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1 20:37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다음' 차단한 중국.. 대한민국 정부 항의하기로 결정

조회 수 46321 추천 수 488 댓글 100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다음\' 차단한 중국.. 대한민국 정부 항의하기로 결정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다음\' 차단한 중국.. 대한민국 정부 항의하기로 결정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56&aid=00106658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구한테 항의해?


즁국몽 꼭 함꿰 하궷숩니돠아

488 1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이게나라다 2019.02.11 20:38
    이정도면 진짜 정신질환으로 가득찬 정부 아님? 내로남불을 넘어서 정신질환 수준인데
    자국민 인터넷 검열과 차단으로 온종일 시끄러운 정부가 남의 나라에서 차단한다니까 항의? 미친놈들 ㅋㅋ
  • BEST [레벨:20]Dbxnxnn 2019.02.11 21:40
    이게나라다 이거쉬 21세기 사대쥬의 입니다
    쟈지새뀌드라 이나라 ㅂㅈ드른 다내꺼이니
    그런줄아세요 오늘부텨 딸계엄을 전국에 선포합니돠 좃같으면 여자한테 찍줩대다가 깜빵가쉐요
  • BEST [레벨:4]80살 2019.02.11 21:40
    문재인 씹새끼
  • BEST [레벨:26]이게나라다 2019.02.11 20:38
    이정도면 진짜 정신질환으로 가득찬 정부 아님? 내로남불을 넘어서 정신질환 수준인데
    자국민 인터넷 검열과 차단으로 온종일 시끄러운 정부가 남의 나라에서 차단한다니까 항의? 미친놈들 ㅋㅋ
  • BEST [레벨:20]Dbxnxnn 2019.02.11 21:40
    이게나라다 이거쉬 21세기 사대쥬의 입니다
    쟈지새뀌드라 이나라 ㅂㅈ드른 다내꺼이니
    그런줄아세요 오늘부텨 딸계엄을 전국에 선포합니돠 좃같으면 여자한테 찍줩대다가 깜빵가쉐요
  • [레벨:20]Dbxnxnn 2019.02.11 21:40
    Dbxnxnn 제소설입니다 신경쓰지마세요
  • [레벨:23]Jasmine 2019.02.12 01:00
    Dbxnxnn ㅋㅋㅋㅋㅋ
  • [레벨:24]크림히어로즈 2019.02.12 01:13
    Dbxnxn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치트공 2019.02.11 21:43
    이게나라다 ㅋㅋㅋㅋㅋ 진짜 코미디다 코미디 ㅋㅋㅋㅋㅋ
  • [레벨:34]명장갓태용 2019.02.11 22:09
    이게나라다 시끄럽지도 않아 네이버 조용함ㅋㅋㅋㅋ
  • [레벨:24]SSC나폴리 2019.02.11 20:38
    시진핑: 마 니도 하잖나
  • [레벨:23]xyz 2019.02.11 20:40
    내로남불
  • [레벨:25]무선핸디청소기 2019.02.11 20:43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늦었지만최선을 2019.02.11 20:59
    이거 모르고 중국 가서 와이파이 썼다가 검색 안되서 고생함.
    참고로 카드도 페이팔 아니면 거의 안 받음.
  • [레벨:2]아름다운세상 2019.02.11 21:32
    문두환
  • [레벨:2]길가던케톨릭 2019.02.11 21:35
    내로남불 오져버리기
  • [레벨:20]방봉 2019.02.11 21:36
    이번 정부는 대가리에 최소한의 상식이란게 없는 듯...버러지같은 놈들
  • [레벨:12]ACF피오렌티나 2019.02.11 21:39
    문택동 시발것
  • [레벨:23]휘야 2019.02.11 21:39
    우리도 얼마 안 남았다...
