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2 03:51

솔직히 진짜 존나 시발 그리운 새끼...jpg

조회 수 59728 추천 수 425 댓글 48

COhhHyOVAAAznF-.jpg 솔직히 진짜 존나 시발 그리운 새끼...jpg


언럭키 박보검이여..

빨리 도와주세요

425 1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상암동콤파니 2019.01.12 04:11
    진짜 박보검 억울하게 닮은거같네 ㅋㅋㅋㅋㅋ
  • BEST [레벨:12]품위유지 2019.01.12 04:16
    AM29 권창훈은 진짜임
  • BEST [레벨:22]루시13 2019.01.12 03:57
    그리고 또 한명... 오늘도 외쳐봅니다 주멘...
  • BEST [레벨:22]루시13 2019.01.12 03:57
    그리고 또 한명... 오늘도 외쳐봅니다 주멘...
  • [레벨:21]항의조짬뿌슛 2019.01.12 03:58
    솔직히 ㅈㄴ 그리운게 한둘이냐 오늘경기에서
  • [레벨:21]Taeng_Gu 2019.01.12 04:06
    ㄹㅇ루 부상 ㅡㅡ
  • BEST [레벨:26]상암동콤파니 2019.01.12 04:11
    진짜 박보검 억울하게 닮은거같네 ㅋㅋㅋㅋㅋ
  • [레벨:24]행복한세상의돼지 2019.01.12 04:1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nazzu 2019.01.12 04:18
    행복한세상의돼지 샌터서클이요??
  • [레벨:16]예니체리 2019.01.12 04:20
    nazzu 피파2랑 햇갈린듯
  • [레벨:24]행복한세상의돼지 2019.01.12 04:20
    nazzu ㅋㅋㅋㅋ 잘못적었네요 ㅋㅋㅋ
  • [레벨:23]다크나이트 2019.01.12 04:20
    nazzu 페널티 아크 말한듯
  • [레벨:23]루시엘라 2019.01.12 04:14
    권창훈은 진짜 안타깝다.
  • [레벨:38]태디 2019.01.12 04:14
    오늘 안나온애들 전부 그립다로 포텐가겠네
  • [레벨:12]품위유지 2019.01.12 04:15
    월드컵부터 아겜, 아시안컵까지 못할때마다 얘만 생각난다
  • [레벨:22]WTFEA 2019.01.12 04:15
    얘처럼 측면에서 컷백 후 결정짓는 놈이 아무도 없어 ㅅㅂ
  • [레벨:8]PopO.. 2019.01.12 04:15
    아킬레스건 파열은 면제급 부상도 아니라 병역 문제도 어떻게든 해결해야 될텐데..
  • [레벨:24]행복한세상의돼지 2019.01.12 04:16
    PopO.. 그래도 복귀전에서 골넣은거 보면 운동능력은 떨어졌어도 축구력 아직 오지긴 한거같다 좀만 더빨리 회복됬으면 차출이라도 해보는건데 하..
  • [레벨:34]Na_fla 2019.01.12 06:32
    PopO.. 파열 정도에 따라 공익이라고 하던데
  • [레벨:8]PopO.. 2019.01.12 06:37
    Na_fla 공익은 근무기간동안 화성같은 팀에서 뛰거나 해야 하니까..
  • [레벨:28]저가항공 2019.01.12 04:16
    박보검...밥버거......
  • [레벨:1]AM29 2019.01.12 04:16
    우리나라 경기 특) 안보이면 존나 그리워짐
  • BEST [레벨:12]품위유지 2019.01.12 04:16
    AM29 권창훈은 진짜임
  • [레벨:30]나뚜루이화 2019.01.12 07:34
    AM29 리게 1 주전이 좆으로 보이냐 ㅋㅋㅋㅋㅋ
  • [레벨:32]호구날두 2019.01.12 04:16
    언럭키 박보검...
  • [레벨:18]양산현미밥 2019.01.12 04:16
    와 근데 이사진은 진짜 박보검느낌있네 ㅋㅋㅋ
  • [레벨:25]Pirlo21_ 2019.01.12 04:16
    언럭키 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조던의해트트릭 2019.01.12 04:17
    언핸섬 박보검ㅠㅠ
  • [레벨:6]wersfdsa 2019.01.12 04:17
    빵훈이는 ㄹㅇ이었는데 아까워
  • [레벨:8]눈뜨고코베일 2019.01.12 04:18
    왜 맨날 그리워해야되냐 우린
  • [레벨:22]홍창 2019.01.12 04:18
    박보검 시발 ㅋㅋㅋㅋ 은근 닮았너 ㅋㅋㅋ
  • [레벨:22]박종우 2019.01.12 04:20
    근대 사실 빵훈이도 월드컵 예선 때..
  • [레벨:14]세숙ars 2019.01.12 04:20
    이제 점점 올라가서 해버지, 차붐 그리워지겠네;;
  • [레벨:1]임상협 2019.01.12 04:34
    빵훈이 돌아오면 희찬인 벤치에있자
  • [레벨:17]키레 2019.01.12 04:49
    있음 확실히 도움됐을거 같은데..
    우리 스쿼드 넘 얇은거 같긴 하다ㅠ
  • [레벨:21]jessica33 2019.01.12 05:02
    황의조 손흥민.
    이청용 기성용(한승규) 최영준 이재성
    홍철 김영권 김민재. 김문환or김진야.
  • [레벨:25]Pirlo21_ 2019.01.12 05:14
    얘 군면제 시켜야된다.. 진짜 제2의 고종수라서 애정 더가는데
  • [레벨:18]물주전자당번 2019.01.12 05:54
    Pirlo21_ 이렇게 이강인의 어깨가 더무거워 집니다ㅋㅋ
  • [레벨:21]asdfase웅 2019.01.12 05:46
    언럭키ㅜ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백숙 2019.01.12 06:07
    타이밍이 너무 아쉽다 ㅠㅠㅠ월드컵 직전에 큰 부상당하고 회복기간도 엄청 길어서..
  • [레벨:17]산사스타크 2019.01.12 06:13
    주멘이 그립다
  • [레벨:22]에펨의제코신 2019.01.12 06:17
    언럭키 박보검 ㅋㅋㅋㅋ
  • [레벨:22]여몽펀치 2019.01.12 06:29
    보검이ㅋㅋㅋ
  • [레벨:10]하메스의오른발 2019.01.12 06:30
    박보검 + 정형돈
    4:6 비율로 반죽하면

    빵훈이
  • [레벨:25]풋볼지니어스 2019.01.12 07:37
    빵훈이가 진짜 간절하긴한데 돌아와도 폼이 어떨지...
  • [레벨:28]바이에른문헌 2019.01.12 08:04
    ㄹㅇ 권창훈 부상만 아녔어도...
  • [레벨:23]LilEezy 2019.01.12 08:23
    형돈베이스
  • [레벨:21]흠흠갓 2019.01.12 09:38
    나는 혼술남녀에 나오는 공시생 생각나더라
  • [레벨:23]바기맘 2019.01.12 10:09
    흠흠갓 ㅇㅇ둘다머리사덥수룩해서
  • [레벨:19]히트다잉 2019.01.12 11:03
    아킬레스건은 ㅠㅠ 부상 복귀 후 뛰는거 못봤는데 주력 엄청 떨어졌겠지
  • [레벨:25]Pirlo21_ 2019.01.12 22:04
    히트다잉 원래 근데 주력이 빠른편은 아니라 ㅠ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42 3743 3744 3745 3746 3747 3748 3749 3750 3751 ... 다음
/ 1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