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2 02:53

학력 위조했던 연예인, 방송인들

[레벨:30]유저 제작 - 아이유Vi
조회 수 112026 추천 수 584 댓글 190
  • BEST [레벨:27]김규썬 2019.07.12 03:12
    최수종은 외대 합격하긴 함
    돈 없어서 못갔지만 ㅋㅋ...
  • BEST [레벨:24]유리구슬 2019.07.12 03:15
    김규썬 ㄹㅇ? 넘 슬픈디
  • BEST [레벨:28]병신도살자 2019.07.12 03:00
    심형래같이 주변에도 평생교육원인데 그 대학 다닌다고 구라치는애 있긴함
  • [레벨:7]시스템모니티 2019.07.12 04:32
    블루레어스테이크 성공하고나면 제일 후회하는게 공부라 함.. 아무래도 경제적으로 뭔가를 이루고 명예를 얻고나면 그다음은 뭔가 사회에 관심이 많아지거나 소양에 집착하게 됨. 사회운동하는 유명인이나 정계 진출하는 사람들 보면 답이나옴
  • [레벨:4]블루레어스테이크 2019.07.12 04:39
    시스템모니티 그런가. 본인만 아는 나름의 설움이 있겠지
  • [레벨:21]리버리버풀풀 2019.07.12 05:34
    블루레어스테이크 원래 밑에서부터 올라온 자수성가형 인물들 중에
    과거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오히려 못 배운 촌놈이 이렇게 성공했단 걸 자랑스럽게 여기는 유형이 있고
    자신의 과거를 콤플렉스로 여기며 엘리트 길만 걸어온 주변 인물들과 어떻게든 동화되려고 하는 유형이 있음
    위대한 개츠비 읽어보셈
  • [레벨:24]skkubiz 2019.07.12 06:20
    블루레어스테이크 직접적으로 학벌 상관없는 연예계라도, 그냥 고졸이랑 괜찮은 대학 출신인거랑 후광효과 차이가 크잖아 요즘 보다도 예전 세대는 더욱이나 대졸 이미지 버프가 컷을걸
  • [레벨:25]번역봇 2019.07.12 03:58
    조지 메이슨 명문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웃음 터지네
  • [레벨:2]돈가츠는고기맛임 2019.07.12 04:30
    번역봇 명문아님? ㄹㅇ 몰라서그럼
  • [레벨:25]번역봇 2019.07.12 04:56
    돈가츠는고기맛임 전혀 아님 ㅋㅋㅋㅋㅋ 위치도 좋고 이름도 미국 초기 정부 세우는데 도움을 준 사람을 따서 만들어서 어느정도 유명세는 있긴 한데 학업적으로 명문이라 불릴 위치는 아님. 근처에만 해도 공대 쪽은 Vtech 이나 UMD, 의대는 Johns Hopkins 나 VCU, 법대는 Georgetown 아니면 GWU. 메이슨은 걍 어중간한 위치임.

