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5 16:16

트레이너 여자회원 외모에 따라서 차별하는거.. 좀 그랬다..

조회 수 61903 추천 수 482 댓글 147

한가로운 월요일 오후

운동 열심히 하시는 형님들 많이 오시는 저녁시간 피해서

오후에 갔다와보자.. 하고 다녀왔습니다. 


한 트레이너가 두 명의 여자회원을 피티 시켜주는걸 보았는데 온도차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처음 여자 회원은 정말 평범한 얼굴이었어요. 누가 봐도 평범하게 생긴.. 근데 하체쪽에 비만이 심하신 분이었습니다. 

저는 옆에서 벤치프레스를 하면서 운동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어요.


그 분한테 레그프레스를 시키는데 운동을 시켜놓고 

한쪽 손은 아메리카노를 쪽쪽 빨고

한쪽 손은 핸드폰을 보면서

하나~ 둘~ 하나~ 둘~ 이렇게 소리만 내주시더군요. 

가끔 보조해주시기도 하지만.. 트레이너 자기 힘 써서 도와준다기보다는 그냥 기구 잡고 오르락 내리락 하는 수준이었어요. 

그러곤 저 화장실 좀 갔다올게요~ 운동하고 계세요~ 하고 한참있다가 오더라구요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다음 피티 손님이 오셨습니다. 

아까 처음 여성회원이랑 비슷한 나이대인 것 같은데 늘씬하고 예쁜 분이셨어요. 

누가 봐도 괜찮다~ 싶을만큼. 

똑같이 레그프레스를 시키는데 열정적으로 헛둘! 헛둘! 하면서 

아까 첫 여성회원분은 앉아서 핸드폰 보더니 일어서서 박수치고 기구 같이 올리고 내리고 하면서 보조 열심히 해주고

그러더라구요. 

휴식시간에는 까르르 까르르 웃음꽃이 피고.. 



물론 사람이니까 외모에 따라서, 호감도에 따라서 사람들 대하는게 달라질 수 밖에 없죠. 

저도 직장생활 했으니까 충분히 이해하는데 

아 이건 좀.. 좀 그랬어요.


이상 오늘의 헬스장 일기였습니다.  



