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6 07:38

음주운전 안걸리는 개꿀팁...tip

조회 수 71460 추천 수 413 댓글 62
  • BEST [레벨:27]오늘은웬디 2019.08.26 08:01
    ELSA 그럼 박부장 씹새한태 걸림
  • BEST [레벨:6]잉여롭다 2019.08.26 08:13
    오늘은웬디 짭새보다 무서운 박부장 씹새
  • BEST [레벨:15]아자르 2019.08.26 08:00
    공복엔콜라 상상도 하지마라.
  • [레벨:21]공복엔콜라 2019.08.26 07:41
    더 개꿀팁 알려줌 음주운전 하는 상상하고 실제로는 안하는거임;;

    경찰이 머릿속에 들어와서 체포하려 하지만 어림도 없지
  • BEST [레벨:15]아자르 2019.08.26 08:00
    공복엔콜라 상상도 하지마라.
  • [레벨:2]정해림 2019.08.26 08:13
    아자르 첼시 챔스 우승하는 상상은 해도 됨?
  • [레벨:21]아스날잼이스 2019.08.26 10:55
    정해림 ... 꿈이라도 꿔... 화이팅 물론 아스날도
  • [레벨:16]맥두말코 2019.08.26 08:17
    공복엔콜라 본인 방금 음주운전하는 상상함 ㅋㅋ
    하지만 차도 없지 ㅋㅋㅋ ㅠㅠ
  • [레벨:21]로더햄utd 2019.08.26 08:29
  • [레벨:20]MGE 2019.08.26 08:47
    맥두말코 이건 위추...
  • [레벨:3]나믿솔믿 2019.08.26 07:41
    동전 존나 더럽지 않나
  • [레벨:25]첼씌 2019.08.26 07:5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육사출신티모대위 2019.08.26 07:52
    첼씌 혹시 오렌지를 12시간동안 씹고 음주측정하는건 아니지??
  • [레벨:14]유기농고기 2019.08.26 08:14
    첼씌 경찰서가는 꿀팁이네
  • [레벨:2]잉토의신 2019.08.26 08:23
    첼씌 개소리도 그럴싸하게 적어놓으셨네
  • [레벨:24](팬티에손넣고) 2019.08.26 09:33
    첼씌 개소리를 정ㅅ
  • [레벨:32]ELSA 2019.08.26 07:56
    술 대신 물 마셔도 안걸림
  • BEST [레벨:27]오늘은웬디 2019.08.26 08:01
    ELSA 그럼 박부장 씹새한태 걸림
  • [레벨:22]아네로스전문가 2019.08.26 08:13
    오늘은웬디 씹새ㅋㅋㅋ
  • BEST [레벨:6]잉여롭다 2019.08.26 08:13
    오늘은웬디 짭새보다 무서운 박부장 씹새
  • [레벨:20]MGE 2019.08.26 08:48
    오늘은웬디 "이대리, 내가 주면 맛이 없나봐?"
  • [레벨:22]폭읍아 2019.08.26 09:10
    MGE ㅗㅜㅑ
  • [레벨:22]K3 2019.08.26 10:57
    MGE 퍄퍄퍄 인생 조지는 소리 들린다
  • [레벨:19]해군탈모총장 2019.08.26 11:08
    MGE " 이 대리 모처럼의 회식인데 분위기 이래서 되겠어?"
  • [레벨:8](정색을하며) 2019.08.26 11:28
    MGE 사회생활 조지는 소리 난다아아아
  • [레벨:13]부르르르르 2019.08.26 09:11
    오늘은웬디 이대리 왜 자꾸 술먹고 물마시는거야? 설마 뱉는거 아니지?
  • [레벨:23]Bristol 2019.08.26 10:20
    오늘은웬디 그 유명한 씨..씹새끼?
  • [레벨:34]파이어폭스 2019.08.26 08:02
    나처럼 차가 없어도됨 ㅋㅋㅋ 지하철에서 @_@하고 있어도 경찰이 뭐라 안함 ㅋㅋㅋ
  • [레벨:2]데드리풀 2019.08.26 08:05
    요즘 웃대글 겁나 많이 보이네 저기 아직 안망했냐
  • [레벨:34]주크박스 2019.08.26 08:45
    데드리풀 저건 예전 댓글일껄?
  • [레벨:26]천문학 2019.08.26 08:08
    븅신들ㅋㅋ 걸어가면 되지ㅋㅋㅋ
  • [레벨:26]86퍼거슨86 2019.08.26 08:10
    어떤 아재가 음주단속하는데 사이드에 차 세우고 경찰이 다가가니까 소주 까서 한병원샷하더니 자기 술 지금 마셔서 취한거라고 배째라던 얘기 생각나네 ㅋㅋㅋ
  • [레벨:12]돈코예스 2019.08.26 08:13
    86퍼거슨86 결과는 어떻게 됨?
  • [레벨:26]86퍼거슨86 2019.08.26 08:14
    돈코예스 무죄 ㅋㅋ 도덕적으로 욕먹을순 있으나 공무집행에 혼란을 줬다고 보기 어렵다고 무죄때림
  • [레벨:24]19세보딩고지 2019.08.26 08:14
    86퍼거슨86 그거 이제 처벌받음
  • [레벨:26]86퍼거슨86 2019.08.26 08:16
    19세보딩고지 응.최근에 바뀐걸로 알고있음 ㅋㅋ 근데 ㅈㄴ 기발하네. 편의점 뛰어가서 소주사서 나발 불 생각을 ㅋㅋ
  • [레벨:24]19세보딩고지 2019.08.26 08:16
    86퍼거슨86 개정안은 호흡측정이 개시되기 직전에 호흡조사를 통한 측정을 곤란하게 할 목적으로 술 또는 의약품 등을 먹거나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고 이를 위반한 사람은 1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하는 내용이다.