    잘하면 졸업하고 대학원 다른데 가는데 문제는 없는데 대충 따지면 고등학교 때 GPA 3.5-3.7 정도에 SAT 2400점 만점 때로 얘기하면 2000-2200 정도려나. 명문 가려면 평균 GPA 3.8-4.0 SAT 2300+ 나와야함.
  • [레벨:2]돈가츠는고기맛임 2019.07.12 05:09
    번역봇 근데 내친구 조지메이슨 송도캠 다니는데 좋은 데라고 좋아하던데..
  • [레벨:25]번역봇 2019.07.12 05:10
    돈가츠는고기맛임 음... 친구가 좋아하면 그걸로 나름 괜찮겠지. 굳이 야 너 학교 별로라던데? 괜히 그렇게 얘기하지 마라... 애 속상하겠다
  • [레벨:2]돈가츠는고기맛임 2019.07.12 05:11
    번역봇 나도 재수 같이한 친구라 굳이 얘기는 안하고있징
  • [레벨:25]번역봇 2019.07.12 05:14
    돈가츠는고기맛임 나쁜덴 아냐... 걍 명문까지는 아니라는 거지... ㅋㅋㅋㅋㅋ
  • [레벨:21]호우시절님 2019.07.12 05:33
    돈가츠는고기맛임 서연고는 아니어도 서성한은 된다는 말 좋은대 맞음.
  • [레벨:21]리버리버풀풀 2019.07.12 05:37
    번역봇 명문은 아니지만 좋은 대학은 맞지
    Georgetown, Virginia Tech 이런 데 들고오면 비교대상이 너무 세잖아ㅋㅋㅋ
  • [레벨:25]번역봇 2019.07.12 06:11
    리버리버풀풀 본문에서 명문이라길래 ㅋㅋㅋ 그냥 그건 아니란거였지 ㅋㅋ 님 말대로 좋은 곳은 맞음
  • [레벨:24]skkubiz 2019.07.12 06:27
    번역봇 난 미국대학 서열 하나도 모르지만, 명문이란게 뭐 딱 어디까지 선그어지는 개념은 아니지 뭐 ㅋㅋ
  • [레벨:26]회네스고려장 2019.07.12 03:58
    학력주작만큼 한심한게 없다
  • [레벨:22]봄내음 2019.07.12 03:58
    이경영은 안끼는데가없네
  • [레벨:21]먹깨비 2019.07.12 07:51
    봄내음 또경영
  • [레벨:22]봄내음 2019.07.12 09:32
    먹깨비 럭키 허경영
  • [레벨:11]착란 2019.07.12 03:59
    주영훈 쟤는 박명수 라디오 나와서 학력 이야기 당당하게 하더만 얼마뒤에 위조한거 들통났지
  • [레벨:28]루키루키해 2019.07.12 04:25
    착란 심지어 위조한 대학도 지잡대임 ㅋㅋㅋㅋㅋ 조지 뭐뭐하면 다 명문으로 아는 사람이 많은데 조지 들어가는 대학 중에 명문은 조지타운밖에 없지.
  • [레벨:21]리버리버풀풀 2019.07.12 05:40
    루키루키해 명문은 조지타운 뿐이긴 한데 조지메이슨 정도면 지잡은 아니지;;
  • [레벨:28]루키루키해 2019.07.12 05:42
    리버리버풀풀 찾아봤더니 랭킹 많이 오르긴 한것 같은데 그래도 100위 밖이라... 2000년대 초반에만 해도 쓰레기였는데 많이 나아지긴 했네
  • [레벨:33]불.가.능 2019.07.12 04:00
    | ̄ ̄ ̄ ̄ ̄ ̄ ̄|
    | 사기꾼들....
    |_______| 
    /)__/) || 
    (•ㅅ•).|| 
    /. . . .づ
  • [레벨:11]착란 2019.07.12 04:00
    그리고 위조까진 아니지만 오마이걸 유아도 논란좀 있었던걸로
  • [레벨:28]노용관 2019.07.12 04:00
    또경영은 현실에서도 악역이네
  • [레벨:35]clash 2019.07.12 04:01
    딴따라 수준
  • [레벨:20]펜텔0.7 2019.07.12 04:01
    직장인전형 야간대학인데 주간 학부인 척은 안 했으면
  • [레벨:2]언니이뻐요 2019.07.12 04:0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호에에엥 2019.07.12 06:36
    언니이뻐요 졸업 못하면 고졸
  • [레벨:2]이딴식으로할꺼야 2019.07.12 07:45
    언니이뻐요 잘 쳐줘봐야 ~대 중퇴인거지
  • [레벨:22]석수동피주먹 2019.07.12 04:09
    추하네
  • [레벨:3]Khaild 2019.07.12 04:15
    내가 군대 있을 때, 자긴 서울대 붙었는데 중퇴했다고 잘난척 한 놈이 있었는데, 계속 자긴 서울대 들어갈 수 있는 엘리트급이었다면서 어필하던게 얄미웠던 기억이 있어서 갑자기 떠오르네.
  • [레벨:22]캡틴탄코 2019.07.12 04:17
    심형래는 까도까도 악담만 ㅋㅋㅋ
  • [레벨:28]루키루키해 2019.07.12 04:19
    주영훈 조지메이슨대를 뻥을 치냐 ㅋㅋㅋㅋ 조지메이슨 명문대가 아니라 지잡대 수준임. 내가 버지니아에서 고등학교 나와서 잘 아는데 진짜 개나소나 다 가는곳이 조지메이슨인데 ㅋㅋㅋㅋ 조지워싱턴이 그나마 괜찮은 수준이고 조지타운이 명문.
  • [레벨:27]링딩돈 2019.07.12 04:29
    루키루키해 커뮤니티칼리지 나와놓고 시벌 ㅋㅋ
  • [레벨:28]루키루키해 2019.07.12 04:33
    링딩돈 근데 뻥을 쳐도 지잡대 나왔다고 뻥친건 진짜 노이해임 ㅋㅋㅋㅋㅋ 하다못해 조지워싱턴정도 가지고 뻥쳤으면 몰라 ㅋㅋㅋ
  • [레벨:25]바통안 2019.07.12 05:27
    루키루키해 너무 유명하지도않고 이름 괜찮고 적당히 속이기 좋으니까 유학파 어필위해서 쓴거지 뭐 ㅋㅋ
  • [레벨:28]루키루키해 2019.07.12 05:28
    바통안 하긴 누가 조지메이슨 나왔다고 뻥칠거라 생각이나 하겠어 ㅋㅋㅋ
  • [레벨:27]링딩돈 2019.07.12 04:29
    얼굴스캔하면 이력 쭉 다 뜨는거 있으면 좋겠음. 진짜 사기죄 아니냐?
  • [레벨:22]박계범 2019.07.12 04:43
    링딩돈 그거 중국이 지금 하는 것 아냐? ㅋㅋㅋ
  • [레벨:24]씹틸리케 2019.07.12 04:32
    근데 박명수 사회교육원은 창피한거임?? 평생교육이나 사회교육? 이런거 잘 모르겠는데