482 12
  • BEST [레벨:7]알등이맨 2019.04.15 16:35
    이래서 트레이너들이 욕 먹는거임 ㅋㅋㅋ
    진짜배기들은 본인도 운동 빡시게 좋아하면서 남자 잘 알려주는 사람들
  • BEST [레벨:2]붉은새 2019.04.15 21:25
    씹양아치들 ㅁ몸좀 키웠다고 할거 없으니까 저런거 해서 양아치 짓 하는거지 뭐
  • BEST [레벨:5]수나이덜랭 2019.04.15 16:17
    어차피 그런트레이너들은 오래못가서 매출안나오고 그럴거에요
  • [레벨:2]Ho! 2019.04.15 21:36
    직업인데 그렇게 대하는건 아니지 ㅋㅋ
  • [레벨:27]MORDANT 2019.04.15 21:36
    우리동네 PT는 월급이 적은대신 회원 변화에 따른 인센티브가 쎄서 그런가 남자든 여자든 가리지 않고 존나 열심히 하던데
  • [레벨:36]유노윤호 2019.04.15 21:37
    존나 불성실한 트레이너 많긴 함. pt 가격자체가 누구나 부담가질 가격인데 최선을 다해 지도를 해줘야지.
  • [레벨:24]안느 2019.04.15 21:37
    몸좋은아재들 많이 있는데가 ㄹㅇ 진퉁 쇠쟁이들냄새남
  • [레벨:27]사과먹고파 2019.04.15 21:38
    고가 아파트, 유명 pt 요가 선생님들 이런분들한테 받는게 베스트임 .. 그 외 이상한곳에 가면 질낮아서 영업당하거나 운동도 제대로 안되서 죽씀
  • [레벨:1]킹천 2019.04.15 21:39
    진짜 트레이너들 진짜 존나 좀 살려주세요.
    하체하는 날 토할거같아요 피티도 안하는데
    왤케 절 괴롭히세요 진짜ㅠㅠㅜㅠ
  • [레벨:2]갈색종자 2019.04.15 21:39
    킹천 하체하는날이 제일힘들긴하지 ㅎㅎ
  • [레벨:29]아수아헤 2019.04.15 21:44
    킹천 ㄹㅇ 저런 트레이너들 말고 진짜 헬저씨들한테 배우면 지옥도가 따로없던데 ㅋㅋ
  • [레벨:5]너도나도비정상 2019.04.15 21:40
    우리나라에서 헬스 하려면 직접 책보고 공부해서 해야함
    직업에 책임감있는 트레이너 찾기가 쉽지않음
  • [레벨:10]하루를감사하게 2019.04.15 21:47
    너도나도비정상 솔직히 책보고 터득하는게 쉬우면 너도나도 다 책사고했지 ㅠㅠㅠ
    책보고 할려면 할 수 있긴 하지만 시간이 많은거 아니면 인내심을 많이 필요로 하지
    자세잡는게 영 쉬운게 아니고 잘못된 자세 고치는것 또한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 [레벨:22]젤라비치 2019.04.15 21:51
    하루를감사하게 인강이랑 과외정도의 차이라고 생각함. 요즘은 또 유튜브가 많이 발달되어서
  • [레벨:10]하루를감사하게 2019.04.15 21:54
    젤라비치 그런가 처음에 나도 유튜브 보면서 했는데도 알고 보니 바벨로우 자세를 너무 이상하게 잡아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을때
    현타가 심했던 기억이 강하게 있어서....
  • [레벨:12]CARMEX 2019.04.15 22:06
    하루를감사하게 운동하는 너 모습을 찍어서 헬갤이나 어디든 올려봐
  • [레벨:5]너도나도비정상 2019.04.16 00:36
    하루를감사하게 그니까 헬스가 쉬우면서도 어려움
    본인이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정보를 얻어야함
    잘못하면 몸 상하니까
  • [레벨:10]하루를감사하게 2019.04.15 21:41
    모든 트레이너들이 다 그런건 아닌데
    요즘 하는짓들보면 럭키폰팔이임
    전문성 뭣도 없으면서 입터는게 딱 그 수준인 애들 많아
    나보다 자세에 대한 지식이 없던애도 몇몇봄 부상메이커야 진심 ㅋㅋㅋ
    심지어 나 헬창도 아닌데
  • [레벨:24]똥멍청이 2019.04.15 21:42
    사내에서도 이쁘면 말도 더 걸어주고 그런거있는데 개 극혐임
  • [레벨:27]오우야2 2019.04.15 21:46
    똥멍청이 그정도는 어쩔수없지 넌 다를거같냐..
  • [레벨:24]똥멍청이 2019.04.15 21:47
    오우야2 존나 차별받는느낌이 있어서 개짜증남
    말만걸어주는게아니라 힘든일도안시킴
    이쁜애가 투정부리면 다 받아주고
    존니 극혐
    난 안그런다...
    일하러오면 일을해야지 이쁜애 눈치보고있냐..
  • [레벨:27]오우야2 2019.04.15 21:52
    똥멍청이 그런건 정도가 심한 보빨남들이고 외모때문에 말 더걸게 되는건 어쩔수읎지
  • [레벨:12]철갑상어 2019.04.15 22:16
    똥멍청이 그런 애들 꼭 나중에 일꼬여서 그 예쁜애랑 싸운다 ㅋㅋㅋㅋ
  • [레벨:20]유채꽃연료 2019.04.15 21:43
    진짜 극혐이넹
  • [레벨:7]케케쿠마 2019.04.15 21:44
    트레이너 이런거 한두번인가 ㅋㅋㅋ
    인터넷에올라온것만봐도 수천페이지될걸
  • [레벨:11]고추를보여주며) 2019.04.15 21:49
    정말 운동좋아하시는분들도있지만 힘쓰는일인만큼 양아치도 많은게 사실
  • [레벨:18]뿌쓩뿌쓩 2019.04.15 22:41
    고추를보여주며) 너 닉때매 신뢰0
  • [레벨:21]와구와구와구 2019.04.15 21:50
    ㅋㅋPT값 못벌면 밥벌이도 못하는데 지 무덤 파는거임
  • [레벨:20]썸녀 2019.04.15 21:51
    난 진짜 좋은 피티형 만낫던거 같다
  • [레벨:21]절대적인 2019.04.15 22:27
    썸녀 훗 그 트레이너에겐 너가 예쁜 여자일지도
  • [레벨:3]핫도그패밀 2019.04.15 21:52
    헬스트레이너들 ㄹㅇ 365일 발정났음
  • [레벨:34]빈지노 2019.04.15 22:02
    멸치는 무서워서 PT 받겠나 ㅅㅂ
  • [레벨:22]마투누이 2019.04.15 22:06
    이게 ㄹㅇ이다... 나도 몇 번 봄... 사람 안가리고 ㅈㄴ 열심히 해주는 트레이너 쌤도 있긴하다만은
  • [레벨:12]CARMEX 2019.04.15 22:09
    한가지 팁을 주자면 역도 동호회 나가서 배워.
  • [레벨:14]캉골 2019.04.15 22:10
    나는 맨첨에 헬스 끊으면 오리엔테이션 해주잖어 그때 남자 트레이너 새끼가 운동 좀 해봤다면서 못하네~ 막 이렇게 면박주고 껄렁껄렁한 새끼라서 PT 생각 한번에 싹 없어짐

