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8 23:18

카시야스 근황...

조회 수 36781 추천 수 248 댓글 97
1F3395A3-8715-49DA-B49B-056DB1BE5200.jpeg 카시야스 근황...
형 왜그래요...
  • BEST [레벨:24]N.캉테 2019.10.08 23:19
    여자들은 형처럼 공 못 막아요.. 뭘 애니띵입니까
  • BEST [레벨:22]가라아게세화 2019.10.08 23:22
    저나라는 내각 자체가 아예 페미니스트한테 먹혔잖어 ㅋㅋㅋㅋ 돈많은 부유층은 페미니즘 외쳐서 나쁠게 전혀 없음
  • BEST [레벨:30]커리파리 2019.10.08 23:20
    정치야스다운 정치적 올바름이네요
  • BEST [레벨:24]N.캉테 2019.10.08 23:19
    여자들은 형처럼 공 못 막아요.. 뭘 애니띵입니까
  • [레벨:11]피오라바라기 2019.10.09 17:56
    N.캉테 그건 다른 남자도 마찬가지 아니냐?
  • [레벨:5]케미스트리 2019.10.09 17:57
    N.캉테 ㅠㅠ
  • [레벨:21]진짜싫다 2019.10.08 23:19
    카시야스도 레알말년의 정치질
  • BEST [레벨:30]커리파리 2019.10.08 23:20
    정치야스다운 정치적 올바름이네요
  • BEST [레벨:22]가라아게세화 2019.10.08 23:22
    저나라는 내각 자체가 아예 페미니스트한테 먹혔잖어 ㅋㅋㅋㅋ 돈많은 부유층은 페미니즘 외쳐서 나쁠게 전혀 없음
  • [레벨:30]존조셸비 2019.10.09 17:15
    가라아게세화 뭐야 한국이잖아?
  • [레벨:22]눈물은왜짠가 2019.10.09 17:48
    존조셸비 저긴 한국수준이 아니라 이미 페미 그자체일걸?ㅋㅋㅋ
  • [레벨:2]이준호 2019.10.09 17:54
    존조셸비 스페인은 이미 한국 진화판이라
  • [레벨:24]커두맘픽션 2019.10.09 17:47
    가라아게세화 뭔소리임 미투모르냐
  • [레벨:27]맛있는도마도 2019.10.09 17:49
    커두맘픽션 미투는 미국에서 시작한 거 아녀? 그게 왜?
  • [레벨:24]커두맘픽션 2019.10.09 17:50
    맛있는도마도 부자층이 페미해서 얻을게 이득만 있다는게 아니라는 얘기

    이혼하면 위자료 반이상 뜯기는데
  • [레벨:22]가라아게세화 2019.10.09 17:51
    커두맘픽션 이혼할 생각을 베이스에 깔아두고 살진 않지 사람이 보통 ㅋㅋㅋ
  • [레벨:24]커두맘픽션 2019.10.09 17:55
    가라아게세화 미투로 고소도 심심치않게 나오장ㅎ음
  • [레벨:22]가라아게세화 2019.10.09 17:56
    커두맘픽션 무슨 말을 하고 싶은건지 전혀 이해가 안되는데;
  • [레벨:24]커두맘픽션 2019.10.09 17:56
    가라아게세화 아니 내말은 부자층이 페미니즘외쳐서 잃을게 없다는게 아니라는말임

