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1 21:43

혹시 출산율 때문에 야동 막을려고 하는건 아니겠지?

조회 수 48853 추천 수 711 댓글 150

2018030100145_0.png 혹시 출산율 때문에 야동 막을려고 하는건 아니겠지?



'야한거 다 막으면 어쩔수없이 실제 섹스를 해서 출산율 증가에 기여할것이다' 같은 발상에서 막은 건 아니겠지... 설마...


아무리 병신정부라지만 그 정도는 아닐거야... 그렇지?

711 1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탄식왕킹지루 2019.02.11 21:51
    그렇다고 요즘 나가서 섹스하다가 잘못걸리면

    남자는 인생끝임 자살해야됨 그냥

    섹스하고나서 손잡고 웃으면서 나와도

    강간판결 받는 나라임ㅋㅋㅋㅋㅋ
  • BEST [레벨:31]Bf-109 2019.02.11 21:44
    똑똑똑 택배 왔습니다 유유두님 맞으시죠?
  • BEST [레벨:25]모바일 2019.02.11 21:58
    훠훠훠.. 이뢔서 약솩뽜른 궁민은 쉻타니꽈
  • [레벨:22]자반고등어 2019.02.11 22:11
    nastyNas 유승민있잖아 왜
  • [레벨:24]장잉정싱 2019.02.11 22:08
    법적으로 모든음란물 금지때리고 빡시게 잡아도 난 섹스못해 문재인씨발놈아
  • [레벨:2]카카카 2019.02.11 23:17
    장잉정싱 왜 ㅠㅠ
  • [레벨:22]조카라신 2019.02.11 22:08
    가벼운 관계면 무고 성범죄로 잡혀들어가고 야동은 못 보니 섹스하고 싶으면 결혼할 수밖에 난 정책 개발하는 연놈들 머릿속에 암암리에 이런 계산이 들어 있을 거라고 봄
    그리고 이게 진짜 심각한 건 이런 계산은 현 여권만 좋아할 게 아니라 야권 특히 자한당 쪽에서도 좋아할 거라는 거임 말로라도 일단 20대 청년 챙기겠다는 바미당 확실하게 밀어줘야 한다
  • [레벨:10]김규선 2019.02.11 22:09
    그래도 나름 배운새끼들인데.....설마......그렇게까지 빡대가리들일까.......?
  • [레벨:8]칼라시니코프 2019.02.11 22:09
    그냥 숨만 쉬라는 거야
  • [레벨:20]볼빨간뚝배기 2019.02.11 22:14
    칼라시니코프 훠훠훠 구러실까봐 중국봘 뮈세먼지가 준비되있슙니돠~
  • [레벨:2]빛셀루. 2019.02.12 00:23
    볼빨간뚝배기 숨도못쉬네ㅋㅋㅋㅋ
  • [레벨:3]최어진 2019.02.11 22:36
    칼라시니코프 돈은 벌어와야지 숨만 쉬면 안될듯
  • [레벨:18]약수 2019.02.11 22:09
    야동때문에 결혼률이 떨어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던데
    비정상회담에서 미국인이 얘기 했었음
  • [레벨:25]압구정날날이 2019.02.11 22:11
    약수 설마 싱글인 사람과 커플인 사람의 야동 시청 빈도를 조사했다거나 그런 ㅂㅅ같은 연구는 아니겠지? ㅋㅋㅋ
  • [레벨:28]골드타임 2019.02.11 22:10
    ㄷㄷ
  • [레벨:21]모솔9천일넘음 2019.02.11 22:11
    여자랑 사귈 수 없는데 어떻게 애를 낳냐?
  • [레벨:24]제이슨스콧 2019.02.11 22:14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를 보여주는지라
  • [레벨:20]집밥 2019.02.11 22:16
    국가해체 단계임.
    북한에 팔아먹을라고 씨발새끼가
  • [레벨:8]샤프 2019.02.11 22:16
    아이에게 들어가는 돈이 얼마인지 모르나보지?
    요즘 자식농사는 기본 난이도가 불지옥인데 말야, 인간이 인간답게 살면서 육아까지 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위에는 모르나보다.
    단순히 싸지른다고 숫자 오른다고 다되는게 아니다.
  • [레벨:26]쟈기왜그래 2019.02.11 22:16
    정보)프랑스는 실제로 10시 이후에 음란물을 tv로 방영하여 출산률을 올렸다.
  • [레벨:12]강현혁준사랑해 2019.02.11 2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나 웃기네
  • [레벨:4]아리아리아랑랑 2019.02.11 22:22
    이왕 이렇게 된거 출산율 더 떨어지고 여성도 군대가게 만들자~
  • [레벨:7]집나간깜찍이 2019.02.11 22:22
    실제로 섹x하면? 미투로 징역가는데?
  • [레벨:20]3423f23r 2019.02.11 22:25
    애초에 중산충 다 박살내서 출산율 떨어지는거지 야동 본다고 출산율 떨어진다 생각하면 진짜 대가리에 똥 든거 아니냐
