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0 11:00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김신욱 논란 터짐

조회 수 92470 추천 수 1041 댓글 187
20190809231316_rotkqvrh.jpg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김신욱 논란 터짐


중국 축구팬 특히 상하이 팬들에게

김신욱같은 특급용병 집이 겨우 저따구냐고 상하이 선화 존나 까는중

그와중 빨래를 직접 하는게 너무 검소해보인다고 김신욱 칭찬받음 ㅋㅋㅋ
1041 1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9]무자엘젠 2019.08.10 11:01
    김신욱 맞음? 김신욱 닮은 사람아님? 중국에 사람이 워낙 많아서 ㅋㅋㅋ
  • BEST [레벨:24]갈라타사라이 2019.08.10 1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우리 삼촌같이 있네
  • BEST [레벨:21]리플리플 2019.08.10 11:11
    해변의왕자 테베즈는 대놓고 태업하고 중국애들 디스하고 간적도있음
  • [레벨:31]Lanvt 2019.08.10 11:13
    가서 즐라탄될줄 누가 알았겄어 ㅋㅋㅋ
  • [레벨:26]lazyfox 2019.08.10 11:13
    김연경도 난방 제대로 안되는집 주던데ㅋㅋ
    종특아니었냐
  • [레벨:21]아하락화이팅 2019.08.10 11:14
    lazyfox 마자 김연경 나혼산에 집 ㅋㅋㅋ
  • [레벨:26]lazyfox 2019.08.10 11:15
    아하락화이팅 집에서 패딩입을정도니 으휴
  • [레벨:21]아하락화이팅 2019.08.10 11:15
    lazyfox ㅋㅋㅋ 그래도 통역하시는분
    사람은 좋은 사람 만나서 다행
  • [레벨:21]Q.E.D. 2019.08.10 11:14
    lazyfox 나도 김연경 생각나던데 ㅋㅋ 그때도 대우가 왜저럼 했던..
  • [레벨:21]외질아좀잘하자 2019.08.10 11:16
    상하이 저정도 집이면 비싸

    물론 축구선수 연봉에 비하면 아니긴한데
  • [레벨:1]이이이이111 2019.08.10 13:21
    외질아좀잘하자 너랑 동일선상에 놓고 보면 되냐 너한테는 비싸겟지 중국 머니 받으면서 축구하는 김신욱한테는 매우 검소한수준같은데
  • [레벨:21]외질아좀잘하자 2019.08.10 13:22
    이이이이111 써놨잖아 툭구선수 연봉에 비하면 아니긴 하다고
  • [레벨:1]조선족아님다 2019.08.10 15:05
    이이이이111 현재 상해거주중
    중심지 단칸 원룸이 중국돈 5,6000천원함
    방 몇개짜리집은 아주 좋지않아도 기본 10000원임
    월세 이백가까이할껄
  • [레벨:26]아이켄 2019.08.10 16:58
    조선족아님다 닉값 ㅋㅋㅋ
  • [레벨:23]베르체니 2019.08.11 07:44
    아이켄 한글을 너무 막써서
    아이디가 뭔가 설득력없다;;;ㅋㅋㅋ
  • [레벨:8]럭포터 2019.08.10 21:46
    조선족아님다 위안이라 써주셔야 안햇갈릴듯.

    5 ~ 6000 위안 = 85만원 ~ 100만원
  • [레벨:1]커먼그라운드 2019.08.10 22:02
    조선족아님다 6000천원은 뭔가요;
  • [레벨:23]김미우 2019.08.12 14:58
    커먼그라운드 원이 위안
  • [레벨:1]커먼그라운드 2019.08.12 15:00
    김미우 그니까...6000원이라고 쓰면 되는데, 굳이 뒤에 천을 더 쓰는건 뭐임
  • [레벨:23]김미우 2019.08.12 15:00
    커먼그라운드 위에 베르체니 말처럼.