  • [레벨:2]자살하러감 2019.02.11 21:40
    우리 미래
  • [레벨:11]호우킹우리형 2019.02.11 21:40
    중국과 자강두천 ㅋㅋ
  • [레벨:22]병신 2019.02.11 21:40
    항의하지마 씨발새끼들아 니들도 똑같아
  • [레벨:17]하아12 2019.02.11 21:40
    우리도천리장성있다
  • BEST [레벨:4]80살 2019.02.11 21:40
    문재인 씹새끼
  • [레벨:2]인판티노 2019.02.11 2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땐 짱깨 비웃었는데 우리가 저 꼴 날 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24]맛서인하차해 2019.02.11 21:40
    치매 라니까 진심으로
  • [레벨:20]맹구에서맨유로 2019.02.11 21:40
    왜 항의해 차단하라해라 클린해지게
  • [레벨:29]OTKPbITO 2019.02.11 21:40
    중뽕들이 정권 잡고 진짜 소중국되는 중
  • [레벨:30]knights 2019.02.11 21:40
    누가 누구한테 항의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보더콜리 2019.02.11 21:40
    이 개 씨발새끼들
  • [레벨:3]딩료르호나우두 2019.02.11 21:40
    우리도 담쌓나
  • [레벨:28]루니 2019.02.11 21:40
    저걸 왜 항의하나 좋은거 아닌가
  • [레벨:3]PK양보하는날두 2019.02.11 21:40
    병신새끼들 ㅋㅋㅋ
  • [레벨:24]스노락스 2019.02.11 21:40
    개 진짜 내로남불 오지는 새끼들임 정부좆같은 놈들
  • [레벨:20]히오스 2019.02.11 21:40
    이제 짱깨 욕 못하겟노
  • [레벨:12]일단박고보자 2019.02.11 21:40
    훠훠훠~ 냄져분들 줫같습니까~? 훠훠훠~ 재미잇는 이슈군요~
  • [레벨:23]킹갓엠페러슈프림 2019.02.11 21:41
    헌법유린 기본권침해 문재인 재기해

    절 대 탄 핵 해
  • [레벨:27]오리좋아 2019.02.11 21:41
    알아서 안기어들어 온다는데 뭐가 문제야?
  • [레벨:2]Amina 2019.02.11 22:20
    오리좋아 교민들은 뭔 죄냐
    여행갔는데 한글 검색안되면 개빡칠거같은데
  • [레벨:26]일상생활불가능 2019.02.11 21:41
    진짜 씹병신새끼임?
  • [레벨:2]갓스날리그우승 2019.02.11 2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AC미남 2019.02.11 21:41
    모든 나라 중국에서 접근 못하게 하자
  • [레벨:20]앵그리버드 2019.02.11 21:41
    병신들진짜
  • [레벨:9]안토러스 2019.02.11 21:41
    진짜 개또라이인가
  • [레벨:4]마이클케이 2019.02.11 21:42
    국내도 쳐막으면서 뭘 항의해 ㅅ발
  • [레벨:16]자바두명타요 2019.02.11 21:42
    똑같은 짓 하면서 항의 ㅋㅋㅋㅋ
  • [레벨:20]복실군 2019.02.11 21:42
    병신 유기견 후장에 박힌 음식물 쓰레기보다 못한 정부
  • [레벨:22]필승날 2019.02.11 21:42
    정신병 있는거 맞지?
  • [레벨:24]이만자야지 2019.02.11 21:43
    짱깨들 셀프차단 해주면 되려 좋은 거 아님? 뭐가 문제여
  • [레벨:24]숙하이 2019.02.11 22:40
    이만자야지 그런 샠끼들이 우리 코앞에 살면 폴란드 꼴나기 십상이지
  • [레벨:24]헤어날수없는탈모 2019.02.11 21:43
    원전 반대하면서 원전 팔아먹는 정분데
  • [레벨:11]장난하십니까 2019.02.11 21:43
    민주당 앞으로는 없다
  • [레벨:25]알카심여단 2019.02.11 21:44
    문재인 죽이고싶다
  • [레벨:8]Klo 2019.02.11 21:44
    병신인가?
