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00:27

유재석이 최고의 MC인 이유.jpg

조회 수 45053 추천 수 441 댓글 79

유재석이 최고의 MC인 이유.jpg

유재석이 최고의 MC인 이유.jpg

유재석이 최고의 MC인 이유.jpg

 

 

 

 

 

 

 

 

 

유재석이 최고의 MC인 이유.jpg

유재석이 최고의 MC인 이유.jpg

 

그가 있으면 초청된 배우들이

"웃을 수" 있기 때문이다




441 13
  • BEST [레벨:20]어매없는우드워드 2019.04.16 00:37
    김영철 줘 패고싶네
  • BEST [레벨:21]니나노니나나 2019.04.16 08:40
    에릭남 인터뷰 보니까 존내 잘하던데 에릭남 섭외하지. 영어도 되고
  • BEST [레벨:2]헬린잉얌 2019.04.16 08:32
    런닝맨은 아무래도 게임을 같이 하는거니까 훨씬 게스트랑 편해지기 쉬운거고 김영철이랑 박경림은 순수 인터뷰로만 뭔가를 뽑아내야 하다보니까 오바 한거지
  • BEST [레벨:20]어매없는우드워드 2019.04.16 00:37
    김영철 줘 패고싶네
  • [레벨:5]끙끙깡깡 2019.04.16 09:08
    어매없는우드워드 웃기지도않음 심지어
  • [레벨:12]지나감다 2019.04.16 08:15
    김영철은 개그한다고 저런거임??
  • [레벨:34]루기영내 2019.04.16 08:20
    박경림도 헛발질 한번 한겨?
  • BEST [레벨:2]헬린잉얌 2019.04.16 08:32
    런닝맨은 아무래도 게임을 같이 하는거니까 훨씬 게스트랑 편해지기 쉬운거고 김영철이랑 박경림은 순수 인터뷰로만 뭔가를 뽑아내야 하다보니까 오바 한거지
  • [레벨:24]D키 2019.04.16 08:45
    헬린잉얌 이해는 가는데 그렇다고 저기서 볼 꼬집으면 씹당황하고 기분 나쁘긴 할듯 ㅋㅋㅋ
  • [레벨:20]투드라 2019.04.16 08:56
    헬린잉얌 ㅇㅇ.. 나름 노력한거일텐데 욕할건 아니지
    김영철보고 저거하라고 데려다논거일텐데
  • [레벨:20]솔플 2019.04.16 09:08
    헬린잉얌 그런데 비교 대상이 에릭남인 거 같던데... 에릭남이 독보적인 거로 결론이 나는 건가?
  • [레벨:25]Adriano. 2019.04.16 09:51
    헬린잉얌 그래도 유재석이 2천배 더 잘할듯
  • [레벨:28]NH24 2019.04.16 08:35
    영철이형 이건좀 아니잖어
  • [레벨:21]두부두부두부두붇 2019.04.16 08:38
    그래도 조던 보다는 다 괜찮음
  • [레벨:28]NH24 2019.04.16 08:41
    두부두부두부두붇 저게 좀 쌔긴하다
  • BEST [레벨:21]니나노니나나 2019.04.16 08:40
    에릭남 인터뷰 보니까 존내 잘하던데 에릭남 섭외하지. 영어도 되고
  • [레벨:26]KAN 2019.04.16 08:41
    니나노니나나 단가가 다르잖어
  • [레벨:8]IZONE김채원 2019.04.16 08:41
    KAN 박경림이 제일 비쌈 넘사벽급임
    단가만 보면 에릭남이 훨씬 쌈
  • [레벨:26]KAN 2019.04.16 08:42
  • [레벨:30]OK 2019.04.16 08:51
    IZONE김채원 가성비 씹상타치
  • [레벨:3]한지민한효주 2019.04.16 09:21
    IZONE김채원 박경림이 뭔데 아직도 비싸냐
  • [레벨:30]케즘 2019.04.16 11:06
    한지민한효주 영화 시사회 mc 시장 꽉잡고 있다고 함
  • [레벨:21]노래하는펨코인 2019.04.16 09:04
    KAN 박 ㄲ ㅓ억~
  • [레벨:21]마구니야 2019.04.16 10:56
    KAN 박경림 개무시하네 ㅎㄷㄷ
  • [레벨:2]잉여인간32호 2019.04.16 08:41
    니나노니나나 마블 인플루언서들끼리 있을때 인터뷰 했었음 배우들 개좋아함
  • [레벨:21]니나노니나나 2019.04.16 08:42
    잉여인간32호 이번 인터뷰 봤는데 잘 하긴 졸라 잘 하더라. 인터뷰이가 엄지척도 해주고
  • [레벨:24]uric082 2019.04.16 09:06
    니나노니나나 에릭남은 일대일토크는 잘하지만
    저런 큰무대 진행경험이 일천하지않나?
  • [레벨:21]니나노니나나 2019.04.16 09:09
    uric082 1대 다수 토크도 잘 하긴 하더라고, 이번 엔드게임 인터뷰 누가 직캠 올렸는데 1대 4였는데 잘 했음. 큰무대 진행은 딱히 모르겠는데 인터뷰어로서 재능은 훌륭한 편이지
  • [레벨:24]uric082 2019.04.16 09:27
    니나노니나나 나도 봐서 잘하는건 아는데
    저런데는 전체 행사 조율이 단순 인터뷰능력보다
    중요한게 사실이니까ㅋ
    신아영 에릭남이 체육관에서
    행사진행가능하냐하면 불안한게 사실이지
    차라리 박경림 메인에 에릭남을
    서브로 두면 괜찮지 않았을까
  • [레벨:20]도르헤오밍 2019.04.16 11:52
    니나노니나나 ㅇㄱㄹㅇ ㅋㅋㅋ
    신아영 에릭남 조합이던가

