이면 연수입 수십억이라고 들었는데
    맞을듯
    저게 단순 판매 인센티브뿐만 아니라
    뭐 정해진 시간에 일정수량 판매완성
    완판
    등등
    쇼호스트들 열의 불사지르게 하는 뽀나스 제도가 많다고 알고있음
  • [레벨:27]BlackOps 2019.01.12 00:15
    양귀리뽕 검색해보니까 인센티브 안받는다고함 순수연봉
  • [레벨:21]양귀리뽕 2019.01.12 00:16
    BlackOps 홈쇼핑에선 네임드가 되어서 그냥 인센 제끼고
    계약처럼 연수입 책정되나보네 ㄷㄷㄷㄷ
  • [레벨:24]야하기모에카 2019.01.12 00:15
    하긴 생각해 보면 애당초 저기 나오는것 부터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정 시간에 영업하도록 뽑힌 특별한 사람이잖아
  • [레벨:8]apr 2019.01.12 00:16
    저정도 클래스 되는 사람은 그냥 홈쇼핑 나와서 물건만 파는게 아님ㅋㅋ
    물건 컨택부터 본인 이름걸고 직접 한다고 함.
  • [레벨:12]시이나마시로 2019.01.12 00:25
    apr 꼭 그러진 않음
  • [레벨:8]apr 2019.01.12 00:27
    시이나마시로 그렇다는데ㄷㄷㅋㅋ
    국내에서 저정도 클래스가 유난희 정윤정 2명인데 유난희씨는 본인이 직접 물건 컨텍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재계약 포기했다는데;;
  • [레벨:12]시이나마시로 2019.01.12 00:30
    apr 나도 올 겨울에 홈쇼핑에다가 옷 납품했었는데

    화장품같이 여성 니즈가 큰 물품등이 아니면 전부 MD를 통해 듣고 그냥 방송에서 입담 뽐내고 하는거임 ㅎㅎ
  • [레벨:8]apr 2019.01.12 00:34
    시이나마시로 “홈쇼핑의 경우 보통 방송사나 MD가 제품을 선정하지만 ‘유난희 쇼’는 제가 먼저 직접 경험해본 뒤 MD, 작가 등과 상의해 최종 선정합니다.머 본인이 그렇다는데 아니라면 딱히 할말이 없기는 하네;;;
  • [레벨:12]시이나마시로 2019.01.12 00:38
    apr 그거 아마 셀프 타이틀 걸고 하는거만 (이것도 보통 특정 제품군들만 골라서 진행하는 형식) 그러고, 그 외 타임은 MD나 방송사 통해서 쇼호스트한테 들어가는 형식일거임 ㅋㅋ
  • [레벨:3]끄어어 2019.01.12 00:42
    시이나마시로 음.. 본인 이름걸고 정규편성하는 탑클래스면 직접 다 관리한다고 들었는데..
    납품한 옷이 정쇼에 나오는 급이 되었나?
    아니면 탑급 쇼호스트이야기하는데 그냥 쇼핑몰납품한거가지고 아는척하는거?
  • [레벨:12]시이나마시로 2019.01.12 00:50
    끄어어 저런 탑급 쇼호스트들이 주로 다루는게 화장품인데 화장품은 내 분야가 아니라 설명하긴 머하고

    직접 관리 한다고 하면 생산과정 같은거부터 다 관여한다는건데 그렇다는건 성분분석 결과같은것도 쇼호스트쪽서 다 따진다는 소린데 근데 이런건 보통 MD가 관리함.. 홈쇼핑에 나가는데도 상품별 기준도 회사마다, 품목마다도 천차만별이라. 심지어 의뢰 하는곳도 어느곳에서만 해라 하는곳도 있고. 그런걸 쇼호스트가 일일히 개입하지는 않음
  • [레벨:15]asdfase웅 2019.01.12 00:16
    사십억???레알임??