  • [레벨:18]위르겐콥 2019.02.11 22:25
    그니까 딸 고만잡고 연예를 하자
  • [레벨:24]무결점 2019.02.11 22:30
    위르겐콥 뭘 그니까 연애를해
    못하는것도 못하는건데
    연애하고 까딱하면
    강간범되는세상에 시발ㅋ
  • [레벨:4]나는너의뿡뿡이야 2019.02.11 22:48
    위르겐콥 스치면 6개월 ㅅㄱ
  • [레벨:10]외지르 2019.02.11 22:28
    어자피 못할꺼 더 적극적으로 안한다
  • [레벨:20]꼬마첼시 2019.02.11 22:28
    출산해서 남녀 다 좋을거 없는듯 남자는 ATM되고 여자는 경력단절
  • [레벨:24]무결점 2019.02.11 22:29
    나도 이생각했음
    근데 충분히 가능성있는소리임
    이번정부는 ㅇㅇ
  • [레벨:6]러셀워스트브룩 2019.02.11 22:33
    재앙은 진짜 이러다 북한에 나라 팔 거 같다
  • [레벨:21]짝부 2019.02.11 22:37
    설마가 현실이 되는게 이번정부임
    청년실업율때매 불끄기 알바 시킨것처럼 ㅋㅋㅋㅋ
  • [레벨:5]흰줄박이 2019.02.11 22:45
    생각이란게 잇으면 그럴리 없다 제발...
  • [레벨:21]초밥시티즌 2019.02.11 22:53
    설마 그렇게 책상머리들이 병신일라고..... 그럼 대한민국은 나라로써 가망이 없는수준이지
  • [레벨:8]삽자루 2019.02.11 22:55
    민주주의국가인척 하면서 온갖 검열해대려고 눈에 불을 키고 있음ㅋㅋㅋ
  • [레벨:4]TAAnos 2019.02.11 22:57
    재앙이 출산율 포기한거 모르냐
  • [레벨:20]우포 2019.02.11 22:59
    내가 살아온 앞으로 살아갈 인생중 최악의 대통령임
  • [레벨:14]쉬었다가요 2019.02.11 23:07
    씹ㅋㅋㅋㅋ 딸쳐서 나가떨어지는 정자가 야동 막는다고 난자행 급행열차 탄다냐??
  • [레벨:2]그옛날맨유 2019.02.11 23:13
    전 정권에서 초등학교 1년 줄이면 출산율이 늘어난다는 거 보고 병신들인가 ㅋㅋㅋㅋ 했더니
    이번 정권도 발상이 남다르네 ㅅㅂ
  • [레벨:22]꺼지세욪 2019.02.11 23:26
    라긴보단 국민들 인터넷망 감시한다는게 주목적인것 같은데;;; 근데 그지랄해서 국가는 무슨득이 되는걸까 ㄹㅇ 통제사회만들려고 하는걸까 싶네
  • [레벨:24]macparta 2019.02.11 23:31
    좀 하고싶다 제발 나도 야동안보고 여친이랑 섹스해서 애놓고 싶다고 좀 하게 해줘 시발넘드라 ㅠㅠㅠㅠ 여자 손붙잡아본지가 일년이 넘었다 썅
  • [레벨:21]찰리리 2019.02.11 23:43
    이젠 섹스할거면 수컷사마귀가 교미후 암컷사마귀에 잡아먹히는 심정으로 해야할거다
  • [레벨:7]개굴동생 2019.02.11 23:49
    503도 그렇게 단순하게는 생각안하겠다
  • [레벨:7]위클리맨 2019.02.11 23:58
    백 날 야동 없애봐라 한쿸뇬이랑 떡치는지.
  • [레벨:24]유벤투스챔스우승 2019.02.12 00:21
    에휴 씨발 재앙아ㅋㅋ
  • [레벨:29]젠지큐베 2019.02.12 00:33
    그딴거겠음? 테방법이랑 똑같지. 겉으로는 그럴듯한 이유내세우면서 알고보면 통제방식이란거. 필리버스터 하던 새끼들이 이지랄하는거봐봐. 그때 필리버스터한건 그냥 지들이 통제하는게 아니라 그런거여
  • [레벨:24]챔스우승리버풀 2019.02.12 00:52
    저출산문제 해결하라는 위원회에서 낙태얘기하는데 무슨..
  • [레벨:22]눈기린 2019.02.12 01:53
    병신창녀정부
  • [레벨:15]철인 2019.02.12 03:05
    와 아직도 3년남았냐? 이렇게 빨리 말아먹기도 힘들겠다
  • [레벨:21]붉은구렁 2019.02.12 04:00
    강간률이 폭증할거같은디
  • [레벨:6]강백호우 2019.02.12 05:44
    와근뎅 그래프 잘만들었네 아이디어좋다
  • [레벨:9]으에에에 2019.02.12 06:25
    아무리 그래도 그런 발상을 했을까..
  • [레벨:8]플랙스시드 2019.02.12 10:25
    출산율은 포기해야지. 결혼은 뭐 연예도 겁나 조심스럽게 해야하는 판인대. 결혼하면 끝날것 같지. 성인지감수성은 어쩔꺼야? 여자랑 결혼하고 나서도 여자가 강간이나 성폭행이라고 일관되게 주장하면 인생끝나는거임. 이전에는 증거라도 필요했지만, 이젠 피해자 목소리가 증거야. 이런 상황에서 무슨 섹스는 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83 1684 1685 1686 1687 1688 1689 1690 1691 1692 ... 다음
/ 14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