    어떤 교육인거임??
  • [레벨:27]링딩돈 2019.07.12 04:34
    씹틸리케 창피한게 아니라 자기 이미지에 고졸이 어울려서 그런거 아님?
  • [레벨:27]아론램지2 2019.07.12 04:38
    내 아는년은 경희 무용 평생교육 다니면서 경희대 무용 19 이지랄하던데 ㅋㅋ
  • [레벨:12]슬로팅 2019.07.12 04:42
    요즘도 세종대 무용과라고 구라지는 여자 아이돌 있잖아 ㅋㅋ
  • [레벨:26]푸른칼날 2019.07.12 05:20
    원세대
    조려대

    이런데 간 애들 중
    나중에 저러려고 맘 먹은 사람 상당할껄??


    그나저나
    참 연애인들은 쓰레기들 집합소여..
    음주운전도 글코 일반인들 평균보다 더한듯
  • [레벨:21]캉테가캉캉테 2019.07.12 05:36
    푸른칼날 연예인
  • [레벨:24]skkubiz 2019.07.12 06:16
    푸른칼날 그건 뭐 연대출신 고대출신 이라고 해도 구라는 아니지 ㅋㅋ
  • [레벨:26]푸른칼날 2019.07.12 06:25
    skkubiz 본캠 출신이라 구라치기 위한 빌드업 같아서 ㅉ
  • [레벨:17]앙기묵직 2019.07.12 05:26
    개극혐이네 몇몇은
  • [레벨:6]최룡해 2019.07.12 06:28
    ㅋㅋㅋ 주영훈 들통날때까지 우리학교 한국에서 개듣보였는데 기사나니까 사람들이 어? 거기? 이러고 알아봄
  • [레벨:16]지숙 2019.07.12 07:12
    최룡해 님 조지메이슨이심? 위에서 개나소나 다 간다는데 정말인가여 ㄷ ㄷ ㄷ
  • [레벨:6]최룡해 2019.07.12 12:28
    지숙 ㅇㅇ 몇몇과 빼고 컷 ㅈㄴ낮음 ㅋㅋㅋ
  • [레벨:25]래포쉬드 2019.07.12 06:29
    분교, 평생교육원 다니면서 본교행세하는거만큼 추한거도 없는듯
  • [레벨:2]구토미 2019.07.12 06:53
    박명수가 레알 웃끼네 ㅋㅋㅋㅋㅋ 어쨌든 저거도 학력위조긴 위조인데
  • [레벨:19]김볶밥 2019.07.12 07:22
    오마이걸인가 걸그룹 중에 있지않나
  • [레벨:24]풀냄 2019.07.12 07:29
    최수종은 문제인 게 프로필이 끝인 게 아니라 자서전인가 거기서 캠퍼스 생활을 존나 묘사함.
  • [레벨:5]대한의6사단 2019.07.12 07:33
    윤종신이 없네 ....
  • [레벨:3]또라이몽2 2019.07.12 07:39
    학력위조 ㅇㄷ
  • [레벨:22]이마발 2019.07.12 07:51
    매니 져파라무그손
  • [레벨:22]언냐 2019.07.12 07:54
    정신병원이나 갔으면
  • [레벨:5]내별명설운도 2019.07.12 07:56
    이런거만 봐도, 우리나라는 대학간판 하나는 있어야 되나봐