    외치면 손해볼일만 많음
  • [레벨:22]가라아게세화 2019.10.09 17:57
    커두맘픽션 근데 쟤넨 모름 ㅋㅋㅋ 당장 눈앞에는 손해볼게 없어보이거든.....
  • [레벨:27]맛있는도마도 2019.10.09 17:51
    커두맘픽션 위자료는 미투랑 상관없는 얘기 아녀? 글구 페미한다고 위자료 더 뜯어가는 것도 아니잖아. 게다가 카시야스는 지금 부인이랑 금슬 좋아서 이혼 생각 안할걸 본문의 저 여자가 부인임
  • [레벨:22]두산첼시현 2019.10.09 17:49
    가라아게세화 이말이 틀린건 아닌게 서구권 국가들 상류층 남성들은 페미인경우 많다고 들었음. 피해보는건 중산층 서민 남성들이고 자기는 도덕적인 허세만 부리면 되니깐
  • [레벨:22]가라아게세화 2019.10.09 17:50
    가라아게세화 페미니즘을 옹호하는것 처럼 보이나 이게.....?
    나라가 망했다고 스페인은 ㅋㅋㅋㅋㅋ
  • [레벨:4]댓글만단다 2019.10.09 17:53
    가라아게세화 저쪽집이 무너졌다고 해서 구경하러 갔죠..

    그런데 보고 오니 우리집이 무너진거에요..

    보자마자 눈물이 났어요
  • [레벨:5]아스날1위딱 2019.10.09 18:51
    가라아게세화 쟤넨 대신 법안이 한국과 정 반대로 오히려 수영복 상의 제거같은거잖아 한국과 비교 ㄴ
  • [레벨:22]가라아게세화 2019.10.09 18:57
    아스날1위딱 한국과 비교한적 없는디
  • [레벨:27]허리케인어퍼 2019.10.08 23:23
    몸이 성치않으니....
  • [레벨:2]그다지머 2019.10.08 23:28
    해킹당한듯
  • [레벨:11]피카요코 2019.10.08 23:29
    여자들은 왜 우먼이면서 걸쓰냐?
  • [레벨:2]일백만원 2019.10.09 17:17
    형 심근경색오더니 그 부작용이신거죠?
  • [레벨:35]카르바할 2019.10.09 17:37
    원래 그랬어요
    이제 아는분들 많네
  • [레벨:2]꽃잎나연 2019.10.09 17:38
    무리뉴 연전연승
  • [레벨:6]짤방빌런 2019.10.09 17:39
    이제 스페인남바원 골킾은 발데스다
  • [레벨:8]박메견 2019.10.09 17:47
    짤방빌런 레이나는요ㅠㅠ
  • [레벨:18]서진용 2019.10.09 17:48
    짤방빌런 케판데?
  • [레벨:1]브리튼 2019.10.09 17:52
    짤방빌런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2](감동의오열) 2019.10.09 17:58
    브리튼 ㅋㅋㅋ이댓 보기전에 데헤아 생각도 안났네
  • [레벨:21]추키야마 2019.10.09 17:40
    이 씹새끼 레알 쓰레기새끼인데 얼굴 하나로 이미지 상쇄한 개호로새끼지
  • [레벨:20]Eldorado 2019.10.09 17:48
    역시 무리뉴가 옳았음
  • [레벨:26]권나라내여자 2019.10.09 17:48
    페미야스
    Pc야스
  • [레벨:22]사카미치미루 2019.10.09 17:48
