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2 16:09

[마르카] 지단은 아자르-비니시우스 양윙 체제 구상중

조회 수 22445 추천 수 151 댓글 95
[마르카] 지단은 아자르-비니시우스 양윙 체제 구상중


아자르가 영입된 이후 지단은 이미 아자르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팀을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다.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대표 선수이고 지단은 다음 시즌을 아자르와 10명의 선수들로 계획할 것이 확실하다.


아자르를 중심에 두고 지단은 공격진의 나머지 조각들을 채워야 하는데 많은 선수들과 방안들이 있다.그리고 지단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들 중 하나가 비니시우스다.지단은 비니시우스를 매우 좋아하고 그를 새로운 레알 마드리드의 키 플레이어들 중 하나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물론 비니시우스 본인도 지단의 팀에서 빛나기 위해 매우 열심히 훈련하고 새로운 포지션에 적응해야만 한다는걸 알고 있다.


지단의 계획은 아자르를 그가 가장 잘하는 포지션인 왼쪽 윙으로 기용하고 반대편에는 마찬가지로 레알에서 왼쪽 윙으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비니시우스를 놓는 것이다.스포츠적인 관점에서 지단은 왼쪽 윙으로 아자르를 우선 순위로 뒀지만 그것이 비니시우스를 배제시킨다는 의미는 아니다.지단과 비니시우스를 처음 만났던 날부터 지금까지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단의 계획은 비니시우스를 오른쪽 윙어로 옮기는 것이고 지난 몇주간의 훈련에서 비니시우스를 오른쪽에 위치시켜 훈련했다.지단은 그의 새로운 팀에 전진성과 속도를 원하고 있고 선발로서 아자르를 왼쪽에 비니시우스를 오른쪽에 배치시키길 원하고 있다.이를 위해 비니시우스는 선수로서 발전해야만 하고 새로운 움직임을 익혀야 하지만 그는 문제없이 도전을 받아들였고 이를 지단에게도 말했다.게다가 비니시우스 본인은 다른 포지션들에 적응하는 것이 그의 성장에도 좋을거라 믿고 있고 오른쪽이나 심지어 공격수로도 문제가 없을거라 보고 있다.


아자르를 왼쪽에 두는 지단의 계획이 변경 불가능인 것은 아니다.프리 시즌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고 지단은 아자르가 새로운 팀메이트들에 어떻게 적응하는지 보길 원하고 있다.그러나 비니시우스를 아자르 반대편에 놓겠다는 계획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지단은 비니시우스를 그의 새로운 프로젝트의 키 플레이어들 중 하나로 만드는 일을 이미 시작했다.


코파 아메리카 문제와 관련하여 비니시우스와 지단 사이에 문제는 없었다.비니시우스는 브라질 대표팀에 소집됐었고 지단은 그를 보내주지 않았으나 이는 피지컬적인 문제였지 선수 존중의 문제가 아니었다.비니시우스는 매우 심각한 부상에서 회복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지단은 감독으로서 브라질보다 레알 마드리드를 생각해야 했다.비니시우스는 이를 이해했고 기분 나뻐하지 않았다.오히려 그는 매우 좋은 태도로 훈련에 임했고 휴가를 가기 전 허그를 하면서 지단과 작별 인사를 나눴다.


비니시우스는 이미 다음 시즌을 준비하고 있고 부상당한 네이마르의 대체자로서 코파 아메리카에 소집되지 않을걸 다행이라고 여기고 있다.부상 이후 휴식이 없었던 상황에서 2주간의 휴식이 남아있고 코파에 참가하는건 프리 시즌에 악영향을 미칠수 있었다.비니시우스는 만일 부상이 없을 경우 다음 시즌은 그에게 있어 환상적인 시즌이 될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있다.비록 포지션이 바뀌지만 비니시우스는 오른쪽 경험도 있다.브라질 내에서 비니시우스의 최고의 경기들 중 하나로 꼽히는 플라멩구와 2018년 5월달에 치른 경기에서 비니시우스는 오른쪽 윙어로 뛰었었다.


https://www.marca.com/futbol/real-madrid/2019/06/12/5cff90f422601d8a5e8b4639.html


-요약-


1. 지단은 아자르를 왼쪽에 비니시우스를 오른쪽에 두길 원함.

2. 프리 시즌 동안 해당 계획이 바뀔수도 있지만 아자르-비니시우스 양윙 체제는 바꿀 생각 없음

3. 비니시우스랑 지단이랑 사이 좋음


아스 병신.

151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 다음
/ 17,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