    아예 영국남자한테 맡기던가 ㅋㅋ

    진짜 연예인 인맥 장사도 참 대단함
  • [레벨:22]장난스런염긱스 2019.04.16 08:41
    MCU 그자체
  • [레벨:2]탱수 2019.04.16 08:41
    그냥 다필요없고, 외국배우는 무조건 에릭남한테 맡기자
  • [레벨:33]바세린 2019.04.16 08:41
    김영철은 어떻게 짤로만 봐도 눈쌀 찌푸려지냐
  • [레벨:18]에인세촵 2019.04.16 08:41
    내 흑역사는 스스로 만든다 - 영철킴
  • [레벨:30]Xhaka. 2019.04.16 08:42
    김영철 존나 싫다

    얼굴에 왜 손을대 씨바 뭐 대본이겠지만...그래도 존나 별로네 씨바
  • [레벨:13]의느님 2019.04.16 08:42
    아니 얼굴을...
  • [레벨:25]촤시코기 2019.04.16 08:42
    김영철 뭐하는거냐;
  • [레벨:24]청하처럼 2019.04.16 08:42
    김영철 개그가 딱 뇌절개그 인듯
    한두번이야 아 재밌네 할수잇는데 몇달 몇년을 쳐 우려먹음
    아는형님에서도 맨날 무슨 김수현사단이라고 드라마 얘기 하고
  • [레벨:16]hyunt 2019.04.16 08:46
    청하처럼 맞음 옛날에 무도킹스맨때 말햇는데 지도알고잇음 자기는 금방질릴거라고 ㅋㅋ
  • [레벨:9]한체원알파카 2019.04.16 09:05
    청하처럼 진심 김영철은 뭘 하려고하면 안됨 딱 그냥 탱커역할만 해야됨 괜히 나섰다가 웃긴장면보다 갑분싸 만든게 더 많음
  • [레벨:15]GGpoov 2019.04.16 09:07
    한체원알파카 솔직히 그 부분은 아는형님에서 이수근, 김희철이 대놓고 지적할 정도였음. 아무리 예능이라지만 이수근, 김희철 짬이 신인급도 아닌데 그런 말을 할 정도면 확실히 김영철의 역량을 파악한거라고 봄
    특히 아는형님에서 서장훈이랑 농구 대결하는 장면에서 서장훈 보고 자기가 이길 수 있다고 우기는 장면은 특히 갑분싸였음. 아무리 서장훈이 은퇴했어도 현역 시절 정상급 농구선수 클래스가 있는데 진지하게 이긴다고 자신한거부터가 좀 그랬음
  • [레벨:22]기준포 2019.04.16 08:43
    에이 첫짤 짜고 한거겠지
  • [레벨:3]CK205w39 2019.04.16 08:45
    이 편 재밌음?
  • [레벨:24]류김 2019.04.16 08:45
    센송합니다,.
  • [레벨:21]바나나피치스무디 2019.04.16 08:45
    김영철 진짜 비호감 ;;
  • [레벨:21]Doitnow 2019.04.16 08:46
    박경림 기술가정 선생님?
  • [레벨:28]빅버드 2019.04.16 08:47
    브링미에릭남
  • [레벨:30]OK 2019.04.16 08:51
    에릭남 가성비 ㅆㅅㅌㅊ
  • [레벨:7]킹드레 2019.04.16 08:51
    에릭남은 헐리웃 배우 올때마다 반응 좋은거 보면 확실히 잘하는듯
  • [레벨:20]냉철한승부사 2019.04.16 08:52
    런닝맨 저편 재밌었음?
  • [레벨:9]MCTMAX 2019.04.16 08:53
    김영철 박경림은 목소리부터 듣기 싫은데 왜 쓰는거야
  • [레벨:4]논밥 2019.04.16 08:58
    솔까 김영철 저 볼땡긴건 미친짓이라 봐야하고, 박경림씨는 저 영상을 안봐서 몰겠다