    대학물 필요없는 연예계에서 조차 저 지랄이네
  • [레벨:6]높은음자리표 2019.07.12 08:03
    의외의 인물들 많네
  • [레벨:5]91년생앙투안 2019.07.12 08:04
    주영훈 ㄹㅇ 개씹비호감
  • [레벨:2]Sinn 2019.07.12 08:08
    고려사이버대학 -> 고대 사대
  • [레벨:20]호날두쥬벤 2019.07.12 08:20
    학력은 들통나기 쉽상인데 왜저랬지
  • [레벨:16]원조피구 2019.07.12 08:31
    학력위조 광풍때는 하룻밤만에 두세명이 줄줄 나옴.우리나라가 얼마나 대학에 목매는지 알수 있었지. 찐따같아도 학력좋으면 다르게 보니
  • [레벨:32]냥트키 2019.07.12 08:44
    학력아니어도 충분히 인정받는 사람들인데..
    왜 그랬을까..
  • [레벨:15]리얼이야이건 2019.07.12 08:47
    정준하도 무도 멤버들이 설대 설대 라고 치켜올리는거 진짜 같잖더라. 돈만 내면 강의 듣는 평생교육원ㅅㅂ. 가방끈 짧을수록 저런거에 뻔뻔해하더라
  • [레벨:3]통통 2019.07.12 08:58
    리얼이야이건 그건 놀리는건데
  • [레벨:9]세가 2019.07.12 09:04
    리얼이야이건 예능은 예능으로봐 제발 ㅋㅋ
  • [레벨:22]역시백수단선배님 2019.07.12 09:08
  • [레벨:6]어디로갈까요 2019.07.12 12:02
    리얼이야이건 근데 설대 3수하고 설대안거아니였음? 아니였나
  • [레벨:15]리얼이야이건 2019.07.12 12:43
    어디로갈까요 ㄴㄴ 4수하고 대학입시 포기
  • [레벨:13]기에나비텔스바흐 2019.07.12 08:56
    학력위조하기 존나쉽나보네 ㄹㅇ
  • [레벨:24]김포 2019.07.12 09:32
    다른 사람들이야 연예인이 허세 부리려다가 뽀록난거라 그렇다 쳐도

    중간에 저거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아~주 심각한 악질 거짓말인 케이스네

    저학력이 분명히 취직과 그후에 일감 맡기는데 돈이 오고가는데 영향이 미쳤을 케이스인데
  • [레벨:16]민트초코빌런 2019.07.12 09:59
    심형래는 무슨 파도파도괴담만 나오네ㅋㅋㅋ
  • [레벨:30]펨코만10년째 2019.07.12 12:15
    명수형은 뭐임??
  • [레벨:6]어디로갈까요 2019.07.12 13:01
    펨코만10년째 그냥 드립임 ㅋㅋㅋㅋ 사회교육원 다녔는데 부끄러워서 그냥안다녔다고 그런거
  • [레벨:2]엪으론 2019.07.12 13:56
    인디에나 주립대 출신인데 미국 유학 고등학교시절 조지메이슨이란 대학은 듣도보도못했다....
  • [레벨:27]이국쮸 2019.07.12 13:56
    이경영도불쌍하네
  • [레벨:26]진은검 2019.07.12 18:44
    이국쮸 ??????????????
  • [레벨:27]이국쮸 2019.07.12 18:46
    진은검 자기가 의대가는게 꿈이어서 의대합격하고도 돈이없어서 한양대갓다고하자늠
    의대출신이란것도 와전된거라고하고
  • [레벨:26]진은검 2019.07.12 18:52
    이국쮸 https://www.mk.co.kr/star/hot-issues/view/2018/03/200969/

    http://news.tf.co.kr/read/entertain/1474153.htm

    ...
  • [레벨:27]이국쮸 2019.07.12 18:53
    진은검 다른사건은 모르겟고 학력위조에대해서 말하는데 왜 딴소리??
  • [레벨:26]진은검 2019.07.12 18:56
    이국쮸 불쌍하다는 말은 아무한테나 쓰는 말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 [레벨:27]이국쮸 2019.07.12 18:57
    진은검 학력위조건에대해서 불쌍하네라고 했는데 니가 이경영싫어하는건 알겠는데 왜 다른주제에서 와서 딴소리냐는거임
  • [레벨:20]우치하오비토 2019.07.12 17:56
    군대에서도 꼭 평생교육원이나 학점은행제 다니는데 그 학교 일반 대학생인척 하는 사람들 몇 명 있음
    인사계원이라 사실을 다 알고있었지만 굳이 태클 걸지는 않았는데...
  • [레벨:23]탐정의귀환 2019.07.12 18:06
    옛날에 분식집에서 아르바이트하던 형 있었는데, 고졸이면서 여자친구한테 고려대 다닌다고 뻥치면서 만나던데 ㅋㅋ 지금 어떻게 됐으려나...
  • [레벨:32]강대봉 2019.07.12 23:47
    심형래는 까면 깔수록 안좋은 소리만 나옴. 인성 진짜 별로인듯.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 다음
/ 16,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