  • [레벨:2]잦지소로스 2019.01.12 00:16
    몇일전에 우리나라 억대연봉자들 리스트 나왔는데 1위도 40억 아니던대
  • [레벨:21]흑우 2019.01.12 00:21
    잦지소로스 수입 최상위 연예인이나 스포츠스타는 백억이상씩 버는데?
  • [레벨:5]간다간다쑈옹간다 2019.01.12 00:26
    잦지소로스 삼성전자 사장이 연봉 130억인데 뭘 본거야 ㅋㅋㅋㅋ
  • [레벨:29]바람없는천지 2019.01.12 00:17
    누군데
  • [레벨:2]웨스트브롬 2019.01.12 00:19
    누구심?
  • [레벨:18]양산현미밥 2019.01.12 00:21
    뉴스보니까 이승연이 너 40억받지않냐? 하니까 이수근도 스포츠카 타고 여기왔다고 맞장구치면서 정윤정 자기입으로 업계최고로 받는다네..40억은 확실한건아니네 ㅋㅋ
  • [레벨:12]시이나마시로 2019.01.12 00:23
    임세영인가
  • [레벨:9]태클왕토레이라 2019.01.12 00:26
    최유라씨 그분이 방송이 끝나도 쩌렁쩌렁 인사다하고 항상 웃으면서 대화하는게 주변도 힘나게 하는 에너지가 있음
  • [레벨:16]리버풀2회우승 2019.01.12 00:26
    정윤정이 원탑아님?
  • [레벨:24]종파드 2019.01.12 00:28
    리버풀2회우승 쟤가 정윤정
  • [레벨:1]老北京 2019.01.12 00:31
    정윤정 유난희 이런 아지매들은 자기이름 딴 쇼 오픈해서 돈 쓸어담는 애들임. 저 업계에서 3손가락 안에 드는
  • [레벨:22][神] 2019.01.12 00:51
    老北京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老北京 2019.01.12 00:52
    [神] ㅇ 유난희쇼도 잇음
  • [레벨:2]인생명반Damn 2019.01.12 00:32
    최유라도 힘좀 쓰잖아 전용 시간대가 따로 있고 나오는 물건마다 독점이던데
  • [레벨:22][神] 2019.01.12 00:50
    인생명반Damn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인생명반Damn 2019.01.12 01:38
    [神] 최유라가 방송하는건 단가가 쎄도 다 하나같이 백화점 입접물건이거나 방송최초 공개 물건임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어도 퀄리티는 기본으로 깔고 가겠다는게 최유라 홈쇼핑 컨셉이던데
  • [레벨:30]오토봇 2019.01.12 00:32
    어떤 분야든 그 분야에서 탑이면 넘사구나 ㅎㅎ
  • [레벨:37]아이유는사랑입니다 2019.01.12 00:34
    표정 엄청 다양하네 ㅋㅋ
  • [레벨:21]네이마르JR10 2019.01.12 00:38
    ㅋㅋ
  • [레벨:25]크눌프 2019.01.12 00:38
    저래서 40억인거지
    저쯤되면 진짜 존경해줘도 된다
  • [레벨:22]밥값 2019.01.12 00:48
    말로 40억이라...
  • [레벨:3]풋볼리즘 2019.01.12 00:49
    왕영은 아줌마가 1등 아녔나??
  • [레벨:21]루크케이지 2019.01.12 00:59
    물건은 직접 눈으로 보고 사야한다는 엄마가 어느샌가 홈쇼핑만 보더라.. ㅋㅋㅋ
  • [레벨:2]재림스날 2019.01.12 01:23
    이야 산체스는 도대체 얼마나 해쳐먹는거지
  • [레벨:24]원샷김사장 2019.01.12 01:54
    왜 보고있냐 이걸
  • [레벨:16]도동그리 2019.01.12 22:15
    좋게 생각해
    저 화려한 말을 사기에 안쓰고 건전하게 쓰시잖아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30 1531 1532 1533 1534 1535 1536 1537 1538 1539 ... 다음
/ 13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