  • [레벨:31]펨코지박령 2019.04.16 09:08
    저거 타이거 jk 부부는 욕먹은이유가 자기아들 자랑해서 욕먹었다했나? 뭐때매 욕먹었다 들었는데
  • [레벨:20]1도모르겠다 2019.04.16 09:12
    펨코지박령 저때 애가 생일이었나해서 주객전도된 바람에 욕먹은 걸로 앎
  • [레벨:21]노래하는펨코인 2019.04.16 09:08
    박경림은 그냥 동네 축제에서 아줌마들이랑 잡담나누는 딱 그 수준 밖에 안 된다 생각함. 큰 무대 mc는 아님. 김영철은 영어학원으로 빠졌으면 좋겠고.
  • [레벨:15]GGpoov 2019.04.16 09:09
    노래하는펨코인 솔직히 박경림 엑스맨 때도 유재석, 강호동이라는 최고의 파트너가 존재해서 어느정도 활약했었음. 다른 MC중에 신동엽, 김용만 급 아니면 제대로 역량 발휘하기도 어려웠을거 같음. 근데 사람 자체는 논스톱 다큐 봤는데 좋은 사람 같긴함
  • [레벨:15]GGpoov 2019.04.16 09:08
    일단 박경림은 영어가 가능해서 섭외하는 것도 있음. 김영철도 마찬가지고. 그 이후 방송 스타일이 문제가 되겠지만
  • [레벨:21]노래하는펨코인 2019.04.16 09:14
    GGpoov ㅇㅇ 사람이 나쁘다 이런거를 말하려는게 아님. 내가 그 사람이 나쁜지 안 나쁜지를 어떻게 평가함ㅎ 다만 난 그 캐스팅 자체가 마음에 안드는거. 영어가 가능하다는걸로 뽑기에는 신아영 같은 캐스터들도 많음. 진행이 부드러운 것도 아니거니와 포인트잡는것도 구시대 수준이라 봤음. 난 저런 mc를 뽑는 그 기준을 도대체가 모르겠는거고 vr보고도 오심하는 심판보는 기분임
  • [레벨:15]GGpoov 2019.04.16 09:17
    노래하는펨코인 솔직히 박경림도 트렌드에 뒤쳐졌다는 점은 공감함. 박경림 거의 진행할때마다 여러번 커뮤니티에서 입에 오르내리곤 했었음. 특히 가장 크게 지적 받는 부분이 특유의 목소리인 점은 부정하기 힘듬
  • [레벨:21]노래하는펨코인 2019.04.16 09:23
    GGpoov 우선 조곤조곤 대답해줘서 감사함. 그 문제점들이 매번 거론되고 있음에도 캐스팅을 한다는건 이유가 있을테고 대중이나, 셀럽들이 납득되는 사항이어야 한다 생각함. 내가 봤을 땐 그만한 값어치가되지 않음. 라디오 진행등은 괜찮게 했다 생각함. 돈먹는 산체스가 될지 K리그 이동국이 될지는 본인 선택에 달렸을 듯.
  • [레벨:15]GGpoov 2019.04.16 09:24
    노래하는펨코인 일단 박경림이 20대에 최연소로 연예대상 받은걸 보면 확실히 능력 자체는 있었음. 그리고 자기 절친들인 장나라, 이수영이 아직도 감사한걸 보면 인격이나 과거 능력은 있다고 봄.
  • [레벨:21]노래하는펨코인 2019.04.16 09:26
    GGpoov ㅇㅋ 무조건 나쁘게 볼 사항도 아닌 듯. 감샤감샤.
  • [레벨:4]비블 2019.04.16 13:01
    GGpoov 그냥 그 번역가처럼 인맥때문에 쓰겠지ㅋㅋ 그 안경쓴애도 그렇고 재미도 없는데 쓸이유가 뭐겠음
  • [레벨:8]amldy1 2019.04.16 09:09
    근데 인터뷰하는데 억지로 오버할 필요가 있나??
    그냥 이름만 불러도 사람들이 알아서 호응해주고 환호성 지를텐데..
  • [레벨:25]DD충 2019.04.16 09:11
    ㄷㄷ
  • [레벨:1]슬기내꺼야 2019.04.16 09:18
    유빠들 날조좀 하지마라 시발