    ㅇㅇ 이제 얌체새끼들도 좆댄다
  • [레벨:20]원챔유저_신짜오 2019.08.26 08:16
    엥 대리기사 가능해? 대리는 영정아니야?
  • [레벨:33]전종서 2019.08.26 08:17
    웃대 댓글은 항상 반에사 노잼인데 웃기고 싶어서 환장한 애들느낌같음
  • [레벨:27]오늘은웬디 2019.08.26 08:19
    전종서 노잼댓글 달러도 뭐라 안해서 웃긴댓글도 많이나옴
  • [레벨:35]항균필터 2019.08.26 08:17
    술에 관대한 문화가 사라지는 추세이긴 한듯..
    다만 법무부만 안바뀌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고슴도치루비 2019.08.26 08:18
    음주운전 단속 응하는게 젤 즐겁더라
    난 당당하니깐~~
  • [레벨:5]거긴안돼 2019.08.26 08:45
    고슴도치루비 앞에 걸린사람들 구경하고지나가는거 개꿀잼ㅋㅋㅋ
  • [레벨:30]오늘펨코랑결혼함 2019.08.26 08:19
    너희들은 나처럼 실수하지마라
    하지마라 후회한다
  • [레벨:14]빨아야겠지? 2019.08.26 08:20
    운전대 잡기전에 부모님한테 전화 한통 해라. 키 돌릴 엄두도 안난다
  • [레벨:12]착란 2019.08.26 08:20
    두팀으로 나눠서 술안마신애가 차로 먼저 출발한 후에 그 루트에 단속하는지 안하는지 가이드해주던데
  • [레벨:24]제주도민 2019.08.26 08:31
    착란 진짜 좆댐 단속이야 피해가는갈수 있는데 단순 접촉사고라도 몇백만원 기본 장착하고 있어야댐
  • [레벨:21]가가거겨 2019.08.26 10:18
    제주도민 음주 운전으로 사고가나면 일단 보험처리가 안됨.
    보험 없이 차사고 처리 할라 치면 레알 머리가 아프다.
  • [레벨:2]요기오때요 2019.08.26 08:20
    예전엔 샌드위치랑 박카스 먹고 불면 실제로 측정기에 걸려서 이걸로 핑계대서 피해간 사람도 많았다던데
  • [레벨:24]19세보딩고지 2019.08.26 08:21
    술빵이랑 뭐 그런 음식은 진짜 조심해야함
    술 안먹었는데 먹은걸로 나와서
    채혈검사하고 여간 귀찮아지는기 아님
  • [레벨:28]타갓데얀바기테리 2019.08.26 08:26
    19세보딩고지 나 잠깬다고 가글같은거 했다가 짧게 후 부는거에 걸려가지고

    물로 행구고 시간기다렸다가 길게 부는거 통과했었음
  • [레벨:24]19세보딩고지 2019.08.26 08:28
    타갓데얀바기테리 어 맞아 가글도 조심해야해!!
  • [레벨:8]liverpko 2019.08.26 09:53
    19세보딩고지 예전에 여름에는 덥다고 탱크보이 먹고 걸린 사람도있음ㅋㅋ
  • [레벨:21]로더햄utd 2019.08.26 08:30
    대중교통타고가면 안걸림ㅋㅋㅋ 경찰바보들
  • [레벨:13]광탈 2019.08.26 08:31
    이래도 개호로새끼들은 오늘도 내일도 음주운전을 하겠지
  • [레벨:23]서핑왕 2019.08.26 08:33
    음주안하고 음주 걸리는 꿀팁

    박카스 먹고 불면 삐 소리 남ㅎ
  • [레벨:22]Acarbose 2019.08.26 08:34
    음주운전은 초범부터 존나 빡세게 처벌해야됨.
    재범율 진짜 존나많아
    초범부터 벌금 존나때리고 재범은 그냥 실형때려야된다
  • [레벨:2]코파아메이 2019.08.26 08:36
    제발 술먹고 운전하지말자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 [레벨:7]착한말만하는남자 2019.08.26 08:57
    일본수산물 차량 타라
  • [레벨:21]리얼이야이건 2019.08.26 09:10
    진심 대리기사 메타 존나 잘먹히더라ㅋㅋㅋ 뜬금없는데서 갑자기 단속중이길래 옆자리에서 존나 자는척 했더니 바로통과ㅋㅋㅋ어휴 이래서 한국법이 물방망법이라고 하는구나 싶더라고ㅋㅋ내릴때 대리기사님한테 윙크한번 해주고 만원 한장 더 얹어주면 나도좋고 누이도좋고 개꿀띠~
  • [레벨:7]제휼 2019.08.26 10:34
    리얼이야이건 혹시 대리기사이신지....?
  • [레벨:24]피자엔소주 2019.08.26 09:15
    바보들! 차가 없으면 음주운전 안걸리는데
  • [레벨:21]가가거겨 2019.08.26 10:19
    대리 한 100번 부른거 같은데 딱 1번 음주 단속 측정 하더라 ㅋㅋ

    레알 그때 대리 기사님한태 와 슈발 지금 까지 대리비 낸거 이거 한방으로 다 매꿨네요잉 ㅋㅋ 하면서

    서로 졸라 깔깔 웃었음 .
  • [레벨:20]축구하자바보야 2019.08.26 10:29
    가가거겨 ㅋㅋㅋ
  • [레벨:23]레코바 2019.08.26 12:27
    음주운전하는 예비 살인마후보들 특
    대리운전 2만원이 사람목숨값보다 비싸다고 생각함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67 668 669 670 671 672 673 674 675 676 ... 다음
/ 18,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