    그리고 나중에 헬스장에서 나보다 나이도 많은데 예의바르고 열심히 해준다는게 느껴져서 바로 등록했다 결국 이때 피티배우고 운동 기본같은거 배우면서 몸 좋아졌음
  • [레벨:31]Ormazd 2019.04.15 22:26
    동네 헬스장 트레이너는 pt끈지도 않았는데 알려주던데
  • [레벨:22]뇌세척. 2019.04.15 22:30
    차별은 늘 아파
  • [레벨:15]체리오 2019.04.15 22:31
    예쁜이들한테만 잘 해주는 애들은 또 소문이 어마어마하게 퍼지더라
    젊은 여자들은 넷상에다 사연 올리는데 아주머니들은 현실 네트워크로 전달함
  • [레벨:24]하나부터 2019.04.15 22:33
    보빨이 페미만든다
  • [레벨:12]치매요양원장 2019.04.15 22:41
    트레이너 샛기들 보빨 양아치 병신 샛기들이 대다수임.
    이거는 진짜 일반화가 아닌 펙트임.
    진짜 참된 트레이너를 본 적이 없음
  • [레벨:21]스타스포츠 2019.04.15 22:50
    돈받고 해주는건데 서비스직인 새끼가 마인드가 글러 먹었네.
  • [레벨:14]쉬었다가요 2019.04.15 22:54
    핼저씨들이 갑자기 말걸면서 막 운동 존나 알려주는 아재들 있었는데 이 아재들이 리얼래코나이즈 리얼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눈 법이었다ㅋㅋㅋ
  • [레벨:4]부비즈 2019.04.15 23:44
    프로가 아니네
  • [레벨:13]쥬도3 2019.04.15 23:52
    트레이너들 다 그런건 아니지만 진짜 양아치 출신 많은거 같더라...
    내가 다니는 헬스클럽도 트레이너 웃통까니 상체 앞뒤로 조폭들이나 하는 큼지막한 문신 있던데...
  • [레벨:18]씹덕후라능 2019.04.15 23:55
    하나의 직업인데 외모로 차별하네 ㄹㅇ 직업정신 없어 보임
  • [레벨:19]펨창헌터 2019.04.16 00:46
    우리 헬스장 코치씹새기들도 이쁜여자 어린여자 한번 쑤셔볼라고 개수작 존나함
  • [레벨:23]후루꾸루후 2019.04.16 03:25
    어쩔수가 없음 비교적 몸편하고 입터는거 위주 진입장벽 낮은 직업들은 양아치 새끼들이 많아서
    X팔이, 트레이너 같은 직업들..
  • [레벨:3]굴러다니는먹이 2019.04.16 04:08
    근데 몸좋고 잘생겼는데 잘대해주기까지 하니까 착각하는 년들 있었다는 얘기 듣고나면 트레이너들도 사람인데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 [레벨:22]anflsb12 2019.04.16 08:37
    얼마나 사람이 별로면 저따구로 행동하냐...나 같으면 오히려 콤플렉스 느끼지 않게 더 친절하게 대해주자 싶을텐데..
  • [레벨:20]카이저트 2019.04.16 13:37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나피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님자회원님들만 주로 재등록해 ㅠㅠㅠ

    남중 남고 체대 운동만 좋아하는 운동바보라
    여자회원힘듬

    남자회원님들이랑 잘맞아서 남자들만 장기
    유부남 회원님들이 맨날 몇시애 끝나녜 맥주먹자고 시발 ㅋ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 다음
/ 14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