    쟤네가 다른 행사는 정색빠는 짤 올려놓고 유재석만 에휴
  • [레벨:25]휘쇼 2019.04.16 09:20
    박경림 극혐
  • [레벨:10]튳터 2019.04.16 09:23
    진짜 저능아들 많네
  • [레벨:2]SKYRIM 2019.04.16 09:31
    김영철은 한두번도 아니고 사람을 진짜로 불편하게 하는 개그를 잘함.
  • [레벨:14]비도신f 2019.04.16 09:34
    그냥 해외스타들 오면 에릭남한테만 맡겨라
  • [레벨:20]쿤라이 2019.04.16 09:46
    박경림은 국내 배우 한해서 잘함
  • [레벨:22]졸령 2019.04.16 09:51
    박경림은 아예 영화전문 MC던데 짤 캡쳐로 저렇게 속단하는 건 좀 아닌 듯
  • [레벨:2]Wildflow 2019.04.16 10:00
    박경림 내수용 에릭남 수출용
  • [레벨:35]140kg 2019.04.16 10:04
    김영철만보면 화가난다
  • [레벨:1]hellowor 2019.04.16 10:27
    윾..
  • [레벨:23]샹크스 2019.04.16 10:31
    유재석은 외국배우 앞에서 너무 배려만 하려고 하지 않나 그리고 애초에 언어도 안되서 1:1 진행은 불가능하기도 하고
  • [레벨:25]PICKHELL 2019.04.16 11:36
    샹크스 지금 박경림이 왜 욕 처먹는지 아셈??? ㅋㅋㅋㅋ
    박경림도 언어 불가임
  • [레벨:23]샹크스 2019.04.16 11:48
    PICKHELL 그러니까 같은 문제라는거지 비아냥 대지 마시고요ㅋㅋㅋ
  • [레벨:8]아힛흐헷 2019.04.16 11:53
    앙리형 어디감
  • [레벨:24]아힌샤르트 2019.04.16 11:55
    김영철 인터뷰하는거 다 봤는데 저 마지막 장면만 좀 그렇지 그 전에 인터뷰내용은 괜찮았어
  • [레벨:20]도르헤오밍 2019.04.16 11:55
    그냥 박경림이 올드 하다니깐..
    트렌드를 못 따라감..
    내 예상으론 이영자가 박경림보다 더 트렌디 할거다
  • [레벨:3]하나님의아들 2019.04.16 12:37
    감히 뱀파이어의 뺨을..꼬집다니..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59 1660 1661 1662 1663 1664 1665 1666 1667 1668 ... 다음
/ 15,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