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21:54

[BeinSport] 루벤 로프터스 치크 아킬레스건 완전 파열.

조회 수 22587 추천 수 228 댓글 318

GettyImages_1149383984.0.jpg [BeinSport] 루벤 로프터스 치크 아킬레스건 완전 파열.

첼시가 그들의 시즌이 끝나지 않았음에도 미국으로 날라가 친선경기를 치루는 것에 대해 의아해하는 사람들이 많았었다.


결국 블루스는 값비싼 댓가를 치르게 되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이자 첼시의 핵심 미드필더는 아킬레스 건 파열로 유로파 리그 결승은 물론 6개월 이상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첼시에 매우 큰 타격.


20190516_215251.png [BeinSport] 루벤 로프터스 치크 아킬레스건 완전 파열.

20190516_215324.png [BeinSport] 루벤 로프터스 치크 아킬레스건 완전 파열.

첼시 전담 기자들의 공식 컨펌.



https://www.beinsports.com/france/premier-league/news/chelsea-loftus-cheek-se-blesse-gravement-dans/1193916




  • BEST [레벨:33]promes_9 2019.05.16 22:02
    아스날은 십자인대 파열
    첼시는 아킬레스건 파열

    이걸로 이번 시즌에 젊은 선수 2명씩이 나가리됨
  • BEST [레벨:22]맛트넘 2019.05.16 22:03
    완전파열이면 사실상 선수생활 쫑낸거 아닌가 저건 일상생활에도 지장 있을텐데
  • BEST [레벨:36]존조지테리 2019.05.16 21:59
    문과생입니다 반유대주의와 맞서 15개의 단체에 경기 수익금이 배분되는 자선 경기.
  • [레벨:6]라쿤맨 2019.05.16 23:42
    첼시팬 아닌데도 좆같네 ㅋㅋㅋ
  • [레벨:5]Tlnna 2019.05.16 23:48
    태클당한거에요?
  • [레벨:7]척추대장홍길동 2019.05.16 23:49
    씨발~~~~~~
  • [레벨:20]모라타컴백기원 2019.05.16 23:56
    좆댔다...시벌...치크야..
  • [레벨:17]발롬피에베티스 2019.05.17 00:00
    와 첼시 10년빨았는데 이렇게 화나는것도 처음이다 개병신같은 클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9]라이오넬멧시 2019.05.17 00:02
    진짜 이거 현지에서도 욕 뒤지게먹겠네 ㅋㅋㅋ
  • [레벨:4]통통 2019.05.17 00:02
    완전파열인지는 불확실하다는데
  • [레벨:23]겨우얻은닉네임 2019.05.17 00:06
    애미 ㅈ됐다ㄹㅇ씹00병신클럽 뭐냐ㄹㅇㅋㅋ
  • [레벨:5]leo420 2019.05.17 02:04
    겨우얻은닉네임 첼시가 만델라컵했네
    왜 시즌중에간거지
  • [레벨:21]경기광명민병석 2019.05.17 00:14
    어휴 시벌;; 뭔일이냐 이게 진짜
  • [레벨:10]호좆두 2019.05.17 00:16
    친성경기를 왜 잡은거지 개같은 클럽
  • [레벨:2]트레이싱 2019.05.17 00:21
    둘 다 당장 다음시즌 주전 가능한 선수들 아님? 존나 안타깝네 이건
  • [레벨:34]빈지노 2019.05.17 00:29
    애미뒤졌네
  • [레벨:18]울산첼시 2019.05.17 00:39
    이 씨발 병신 구단

    미국 시장이 그렇게 좋나?

    경기 감각 유지가 목적이면 친선은 근처에서 해야지,
    븅신들이 미국까지 쳐 날아가서 잘하는 짓이다 썅

    좆도 쓸모없는 친선 경기때문에 구단의 향후 10년을 책임질, 13년동안 정성들여 키운 선수를 지들 스스로 말아처먹네 좆병신 보드진 씹새끼들

    이 개새끼들은 예전부터 일 개 씨발같이 해대서 존나 맘에 안들었는데 결국 선수한테까지 피해 쳐 주네 썅

    유럽 좆병신 탑3 보드진 위엄 어디 안간다 진짜 어휴
  • [레벨:5]leo420 2019.05.17 02:06
    울산첼시 타팀팬이 봐도 ㅄ인듯
  • [레벨:24]데이모스07 2019.05.17 00:40
    돈으로만 따져도 수백억이상 손실이라 봐야하네
  • [레벨:3]황시팬 2019.05.17 00:53
    한창 잘하고 있었는데...안타깝다ㄹㅇ 결승에서 코바시치 바클리 봐야하는건가..
  • [레벨:4]궁금한게많은펨린 2019.05.17 10:48
    첼시 팬도 아닌데 맘이 아프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291 3292 3293 3294 3295 3296 3297 3298 3299 3300 ... 다음
/ 17,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