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9 23:18

베컴이 존나 착한 이유.jpg

조회 수 70441 추천 수 807 댓글 151
image_readtop_2014_1162885_14096926151510481.jpg 베컴이 존나 착한 이유.jpg
블랙핑크가 20분 늦어서 행사가 한시간 뒤로밀렸는데 웃으면서 예정대로 스케줄 다하고 팬서비스 열심히 해줌
베컴이 스케줄있어서 바쁘다고 가버렸으면 국제적 개망신 당할뻔
  • BEST [레벨:22]잉토의뷩신 2019.10.09 23:24
    좆두였으면 지각 확정 됐을 때 행사 관계자들한테 라푸타 박고 이미 전용기 탐ㅋㅋㅋ
  • BEST [레벨:30]축신안수파티31 2019.10.09 23:23
    베컴 정도 월드클래스 스타 입장에서는 한국까지 왔는데 블랭핑크 따위가 늦으면 어이 없긴 했을듯

    싫은 티 안내고 끝까지 해준게 어디냐
  • BEST [레벨:28]솔샤르센 2019.10.09 23:20
    스파이스걸스 남편 vs 블랙핑크 ㄷㄷㄷㄷ
  • [레벨:15]블린트 2019.10.09 23:34
    블랙핑크 걍 한국에서 ㄲㅈ고 동남아가서 활동해라
  • [레벨:22]지아코바 2019.10.09 23:3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루기아 2019.10.09 23:35
    지아코바 관계자 나와 씨발 하고 뒤집어도 무죄지
  • [레벨:21]턱걸이1년 2019.10.09 23:36
    젊었을때는 간지 그자체에 투쟁심이 느껴졌는데 나이드니까 선함 마저 느껴진다,,잘생기고 봐야지,,
  • [레벨:15]빤스에손을넣으며 2019.10.09 23:36
    착하네.. 늦은거에 대해 그럴수도있다라고 생각해준듯
  • [레벨:7]콬콬 2019.10.09 23:37
    베컴ㅈㄴ멋읶다
  • [레벨:3]밀레니얼찐 2019.10.09 23:39
    인지도로 따지면 아직까지 베컴 > 블핑 아닌가? 전성기 시절 생각해보면 거의 방탄급이라고 보는데
  • [레벨:1]고기먹고싶다 2019.10.09 23:42
    밀레니얼찐 아직까지? 블랙핑크가 죽었다깨어나도 못이김
  • [레벨:21]딸끼쨈 2019.10.09 23:44
    밀레니얼찐 당연한 소리를..
  • [레벨:5]창수 2019.10.09 23:45
    밀레니얼찐 아직까지가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따지면 인지도 차이 심함
  • [레벨:25]위대한석상 2019.10.09 23:55
    밀레니얼찐 절대 못비비지....지금 날고기는 음바페보다 베컴이 유명할걸
  • [레벨:16]기습정보맨 2019.10.09 23:59
    밀레니얼찐 인지도면 블핑이 아니라 방탄도 베컴은 못이기지 ;;
  • [레벨:21]턱걸이1년 2019.10.10 00:06
    밀레니얼찐 베컴은 뻥안치고 지구인구절반은 넘게 알듯
  • [레벨:23]효도르상 2019.10.10 00:09
    밀레니얼찐 개소리 쩌네
  • [레벨:21]Zlatan9 2019.10.10 02:39
    밀레니얼찐 ㅅㅂ방탄급 ㅇㅈㄹ하고있네ㅋㅋㅋㅋㅋㅋ 어디 베컴한테 방탄을 비비고있냐
  • [레벨:4]호날두메시하하 2019.10.10 13:36
    밀레니얼찐 방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지능안티냐
    인지도로비빌만한건 톰크루즈 브래드피트
    정도는되야지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내 인지도도 방탄보다위일걸
  • [레벨:16]4대본좌마재윤 2019.10.09 23:40
    그냥 지디 미술관 같은 인간구찌 마케팅인듯

