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20:28

본인 옷 만드는 사람인데 체대애들 웃긴다 증말

조회 수 44523 추천 수 424 댓글 73

본인은 단체복 및 프로모션으로 옷 만드는 업에 종사한고

이미 학창시절에 체대다니는애들 중 양아치들 하는 꼬라지는 들어서도 알고 봐서도 아는데..
오늘은 좀 선을 넘은 것 같은 애들이랑 통화했다.

체육학과 단체복 해야하는데 레플리카 가능하냐고 묻더라.
-형태 디자인 따는거야 가능하다 라고하니까
스파이더랑 데상트꺼를 해야하는데 로고까지 똑같이 해달라더라
그래서 왜요? 라고하니

" 보통들 돈 많이 받고 학생들한테 마진 남겨먹잖아요 ㅎㅎ 레플이면 그 폭이 더 커서..."

이러더라 ㅋㅋㅋ 기가 차가지고 상하의 세트 얼마에 납품 받으셔야 하는데요? 라니까 세트로 4만5천원에 해달라더라 ㅋㅋㅋㅋㅋ

저거 세트로 학생들한테 분명 싸도 10만 중반에는 사라고 강요할텐데 체대 특성상.

현재 재학중이고 학과에서 저런거 진행하려고 하면 몰래 신고좀 해주라! 나는 오늘 통화한 사람 어느학교 어느관지 몰라서 모르겠는데 불쌍한 학생들 선배들한테 눈탱이 맞지말자!


424 17
  • BEST [레벨:20]한샘 2019.05.16 21:04
    youngbis 쿨한데 돈앞에선 핫해지누
  • BEST [레벨:25]나코나코땅땅 2019.05.16 21:05
    youngbis 체대 다니니
  • BEST [레벨:11]고아앙느 2019.05.16 20:30
    쿠크 이미 관심없다고 해서 다시 전화하기가 좀 그롷다
  • [레벨:21]쿠크 2019.05.16 20:29
    다시 전화해서 그렇게 하실꺼면 학교랑 학과 불러달라해 배달해준다고 그리고 인터넷에 살포
  • BEST [레벨:11]고아앙느 2019.05.16 20:30
    쿠크 이미 관심없다고 해서 다시 전화하기가 좀 그롷다
  • [레벨:31]내사랑무리뉴♥ 2019.05.16 20:31
    양심 ㅊㅊ
  • [레벨:11]고아앙느 2019.05.16 20:32
    내사랑무리뉴♥ 레플리카 근절
  • [레벨:2]MYG123 2019.05.16 20:31
    개뻔뻔하네
    이제는 학교에서 저런거 있으면 영수증 공개 의무로 해야한다생각함
    양아치들
  • [레벨:11]고아앙느 2019.05.16 20:33
    MYG123 카피말고 그냥 자체디자인식으로해서 온갖핑계로 돈 뜯으면 그나마 그러려니할텐데 짝퉁해서 저럴 생각하는게 진짜 괘씸하다
  • [레벨:21]알레그리절대종신 2019.05.16 21:16
    MYG123 영수증도 가라로 가게랑 짜고 써줄수도 있어서....
  • [레벨:26]히오스 2019.05.16 20:34
    그래도 우리학교는 양심적이구나... 가라 영수증 말고 정식 영수증 공개했음.
    우리과 디자인 호불호는 갈려도 옷 품질로 문제된건 없으니 다행이네
  • [레벨:11]고아앙느 2019.05.16 20:38
    히오스 메이커샀음?
  • [레벨:24]랄부떨려 2019.05.16 22:00
    히오스 근데 어떤집은 영수증 높게 뽑고 그 마진 노나먹는곳도 있음
  • [레벨:12]youngbis 2019.05.16 20:59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BEST [레벨:20]한샘 2019.05.16 21:04
    youngbis 쿨한데 돈앞에선 핫해지누
  • [레벨:20]조우리 2019.05.16 21:06
    한샘 ㅋㅋㅋㅋ뜨거운 심장
  • BEST [레벨:25]나코나코땅땅 2019.05.16 21:05
    youngbis 체대 다니니
  • [레벨:23]역전 2019.05.16 21:09
    나코나코땅땅 쟤 어그로꾼
  • [레벨:30]세이버X 2019.05.16 21:06
    youngbis 사바사지 쫌팽이새끼들도 많다
  • [레벨:25]아이스카페라떼 2019.05.16 21:06
    youngbis 말뜻 이해못하는 찐이 요기있네
  • [레벨:21]조르지뇨베이날뒴 2019.05.16 21:07
    youngbis 노는거랑 돈문제는 다름
  • [레벨:2]아라비 2019.05.16 21:09
    youngbis 이새끼는 아까부터 포텐에올린글에 뭔개소리만쓰고있어
  • [레벨:2]알아서합니다 2019.05.16 21:15
    아라비 ㄹㅇ 댓 볼때마다 이새끼 쌉소리 있음
  • [레벨:9]없어욧 2019.05.16 21:17
    youngbis 혹시나해서 블라 풀었더니 역시 맞네
  • [레벨:6]그루터기 2019.05.16 22:49
    youngbis 너구나?
  • [레벨:39]네또레또 2019.05.16 21:05
    저거 해달라는대로 로고까지 똑같이 해줘버리면 해준 사람도 처벌받을 수 있을거 같은데..
  • [레벨:24]이상헤씨 2019.05.16 22:09
    네또레또 당연히 처벌받음
  • [레벨:26][디아리아골] 2019.05.16 21:05
    다음엔 어디학굔지 물어보고 대나무숲 ㄱㄱ
    그래봤자 말 못나오게 뭐라 하겠지만 그래도 바뀔수도 있으니까
  • [레벨:2]쌈장 2019.05.16 21:05
    애새끼들이 어디서 좆같은거 먼저 배워가지고...
  • [레벨:6]Migos 2019.05.16 21:05
    아무리 똑같이 따라한다해도 티 나지않음 ?
  • [레벨:25]머구빠 2019.05.16 21:06
    Migos 당연하지 옷에 달린 테그에서 이미 뽀록날텐데.
  • [레벨:17]제니연우 2019.05.16 21:06
    Migos 프린트박는거눈 솔직히티안날듯