  • [레벨:21]카카뭐해 2019.02.11 2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의를 해?
  • [레벨:24]아무고토모타죠 2019.02.11 21:44
    내로남불 오지네 왜 항의해 ㅂㅅ새끼 ㅋㅋㅋㅋ 자아비판이나 해 시발새끼야
  • [레벨:6]이웃집고양이 2019.02.11 21:44
    지들은 검열, 남이 하면 지랄ㅋ
  • [레벨:22]오디나 2019.02.11 21:45
    오히려 중국애들 인터넷이나 게임 상에서 한국으로 놀러오는거 차단 장려해야지 항의를 왜해
  • [레벨:3]쫑난하이8 2019.02.11 22:50
    오디나 중국에 사는데 존나 불편하다 ..
  • [레벨:22]오디나 2019.02.12 07:33
    쫑난하이8 앗.... 미안....
  • [레벨:3]쫑난하이8 2019.02.12 12:51
    오디나 레알 이메일 하나 보려면 vpn켜야하고 무료vpn쓰자하니 속도 존나 느려서 첨부파일 안열리고 ㅅㅂ... 한달에 7천원주고 유료쓴다
  • [레벨:7]집나간깜찍이 2019.02.11 21:45
    정신나갔네
  • [레벨:29]Uncle_Joe 2019.02.11 21:45
    자국민 인터넷 자유도 막으려는 정부가 뭘 항의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담배맛아귀찜 2019.02.11 21:45
    재앙 재앙 이런 재앙이 없다
  • [레벨:24]산수 2019.02.11 21:46
    탄핵 안되냐
  • [레벨:7]알수없는알등이 2019.02.11 21:46
    다음은 중국서버 차단하면 개꿀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북세력셧다운 되자너 ㅋㅋㅋㅋ
  • [레벨:20]볼빨간뚝배기 2019.02.11 21:47
    차단하라는 펨창들은.. 저 뉴스에나와있는 개방형 인터넷에 만리장성을 쌓는다는얘기인데... 같은꼴이되어가면서 어찌 저리..
  • [레벨:20]볼빨간뚝배기 2019.02.11 21:50
    볼빨간뚝배기 아 물론 난 외장하드가빵빵해서 차단하든가말든가~~~~~
  • [레벨:23]벨비디어 2019.02.11 21:48
    야 이거 항의 하는거 근거로 폰헙에 메일 보내서 거기서 항의해달라고 하자 ㅋㅋㅋㅋ
  • [레벨:24]이기상 2019.02.11 21:48
    문재인 탄핵 좀 제발
    저번 정권때는 촛불들고 나갔는데
    이번엔 횃불도 들수있다
  • [레벨:21]자동차 2019.02.11 21:48
    중국의 선진문물을 도입한 문재인 정부 ㅋㅋ
  • [레벨:24]니가하는게개소리 2019.02.11 21:48
    ? 우린 리틀차이나인데요 누가 누구한테 뭐라하는거지ㅎㅎ
  • [레벨:21]오징어젓갈냄새 2019.02.11 21:49
    지랄하네 좆재인 병신새키
  • [레벨:21]야함만바주라 2019.02.11 21:49
    문진핑vs시진핑
  • [레벨:20]4의의지 2019.02.11 21:49
    찐민짜 : 아니 난 어떻게해?