    조선족일 가능성 농후
  • [레벨:22]Benz 2019.08.13 14:11
    조선족아님다 조선족 꺼져
  • [레벨:8]Sax 2019.08.14 22:50
    조선족아님다 서울보다 좀더 비싸네
  • [레벨:21]EWF 2019.08.10 15:01
    외질아좀잘하자 저거 보고 판단이 되냐? 나도 상해 오래 살았는데 그정돈 아님
  • [레벨:5]잼잼쿠키 2019.08.11 00:00
    외질아좀잘하자 상해 놀러간적있는데 가이드가 상해집값 엄청 비싸고 자동차 번호판도 몇천만원 한다고 그러던데
  • [레벨:2]이방인 2019.08.10 11:16
    깨알같은 성경책...신앙심 하나는 ㄹㅇ이네.
  • [레벨:8]김부자 2019.08.10 11:17
    정작 신욱이는 행복해 보이는데 ㅋㅋ
  • [레벨:17]승우맘 2019.08.10 11:17
    워낙 집값이 비싸니.... 솔직히 짱깨가 주는 연봉이 얼만데 맘만먹으면야
  • [레벨:2]고지라 2019.08.10 11:18
    깨끗하기만 하면 저런 집이 오히려 더 편할 수도
  • [레벨:22]빰빰맨 2019.08.10 11:18
    중국애들도 눈도장 제대로 찍히면 ㅈㄴ 이뻐해주던데 잘된듯
  • [레벨:20]부비즈 2019.08.10 12:16
    빰빰맨 이뻐해주는 차원이 다르자너 좆이커처럼ㅋㅋ 신욱이도 중국가서 이쁨 많이 받고 원하는 바를 이루고 왔음 좋겠다
  • [레벨:20]삥꺙뀽 2019.08.10 12:31
    빰빰맨 중국은 자기 구역 내에 오면 존나 챙겨줌ㅋㅋ
    그래서 유럽가서 위험하면 짱깨 찾으라더라
    같은 동양인이라고 도와준다던데
  • [레벨:4]김개굴 2019.08.10 14:12
    삥꺙뀽 가족이 되거나 친해져서 자기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하면 형제같이 생각해서 잘 도와줌 유럽에서는 차별당하니 같은 아시아인이면 잘 도와줄 듯. 근데 사기치는 놈은 또 사기침 ㅋ 중국은 우리보다 더 집단주의가 더 심한나라라 빨아줄땐 확실하지만 또 미움받으면 끝인 듯.
  • [레벨:22]Myriad 2019.08.10 17:05
    김개굴 근데 중국애들이 한국애들보단 뒷통수 덜깜 ㅋㅋ 확실히 해외 오래살면서 느낌
  • [레벨:22]꼼지락거령 2019.08.12 13:14
    Myriad 배그할때 느꼈다 랜쿼드하면서 살려주고 아이템 챙겨주는건 말안통하는 중국인들임
    한국인개새기들 한놈누으면 바로쨈
  • [레벨:21]autoK오또케 2019.08.11 01:11
    빰빰맨 더불어강간당과 문재앙 패거리들이 중국몽에 환장하는 EU 가 있었구만
  • [레벨:19]Guilherme 2019.08.11 03:03
    빰빰맨 맞어 ㅋㅋㅋ 중국인들이랑 섞이다보면
    과분하다 싶을 정도로 챙겨줌.
    근데 문제는 걔네가 어려움에 빠지면
    나도 오만일 제쳐두고 도와야 관계가 유지되더라..
  • [레벨:2]패스왕이니에스타 2019.08.11 03:11
    Guilherme 왜이리 잘아심 팸코 중국인하고 지인 친구가많은건가 아님 조선,..
