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2 09:37

가장 쉽게 버는 3억 5천만원

조회 수 76918 추천 수 393 댓글 330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17사단공병대대 2019.06.12 12:34
    발가락이닮았다 븅신아 정도것이지 색2개 바꾸고 3억5천이면 대가리 철퇴로 내려쳐야 맞는거지
  • BEST [레벨:35]항균필터 2019.06.12 12:18
    대구 권영진 내려가고 감사 해야 됨
    선거 다가오면서 온갖 건설 허가에 시청 새로 짓겠다고 난리임
    의심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
  • BEST [레벨:22]이강인TV 2019.06.12 12:36
    승완이 개 : 뭐여 x발 나는 못해요
  • BEST [레벨:33]오토봇 2019.06.12 12:36
    발가락이닮았다 병신 그저 병신
  • [레벨:33]카더라아저씨 2019.06.12 13:04
    기존이 더 나은데?
  • [레벨:23]우철 2019.06.12 13:05
    ㅋㅋㅋ
  • [레벨:2]Hate'_' 2019.06.12 13:10
    어디다가 빼돌렷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무민무민이 2019.06.12 13:10
    이래놓고 세금도둑잡을 허경영 뽑으면 되는데 또 그건싫대
  • [레벨:22]율떽쌈커예꽥 2019.06.12 13:12
    무민무민이 그분도 사기경력자시라...
  • [레벨:3]평온한일상 2019.06.12 13:15
    무민무민이 걔도 사기꾼인데 뭔 ㅋㅋㅋㅋㅋ
  • [레벨:34]라붐팬임 2019.06.12 13:11
    더 나아지긴 했는데 3억은 누구입에 들갔냐
  • [레벨:2]Ayala 2019.06.12 13:16
    계속 공론화하고 대구시민들이 문제제기 해야됨 3억5천이 누구집 개이름이냐
  • [레벨:9]미야와키사꾸라 2019.06.12 13:16
    나한테 맡기면 350원에 5초안에 가능이고 문방구 가서 불량식품 사먹을 꺼임 ㅇㅇ
  • [레벨:24]모라타컴백기원 2019.06.12 13:18
    디자이너 수준문제는 둘째치고 리베이트가 있었다고봐야지 색두개바꾸고 폰트키워놓고 3억5천은 시발
  • [레벨:3]스톤스 2019.06.12 13:18
    bj3억쓴의 3억 5천만원
  • [레벨:24]검령 2019.06.12 13:20
    예전에 엘지도 폰트바꾸는데 억쓰지않았나
  • [레벨:21]아루스벨 2019.06.12 13:32
    검령 적어도 걔들은 지들이 번돈 쓴거자나 얘네들은 세금으로 한건데 설령 3억5천 전부 다 횡령없이 디자인에만 들어갔다고 해도 문제 있지
  • [레벨:2]김깆김 2019.06.12 13:21
    나한테 맡기면 색조합 예쁘게 3만5천원에 해주는데 병신들ㅋㅋ
  • [레벨:34]느그스장이랑인마 2019.06.12 13:32
    대구정도 되니까 기사라도 나지..
    인구 10만따리 소도시는 전임 시장 재판받아도 기사 안남
  • [레벨:22]박계범 2019.06.12 13:35
    난 제일 이해 안되는 것이 전형필 선생 박물관 지원이던데... 대구시에서 잘하고 있는 것으로 보는데 이거 특혜 아니냐고 하는데 ㅅㅂ 그 박물관에 있는 국보급 작품들과 그로 인해 파생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이야기 안하는 것 보고선 그냥 반대만 하는구나 싶음.
    근데 이 디지인에 3억5천은 예산 주민감사 신청해야하는 것이네.
  • [레벨:26]엄마. 2019.06.12 13:40
    저돈 다 누구주머니 들어갓을라나... 저런거 검찰에서 조사좀해라 시발 허구언날 헛짓거리하지말고
  • [레벨:1]요를레이히 2019.06.12 13:41
    근데 대구가 왜 컬러풀이야 뭔상관이야? 컬러하고?
  • [레벨:22]Doitnow 2019.06.12 13:55
    요를레이히 과거에 섬유공업 발전>옷>칼러풀 아닐까
  • [레벨:24]찌찌조아 2019.06.12 14:14
    요를레이히 그래도 컬러풀대구나 소울오브아시아 서울 같은건 네이밍 진짜 잘한거임....구미는 yes구미인데 씨벌 저게 뭐 young e는 전기 뭐 그런식인데 예스구미는 씨벌ㅋㅋㅋㅋㅋ
  • [레벨:21]봄비 2019.06.12 14:21
    찌찌조아 부산은 닉값잘함 다이나믹 부산!
  • [레벨:24]찌찌조아 2019.06.12 14:22
    봄비 종종올라오는 교통관련해서는 다이내믹하지....인정
  • [레벨:11]sioui 2019.06.12 13:45
    컬러풀 대구는 그대로 유지하는것도 얼탱이 없고 색 2개바꾸면서 3억5천 썼단건 더 어이없네ㅋㅋㅋㅋ
  • [레벨:29]연어오로시 2019.06.12 13:59
    요즘들어 지방자치를 왜 하는지 의문이 든다. 지자체장들 동네 임금님 노릇하연서 세금 흥청망청 쓰고 동네 호족들 이권 쟁탈전 하는거 보면 토나온다.
  • [레벨:24]찌찌조아 2019.06.12 14:13
    공기관들이 저런식으로 헛돈 쳐날리는거 하루이틀이 아님ㅋㅋㅋㅋ실제 기관에서 일해보면 진짜 답도없다 ㅋㅋㅋ
  • [레벨:3]무소 2019.06.12 14:19
    이후가 더 컬러풀한데
  • [레벨:31]호보의 2019.06.12 15:35
    ???
  • [레벨:21]까페모카우유 2019.06.12 15:43
    이야....윗대가리들은 얼마나 쳐드셨을까
  • [레벨:24]탱이85 2019.06.12 15:48
    만원만줘 내가해드림
    3억5천 쓸필요없읍니다
  • [레벨:10]코레아노안느 2019.06.13 23:49
    가장 쉽게 버는 3억 5천만원 ㅇㄷ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