  • [레벨:28]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2.11 21:49
    문재인정부가 너무 웃긴게.. 남녀갈등 해결하려고 한다면서 메갈들 의견을 정부정책에 반영하고
    탈원전 한다면서 원전팔이하러 갔다가 퇴짜맞고 , 서민들 살만한 나라 만든다면서, 자영업 죽이려고 들고 있음
  • [레벨:19]태보해라 2019.02.11 22:17
    대머리도사람이다 그새끼 한테 서민은 북한사람 말하는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인생은언제나흐림 2019.02.11 21:56
    우리가 항의할 처지냐
  • [레벨:29]Astrum 2019.02.11 21:57
    누가 누구를 ㅋㅋㅋㅋ
  • [레벨:20]카눈 2019.02.11 22:00
    진짜 등신같다 뭔데 그딴걸 항의 하냐
  • [레벨:1]회냉면생각 2019.02.11 22:01
    진짜 내로남불이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듀랑고 2019.02.11 22:07
    날이 갈수록 더한 놈들이ㄷㄷㄷ
  • [레벨:5]덕춘아 2019.02.11 22:08
    좌음은 빨갱이편인디,ㅋㅋ
  • [레벨:2]컨템 2019.02.11 22:09
    나라가어테돌아가거있는거냐 씨발
  • [레벨:28]골드타임 2019.02.11 22:12
    ㄷㄷ
  • [레벨:20]가즈으으으아 2019.02.11 22:15
    정신나간 새끼들 ㅋㅋㅋ
  • [레벨:22]풍근 2019.02.11 22:15
    폰허브나풀어 씹새끼야!!
  • [레벨:24]맞는말만함 2019.02.11 22:16
    문재인 자다가 급사 했음 좋겠다
  • [레벨:21]젊도전2 2019.02.11 22:25
    맞는말만함 그렇게 편안하게 죽으면 안될 새끼
  • [레벨:24]파울루벤투 2019.02.11 22:27
    나도 문재인 존나싫지만 이건 무슨 문제있는거임? 중국사는 교민이나 여행객들도 손해고 다음자체도 광고수익 손해 나니까 국가적차원에서 항의하는거아닌가? 그리고 미국도 구글때도그렇고 빙 차단하려니까 항의했었고.
    이렇게 다음이 차단되면 네이버며 모든한국포털사이트가 차단되면 광고수익이며 한류까지 영향받아서 항의는거아닌가?
  • [레벨:12]봉봉붕방붕 2019.02.11 23:44
    파울루벤투 내로남불이잖아 ㅋㅋ
    지는 검열 존나게 하면서 남의나라 검열엔 지랄하니까
  • [레벨:24]파울루벤투 2019.02.11 23:52
    봉봉붕방붕 아아 이번꺼 터지면서 그런거구나 ㅇㅈ
  • [레벨:1]황족첼시ㅇㅈㅇㅈ 2019.02.11 22:29
    문재앙 왜 뽑았냐? 진짜 래애가가겋개 ㅈ같다
  • [레벨:20]엄한놈 2019.02.11 22:36
    우리의 미래야 씨발 영어 공부 빡세게 해야겠다
  • [레벨:3]마당낭이 2019.02.11 22:40
    근데 중국은 폰헙도 막았냐?
  • [레벨:23]순천부사권준 2019.02.11 22:41
    다음 못하는건 항의해야지
    중국이 북조선 댓글알바 진입루트잖아ㅋㅋ
  • [레벨:3]엄준식볼부비부비 2019.02.11 22:42
    폰허브 형님들도 항의좀 해주십쇼
  • [레벨:4]김씌빨 2019.02.11 22:55
    유학생이나 중국에일하러간분들 심심하겠다
  • [레벨:7]eptmdnld 2019.02.11 22:57
    1일1재앙
  • [레벨:14]쉬었다가요 2019.02.11 23:10
    짱깨들은 야동 볼 수 있다면 저새끼들이 더 나은 살림이네??
  • [레벨:22]도루룽 2019.02.12 00:12
    문재앙은 탄핵한답시고 시위질하기도 아까운 쓰레기다 그냥 나가 뒤져라 새로뽑게
  • [레벨:3]아스밧츠 2019.02.12 05:16
    문죄인 미친ㅅ끼 정신나간 ㅆㄲ네
  • [레벨:20]jpp 2019.02.12 06:54
    유사빨갱읻새끼가 지랄을하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90 1691 1692 1693 1694 1695 1696 1697 1698 1699 ... 다음
/ 14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