  • [레벨:19]Guilherme 2019.08.11 03:12
    패스왕이니에스타 왠만한 직장생활하다 보면 중국인이랑 엮일일 분명히 생깁니다 ㅋㅋㅋ 특히 수출관련이면
  • [레벨:2]AllSaint 2019.08.10 11:20
    미세먼지 오질텐데 빨래를 밖에다 말리네
  • [레벨:21]베이비로션 2019.08.10 13:44
    AllSaint 상해 특징임ㅋ 이해안감
  • [레벨:1]조선족아님다 2019.08.10 15:07
    베이비로션 요새 날씨 좋다 공기 깨긋함
  • [레벨:15]사카미치미루 2019.08.10 11:24
    뭔가 되게 찐따같누ㅋㅋㅋ
  • [레벨:22](불알을만지며) 2019.08.10 11:27
    다리긴거봐 ㄷㄷ
  • [레벨:11]스티치 2019.08.10 11:29
    ㅋㅋㅋㅋㅋ 그냥 평범하게 인터뷰했는데 인성 최상급 용병이됨ㅋㅋㅋㅋ
  • [레벨:10]콥탄사 2019.08.10 11:32
    시누크 큰 부자되라
  • [레벨:31]젠슨버튼 2019.08.10 11:33
    저거 뭐임? 아이싱하는건가? 아님 걍 침낭?ㅋㅋㅋ
  • [레벨:4]밥민호 2019.08.10 11:35
    젠슨버튼 걍 다리마사지
  • [레벨:22]멍멍크르르멍멍 2019.08.10 11:56
    젠슨버튼 정형외과가면 비슷한거 있는데
    그건 공기차오르면서 다리 압박하는거였음
  • [레벨:11]에덴가든 2019.08.10 12:11
    젠슨버튼 저거 할머니가 무릎 아프다고 하시는데 해보면 존나게 시원함
  • [레벨:30]1915SSQ 2019.08.10 11:33
    방한복 처럼 생긴거 입었네
  • [레벨:7]방금전에가입함 2019.08.10 11:34
    아니 중국인들은 잘하면 엄청 좋아해주네ㅋㅋㅋ
  • [레벨:4]부터 2019.08.10 11:36
    김신욱은 ㅇㅈ이지
  • [레벨:4]뽀오텐 2019.08.10 11:38
    동네형 ㅋㅋㅋㅋㅋㅋ
  • [레벨:22]윌프레드은디디 2019.08.10 11:38
    시누크 검소하네 k리그때도 연봉 많이 받은걸로 아는데
  • [레벨:24]카락스 2019.08.10 17:18
  • [레벨:29]바이에른문헌 2019.08.10 11:40
    ㅋㅋㅋㅋㅋㅋ
  • [레벨:11]당나귀 2019.08.10 11:49
    잘됐음좋겠다
  • [레벨:24]풀냄 2019.08.10 11:50
    상하이 집값이 비쌈
  • [레벨:2]후레자식존스 2019.08.10 11:59
    테이블에 성경책같은데 공산당에서 잡아가지 않음?