    미쳤나 왜 이래ㅋㅋㅋ
  • [레벨:21]ta9 2019.10.09 17:48
    재능 살려서 정계로 진출하시려나 ㅋㅋㅋ
  • [레벨:22]햇반_ 2019.10.09 17:48
    정치야스 클라스 살아있네ㅋㅋㅋㅋ
  • [레벨:13]에스쇼콜라 2019.10.09 17:48
    스페인은 뭐 여성운동,페미니즘운동 활발하지나 ㅋㅋㅋ
  • [레벨:22]사펑2020 2019.10.09 17:48
    이새기가 말년에 정치질하다 디에고 로페즈 제대로 못뛰었지..
    딱봐도 나중에 한자리 해먹으려고 빌드업 중인듯
  • [레벨:2]Mcthemax 2019.10.09 17:48
    기리스 캔두 애니팡
  • [레벨:7]피자맛치킨 2019.10.09 17:49
    걸스 캔두 애니띵…형냐 나 띵하려고해
  • [레벨:24]불호날두 2019.10.09 17:49
    말년 망한 이유있네
  • [레벨:25]라포르트 2019.10.09 17:50
    시발 내 우상이었는데
  • [레벨:26]한카리아스 2019.10.09 17:50
    형 2002년도에 승부차기 막은거 있아요??
  • [레벨:23]도르마무 2019.10.09 17:50
    무리뉴 감독님이 정치야스 정치야스 한 이유가 있구나 이제 페미까지 무갓동님 어디까지 예언하십니까.... 😍🥰🥰🥰🥰🥰🥰🥰🥰🙋‍♂️🙋‍♂️🙋‍♂️🙋‍♂️🙋‍♂️🙋‍♂️🙋‍♂️🙋‍♂️🙋‍♂️🙋‍♂️🙋‍♂️🙋‍♂️
  • [레벨:21]요하킴뢰브88 2019.10.09 17:50
    저러다가 여자선수랑 연봉 나누면 난리치겠지?
  • [레벨:25]dignog 2019.10.09 17:51
    정치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피피타 2019.10.09 17:52
    부폰>카시야스
  • [레벨:3]femco 2019.10.09 17:52
    나도 내 미래 여자친구가 저런옷입으면 응원해줘야지.
  • [레벨:21]곽희주 2019.10.09 17:54
    femco 어그로 ㅎㅇ
  • [레벨:2]호수에히메네스 2019.10.09 17:52
    걸스 캔두 애니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H.라이징 2019.10.09 17:52
    역시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더니 카시야스 형님 힘드신 거 알지만 그러시면 안됩니다 ㅠㅠ
  • [레벨:5]케미스트리 2019.10.09 17:57
  • [레벨:11]악동과래퍼드 2019.10.09 17:52
    추폰>>>>>>>>>>>>>>>카시야스
  • [레벨:5]SKTT1 2019.10.09 17:52
    ..?
  • [레벨:2]레벨웬디 2019.10.09 17:53
    볼 잘막아도 패미니즘은 못막네 ㅋㅋㅋㅋ
  • [레벨:28]악바르 2019.10.09 17:53
    정치야스 페미코인 타네 ㄷㄷㄷ
  • [레벨:35]Leipzig 2019.10.09 17:54
    이제 축구인 커리어도 다 끝났겠다 스페인 수상하고 싶나보다

