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22:42

한국에서만 가능한 신개념 예능

조회 수 53695 추천 수 431 댓글 323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FMM 2019.05.16 22:44
    너의 군번은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4]레미르 2019.05.16 22:44
    장기적으로 재미요소를 어디서 찾느냐에서 조금 어려울순 있는데 파일럿 정도는 10가능.
  • BEST [레벨:30]부산아이파크 2019.05.16 22:46
    길피 퇴근 빨리하기
    자전거로 세제 빨리 받아오기
  • BEST [레벨:24]너디 2019.05.16 22:46
    그냥 웃으면서 보면 웃긴데 진지하게 보면 미친놈이 번화가에서 사람들 다 밀어버리는 끔찍한 사건 발생할 수도 있겠는데..
  • [레벨:11]익띵 2019.05.17 01:29
    1분안에 완전진압복 착용하고 방패 방어대형 스크럽 오지게 박을수 있는데 의경도 껴주라,,
  • [레벨:24]DC유학충 2019.05.17 01:29
    구축함 8비트 16비트 24비트 레이더 존나 잘볼자신있는데 8시간 연속 조타 안졸고 가능
  • [레벨:7]LFC14 2019.05.17 01:49
    K-55 조종수겸,포수겸,포반장이였는데 다씹가능. 조종하고 내려서 안에들어가서 편사각맞추고 폐쇄기열어서 포탄장전까지 씹가능. 12년군번ㅋㅋ
  • [레벨:2]킬라킬 2019.05.17 01:52
    지역아동센터 공익이었는데 뭘하면 되냐 애들 공부 가르쳤는데
  • [레벨:24]소양로미친원숭이 2019.05.17 01:56
    병과별로 돌아가면서 진행하면 재밌겟다 근데 저런거 대외비 유출아님?
  • [레벨:10]Davilvil 2019.05.17 02:07
    전차이동 tcp씹가능
  • [레벨:32]카라멜밀크티 2019.05.17 02:12
    방공 표적은 잘 그릴 자신있다ㅋㅋ
  • [레벨:1]우물안아마추어 2019.05.17 03:03
    카라멜밀크티 표정 씹가능
  • [레벨:5]가네바야시꼬깔콘 2019.05.17 02:29
    아스팔트 다 박살나지않음?
  • [레벨:25]두부두부두부두붇 2019.05.17 02:55
    전국 노예자랑
  • [레벨:2]웬디아스날인천팬 2019.05.17 03:06
    추석 설날 파일럿방송거리 ㅇㄷ
  • [레벨:26]스나이퍼a 2019.05.17 04:24
    ㄹㅇㅋㅋ 댓글 보니깐 다들 야비군 민방위 아재들인데 다 기억하고 있네ㅋㅋ
    나도 81 포방열부터 다 가능할거 같긴 하다ㅋㅋㅋ
  • [레벨:1]throewoe 2019.05.17 05:47
    보안은 문제가 업나?
  • [레벨:9]비루먹은강아지 2019.05.17 06:21
    장기가 될지는 몰라도?
    소재자체는 흥미로운데?
  • [레벨:3]황족첼시ㅇㅈㅇㅈ 2019.05.17 07:16
    Tcp 행사병 안필요하냐? Vip로 찍어줄게~
  • [레벨:25]가능할것같아? 2019.05.17 07:47
    Fdc등장
  • [레벨:2]베니테라드 2019.05.17 08:38
    K9 K10 K55자주포 M48A3K, K1, K2전차 K200계열 장갑차 운전 가능! +3계단 정비까지...
  • [레벨:23]YAY 2019.05.17 10:49
    군악대 가도행진 드립 왤케 웃기냐ㅋㅋㅋ
    홍대면 ㄹㅇ 1시간 안에 모으고도 남을듯
  • [레벨:8]삐뽀삐뽀 2019.05.17 10:54
    운전병은 뭐하나요?
  • [레벨:3]너무나순수한아이 2019.05.17 11:11
    삐뽀삐뽀 보병들 목적지까지 운전해주시면 되요!
  • [레벨:20]패션왕호날두 2019.05.17 12:29
    탄약병은 뭐하냐
  • [레벨:23]AAAAAAAL 2019.05.17 12:38
    홍대한복판이면 연대급 지통소 구성 한시간컷 씹가능임
  • [레벨:6]쏭삭테카라타나 2019.05.17 15:05
    정보병은 뭐 없냐? 상황판은 기똥차게 만들 자신있는데 야근이랑 ㅠㅠ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