    문제는 내부택인데
  • [레벨:26]졸개2 2019.05.16 21:06
    Migos 10만원짜리라고 속이면 티나지
  • [레벨:2]대런플레처 2019.05.16 21:05
    이런거 제발 끝까지 알아내서 그 학교 다른 학생들도 알수있게 해줬으면 ..
  • [레벨:17]제니연우 2019.05.16 21:06
    머리개좋다진자

    꿀팁ㄱㅅ
  • [레벨:4]족구왕슛도리 2019.05.16 21:06
    개념없네 ㅋㅋㅋㅋㅋ
  • [레벨:24]가불 2019.05.16 21:06
    요즘엔 학부생 총학생회 수준에서도 감사원 다 있어서 저러면 걸리지 않나
  • [레벨:24]SUAVE 2019.05.16 21:06
    우리학교는 실험복 25000원에 공구하다가 계속 가격오른다고 입금받더니 4만원까지 올라가더라 ㅋㅋ
  • [레벨:22]구르트 2019.05.16 21:06
    체대라고 하길래 체육대회할때 단체티 이런거 말하는줄...
  • [레벨:20]숀라이트필립스 2019.05.16 21:07
    체대 뿐만이 아님 과잠도 그렇지 요즘이야 학생회비 내는게 호구다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그런게 줄긴했는데
    아직도 학생들 등처먹는 학생회 많지 영수증도 업체에서 받은돈보다 비싸게 처리해주니까 내부고발자나 업체에서 말하지 않는 이상 학생들은 의심가도 잡을 수가 없음
  • [레벨:24]교주김대의 2019.05.16 21:08
    미친새기들이네
  • [레벨:35]SM엔터테인먼트 2019.05.16 21:08
    ㅅㅂㅋㅋ
  • [레벨:37]유나 2019.05.16 21:08
    로고 똑같이만들어서 팔면 불법아닌가
  • [레벨:28]BATMAN 2019.05.16 21:11
    유나
  • [레벨:10]풍전등화 2019.05.16 21:09
    나 학교 두군데 다녔는데 첫번째학교에서 과대형이 선배랑 다른과보다 과잠을 반올림 3만원가량 싸게해옴
    어케했냐고 물어 보니까? 아무것도 한거 없다고?한 기억이 난다
  • [레벨:25]거위 2019.05.16 21:13
    풍전등화 ㅋㅋㅋㅋㅋㅋ 의문의 거상
  • [레벨:22]털ㄴ업 2019.05.16 21:19
    풍전등화 아무데다 물음표좀 달지마라
    여시년으로 오인사격 받고싶냐?
  • [레벨:10]풍전등화 2019.05.16 21:20
    털ㄴ업 여시년들 물음표 많이 쓰냐¿
  • [레벨:22]털ㄴ업 2019.05.16 21:20
    풍전등화 병신년들 자기 수준만큼 쓰더라 ㅇㅇ
    물론 마이너스지만
  • [레벨:3]여자친구신비 2019.05.16 21:10
    진짜 소수라고 그러면 할말없지만 대학 입결의 높낮이를 떠나 체대에 양아치애들 많음.
    단체복이나 행사비 존나게 남겨먹지
  • [레벨:16]섹도시훈 2019.05.16 21:10
    대학생이란 새끼들이 사기나 칠생각이나하고
    머한민국 미래는 밟습니다
  • [레벨:22]늨네 2019.05.16 21:10
    통화 녹음하고 반띵하자고 협박하지 그랬냐 ㅋ
  • [레벨:16]JoseGaya 2019.05.16 21:10
    살면서 체대 애들 겪어보면 늘 안 좋았던 기억 밖에 없어 친척이 지방에 있는 소위 지잡대 앞에서 피시방 하는데 잠깐 일 도와주면서 지켜봤음 근데 흡연실 바닥에 침 뱉고 꽁초 아무 곳에나 버리고 돈 줄 때 손가락에 끼워서 주는 등 기본 예절에 어긋나는 행동을 상당히 많이 하더라 20-22 미필 새끼들은 더 심함 이상하게 체대 애들만 그럼 다른단과대학 애들은 멀쩡한데
  • [레벨:2]조보아씨! 2019.05.16 21:11
    데상트 짝퉁 ㅋㅋㅋㅋㅋㅋㅋㅋ 짝퉁은 짝퉁티 오지게 나는데... ㅋㅋ
  • [레벨:25]DD충 2019.05.16 21:11
    ㄷㄷ
  • [레벨:4]조다이크 2019.05.16 21:11
    체대는 진짜 마진남겨쳐먹는일 허다합니다 그냥 당연한 절차처럼 진행해요
    이런일은 용돈벌이에 불과하고 학생회장 자리 앉는 순간 이미 통장잔고에 몇백 단위 찍히고 시작한다고 보면 됩니다
    멀쩡한 사람이 학생장하지 않는이상 절대 안바뀌는 구조에요
  • [레벨:11]우주류 2019.05.16 21:11
    저게 되나 택같은건 어떻게 하고
  • [레벨:25]강똘똘 2019.05.16 21:11
    머싯서요,,
  • [레벨:7]cha5s 2019.05.16 21:13
    왜요? 하니깐 술술 말해주는 것만 봐도
    곧 지가 알아서 걸릴듯
  • [레벨:4]행복하세요 2019.05.16 21:13
    말 조까치 하네,,,
  • [레벨:22]뼈맞았어 2019.05.16 21:13
    체대도 체대 나름이지 지잡 체육학과에 엘리트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퓨아 2019.05.16 21:19
    뼈맞았어 근데 체대로 좀 알아준다 하는 용인대(대표적인게 유도)에도 체육 엘리트 만큼이나 양아치도 많어.
  • [레벨:22]뼈맞았어 2019.05.16 21:25
    퓨아 꺼라위키 유도대학 검색 ㄱㄱ 왜그런지 알수있음
  • [레벨:22]퓨아 2019.05.16 21:26
    뼈맞았어 내가 한때 용인대 끼고 장사해봐서..