  • [레벨:1]음핫하사어너 2019.08.10 12:07
    후레자식존스 ㄴㄴ 선교 활동만 안하면 됨
  • [레벨:1]조선족아님다 2019.08.10 15:08
    음핫하사어너 상해에 한인교회 몇개 있을껄
    홍첸루 나가면 시누크 마주치로ㅜ있겟네
  • [레벨:22]옥잠 2019.08.10 12:02
    사진 뭔가 중국인같음ㅋㅋ
  • [레벨:30]Lariod 2019.08.10 12: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빨아야겠지? 2019.08.10 12:49
    근데 존나 검소하긴하네
  • [레벨:12]C1TY 2019.08.10 12:51
    근데 진짜 왜 저기서 살지 상해 집값이 비싸다해도 김신욱 재산이면 좋은집 충분할텐데 진짜 검소한가보네ㅋㅋ 전주에서는 저거보다 훨씬 좋은집도 3억이면 사는데
  • [레벨:16]욷러프 2019.08.10 13:15
    C1TY 남자가 그런데 관심있겠냐
    인테리어도 소파 티비밖에없구만 후진원형탁자랑
  • [레벨:12]C1TY 2019.08.10 13:27
    욷러프 남자가 집욕심이 왜없어 인테리어는 인정하는데
  • [레벨:22]대음도 2019.08.10 20:32
    C1TY 좋은데 살아도 한국에 살지 중국까지 가서 뭐하러 귀찮게ㅋㅋ 좋은집에서 잘 생각도없고 귀찮으니 제공해주는 숙소 쓰겠지
  • [레벨:23]성나연 2019.08.10 13:40
    C1TY 근데 상해 집값이 존나비싸긴 함 ㅋㅋㅋㅋ
  • [레벨:21]베이비로션 2019.08.10 13:48
    C1TY 저 집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시내 중심쪽이면 한국 평수로 30평짜리가 30억임
    임대료도 개비쌈
  • [레벨:10]캬르키츠류 2019.08.10 17:33
    C1TY 상하이에서 얼마나 뛸지모르잖아 ㅋㅋㅋㅋㅋㅋ
    당장 내년에 외국인영입해서 나가리되도 이상하지않은 리그임 ㅋㅋㅋㅋㅋㅋ
    집사는게 오히려손해
  • [레벨:16]부어치킨 2019.08.10 20:54
    캬르키츠류 근데 상하이 선화가 돈이 없는구단도 아니고
    아넬카 드록바 사다가 꼬박꼬박 돈값도 별로안하느데 개꿀로 돈 박아주던구단인데 저렇게 보니 구단이 가오가 없어보이긴 함
    짱깨들이 이런거보면 우리구단 병신이냐고 ㅈㄴ 존심상해할텐데 ㅋㅋ
  • [레벨:23]라카젯T 2019.08.10 13:17
    성경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8]숲튽김치 2019.08.10 13:23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보소
  • [레벨:27]구독자10만 2019.08.10 14:01
    지금 다리에 뭐 끼고있는거야?
    저기 들어가면 시원한 그런건가
    근육 회복할려고
  • [레벨:22]쉬었다가요 2019.08.10 19:31
    구독자10만 마사지해주는거
  • [레벨:34]원조귀하신몸 2019.08.10 14:01
    예전에 나혼자산다 보니까 김연경도 중국에 있을 때 보일러 고장나고 좀 허술한 집에 살던데
  • [레벨:28]월드컵시즌 2019.08.10 14:04
    시누크 전주집이랑 비슷한크기인데 ㅋㅋㅋㅋㅋ
  • [레벨:1]데클런밥돌이 2019.08.10 14: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욱좌
  • [레벨:2]우리형 2019.08.10 18:27
    진짜 인생은 시누크처럼;ㅣ
  • [레벨:24]범선 2019.08.10 19:07
    입에 뭐냐 츄파츕스인가 ㅋㅋ
  • [레벨:24]파리는호러쇼 2019.08.10 21:28
    연봉은 얼마나 받길래 아파트가 적냐? 세금도 면제아닌가?
  • [레벨:20]오바메왕 2019.08.10 22:15
    와중에 성경책ㅋㅋㅋ
  • [레벨:2]요리스가요리하는집 2019.08.11 03:07
    저거 다리머야?
  • [레벨:33]램파드종신기원 2019.08.11 06:28
    성경있는거보니 김신욱맞네 ㄷ;
  • [레벨:24]케논 2019.08.11 09:04
    이제 존나좋은집에 하녀딸려서 주겠네
  • [레벨:5]나는빠르지않습니 2019.08.11 09:26
    김신욱 직찍 ㄷㄷ
  • [레벨:2]군무총리 2019.08.11 14:37
    츄파춥스 빠는 중?
  • [레벨:3]pen6i9s 2019.08.12 07:00
    그래서 팩트는? 링크라도 가져와라
  • [레벨:2]오르테가 2019.08.13 14:32
    입모양 보니까 심슨인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8 369 370 371 372 373 374 375 376 377 ... 다음
/ 17,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