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5 21:34

상영시간으로 인해 삭제 되었던 어벤져스1 장면.gif

조회 수 66433 추천 수 560 댓글 120

출처 :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7720399


캡틴 아메리카와 하울링 코만도스의 영상을 보다가 이내 꺼버림






하울링 코만도스 동료들 서류엔 사망 도장이 찍혀있음






페기는 살아있지만 연락 하는걸 고민함 





70년간 잠들어 있다보니 낯선 풍경들
그림으로 옛 풍경을 그려보기도 함



여러 감정을 느낀 캡틴은 복싱센터를 찾게 됨

상영 시간 문제로 잘렸다는데 넣었으면 캡틴의 감정이 어땠는지 알 수 있었을듯




.
.
.
.
.
.
.









9.jpg 상영시간으로 인해 삭제 되었던 어벤져스1 장면.gif

그 상영시간 당신의 홈커밍 쿠키로 대체되었다.




  • BEST [레벨:25]민트초코붕어빵 2019.04.15 21:36
    윈솔한테 왜 집착하는지 알수있었겠지
  • BEST [레벨:24]디렉토레트 2019.04.15 21:37
    그냥 뜬금없이 든 생각인데...
    만약 캡틴이 그 추락에서 일찍 구조돼서 계속 저 시대를 살아가다가
    저 세계관에서도 한국전쟁이 터졌으면 참전했었을까?
  • BEST [레벨:25]농민봉기잇 2019.04.15 21:37
    좋은 장면이긴한데 팀업 무비에서 쓰기는 좀 그런듯. 윈터 솔져에 드갔으면 아주 좋았을 것 같음.
  • [레벨:24]피카부 2019.04.15 21:56
    진짜 씁쓸하겠다 본인은 몸이나 정신이나 70년 전 그대로인데 시간 흘러서 알고 지내던 사람들 죄다 죽었고 카터도 병으로 침대에 누워있고 ㅠㅠ
  • [레벨:31]juvenile 2019.04.15 21:59
    피카부 ㄹㅇ루ㅠㅠ 진짜 눈감았다가 뜨고나니 이미 70년이 흘러버림ㅠ
  • [레벨:24]너의투쟁 2019.04.15 22:27
    피카부 60년이나 자서 몸이 개운했을듯
  • [레벨:27]DD충 2019.04.15 22:00
    ㄷㄷ
  • [레벨:4]박해랑 2019.04.15 22:02
    형들
    캡틴 그래서 할머니된 페기 만남??
  • [레벨:5]twice지효 2019.04.15 22:04
    박해랑 ㅇㅇ 만남
  • [레벨:21]영길리 2019.04.15 22:05
    박해랑 윈터솔져에서 만났을 걸?
  • [레벨:23]정대세살거야 2019.04.15 23:06
    박해랑 윈솔에서 만났는데
    이미 치매 걸려서 정신이 오락가락...
  • [레벨:2]다비드질봐 2019.04.15 23:24
    박해랑 윈솔에서 만났는데 이미 치매걸림
  • [레벨:3]V카르 2019.04.15 22:06
    근데 엔드게임 3시간 넘게 튼다면서 앞에것도 그냥 시간생각 안하든지 감독판을 내던지 하지.. 아쉽내
  • [레벨:26]PICKHELL 2019.04.15 22:07
    이거 삭제된 영상.. 왜 삭제 했는지 의문일정도로 아쉬움
  • [레벨:30]지례 2019.04.15 22:08
    아니 제일 중요한 장면같은데 잘라버리네, 어떤 병쉰새끼 결정이냐
  • [레벨:30]김이박최김 2019.04.15 22:14
    저렇게 복싱장 끊은 다음에

    샌드백 계속 터트리고 다님ㅋㅋㅋㅋㅋㅋ
  • [레벨:25]콜록콜록 2019.04.15 22:15
    저거 5분도 안되는데 넣어주지 좀
  • [레벨:20]와고에서옴 2019.04.15 22:19
    제작진 생각이 짧았네 이 부분이 있었다면 영화 완성도가 더 높았을텐데
  • [레벨:7]Special원 2019.04.15 22:39
    저거 본거랕은데 ㅋㅋㅋ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19.04.15 22:56
    이건 확실히 넣어줬어야했다
  • [레벨:35]vera 2019.04.15 23:46
    전철 타는 장면 느낌 좋다
  • [레벨:18]슈리켄 2019.04.16 01:39
    저거 좋다
  • [레벨:21]asdfase웅 2019.04.16 02:57
    에벤져스 삭제장면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112 4113 4114 4115 4116 4117 4118 4119 4120 4121 ... 다음
/ 18,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