    양아치 같은건 몸으로 느낌
  • [레벨:24]짝실바 2019.05.16 21:15
    과잠이나 과티처럼 학생회가 대놓고 눈탱이 때리는거 드뭄
  • [레벨:12]Koolada 2019.05.16 21:16
    체대 태권도과애들이랑 시비붙었는데 정작 싸울때 벽돌 들더라 ㅋㅋㅋ
  • [레벨:10]풍전등화 2019.05.16 21:17
    Koolada 누가 이김?
  • [레벨:22]퓨아 2019.05.16 21:18
    Koolada 그건 걔들이 병신이라..
  • [레벨:23]MVP 2019.05.16 21:49
    Koolada ㅂㅅ이랑 붙은거니까.그렇지
  • [레벨:20]공일이삼 2019.05.16 21:22
    저건 해줘도 ㅈ되는거 아님? 해주는곳이 있나
  • [레벨:17]베이프 2019.05.16 21:28
    장사잘하네
  • [레벨:4]믿을만한 2019.05.16 21:29
    체대출신인데 15만원에 아디다스 단체로 맞췄는데 받아오니 누가봐도 짭 ㅅㅂ 놈들... 근데 다 알고도 넘어가는 거임
  • [레벨:24]광저우미친개 2019.05.16 21:37
    군대에서 배운거- 체대는 높은확률로 걸러라
  • [레벨:6]경기광명민병석 2019.05.16 21:40
    개양아치네 진짜
  • [레벨:24]Rocstar!! 2019.05.16 22:48
    예체능애들중에
    다른세계 정신머리 지닌애들 많다
  • [레벨:8]불쌍한비둘기 2019.05.17 00:35
    난 대학교 행사기획 사업함
    학회장 총학회장 이런애들 학교 행사나 옷 맞추는거 알선해줌
    미팅자리 가면 '너는 떠들어라' 라는 식으로 팔짱끼고 거만한 자세로 대충들음
    그러다가 '얼마나 남겨줄꺼에요' 라고 물어봄
    애들 다 암 리베이트 받을수 잇는거
    그니까 영수증으로는 10 써달라하고 거래는 5로 해서 지들 5 남겨먹으려는거임
    그냥 1500원짤 면티셔츠에 나염질이나 해줘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 다음
/ 14,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