    정계 진출 준비하나보네 ㅋㅋㅋㅋ
  • [레벨:2]매시 2019.10.09 17:54
    이건 아니지..
  • [레벨:20]원조피구 2019.10.09 17:54
    스페인은 무슨 페미니즘 법을 만들었다고 하던데
  • [레벨:25]피파스트리트 2019.10.09 17:54
    병신새기 수준
  • [레벨:12]악마의왼발 2019.10.09 17:54
    진심 출마 하려나보네
  • [레벨:7]viva전북 2019.10.09 17:55
    정치 그 자체네 진짜 ㅋㅋㅋㅋㅋ 민주당 공천이라도 노리고 있나??
    무리뉴가 진짜 성격상 호불호 갈려도 사람보는 눈은 확실히 있는것 같네
  • [레벨:20]쾌걸우데예 2019.10.09 17:55
    그러니까 뭐라도 해라. 이거아닌가?
  • [레벨:30]인싸흥 2019.10.09 17:55
    역시 정치잘한다ㅋㅋㅋ
  • [레벨:21]호자이크 2019.10.09 17:55
    정치야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SSL 2019.10.09 17:57
    다할수 있으면 너희팀 선수좀 시켜줘라 ㅋㅋㅋ
  • [레벨:20]왕꿈틀이 2019.10.09 17:57
    진짜 정치하려고 양념치는듯
  • [레벨:5]케미스트리 2019.10.09 17:57
    ㅠㅠ
  • [레벨:20]양발잽이카솔라 2019.10.09 17:57
    정치야스.... 어쩌다 이리됐냐
    진짜 전성기떄 정말 좋아하던 키퍼였는데..
  • [레벨:5]루카라돈치치 2019.10.09 17:58
    역시 정치야스 ㄷㄷ
  • [레벨:7]aiing 2019.10.09 17:58
    마드리드의 수치다...
  • [레벨:2]하고싶은말해야지 2019.10.09 17:58
    역시 정치인
  • [레벨:24]형욱아야옹해봐 2019.10.09 18:00
    페레즈 재평가
  • [레벨:24]어우봑 2019.10.09 18:00
    부폰>카시야스는 하지말자 페미고 뭐고 애초에 부폰이 카시야스보다 위자너 ㅋㅋ
  • [레벨:7]B.Munich 2019.10.09 18:01
    어우봑 커리어로 가능?
  • [레벨:24]어우봑 2019.10.09 18:02
    B.Munich 근데 역베라인업보면 부폰은 항상 디노조프나 뱅크스랑 2등그룹에 있는데 카시야스는 그다음라인임 커리어 좋은 골리는 꽤 많아서ㅋㅋ
  • [레벨:13]애쉬튼어윈 2019.10.09 18:03
    B.Munich 누가봐도 부폰>카시야스임
  • [레벨:4]미미나나나모모 2019.10.09 18:01
    좆만한 거품새끼
  • [레벨:22]메킷베러 2019.10.09 18:03
    말년에 퇴물행 -> 페미코인 : 만국 공통
  • [레벨:1]니콜라적페 2019.10.09 18:05
    정치야스 ㅎㄷㄷ
  • [레벨:24]모솔된지9500 2019.10.09 18:09
    '작은아이' 반페르시한테 발린 게 페미질이나 하고있냐
  • [레벨:2]메ㅡㅡ갓 2019.10.09 18:19
    카시야스 개실망이네 ㅉㅉ 추해지는구만
  • [레벨:2]cjscjscj 2019.10.09 18:20
    스니치ㅗ
  • [레벨:24]릅갈통 2019.10.09 18:23
    응 부폰
  • [레벨:3]씹베르데out 2019.10.09 18:23
    2010년 최고의 키퍼는 갓폰으로 선정
  • [레벨:4]꾸레우승 2019.10.09 18:26
    근데 바르셀로나 갔을 때 여자들 보면 진짜로 뭐든 다 할 수 있을것 처럼 멋있었음 ㅋㅋ 어떤 직종이든 여자들 진짜 많았고 우리나라 페미니즘이랑 좀 달라보였음
  • [레벨:34]스님 2019.10.09 18:27
    라인업 팔아먹은 ㄹㅇ 개시팔병신새기
  • [레벨:7]Jokic 2019.10.09 18:30
    페미니즘의 본질이 나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 사람이라 굳이 이런걸로 깔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변질 시키면서 페미니즘을 우려먹는 사람들이 잘못된거지 저쪽 문화는 또 다를거라 생각합니다
  • [레벨:20](침착) 2019.10.09 18:37
    Jokic 난 이게 맞는 말이라 생각하는데 이런댓글 꼭 비추먹음
  • [레벨:13]로텐뷔르크 2019.10.09 19:48
    유럽권 페미니즘은 법적으론 여성에겐 유리한 조항이 많아도 우리나라 여자들이 중점적으로 하는 남성혐오가 없고 그렇게 과격하지 않다고 함.. 미국은 PC가 좀 띄워주는 경향도 있지만 반대로 래디컬들 나오면 공영방송에서 대차게 까서 확실히 문화차이는 있는듯
  • [레벨:21]No.4데리흐트 2019.10.09 20:16
    페미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푸키는진짜다 2019.10.09 20:37
    --'
  • [레벨:27]아론램지2 2019.10.09 21:45
    병신새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33 1134 1135 1136 1137 1138 1139 1140 1141 114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