    기다리는 다른사람보다 우위에있다는 고급진 이미지

    회담때마다 푸틴이 일부러 지각하는거처럼

    나중에 베컴도 기다리게 만든 걸그룹 이런식으로 말하면 일반인들은 질질 쌈
  • [레벨:10]솔샤르팬티하얀색 2019.10.09 23:42
    4대본좌마재윤 이번껀 오히려 블핑이 이미지 더 안좋은데?? 하 베컴형님 기다리게 한거 진짜 아니꼬움 욕한바가지 해주고싶은데 고소미 먹을까봐 참는다
  • [레벨:23]크로스의크로스 2019.10.09 23:43
    클라스차이가 베컴이랑 블핑은 다이아몬드와 큐빅차이구만 ㅅㅂ
  • [레벨:9]엉덩이흔드락슬러 2019.10.09 23:44
    어휴 백암 선생님 ㅠㅜ
  • [레벨:15]이소룡광배근 2019.10.09 23:44
    근데 베컴 바람 조온나게 폈던데 결국 이런걸로 인성착하다고 결론이 나버리네.. 하긴 저 재력에 저 외모면 바람 안피기가 어렵긴 하겠다만ㅋㅋ인생ㅠㅠㅠ
  • [레벨:5]창수 2019.10.09 23:45
    이소룡광배근 바람피면 기존 일정에서 상대방이 20분 지각해도 그러려니 해야함?
  • [레벨:15]이소룡광배근 2019.10.09 23:46
    창수 ? 누가 그러려니하랬나?? 인성착하다고 결론내리기엔 과거전적이 화려한데, 이번건으로 인성착하다고 결론나는거보고 뭐라한거지. 비약이 심하네?
  • [레벨:27]앙나인띠 2019.10.10 12:45
    이소룡광배근 바람핀 보질빤다이크도 존나 빨리는데?
  • [레벨:4]호날두메시하하 2019.10.10 13:37
    이소룡광배근 바람을뭘 존나펴 스캔들 옛날에 여비서인가 하는 년하고 한번 나고(이거도 기레기가만든거) 사생활깨끗하기로유명한데
  • [레벨:20]양발잽이카솔라 2019.10.09 23:47
    짱백암 ㅠㅠ
  • [레벨:6]B.Munich 2019.10.09 23:47
    지금 페북에선 블핑이들이 오지게 쉴드침 어차피 2부행사라 지각이 아니다. 베컴오기전 40분전 도착인데 뭔 개소리냐. 어차피 베컴 원맨쇼인데 지각을 하든말든 뭔상관이냐. 등등
  • [레벨:3]경zzang 2019.10.09 23:48
    이거 근데 뭐가 진실임? 뭐 네이버 보니깐 1부는 베컴 2부는 블핑 이러던데 걍 블핑팬들이 지어낸 얘기임?
  • [레벨:12]르네 2019.10.09 23:57
    경zzang yg에서인정 하지만 사과안함 팬들이 존나게쉴드치다가 역으로 쳐맞는중 오키?
  • [레벨:4]루태 2019.10.10 00:02
    경zzang yg에서 인정했음 끝인거지 팬들 말이 무슨 소용
  • [레벨:25]행복회로감지기 2019.10.09 23:50
    https://www.fmkorea.com/2264018284
    다시보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
    오늘 바뻐서 펨코못했는데 재밋는 사건이 있었구먼
  • [레벨:3]가슴만지면힘남 2019.10.09 23:58
    근데 뜬금없이 블랙핑크는 왜 저기에 섭외된거냐?
  • [레벨:4]루태 2019.10.10 00:03
    가슴만지면힘남 아디다스 모델이래
  • [레벨:5]사보타주 2019.10.10 00:05
    좆날두 개새끼야
  • [레벨:19]겸둥이메신 2019.10.10 00:14
    앞으로는 블랙푸틴으로 불러야겠네.
    푸틴마냥 맨날 늦어.
  • [레벨:23]료마 2019.10.10 00:16
    예는 원레부터 팬서비스하러왔는데 날두랑 비교하면 안되지
  • [레벨:5]빨아야겠지? 2019.10.10 00:24
    날강두 개씨발 앰창년아
  • [레벨:20]이고젬 2019.10.10 01:04
    ㅈ두였으면 블랙펑크랑 둘다 안나옴
  • [레벨:18]꼬쏘한맛 2019.10.10 01:34
    ㄷㄷ
  • [레벨:15]로마뇰리종신 2019.10.10 01:39
    요즘 급식들빼면 베컴이라는 이름 두글자 못들어본 사람이 있을까
  • [레벨:31]손하나 2019.10.10 01:42
    베컴 형님 머리 숱 풍성하신디?
  • [레벨:3]아리가또내 2019.10.10 03:38
    짭월클vs진짜 월클
  • [레벨:23]늨네 2019.10.10 04:41
    베컴은 ㄹㅇㄹ 천사인 듯
  • [레벨:31]벵거지퍼 2019.10.10 07:36
    백암선생 나이먹었어도 잘생긴거 보소 ㄷㄷ
  • [레벨:2]ddkddkdk 2019.10.10 08:00
    어디 섬나라 변방 어중간한 배우 데이비드정도는 세계적인 뮤지선 블핑이 20분밖에 안 넘었는데 묵묵하게 기다려야지
  • [레벨:33]생존왕 2019.10.10 09:09
    ㅠㅠ 갓컴님 ㅠㅠ
  • [레벨:20]타도풍성충 2019.10.10 10:42
    존나멋있네...
  • [레벨:28]명륜질사갈비 2019.10.10 13:02
    지루닮음
  • [레벨:24]MAZZINGA 2019.10.10 14:08
    Aㅏ... 이런거 말고 노쇼 부고소식점...🙏
  • [레벨:5]냉면먹고싶네 2019.10.10 15:40
    블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시발 천룡인 걔네 아니냐?
    난 그 노인 밀치는거 보고나서 블핑 노래 자체를 안듣는다
    지금도 뭔노래가 블핑노래인지 모르고있음
  • [레벨:20]영원이다 2019.10.10 21:06
    날강두였으면 관계자 호날도 시전하고 벌써 집에 갔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19 320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 다음
/ 18,768